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MmIRdDSWuexL6dPbKrI1tacvj.jpg

Sealed Lips (1942)

Master criminal or missing citizen?

장르 :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2분

연출 : George Waggner
각본 : George Waggner

시놉시스

There's something very odd about Romano, a notorious gangster serving time in the federal pen. For one thing, Romano doesn't sound much like himself. For another, he always seems to be hiding something. Detective Lee suspects that something's amiss, and he's probably right!

출연진

William Gargan
William Gargan
Lee Davis
June Clyde
June Clyde
Lois Grant
John Litel
John Litel
Mike Rofano / Fred Morton
Anne Nagel
Anne Nagel
Mrs. Fred (Mary) Morton
Mary Gordon
Mary Gordon
Mrs. Ann Morton (Fred's mother)
Ralf Harolde
Ralf Harolde
Lips Haggarty
Joseph Crehan
Joseph Crehan
Chief Charles R. Dugan
Addison Richards
Addison Richards
Chief Gary Benson
Russell Hicks
Russell Hicks
Dr. Charles Evans
Edwin Stanley
Edwin Stanley
Warden (as Ed Stanley)
Charles Lane
Charles Lane
Attorney Emanuel 'Manny' T. Dixon
William Gould
William Gould
Dist. Atty. Slater
Walter Sande
Walter Sande
Investigator Gene Blake

제작진

George Waggner
George Waggner
Director
George Waggner
George Waggner
Screenplay
Stanley Cortez
Stanley Cortez
Director of Photography
Arthur Hilton
Arthur Hilton
Editor
Jack Bernhard
Jack Bernhard
Associate Producer
Jack Otterson
Jack Otterson
Art Direction
Russell A. Gausman
Russell A. Gausman
Set Decoration
Vera West
Vera West
Costume Design

