/dbkloF66gRe8MBsUJO8zVwhQXpL.jpg

Lawless Valley (1932)

장르 : 서부

상영시간 : 55분

연출 : J.P. McGowan

시놉시스

Lawless Valley is an American western first released in 1932, directed by J.P. McGowan. The film is based on a story by Oliver Drake and stars Lane Chandler, Gertrude Messinger, Richard Cramer, J.P. McGowan and Si Jenks.

출연진

Lane Chandler
Lane Chandler
Bob Rand
J.P. McGowan
J.P. McGowan
Big Mike Carter, aka El Lobo, aka Texas Rand
Gertrude Messinger
Gertrude Messinger
Rosita Huff
Anne Howard
Anne Howard
Minerva Huff
Richard Cramer
Richard Cramer
Bull Lemoyne
Si Jenks
Si Jenks
Jebb Huff
Art Mix
Art Mix
Rustler
Hank Bell
Hank Bell
Rustler Hank
Jack Kirk
Jack Kirk
Rustler Pete / Musician
Chuck Baldra
Chuck Baldra
Rustler Slim / Musician
Barney Beasley
Barney Beasley
Rustler
Dick Botiller
Dick Botiller
Rustler Buck
Ralph Bucko
Ralph Bucko
Rustler
Roy Bucko
Roy Bucko
Rustler
Art Felix
Art Felix
Rustler
William Gillis
William Gillis
Rustler
Johnny Luther
Johnny Luther
Rustler Musician
Tex Phelps
Tex Phelps
Rustler
Bud Pope
Bud Pope
Rustler
Blackjack Ward
Blackjack Ward
Rustler
Jack Jones
Jack Jones
Rustler Musician

