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QTV9kkliG5wrsHj0x6fNYsaQ34.jpg

Man with the Gun (1955)

A man who lived and breathed violence!

장르 : 서부

상영시간 : 1시간 23분

연출 : Richard Wilson
각본 : Richard Wilson, N.B. Stone Jr.

시놉시스

A stranger comes to town looking for his estranged wife. He finds her running the local girls. He also finds a town and sheriff afraid of their own shadow, scared of a landowner they never see who rules through his rowdy sidekicks. The stranger is a town tamer by trade, and he accepts a $500 commission to sort things out.

출연진

Robert Mitchum
Robert Mitchum
Clint Tollinger
Jan Sterling
Jan Sterling
Nelly Bain
Karen Sharpe
Karen Sharpe
Stella Atkins
Henry Hull
Henry Hull
Marshal Lee Sims
Emile Meyer
Emile Meyer
Saul Atkins
John Lupton
John Lupton
Jeff Castle
Barbara Lawrence
Barbara Lawrence
Ann Wakefield
Ted de Corsia
Ted de Corsia
'Frenchy' Lescaux (as Ted De Corsia)
Leo Gordon
Leo Gordon
Ed Pinchot
James Westerfield
James Westerfield
Mr. Zender (drummer)
Angie Dickinson
Angie Dickinson
Kitty (uncredited)
Maidie Norman
Maidie Norman
Sarah - Nelly's Maid (uncredited)

제작진

Richard Wilson
Richard Wilson
Director
Richard Wilson
Richard Wilson
Story
N.B. Stone Jr.
N.B. Stone Jr.
Story
Richard Wilson
Richard Wilson
Screenplay
N.B. Stone Jr.
N.B. Stone Jr.
Screenplay
Samuel Goldwyn Jr.
Samuel Goldwyn Jr.
Producer
Alex North
Alex North
Original Music Composer
Lee Garmes
Lee Garmes
Director of Photography
Gene Milford
Gene Milford
Editor
Hilyard M. Brown
Hilyard M. Brown
Art Direction
Edward G. Boyle
Edward G. Boyle
Set Decoration
Don L. Cash
Don L. Cash
Makeup Artist
Jane Romeyn
Jane Romeyn
Hairstylist
Frank Parmenter
Frank Parmenter
Production Manager
Sid Sidman
Sid Sidman
Assistant Director
Anthony Carras
Anthony Carras
Sound Editor
John K. Kean
John K. Kean
Sound Recordist
Hershy Kay
Hershy Kay
Orchestrator
Emil Newman
Emil Newman
Music Director
Samuel Goldwyn Jr.
Samuel Goldwyn Jr.
Presenter