비슷한 영화

외인부대: 암살자들
최정예 특수요원의 암살작전! 그녀들의 살인본능이 깨어난다! 아버지의 선거를 앞두고 대통령의 딸이 홍보 차 내전으로 황폐해진 카자흐스탄을 방문하고, 산악 지대를 넘어가던 도중 민병대의 습격을 받아 딸이 납치되는 최악의 상황이 발생한다. 납치를 주도한 군벌의 수장인 울리카가 미국 대통령 딸의 목숨을 미끼로 백악관을 협박하자 미 정부에서는 최정예 암살 팀을 결성해 잠입 작전을 실시하는데... 과연, 최정예 킬러들은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까?
Riki-Oh: The Wall of Hell
In the late 1990s, society is descending into ecological collapse and totalitarianism. Saiga Riki-Oh, a mysterious man with a six-pointed star on his fist, finds himself at the privately-owned Tokyo State Prison. Serving a term of three years due to assault, his first offense, Riki-Oh openly antagonizes The Four Emperors, four powerful prisoners that control the prison and keep the rest of the inmates in line...
보이카: 언디스퓨티드 파이널
‘유리 보이카’는 챔피언 벨트만을 노리는 세계 최고의 파이터. 그는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유럽지부 챔피언십에 나가기 위해 경기를 하던 중 사고로 상대 선수를 죽인다. 이에 죄책감을 느끼며 괴로워하던 보이카는 죽은 선수의 아내를 돕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러시아로 떠난다. 그러던 중 그녀는 범죄조직에게 팔려가게 되고 보이카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링에서 위험한 적들과 끊임없이 싸워야만 하는데...
샷 콜러
성공한 증권맨이자 단란한 가정의 가장으로 행복한 삶을 살던 제이콥(니콜라이 코스터-왈도)은 음주운전 사고로 친구를 죽게 한 뒤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세상과 분리된 그곳에는 그들만의 룰이 있고, 생존하기 위해선 강한 자의 편에 서야 한다. 살기 위해 스킨헤드 갱들 편에 선 제이콥은 폭동에 휘말려 10년형을 받게 되고 점점 세상과 동떨어지게 된다. 가석방 출소 후 무기거래 임무를 떠맡지만 일부러 경찰에게 정보를 흘려 다시 제 발로 감옥에 돌아오게 되는데… 과연 그가 인생을 걸고 지키려던 건 무엇일까?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1930년대, 제2차 세계대전에 마법사들이 개입하게 되면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의 힘이 급속도로 커진다. 덤블도어는 뉴트 스캐맨더에게 위대한 마법사 가문 후손, 마법학교의 유능한 교사, 머글 등으로 이루어진 팀에게 임무를 맡긴다. 이에 뉴트와 친구들은 머글과의 전쟁을 선포한 그린델왈드와 추종자들, 그의 위험한 신비한 동물들에 맞서 세상을 구할 거대한 전쟁에 나선다. 한편 전쟁의 위기가 최고조로 달한 상황 속에서 덤블도어는 더 이상 방관자로 머물 수 없는 순간을 맞이하고, 서서히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는데...
크루서픽션: 악령의 재림
2004년 루마니아. 아델리아 수녀가 악령에 씌였다고 믿은 드미트리 신부는 다른 수녀들의 도움을 받아 엑소시즘 의식을 실행한다. 하지만 아델리아 수녀가 끝내 세상을 떠나면서 드미트리 신부와 그를 도운 수녀들은 살해 혐의로 체포된다. 뉴욕에서 일하는 기자 니콜(소피 쿡슨)은 편집장 필의 허락을 받아 드리트리 신부의 엑소시즘 사건을 취재하러 떠난다. 니콜의 삼촌이기도 한 필은 그녀에게 객관성을 잃지 말고 그녀의 어머니의 죽음과도 연결 짓지도 말라고 주의를 준다. 루마니아에 도착한 니콜은 감옥에 있는 드미트리 신부를 비롯해 사건에 관련된 사람들을 인터뷰 해나간다. 그러던 중 아델리아 수녀의 장례식에서 그녀의 가까운 친구였던 바두바 수녀(브리터니 애쉬워스)를 만나 아델리아 수녀는 사람의 손에 죽은 것이 아니라는 얘기를 듣는데.
창살 속의 혈투
전직 권투선수이자 현직 마약 딜러인 브래들리는 마약 거래를 하다 적발되어 감옥으로 호송된다. 하지만 순탄하지 않은 감옥 생활, 그 곳에서 그는 살아남기 위해 다시 한 번 피 끓는 주먹질을 하기 시작한다. 빈스 본의 새로운 연기를 확인할 수 있다. (2018년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와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는 교도소에서 만나 서로에게 끌리고 끈끈한 의리를 다져간다. 출소 후, 함께 권력을 차지하기 위해 의기투합하던 중, 두 사람의 숨겨왔던 야망이 조금씩 드러나고, 서로에 대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들의 관계는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굿타임
