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5zD3p3z0aKTZeAoPnYwM3PDZtk.jpg

Return to Boggy Creek (1977)

장르 : 가족, 모험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Tom Moore

시놉시스

Three children and two adults become trapped in the woods during a hurricane and it is up to a Bigfoot-like creature called 'Big Bay-Ty' to come to their rescue.

출연진

Dawn Wells
Dawn Wells
Jolene
Dana Plato
Dana Plato
Evie Jo
David Sobiesk
David Sobiesk
John Paul
Ray Gaspard
Ray Gaspard
Crawfish Charlie
Marcus Claudel
Marcus Claudel
T-Fish

제작진

John David Woody
John David Woody
Writer
Tom Moore
Tom Moore
Director

비슷한 영화

플레임 & 시트런
제2차세계대전 중 활동했던 두 명의 덴마크 레지스탕스 대원의 이야기.
팔레르모 슈팅
세계적으로 성공한 스타 사진 작가, 핀. 한시도 쉬는 법 없이 울리는 그의 전화는 그의 인기를 보여주는 것 같지만, 막상 그에게 있어 진정한 위안이 되는 건 헤드폰을 통해 흘러나오는 음악뿐... 그의 삶은 어딘지 공허할 뿐이다. 어느 날, 사진에서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평까지 듣게 된 그는 삶에 회의를 느끼며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팔레르모로 향하고, 쫓기듯 찾은 팔레르모에서 핀은 우연히 복원가, 플라비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찾아온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명의 위협으로 핀에게 커다란 위기가 닥치게 되는데….
Delta
A man comes home to meet his mother and sister after many years away. He finds his mother living with a new boyfriend, and his sister to be grown-up. He begins to settle down in this new place by building a new home for himself on the delta. But when his sister moves in with him and the two begin a romance, there are tragic consequences.
Los bastardos
A 24 hour period in the lives of Fausto and Jesus, two undocumented Mexican day-laborers in L.A. Each day another task, each day the same pressure to find money. They go about their daily routine, standing on the corner at the Home Improvement Store waiting for work to come. Today, the job they are given is well paid compared to their poor usual wages.
The Last Sin Eater
In seeking her own redemption from the one man of whom she is most afraid, 10-year-old Cadi Forbes discovers a secret sin haunting her community of Welsh immigrants in 1850s Appalachia.
The Last Run
When a young accountant is devastated after discovering his inspiringly beautiful girlfriend is cheating on him, his best friend, who's engaged to a girl he doesn't love, convinces him to go on a "run" and sleep with as many women as he can to get over his heart break.
라이더의 처형
아리조나주의 시골인 브룩스에 바가트가 이끄는 일당이 검은 가스텀차를 타고 나타나 행패를 부린다. 같은 시간, 신비의 힘을 가진 라이더 제이크가 이 마을로 들어와 길을 묻다가 아름다운 소녀 캐리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제이크는 곧 캐리가 바가트의 애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결혼 피로연
대만에서 뉴욕으로 건너와 부동산 딜러로 일하며 잘나가고 있는 웨이퉁(조문선)은 애인 사이먼과 동거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사실을 모르는 웨이퉁의 부모님은 그가 결혼하여 손주를 안겨주길 고대하고 있다. 이에 웨이퉁과 사이먼은 부모님과 자신 모두를 만족시킬 방안을 생각해낸다. 웨이퉁이 관리하는 건물의 세입자인 웨이웨이와 위장결혼을 하자는 것. 미국에 체류하기 위해 영주권이 필요했던 웨이웨이는 그들의 제안에 흔쾌히 수락한다. 아들의 결혼 소식에 뉴욕까지 찾아온 부모님은 대만의 전통 혼례식을 치를 것을 제안하고, 어쩔 수 없이 결혼 피로연까지 치르게 된다. 세 사람의 완벽한 연기로 위장결혼은 성공한 듯 보였지만, 결혼 피로연에서 발생한 예상치 못한 사고로 그들의 관계는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패컬티
재정난에 허덕이고 있는 해링톤 고등학교에서는 주민들의 환호를 받고 있는 아메리칸 풋볼팀 외에는 학생 교사 모두 무기력하기만 하다. 이 학교에는 아웃사이더 6명이 있다. 치어 리더이자 학보 편집장인 미모의 여학생 딜라일라(조다나 브루스터), 사람과 어울리지 않기 위해 레즈비언인 척 하는 스토클리(클리어 듀발),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후 전학 온 메리베스(로라 해리스), 학교의 사고뭉치 제키(조쉬 하트넷), 모범생이지만 학생들에게는 왕따인 케이시(엘리야 우드), 풋볼팀 쿼터백으로 엄청난 인기를 누리지만 풋볼팀과 대우받는 현실이 싫어 팀을 나온 스탠(숀 해토시)이 그들이다. 이들 아웃사이더는 교사들의 미움을 받던 드레이크 교장이 살해되자 범인을 찾기 위해 나선다. 그런데 이후 교사들이 하나씩 차례대로 살해되자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는 혼란에 빠지기도 한다. 하지만 생물선생님인 펄롱이 죽던 날 케이시가 풋볼 경기장에서 결정적인 단서를 얻는데...