제작진

J.P. McGowan
J.P. McGowan
Director
Oliver Drake
Oliver Drake
Story

비슷한 영화

알바레즈 켈리
서부극의 단골스타 윌리엄 홀덴은 북군에게 고기를 공급하는 가축몰이꾼으로 리차드 위드마크는 그를 납치해 남부지역에 고기와 물자를 보충하려는 계획을 실행하는 남부연합의 장교이다.
Born to the West
Dare Rudd takes a shine to his cattleman cousin Tom's girlfriend who asks Tom to hire Dare to head the big cattle drive. Dare loses the money for the drive to cardsharps, but Tom wins it back, but Dare must save Tom's life.
Frontier Law
A town is cleared of crime when a group of cowboys under the direction of Hayden battles an outlaw gang. They also manage to restore the reputation of a friend wrongly accused of murder.
올드 옐러
어느 날 동생이 길 잃은 활기 넘치는 개 한 마리를 데려오자, 15살 트레비스는 개를 집에서 내쫒으려 한다. 하지만 이 올드 옐러는 곧 가족의 농장을 지켜내고 트레비스의 목숨을 살려주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한다.
셰인
1890년 초여름의 태양이 내리쬐는 어느날. 초록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와이오밍 고원에 한 사나이가 말을 타고 나타난다. 단정한 몸차림에 침착한 태도, 그리고 눈매는 온화하면서도 예리함이 번뜩이며 뜨내기 카우보이와는 다른 모습이다. 이곳엔 동부에서 이주해 온 개척민들이 살고 있다. 개간한 토지는 그들의 소유로 법률이 보장해 주었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개척민의 한 사람인 죠 스타레트의 집에서 물을 얻어 마시고 저녁 식사까지 초대 받는다. 사나이는 스타레트의 호의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룻밤 신세를 진다. 수수께끼의 사나이는 이름이 셰인이라고 자기 소개를 간단히 한다. 스타레트는 아내 마리안과 아들 조이, 단출하게 세 식구이다. 스타레트는 의지가 강인하고 그곳 주민들의 대변자이다. 그러나 스타레트는 이 지방에서 오래 전부터 목축업을 하고 있는 라이커라는 사나이 때문에 골치를 앓고 있었다. 라이커는 툭하면 개척민들을 못살게 들볶으며 이들의 모든 땅을 차지하려 한다. 스타레트가 부리던 머슴들도 라이커의 등쌀에 견디지 못하고 떠나버리고 만다. 그간의 사정을 말한 스타레트는 셰인에게 월동 준비가 끝날 때까지만이라도 머물러 달라고 한다. 그래서 스타레트의 일을 도와주기로 한 세인은 마을에 물건을 사러갔다가, 라이커 일당에게 곤욕을 치루지만 말썽을 일으키지 말라고 한 스타레트의 당부 때문에 묵묵히 참고 집으로 돌아온다. 마을 사람들은 스타레트 일당 때문에 마을에 갈 때는 단체로 가기로 한다. 이때 또다시 시비를 걸어오는 스타레트 일당과 싸움이 붙은 셰인은 물러서지 않고 싸워 이긴다. 하지만 적수가 많아 위기에 빠졌을 때 스타레트가 도와주어 모두 쓰러뜨린다. 이를 지켜보면서 자랑스러워하는 죠이. 총을 좋아하는 죠이는 셰인을 만났을 때부터 그의 반짝이는 권총에 관심을 갖는다. 결국 죠이의 간절한 요청에 셰인이 커다란 소리를 내며 사격 시범을 보이자 눈이 둥그래진다. 어머니 마리안은 셰인에게 점점 더 깊은 호감을 느끼고 셰인도 이를 느낀다.
붉은 강
톰은 그의 양자인 매튜와 텍사스에서 거대한 농장을 만든다. 두 부자는 나름대로 편안하게 살고 있었다. 어느 날, 그 둘은 엄청난 수의 소 떼를 몰고 텍사스에서 미조리 방향을 따라서 북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의 여정 속에서 밝혀지는 톰과 매튜에 관련된 새로운 과거와 톰의 강압적이고 자기 멋대로인 행동들 때문에 매튜는 소 떼를 몰고 켄사스로 가려고 마음을 먹는다. 매튜는 결국 톰 몰래 소 떼을 몰고 떠나게 되고 톰은 복수를 마음먹고 추격을 시작하는데...
치삼
머나먼 대 평원을 가로질러 오로지 정착지를 찾기 위해 목숨을 걸고 소떼를 몰고 정착한 링컨 마을의 설립자 치삼. 소 도둑과 소에게 먹일 급수지를 놓고 치열한 생사의 전투를 거쳐 이젠 마을의 원로가 되었지만 정가와 손을 잡은 툰스탈 일당은 그런 치삼이 눈에 가시이다. 치삼의 세력은 이미 마을에서 덕망과 신의 그리고 서부의 사나이다운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기개로 모두의 존경심을 받고 있다. 그런 그를 모함하여 마을에서 몰아 내고 소떼와 치삼이 갖고 있는 광활한 목장지를 빼앗으려는 툰스탈 일당과의 엄청난 전쟁이 벌어진다. 여기에 서부에서 악명 높은 총잡이 빌리 더 키드가 치삼의 조카 샐리를 연모하고 둘은 사랑하는 사이까지 발전하지만 치삼은 샐리가 평범한 남성의 아내로 평범하게 살길 바란다. 그러던 중에 빌리 더 키드를 감싸주던 보안관이 암살을 당하자 빌리는 지체없이 복수극을 벌이고 그 사건이 빌미가 되어 툰스탈은 빌리를 처벌한다는 미명하에 그의 반대 세력을 몰살 시키려 하는 전투를 벌인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치삼은 오랫동안 평화롭게 살아왔던 틀을 깨고 과감하게 소떼를 몰고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그리고 툰스탈을 처단하기 위해 쳐들어간다.
11인의 카우보이
윌 앤더슨(존 웨인)은 아내와 함께 목장을 운영하는 60세 노인이다. 월동준비를 위해서 수백마리의 소떼를 몰고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데 소몰이를 해야 할 일꾼들이 모두 금광소문에 혹 해서 떠나버리자 결국 그는 고육지책으로 15살 이하의 어린 학생들을 훈련시켜서 긴 소몰이 여정을 떠나게 된다. 11명의 소년과 60세의 노인, 그리고 요리사로 채용한 흑인 나이틀링거 이렇게 13명의 일행이 소떼를 몰고 출발하고 밤낮으로 이동하는 강행군을 펼치게 된다. 소년들은 앤더슨의 강압적인 강행군에 처음에는 반발하지만 점점 그를 이해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이 출발할 때부터 뒤를 따라온 10여명의 일행들이 있었는데 막 감옥에서 막 출옥한 긴 머리의 악당(브루스 던)과 일당들이다. 그들은 앤더슨의 소떼를 노리고 뒤를 쫓아온 것이었다.결국 소떼들을 노린 악당들에 의하여 앤더슨은 처참하게 죽임을 당하게 되고, 이제 남은 아이들이 앤더슨의 복수를 위해 뜻을 모은다 그리고 악당들을 처치하고 소떼를 다시 찾는다.
