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AkeAOX0aSqnZNLSj8ujiY96bc.jpg

Razor Blade Smile (1998)

Part Seductress. Part Assassin. All Vampire.

장르 : 공포,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42분

연출 : Jake West

시놉시스

A 19th century woman, who has become one of the undead, acts as a hired killer in modern times. When she starts knocking off part of the elite businessmen, "The Illuminati", who secretly are taking over business and the government, she becomes the target of a hired Scotland Yard detective. Of course, the head of "The Illuminati" is the vampire who first gave her immortality

출연진

Eileen Daly
Eileen Daly
Lilith Silver
Christopher Adamson
Christopher Adamson
Sethane Blake
Jonathan Coote
Jonathan Coote
Detective Inspector Price
Kevin Howarth
Kevin Howarth
Platinum
David Warbeck
David Warbeck
The Horror Movie Man
Heidi James
Heidi James
Ariauna
Isabel Brook
Isabel Brook
Silk
Louisa Moore
Louisa Moore
Celeste
Grahame Wood
Grahame Wood
Student Photographer
Jennifer Guy
Jennifer Guy
Cindy Arnold
Georgio Serafini
Georgio Serafini
Leonard Arnold
Mark Caven
Mark Caven
The Detective
Simon Hunter
Simon Hunter
Irate Police V / O (voice)

