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4ZXNCa0c8Zcu5NW70PXX9VTBS.jpg

Distant Justice (1992)

장르 : 액션

상영시간 : 0분

연출 : Tōru Murakawa

시놉시스

After his daughter is kidnapped and his wife murdered by drug dealers, a man finds that the gang is protected by corrupt politicians, and sets out to wipe out the gang and expose the politicians.

출연진

Bunta Sugawara
Bunta Sugawara
Rio Yuki
David Carradine
David Carradine
Joe Foley
George Kennedy
George Kennedy
Tom Bradfield
Yoko Nogiwa
Yoko Nogiwa
Hiroko
Sasha Jenson
Sasha Jenson
Desert Scum

제작진

Toshiyuki Tabe
Toshiyuki Tabe
Writer
Tōru Murakawa
Tōru Murakawa
Director

비슷한 영화

레드 아워
주어진 시간 60분, 생존을 건 탈출이 시작된다! 아동보호국에서 근무하는 카일은 아프가니스탄 파병지에서 동료를 잃었던 끔찍한 기억으로 힘든 나날을 보낸다. 직장 동료와 맥시코 출신 미아 매니와 함께 계부이자 하원의원인 샘이 운영하는 넬슨 매장에 잠시 들렀던 카일은 매장 직원들 및 다른 고객들과 함께 자살폭탄 테러범의 인질이 된다. 카일은 다른 인질들을 구하기 위해 테러범과 목숨을 건 싸움 끝에 테러범들을 제압하고 인질들과 함께 폭파 직전에 매장에서 탈출해야만 하는데...
아이다 레드
무장 강도죄로 투옥되어 있는 감옥에서 말기 병으로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아이다 워커는 아들 와이어트에게 마지막 일을 맡기고 자유를 되찾으려고 하는데...
블랙라이트
언더커버 요원들을 관리하는 FBI 비공식 요원 ‘트래비스’(리암 니슨)는 한 요원의 사망으로 조직의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한다! 추악한 악행을 멈출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하나! 모든 걸 끝내기 위한 그의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인터셉터
훔친 핵미사일 16기로 미국을 공격하려는 테러리스트들. 한 장교가 이들을 상대로 외딴 미사일 요격 기지에서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인다.
인저스티스
평행우주의 또 다른 지구에서, 조커는 슈퍼맨에게 속임수를 써서 로이스 레인을 죽이고, 슈퍼맨을 파멸의 길로 들어서게 하는데..
봉신: 탁탑천왕
상고 시대에 적후가 황제에게 패했고 동해 모처에 봉인되며 이로부터 세상의 구도가 정해져 있다. 삼천 년 후, 소년 이정이 곤륜산에서 공법을 수행하고 있는데 산에서 내려가 요괴를 없애라는 명을 받았다. 그는 도중에 슬기주머니 강자아, 소녀 봉십과 교롱 오광을 만났다. 이때 대황성 성주 장오는 요괴들이 제멋대로 백성을 살해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심지어 적후를 부활시키고 인간 세상을 영원히 회복할 수 없는 처지에 빠지게 하려고 한다. 이정 일행 네 사람이 단번에 의견이 일치되며 요괴를 굴복시키고 인간계의 위기를 해결하자고 결심했다. 한 차례의 정의와 사악의 대결이 그대로 시작한다...
The Moderator
After the murder of her two Scandinavian friends in Morocco, a Russian blogger decides to do her own justice.
엽문: 종사각성
1915년, 고향 불산을 떠나 홍콩에서 학교를 다니게 된 엽문은 예전 고향 집에서 일하던 호보풍과 재회한다. 어느 날, 엽문과 호보풍은 인신매매 현장을 목격하고 영국인 악당 무리와 싸움을 벌이게 된다. 영국인 악당 우두머리인 스타크는 호보풍의 여동생을 납치하고서 인질을 풀어주는 대가로 중국 무술인 영춘권과 영국 무술인 바티츠의 공개 대결을 제안하는데...
FBI: 마약전쟁
타투이스트 지미 제인은 자신의 가게 라이터가 살인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며 용의자로 지목된다. 사건을 맡은 형사 프리먼과 바가스는 사건 피해자 중 한 여자인 ‘스타’를 마지막으로 마주친 지미를 찾아와 추궁한다. 한편, 누명을 벗으려는 지미가 사건을 파헤치자 목숨을 위협하는 누군가가 나타난다. 이를 계기로 용의선상에서 벗어나 형사들과 협력하는 지미는 사건의 진실과 충격적 배후에 대해 알게 되는데…
포트리스2 : 스나이퍼 아이