비슷한 영화

Little Boy Blue
The Big Bad Wolf stalks Little Bo Peep and steals one of her sheep. She enlists Little Boy Blue and a dancing scarecrow to assist her and her mischievous black sheep in rescuing it. Singing, dancing, hilarity and impalement ensue.
시즌 오브 더 위치: 마녀호송단
14세기 중세 유럽, 십자군 전쟁의 전설로 불리우는 기사 ‘베이맨’(니콜라스 케이지)은 고향으로 향하던 중 흑사병으로 폐허가 돼버린 유럽을 마주한다. 흑사병의 원인이 ‘검은 마녀’의 저주 때문이라고 믿는 교회의 추기경과 사제들은 흑사병의 대재앙을 멈추려면 신성한 수도원에서 마녀의 저주를 푸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는다. 이에 ‘베이맨’은 마녀로 의심되는 소녀를 수도원으로 호송하는 임무를 맡게 되는데… 대재앙에 맞설 6인의 기사단이 온다! ‘베이맨’은 말보다 주먹이 앞서는 기사단의 행동 대장 ‘펠슨’, 신앙심이 강한 사제 ‘데벨자크’, 허풍이 심한 떠돌이 장사꾼이지만 길 눈이 밝아 기사단의 가이드를 맡은 ‘하가마’, 흑사병으로 딸을 잃고 냉소적으로 변한 기사 ‘에크하르트’, 마지막으로 기사를 꿈꾸며 기사단에 합류한 소년 ‘카이’까지 6명의 ‘마녀호송단’을 꾸려 길을 떠난다. ‘마녀호송단’은 수도원으로 향하던 중 예기치 못한 적들의 공격을 받으며 세상을 위협하는 거대한 세력과 맞서게 되는데…
권총왕
서부의 유명한 총잡이인 지미 링고는 가는데마다 멋모르는 젊은이들 때문에 늘 싸움에 휘말린다. 그러던 중 에디라는 청년을 죽이게 되고, 그의 세 형에게 쫓긴다. 그는 사랑하는 여인인 페기와 아들이 있는 마을로 가지만 페기는 그를 만나주려 하지 않고 그녀를 기다리며 설득하는 동안 에디의 형들은 그를 쫓아 마을까지 온다. 가까스로 그 형들은 따돌렸지만 그 마을의 망나니인 헌트가 뒤에서 총을 쏘는 바람에 지미 링고는 죽게 된다. 그는 죽으며 헌트에게 벌을 내리는 대신 자신처럼 유명인으로서 쫓기며 살게 하라고 당부한다.
Two Seconds
A condemned murderer, in the process of being executed, relives the events that led to his being sentenced to die in the electric chair. Told in flashback, we witness a sleazy dancehall girl (Vivienne Osborne) dupe a high rise riveter (Edward G. Robinson) into marriage so she can live off of him. But when he loses his job and his marbles, she ends up supporting him with money from her side man--and misses no opportunity to rub it in Robinson's face that she's now supporting him in his emasculated state. As the animosity grows and things get more and more unbearable for Robinson, he is eventually driven to desperate measures.
Death of a Ghost Hunter
Renowned "ghost hunter", Carter Simms is paid to conduct a paranormal investigation of a supposedly haunted house. Along with a cameraman, a reporter, and a spiritual advocate, she embarks on a three night journey into terror.
패서네이션
장 롤랭 감독의 1979년 작 프랑스 산 컬트 호러 영화. 1905년을 배경으로 도둑인 마크가 같은 도둑 동료들의 돈을 떼어먹고 도망치던 중 낡은 성에 들어가 피신하게 되는데, 거기에 단 둘이 살던 에바, 엘리자베스를 만나면서 기묘한 사랑에 빠져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
배드 컴퍼니
After Drew Dixon, an upright young man, is sent west by his religious family to avoid being drafted into the Civil War, he drifts across the land with a loose confederation of young vagrants.
화이트 샌드
뉴멕시코, 외딴 마을의 보안과 레이는 정체불명의 시체를 발견하는데 그 옆에는 38구경 총 한자루와 현금 50만 달러가 들어있는 가방이 놓여있다. 수사에 착수한 레이는 시체의 신원을 조사하다가 무기 밀매업자와 관련을 맺게되고 50만 달러를 강탈당한다.한편 FBI 수사관 미커는 50만 달러는 FBI가 증거로 보관하는 돈이라며 협박하는 동시에 무기 밀매업자 레녹스의 체포에 협조를 요청한다. 하는 수 없이 레이는 레녹스를 만나게 되고, 레이의 옛 애인이자 접선책인 레인은 레이의 신불을 의심한다. 또한 FBI 내부 수사관들은 죽은 시체의 주인공 아티와 레이가 공범이라고 판단, 레이의 뒤를 계속 추적한다.
The Pool
International students at an elite Prague school are stalked and murdered by a masked killer while holding a party in an abandoned water park.
테레사 팔머의 감금
