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72g3cmLlyQPkpENFJUZ667SHis.jpg

Inside: Russia's Toughest Prisons (2009)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44분

연출 : Anna Rodzinski

시놉시스

Three Russian prisons unlock their doors to an international film crew and reveal what life inside is like for the nation's most brutal criminals.

출연진

제작진

Anna Rodzinski
Anna Rodzinski
Director

추천 영화

Sins of the Preacher
After the apparent suicide of her daughter, a woman tries to prove that her son-in-law killed her.
대니의 침묵
눈앞에서 벌어진 자살 시도의 주인공이 오래전 내 증언 때문에 살인죄를 선고받은 그 아이라니! 우연히 다시 만난 과거의 인연이 억울함을 풀고 싶다며 삶을 위협해온다.
임페리얼 드림
출소하면 펼쳐보리라 다짐한 꿈은 아들을 보살피며 작가가 되는 것. 하지만 이 두 일 중 어느 것도 범죄와 빈곤, 사회 구조적 문제에 갇힌 그에겐 쉽지가 않다.
틴에이지 칵테일
친한 친구가 된 두 10대 소녀가 웹캠 모델 사업을 시작해 쏠쏠한 재미를 본다. 그러던 중 어느 중년 기혼 남성으로부터 직접 만나자는 위험한 제안을 받게 된다.
디빈: 여신들
빈민가에 살고 있는 두니아(울라야 아마라)의 꿈은 하루 빨리 이곳을 벗어나는 것. 하지만 매일 반복되는 현실에 두니아의 내일은 암울하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레베카(지스카 칼반다)의 마약을 발견한 두니아는 그것을 빌미로 마이무나(데보라 루쿠무에나)와 함께 그들의 조직에 들어가게 된다. 목적은 오로지 돈을 벌어 지긋지긋한 빈민가를 탈출하려는 것. 그렇게 차근차근 돈을 모아가던 어느 날. 레베카는 두니아로 하여금, 상대 조직이 숨겨놓은 10만 유로를 훔쳐오라는 지시를 내린다. 그리고 자신의 미모를 바탕으로 상대방 조직의 보스에게 접촉하는 두니아는 자신의 원대로 이곳을 탈출 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