포트리스 기지에 공격이 가해진 후 자신의 숙적 발자리를 처리한 로버트는 발자리의 아내 샤샤를 구출해 포트리스로 데려온다. 한편 폴의 여자친구 케이트의 어머니와 여동생도 포트리스를 방문하고, 어느 때보다도 평화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괴한들이 습격해오고, 로버트를 깜짝 놀라게 한 그들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귀멸의 칼날: 장구저택 편
꺽쇠 까마귀가 일러준 다음 임무지는 남남동. 임무로 향하는 도중 탄지로는 최종 선별에서 만난 동기 검사인 아가츠마 젠이츠를 우연히 만난다. 젠이츠의 소극적인 태도에 애를 태우면서, 탄지로는 산의 오지에 있는 저택에 다다른다. 그곳에는 장구로 저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혈귀의 모습이 보이고, 심지어 멧돼지 얼굴의 기괴한 남자가 나타나는데…
LEGO 스타워즈 무시무시한 이야기
할로윈 시즌에 맞춰 스타워즈 세계의 무시무시한 어두운 면의 이야기를 전한다. 화산 행성 무스타파에 불시착한 포와 BB-8은 다스 베이더의 오싹한 옛 성에서 도움을 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비열한 헛과 용기 있는 정비사, 다스 베이더의 옛 하인인 바네를 만나고, 바네는 고대 유물과 스타워즈 시대의 유명한 악당들과 관련된 무시무시한 이야기 세 편을 들려준다.
Crazy Fist
After an opponent dies mid-match, a prominent MMA champion swore never to fight again and retired to run his family's company. But when his best friend dies under suspicious circumstances, he has no choice but to step back in the ring.
레일웨이 히어로즈
1939년 겨울, 일본군 점령하의 중국 산둥성의 린청 역. 열차 수리를 관리 · 감독하는 ‘홍’은 철도 노동자들과 함께 지하 저항군을 결성하여 이곳을 지나는 적의 군수 열차를 습격한다. 역에서 잡일을 도맡아 하는 역무원 ‘왕’은 일본인 역장에게 신뢰를 얻지만 동료들로부터는 차가운 시선을 받는다. 한편, 이어지는 습격 피해로 만주에서 파견된 고위 관료 ‘후지와라’는 비밀리에 저항군 색출 작전을 펼친다. 어느 날, 일본군의 감시로 위축된 저항군은 최신 무기와 약품을 잔뜩 실은 열차가 린청 역에 임시 정차한다는 비밀정보를 입수한다. ‘후지와라’의 서슬 퍼런 감시에도 ‘홍’은 동지들을 위해 무기를 탈취하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오버도즈
툴루즈 경찰서의 사라 벨라이슈 경감은 파리에서 온 리샤르 크로스 반장의 지휘하에 긴밀하게 얽힌 두 10대의 살인 사건을 수사한다. 상반되는 수사 방식에도 범인을 찾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합동 수사를 벌여야 하는 사라와 리샤르는 스페인과 프랑스에서 시간에 쫓기는 싸움을 벌인다.
액시던트 맨: 히트맨의 휴가
불행한 사고처럼 보이게 암살 미션을 수행하는 히트맨 `마이크 팰런`이 휴양지 몰타에서 벌이는 암살 미션을 그린 범죄 스릴러
베놈 3
The third entry in the Venom trilogy confirmed to be in development by Amy Pascal.
웜우드 : 좀비 아포칼립스
좀비 아포칼립스에 누구보다 잘 적응해 살아가고 있는 용병 ‘리스’는 치료제 개발을 위해 생존자를 납치해 실험실에 공급하는 일을 한다. 한편, 좀비들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 하이브리드 좀비 ‘브룩’과 그의 일행들은 납치된 ‘그레이스’를 구하기 위해 미치광이 의사의 실험실로 쳐들어가는데…
Teen Titans Go! & DC Super Hero Girls: Mayhem in the Multiverse
With the help of an ancient Kryptonian power, Lex Luthor unites the world’s Super-Villains to capture all of Earth's Super Heroes, until…only the DC Super Hero Girls are left to stop the Legion of Doom. Our heroes must cross dimensions to rescue their fellow Super Heroes from the Phantom Zone, but a fortuitous wrong turn leads them to Titans Tower – where they find much-needed allies in the Teen Titans!
라스트 슛 아웃
서부의 용기있는 총잡이 빌리 타이슨은 우연히 신부의 아버지를 죽이고 강제로 결혼하려는 시드 가족 일당으로 부터 신부를 구한다. 그리고 복수심에 불타는 시드 가족 일당의 격력한 분노에 직면하지만 이들을 물리치고 신부를 구한다는 내용을 다룬 서부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