살인을 저지르고 도망치던 ‘데일’과 ‘론’은 우연히 인적 드문 대저택에 숨어들게 되고, 광장공포증으로 대저택에 숨은 듯 조용히 살고 있는 ‘앤드류’를 만나게 된다. ‘앤드류’는 갑작스런 ‘데일’과 ‘론’의 침입에 위협을 당하자, ‘데일’에게 약혼녀로 위장해 자신의 은행 예치금을 가져가라는 은밀한 제안을 하며 세 남녀의 위험한 동거는 시작 되는데… ‘데일’에게 지나친 집착을 보이는 다혈질의 ‘론’, 점점 감당할 수 없게 변하는 ‘론’이 질리기 시작하는 ‘데일’, 사라진 약혼녀와 닮은 ‘데일’이 탐나는 ‘앤드류’ 세 남녀의 에로틱한 관계가 파격적인 결말을 예고한다.
앵스트
노부인을 살해한 죄로 10년간 복역하고 출소한다. 그는 또다시 살인을 저지르려고한다. 택시 드라이버를 죽이는데 실패하고 도망가던 그는 한적한 곳에 자리한 집을 발견하고 침입 하려고 하는데..
Run, Man, Run
The legendary Tomas Milian stars as Cuchillo, a knife-throwing thief on the run from murderous bandits, sadistic American agents, his hot-blooded fiancée and a sheriff turned bounty hunter, all of whom are gunning for a hidden fortune in gold that could finance the Mexican Revolution.
할로윈 4: 돌아온 마이클 마이어스
1988년 10월 30일, 할로윈 데이의 전야. 마이클 마이어스를 이송하던 차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10년전, 할로윈데이에 가면을 쓴채 16명이나 되는 사람들을 처참히 살해했던 마이클 마이어스가 탈출한 것이다. 당시 마이어스는 여동생마저 죽이려다 담당 의사인 루미스 박사에 의해 잡혀 정신병동에서 감금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Man From Nowhere
Arizona Colt heads for Blackstone City where Gordon is planning a robbery. When one of Gordon's henchmen murders a saloon girl, Arizona offers to hunt down the killer.
Evil Roy Slade
Orphaned and left in the desert as an infant, Evil Roy Slade (John Astin) grew up alone—save for his teddy bear—and mean. As an adult, he is notorious for being the "meanest villain in the West"—so he's thrown for quite a loop when he falls for sweet schoolteacher Betsy Potter (Pamela Austin). There's also Nelson L. Stool (Mickey Rooney), a railroad tycoon, who, along with his dimwitted nephew Clifford (Henry Gibson), is trying to get revenge on Evil Roy Slade for robbing him.
Phoenix the Warrior
Big hair, big guns, big personalities, and a serious lack of wardrobe. She-Wolves of the Wasteland, a post-apocalyptic story that features women--lots and lots of women--who leave little to the imagination as they battle each other in various junkyards and gravel pits to determine the fate of the entire world.
타란툴라의 검은 배
텔리니 경감은 피해자의 배가 날카로운 칼에 뜯긴채 마비된 연쇄 범죄를 수사한다.
천국의 남쪽 지옥의 서쪽
Valentine Casey is a Marshal in the desolate Tucson territory of the early 1900s. On Christmas Eve, his outlaw family pays him a disturbing visit. He must confront the sins of his past. He and his partner, U.S. Christmas, journey through the desert to a small town that the ruthless Henry Clan has hit in order to save Casey's love, Adelyne.
3인의 대부
3인의 강도단 로버트, 페드로, 윌리엄이 애리조나주의 작은 마을에 도착한다. 그들은 마을 초입에서 우연히 벅과 인사를 나누게 되는데, 사실 벅은 보안관이다. 수상한 낌새를 알아챈 벅은 이들을 눈여겨보는데, 아니나다를까 곧 이들이 은행을 털어 달아난다. 벅이 그들을 추격하는데, 윌리엄이 그만 총상을 입고 만다. 도주한 세 사람은 사막지대를 헤매는데, 물도 떨어지고 모래폭풍 때문에 결국은 말도 잃는다. 한편, 세 사람은 버려진 마차에서 금방이라도 아이를 낳을 것 같은 만삭의 여인을 발견한다. 그들은 그녀를 도와 아이를 받고, 그녀는 세 사람의 이름을 따 아기의 이름을 짓고, 아기를 돌봐줄 것을 부탁하고는 숨을 거둔다. 3인의 무법자는 아기를 무사히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기로 한다.
Raging Sharks
An oceanic observation station is in desperate trouble after a sudden shark attack wrecked the oxygen supply. The accompanying ship, a coast guard cruiser, and other ships in and around the Bermuda triangle are attacked as well. The US Navy sends a submarine to investigate, but soon they too are under attack.