거대한 서부
물이 풍부한 땅을 두고 벌이는 두 집안의 갈등과 분쟁을 묘사한 도널드 해밀턴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부러진 창
목장을 경영하고 있는 맷 듀버럭스 사장은 목장에 필요한 물을 오염시키는 광산 사람들을 공격한다. 그리고 그의 아들 죠가 그것에 대한 책임을 지고 3년 동안 감옥에 간다. 맷은 다른 아들들이 아버지의 재산을 뺏기위해서 반항하는 사이에 심장마비로 죽고, 3년후에 감옥에서 나온 죠는 아버지의 복수를 결심하게 된다. (달산 님 제공)
라라미에서 온 사나이
윌은 기갑부대의 장교인 동생의 사망소식을 듣고 작은 마을에 오게 된다. 동생은 무기판매업자의 무리들에게 두들겨 맞아서 죽음을 당했다. 그래서 누군지 알지는 못하지만 아파치족에게 라이플총을 파는 남자를 찾기로 마음을 먹고 마을로 오게 되는데.
머나먼 대지
제프와 그의 친구 벤은 소를 팔기 위해 와이오밍에서, 고기가 높게 거래되는 급성장한 마을들이 있는 캐나다까지 소몰이를 한다. 그들은 캐나다와 국경을 맞대고 있는 미국의 최북단 마을인 알래스카의 스케그웨이에 도착한다. 그러나 스케그웨이에는 자기 스스로가 법인 포악한 보안관 게넌이 있었고, 제프는 운이 없게도 소떼를 몰고 마을로 들어가다 실수로 거리 중앙에 있는 교수대를 박살내는 사고를 저지르게 된다. 제프는 게넌에게 사과를 하고 소를 잘못 몬 자신의 실수를 인정했는데도 게넌은 손해배상으로 제프의 소를 강탈해간다. 제프는 친구 벤과 함께, 보안관인 게넌의 사법권이 닿지 않는 캐나다의 도슨 지방으로 가 그곳에서 소를 되찾아올 기회를 노린다.
몬스터즈
2009년, 태양계에서 외계생명체의 존재가능성을 발견한 우주 탐사선이 외계 샘플을 채취해 지구로 귀화하던 중 멕시코에 추락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 후 나타나기 시작한 괴생명체로 인해 나라의 절반이 감염구역으로 지정되어 격리되고. 그로부터 6년 후. 삼류 사진가 ‘앤드류’(스쿳 맥네이리)는 멕시코 인근으로 여행을 떠난 출판사 사장의 딸 ‘샘’(휘트니 에이블)을 집까지 안전하게 데려오라는 임무를 맡는다. 샘과 함께 크루즈를 타고 미국으로 오는 간단한 임무로 시작된 그들의 여정은 여권을 도둑 맞으며 크루즈에 오르지 못하고, 어떻게든 미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상황에서 감염구역의 중심을 지나가야 하는 최악의 위기를 맞는다. 무방비 상태로 감염구역을 지나가던 그들은 ‘괴생명체’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더 레드헤드 프롬 와이오밍
A saloonkeeper sides with the sheriff for justice after she's framed for rustling.
레어 브리드
When her husband dies en route to America, Martha Price and her daughter Hilary are left to carry out his dream: the introduction of Hereford cattle into the American West. They enlist Sam "Bulldog" Burnett in their efforts to transport their lone bull, a Hereford named Vindicator, to a breeder in Texas, but the trail is fraught with danger and even Burnett doubts the survival potential of this "rare breed" of cattle.
The Sheepman
A stranger in a Western cattle-town behaves with remarkable self-assurance, establishing himself as a man to be reckoned with. The reason appears with his stock: a herd of sheep, which he intends to graze on the range. The horrified inhabitants decide to run him out at all costs.
Cattle Empire
After serving a five year prison sentence for allowing his men to destroy a town in a drunken spree, a trail boss is hired by the same town's leading citizen to drive their cattle to Fort Clemson. Complicating matters, a rival cattle baron also hires the cattle driver to lead his herd.
분노의 여신
멕시코 국경에 인접한 "T.C.제포드" 일가의 대목장을 운영한다. 그의 아들 "클레이 제포드"(죤 브롬휠드)가 집으로 돌아오면서 영화는 시작된다. 대평원의 목장과 부를 함께 가지고 있는 "제포드"에게는 아들 외에 딸이 하나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반스 제포드" (바바라 스탄웍) . 그녀는 그의 집에서도 가장으로서의 권위와 힘을 함께 가지고 있다. 그는 아들이 있음에도 딸인 반스에게 소유권을 넘겨주려고 하며, 딸이 사랑하는 남자를 데려왔을 때 둘의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서 이간질도 서슴지 않는다. 아들이 정상적으로 결혼함에도 반스는 사랑하는 남자와 결혼하지 못한다. 그 뿐 아니라, 후일 아버지에게 애인이 생기자 딸의 질투는 극에 달해 딸이 아버지의 애인에게 상해를 입히는 지경에 이르고 만다. 그러나 아버지가 파산에 이르게 되면서 딸은 아버지를 돕게 되고, 결국 아버지는 자신에게 원한을 품은 사람이 쏜 총알에 맞아 딸의 품안에서 죽는다.
불헤드
A young cattle farmer is approached by an unscrupulous veterinarian to make a shady deal with a notorious beef trader.
트랙 오브 더 캣
A family saga: In a stunning mountain valley ranch setting near Aspen, complex and dangerous family dynamics play out against the backdrop of the first big snowstorm of winter and an enormous panther with seemingly mythical qualities which is killing ca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