The Great Global Warming Swindle
This film tries to blow the whistle on what it calls the biggest swindle in modern history: 'Man Made Global Warming'. Watch this film and make up your own mind.
연인들
젊은 남자와 사랑에 빠진 부유한 중년 부인의 불륜을 다룬 루이 말 감독의 문제작. 독특한 형식의 로맨틱 드라마다.
해리 파괴하기
해리는 베스트 셀러 작가이지만, 약 중독에다 매춘부를 가까이한다. 그는 자기 작품에서 주변 사람들을 과장하고 왜곡시켜 따돌림을 당한다. 해리의 그런 뻔뻔한 성벽 때문에 3명의 전 부인들은 모두 그를 증오하며 떠나갔다. 한편 해리는 자신을 퇴학시켰던 대학에서 명예 학위를 받게 되는데, 동행할 사람이 없어 전날 밤을 함께 보낸 창녀에게 함께 가자고 한다.
스모크
잘 알려진 미국 작가인 '폴 오스터'가 각본을 쓴 영화. 브룩클린의 모퉁이에 있는 한 담배 가게에 다섯 사람이 등장한다. 14년간 일해온 이 담배 가게의 주인 오기는 하루도 빠짐 없이 똑같은 위치에서 똑같은 시간에 사진을 찍어 스크랩하는 것이 취미이다. 폴은 임신한 아내를 브룩클린의 강도사건 때 잃어버린 후, 그 슬픔 때문에 펜을 놓고 아파트라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침잠한 작가. 그는 담배를 사기 위해 가끔씩 외출을 한다. 한편, 본명이 마스 콜인 라쉬드는 어머니가 죽은 뒤, 친부를 변두리에서 봤다는 소문을 듣고 가출을 했다. 그는 우연히 동네 깡패의 강도 현장을 목격했고 그들이 잃어버린 5천 달러의 돈을 가지고 있다. 사이러스는 외팔이로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랑하는 여인을 죽이고, 자신은 하나님의 저주로 살아남았다고 생각한다. 그는 주유소를 하면서 조용히 살고 있다. 루비는 애꾸눈 여인으로서 마약 중독자에 임신 4개월인 딸을 둔 어머니. 딸애를 수렁에서 건질 5천 달러가 필요해 18년의 공백 끝에 옛애인을 찾아가는데..
홀로코스트
네명의 기록영화팀이 아마존 오지의 비밀을 필름에 담기 위해 출발하지만, 두달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다. 그들을 후원했던 방송국에서는 구조대를 특파하고 아마존에 도착한 구조대는 기록영화팀의 참혹한 죽음의 소식과 함께 그들이 남긴 필름을 가지고 돌아온다. 필름을 현상한 방송국에서는 이 필름을 방영하면 높은 시청률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시사를 하지만 그 내용의 참혹함에 놀라 결국 필름을 소각시켜 버린다. '지옥으로 가는 길'이란 제목이 붙어있는 그 필름에는 기록영화팀이 원시의 생활 속에서 차츰 잔인한 본능을 드러내고 평화롭게 살고 있던 원주민들을 잔인하게 살해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지옥의 카니발
월남전의 귀환병 노먼(존 색슨 분)은 가끔 생육을 보면 물어뜯고 싶은 충동에 시달린다. 그것은 그 당시에 굶어 죽지 않기 위해 사람의 팔을 물어 뜯던 부하에게 물리고 난 후부터이다. 어느날 그의 부하였던 찰리 부카스키(지오반니 롬바르도레이디스 분)가 월남전에서 얻은 정신적 후유증으로 입원 도중 외출허가를 받고 나와 그에게 전화를 거나 거절당하자 정신병 증세가 나타나 사람들은 물고 경찰과 대적 도중 노먼의 권유로 병원으로 옮겨진다. 병원에서는 그런 증세가 나타나는 사람들만 따로 수용하여 엄격한 통제와 규제로 다스리게 되는데 노먼도 검사 결과 감염되어 특수격리실로 보내진다. 그곳에서 그들은 간호원을 인질로 병원을 탈출해 나가나 화염방사기 등을 가진 중무장한 경찰에게 쫓기다가 모두 사살되고 노먼만이 탈출에 성공한다. 집에 온 노먼을 본 그의 처 제인(엘리자베스 터너 분)이 그가 감염되었다는 것을 알고 도망치려 할때 조단박사가 나타나자 제인은 그에게 도움을 청하게 된다. 그러나 그도 이미 감염되었기 때문에 제인을 물어 뜯는다. 이것을 본 노먼이 박사를 쏘자 제인이 다가와 자신도 쏴 줄 것을 애원하게 되고 경찰이 도착했을 때는 두발의 총성을 듣게 된다.
시티 오브 맨
페르난도 마이렐레스 감독의 "시티 오브 갓"의 후속편격으로 알려진 작품으로 "시티 오브 갓"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등장한다
The Road to Guantanamo
Part drama, part documentary, The Road to Guantánamo focuses on the Tipton Three, a trio of British Muslims who were held in Guantanamo Bay for two years until they were released without charge.
Ilsa, Harem Keeper of the Oil Sheiks
Ilsa works for an Arab sheik who enjoys importing females to use as sex slaves.
Mouth to Mouth
An aimless adolescent joins several itinerant misfits who live on the fringe of society and welcome at-risk youths into their fold.
The Dream Catcher
An abandoned teen jumps a freight train in Philadelphia intent on reaching his uncle in Indiana, whom he believes will help him with financial difficulties including a pregnant girlfriend. In Ohio, he meets another homeless teen, who escorts him to his uncle. Finding his uncle equally broke, the duo head on to Oklahoma City to try to find the first teen's long-gone ex-con father. A confrontation between father and son send the duo on into exploits in the west including getting beaten up, busting into an Indian reservation church, and hitch-hiking with a beautiful nur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