추천 영화

코어
미국 정부에선 인공지진으로 적을 공격하는 비밀 병기 데스티니 (D-E-S-T-I-N-Y)를 개발 한다. 그로 인해 지구 핵, 코어(CORE)의 회전이 멈추면서 지구엔 갖가지 기상 이변이 발생, 재난이 속출한다. NASA측은 대학에서 지구 물리학을 가르치는 조슈아 키스박사에게 현 상황에 대한 진단을 부탁하고 박사는 이런 상태라면 1년 안에 지구가 전멸할 것이라고 말한다. 인류가 살 수 있는 방법은 화성 크기의 지구 핵을 다시 회전 시키는 방법 밖에 없다는 결론 끝에 미 정부와 NSA측은 6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이들을 지구의 코어로 내려 보내는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이 프로젝트의 핵심은, 코어에 들어가 핵 폭탄을 터뜨려서 지구 핵을 다시 회전 시킨 뒤, 그로 인해 발생될 거대한 충격파를 피해 지상으로 다시 귀환하는 것이었다. 그러나 몇 천도의 지열과 엄청난 압력 속을 뚫고 코어로 들어가는 여정엔 뜻 하지 않은 수 많은 변수가 이들을 기다라고 있었다. 그 와중에 대원들은 차례로 죽어가고, 짐스키는 지상 관제소에 프로젝트를 포기하겠으니 '데스티니' 프로그램을 가동하라는 최후통첩을 한다. '데스티니'로 인해 코어의 회전이 멈췄으니, '데스티니'로 다시 회전을 일으킬 수 있다는 이유. 지상에선 '데스티니'를 발사할 준비에 들어가지만, '버질'호의 남은 대원들은 이번 임무를 끝까지 이행 시키기로 결심한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1940년대 푸에르토 리코를 보호령으로 한 미국에 자유로 들어오는 푸에르토 리코의 빈민들이 뉴욕의 백인 사회에 제2의 할렘을 만들어 말썽의 근원이 되었다. 이 때에 백인지구와 푸에르토 리코 사람들의 지구가 인접한 뉴욕의 웨스트사이드에서 백인의 젊은이와 푸에트로 리코의 젊은이들이 텃세 싸움을 되풀이 하고 있었다. 그들은 이탈리아계의 제트단과 푸에르토리코계의 샤크단으로, 서로 앙숙관계에 있는 불량그룹이다. 샤크단의 리더 베르나르드에게는 아니타라는 애인이 있다. 주도권을 다투는 그들은 리브가 거느리는 제트단에 도전한다. 리브는 OB의 드니에게 같이 합세할 것을 요청한다. 제트단의 댄스 파티가 한창일 즈음, 샤크단의 도전장이 날아들어 체육관은 삽시간에 댄스 시합장으로 변해버린다. 두 개의 그룹이 참가한 댄스 파티는 살기가 등등했다. 그 가운데 한쌍의 남녀가 서로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드니와 베르나르드의 동생 마리아, 두 사람은 서로 한눈에 반한다. 마리아는 그날밤,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비상계단으로 나간다. 그곳에는 드니가 와 있었다. 어둠속에서 사랑의 말을 나누고
엘 도라도
제이슨 일당으로부터 영토권 분쟁 해결을 의뢰받고 엘도라도에 도착한 서부 최고의 총잡이 콜 손튼. 하지만 이곳의 보안관이자 오래된 친구인 제이피 해라가 그를 만류하자 일을 포기하고 엘도라도를 떠난다. 그로부터 몇 달 후, 국경근처의 술집에서 일명 미시시피라 불리는 청년이 친구의 복수를 위해 총잡이들과 맞선다. 이를 본 콜은 미시시피를 위험에서 구해주고, 이 사건을 계기로 미시시피는 콜을 따르게 된다. 한편, 맥클라우드라는 총잡이가 제이슨 일당의 사주를 받고 제이피를 없애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콜은 서둘러 엘도라도로 향한다. 애인의 변심 후 몇 달간 술에 쪄들어 있던 제이피는 사실상 아무런 방어 능력이 없는 상태. 그런 사정을 간파한 콜은 미시시피와 함께 보안관 업무를 자청하고 제이슨 일당과 피할 수 없는 운명의 일전을 벌이는데....
크림슨 타이드
러시아에서 발생한 내전을 틈타 구소련 강경파 군부지도자 라첸코(다니엘 본 바르겐)는 핵미사일 기지를 포함하여 군통수권 일부를 장악한 뒤 미국 본토를 위협하는 3차대전 시나리오를 구상 중이다. 미국방성은 라첸코가 핵미사일 암호를 수중에 넣기전에 그의 전쟁 의지를 제압해야 하는 위기에 빠진다. 마침내 램지 함장(진 핵크만)의 지휘하에 핵잠수함 알라바마호의 출정이 시작되고 러시아의 핵미사일 기지 근해로 접근하던 중 러시아 잠수함의 어뢰 공격을 받게 된다. 적의 어뢰공격을 가까스로 피한 후 본국으로부터 핵미사일의 발사에 대한 단계적인 명령이 하달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