지적장애 동생 ‘닉’과 그의 형 ‘코니’ 코니는 그들에게 비참함을 안겨주는 뉴욕을 떠나 새로운 삶을 찾으려 은행 털이를 결심한다. 하지만 현금 2만 달러를 들고 도주하던 형제는 그들의 계획이 엉망이 되었음을 깨닫고, 동생은 홀로 구치소에 수감된다. 코니는 경찰의 수사망을 따돌리고 동생을 구하기 위해, 또 형제를 옥죄는 뉴욕으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촌각을 다투는 사투를 벌이는데...
아네트
예술을 사랑한 도시 LA, 오페라 가수 '안(마리옹 꼬띠아르)'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아담 드라이버)'는 첫눈에 서로에게 이끌린다. 함께 인생을 노래하는 두 사람에게 무대는 계속되지만, 그곳엔 빛과 어둠이 함께한다.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잔인한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수년간 번디가 무고하다 믿었던 그의 오랜 연인 리즈. 그녀의 눈에 비친 번디는 어떤 남자였을까.
야생마와 죄수
부인을 폭행해 불구로 만든 죄로 12년 째 복역 중인 중죄수, 심리치료사의 권유로 야생마 길들이기 5주 프로그램에서 참여하게 된다. 아버지를 원망하는 임신한 딸, 이를 미끼로 마취약을 요구하는 동료 죄수, 감옥내 폭력 등으로 맘편할 날이 없는 로만은 갓 잡힌 야생마를 길들이면서 조금씩 마음을 열기 시작하는데...
백트레이스
최대 규모의 은행 강도 사건의 주범 ‘맥도널드’는 예상치 못한 총격으로 기억을 잃고 수감된다. 7년 후, 의문의 일당이 ‘맥도널드’를 탈옥시키고 기억을 되살리는 약물을 투여한다. ‘맥도널드’는 단편적으로 되살아나는 기억으로 사건을 재구성하고 사라진 돈의 행방을 찾아 나선다. 한편, 이를 추적하던 베테랑 형사 ‘사익스’는 예상치 못한 진실을 알게 되는데… 목적이 다른 은행 강도, 형사, 그리고 의문의 조직 간의 숨 막히는 추격이 시작된다!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세력을 확장하고 감옥에서 마약 독점을 꿈꾸는 마약 카르텔, 수 년간 마약 카르텔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비밀작전을 벌여 온 FBI, 마약 잠입 수사 중 발생한 동료의 죽음을 쫓는 경찰. 자신의 이익과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세 조직 속, FBI의 비밀정보원 ‘코슬로’는 이들에게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적과 아군을 선택해야 한다!
멕시칸잡
CIA는 전문 절도범을 고용해 베일에 쌓인 멕시코의 한 감옥 내에서 숨겨진 비밀 정보를 빼오려 한다. 하지만, 감옥 내에 몰수한 현금을 보관해 놓았던 멕시코 마약 범죄 조직(카르텔) 보스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곳으로 조직폭력배와 그의 부하들을 보내 감옥을 포위하고, 모든 것이 아수라장이 되고 만다.
이스케이프 플랜 2: 하데스
지상 최고의 탈출 전문가 ‘브레슬린’ 한 때 동료였던 ‘킴브럴’의 배신으로 세계 최고의 지하 감옥 하데스에 동료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들어간다. 하지만 하데스는 24시간 마다 위치가 바뀌고, 최첨단 AI 로봇 시스템으로 관리되는 탈옥 확률 0%의 최악의 감옥! 누구도 내 보낸 적 없는 최악의 감옥 하데스 VS 세계 최고의 탈출 전문가! 전대미문의 탈출이 지금 시작된다!
이스케이프 플랜 3
홍콩 굴지의 기업의 딸이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구출하는 미션을 맡게 되는 최고의 탈출 전문가 레이 슬레브린. 그 과정에서 여자친구까지 사라지는 일이 벌어지고, 이 모든 것이 지난 탈출 사건, 그리고 감옥에 돈을 대고 있는 기업과 연관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들이 납치된 곳은 악마의 정류장이라 불리는 데빌 스테이션! 이제 선택은 하나다. 살아서 탈출하거나 죽어서 그곳에 묻히거나!
데스 레이스 4: 비욘드 아나키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다. 오로지 죽음의 레이스를 시작하는것이 그들의 목적이다.
스페이스 인커밍
국제 우주 정거장에는 극비리에 최악의 범죄자들과 테러리스트를 수감하는 감옥이 있다. 아무도 우주 밖으로 나가지 못하고 아무도 그것이 거기에 있는지 모르는 최악의 범죄자들을 가둬둔 탈출 불가의 감옥. 하지만 수감된 테러리스트들이 탈옥하여 우주 정거장을 지구와 충돌시켜 인류를 위협하는 테러를 감행한다. 중화기를 사용하지 못하는 밀폐된 우주선은 지구를 무력화 시키려는 악랄한 테러리스트들과 이를 막으려는 요원들간의 무자비하고 원시적인 전쟁터로 변한다. 총, 폭탄 등 중화기 사용이 불가한 우주선. 살벌한 근접용 살상무기와 맨주먹 액션이 펼쳐진다.
인도차이나의 전설
1959년 인도차이나. 강제 수용소에 갇혀 투견 노릇을 하며 살아가는 전직 권투 선수. 언젠가는 자유를 되찾고 원수를 갚겠다는 실낱같은 희망을 붙든 채 삶을 버텨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