제작진

Jake West
Jake West
Director
Jake West
Jake West
Writer

비슷한 영화

비잔티움
영화 '비잔티움'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의 닐 조던 감독이 연출한 또 하나의 뱀파이어 스토리로, 젬마 아터튼과 시얼샤 로넌이 200여 년을 살아온 뱀파이어 모녀로 등장한다.
Mom's Got a Date with a Vampire
The Hansen kids are in a jam. Adam and his best friend Duffy have gotten their hands on some tickets for the Headless Horseman concert, and his sister Chelsea has a date with her dreamy boyfriend Peter. The only problem is they're both grounded. Chelsea and Adam will do whatever it takes to get their mom Lynette out of the house, even if it includes a chance meeting with a very mysterious man. Everything seems to go according to plan until their little brother Taylor realizes that this stranger might be a vampire.
Vampire Sisters 2: Bats in the Belly
The vampire sisters are back for their next adventure.
Monster High: Fright On!
See what happens when the student bodies of an all-vampire school and an all-werewolf school integrate with Monster High.
프릭스 오브 네이처
어제까지 대그(니콜라스 브라운)의 일상은 별일 없이 하루를 지내고 있었다. 좀비, 그리고 뱀파이어들과 함께 하는 학교생활도 변함이 없고, 친구들 역시 동급생 여자얘기로 하루를 깔깔 거리고 보내고 있었지만, 오늘은 다르다. 평화롭게 서로의 경계를 지키며 살아가던 좀비들이 갑자기 울타리 밖으로 인간들을 공격하기 시작한 것. 사정은 이렇다. 오늘 갑자기 대그가 살아가는 마을 상공에 U.F.O가 출몰하면서 그들의 균형에 금이 가기 시작한 것. 좀비들의 뇌 공급량이 그날 일시적으로 중단되고, 인간과 좀비들은 서로가 외계인을 불러들여 자신들을 공격할 것이라는 의심이 피어나기 시작한 것이다. 그리고 지금! 각자의 문제를 들고나온 인간, 뱀파이어, 좀비들의 전쟁이 시작됐다!!!
뱀파이어에 관한 아주 특별한 다큐멘터리
뉴질랜드에서 매년 개최되는 가면무도회에는 좀비, 마술사, 뱀파이어, 늑대인간 등 초대받은 자들만 참석할 수 있다. 다큐멘터리 촬영팀은 취재를 위해 뱀파이어들이 사는 집에 몇 달 동안 체류한다. 단, 자신들을 물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고 목에는 십자가를 건 채로. 무서울 것 같다고? 무도회에서 돋보이기 위해 서로 경쟁하고, 인간들이 자신을 무서워한다고 투덜대는 건 그들도 마찬가지다.
프라이트 나이트 2
찰리(윌 페인)는 절친 에드, 여자친구 에이미와 함께 루마니아에 도착한 직후 호텔 맞은편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경악스러운 장면을 목격한다. 불길한 느낌에 사로잡혀 강의실로 향한 찰리는 제리 댄드리지 교수(제이미 머레이)가 피의 백작부인 엘리자베스 바토리에 대해 설명하는 동안 그녀를 강하게 의심하게 된다. 이에 의문의 아파트에 숨어든 찰리는 엘리자베스 바토리처럼 젊은 여자의 피로 목욕을 한 뒤 젊음을 되찾는 제리의 모습을 훔쳐보다가 발각된다. 가까스로 제리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온 찰리는 그녀가 엘리자베스 바토리라는 사실을 에드에게 밝히고, TV 리얼리티 프로그램 ‘프라이트 나이트’를 진행하는 괴물 사냥꾼 피터 빈센트(숀 파워)에게 도움을 청한다. 하지만 찰리 일행과 함께 추적에 나선 피터는 지하철에서 제리를 보자마자 달아난다. 곧 뱀파이어의 정체를 드러낸 제리는 숫처녀의 피로 의식을 치르기 위해 에이미를 붙잡아 가는데...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뉴욕의 평범한 소녀 클레리는 어느 날 제이스, 알렉, 이사벨을 만나게 되고, 자신이 그들과 같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섀도우 헌터임을 알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찾고 있는 모탈잔의 행방이 봉인된 클레리의 기억 속에 있다는 비밀이 밝혀지는데… 인간세상과 다운월드, 두 세계를 구하기 위한 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드라큘라 3D
루마니아의 트랜실베니아를 배경으로 흡혈귀 드라큘라와 인간들의 사투를 담은 작품으로 이탈리아 호러 영화의 거장인 다리오 아르젠토가 연출을 맡는다.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미국 디트로이트와 모로코 탕헤르라는 먼 거리에 떨어져 지내는 뱀파이어 커플 아담과 이브. 수세기에 걸쳐 사랑을 이어온 이들이지만 언더그라운드 뮤지션으로 활동 중인 아담은 인간 세상에 대한 염증으로 절망에 빠져 있다. 보다 못한 연인 이브는 그를 위로하기 위해 디트로이트행 밤비행기에 몸을 싣고 마침내 두 사람은 재회한다. 그러나 만남의 기쁨도 잠시, 이브의 통제불능 여동생 애바의 갑작스런 방문은 모두를 곤경에 빠뜨리는 것도 모자라 숨겨두었던 뱀파이어의 본능을 일깨우기 시작하는데…
Underworld: Endless War
Underworld: Endless War is a collection of three short, anime-style tie-in stories – whose creation was supervised by Len Wiseman, director of the first 2 Underworld movies and producer of Underworld 3 & 4 – each tell a different story, and at different periods of history to highlight new events of the Underworld mythology. These stories also tell of what happened before the events in Underworld: Awakening.
극장판 박앵귀 제1장 교토난무
There's a war going on in ancient Kyoto. A war fought in shadows, between the forces of the Shogunate's armed enforcers, the Shinsengumi, and the vampire-like Ronin warriors known as the Rasetsu or Furies. And trapped in the middle is a young woman disguised as a man. Seeking her missing father, Chizuru Yukimura comes to Kyoto only to find her fate forever intertwined with the destinies of Shinsengumi Vice commander Toshizo Hijikata and his elite force of swordsmen. Because Chizuru's father has created a secret elixir that enhances the user's strength, speed and healing, and the furies will do anything and kill anyone in order to control that power!
매드맥스: 로드 워
좀비 바이러스가 급격히 퍼져 문명은 파괴되고 황무지로 변해버린 세상. 살아남은 소수의 인간들만 좀비들의 공격이 시작되는 밤을 피해 낮에 움직이며 간신히 생존을 이어 나간다. 몇몇의 무리들은 바이러스에 면역력이 있는 인간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 헤매던 중 좀비에게 물렸지만 낮에 움직이는 ‘쏜’이라는 인간을 발견한다. 그를 이용해 치료약을 개발해야 남은 자들이 살아남을 수 있지만 생존자들 간의 치열한 영역다툼 속에서는 그 무엇도 쉽지 않다. 자멸과 구원,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언더월드: 블러드 워
수세기 동안 이어져온 뱀파이어와 라이칸의 전쟁! 뱀파이어 여전사 셀린느는 혼란의 시대 속 자신과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고자 했지만 어느 것 하나 지켜내지 못한 채, 새로운 리더 마리우스의 지휘 아래 뱀파이어 족을 말살하려는 라이칸 족과의 전쟁을 준비한다. 같은 편에 서 있지만 그녀를 믿지 않는 뱀파이어 족과 그들을 노리는 라이칸 족 그리고 이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싸움을 시작하려는 셀린느. 과연, 이들의 전쟁은 끝날 수 있을까?
스킨워커스
늑대의 피가 섞여 번개처럼 빠르고 밤하늘에 뜬 핏빛 초승달을 쳐다보는 존재들이 있으니 그들이 바로 스킨워커스다. 그들은 인간의 살을 먹고 인간의 피를 마신다. 그런데 그들의 운명을 좌우할 힘을 가지고 태어난 소년이 있다. 그 소년은 핏빛 달이 뜨는 열세 번째 생일에 다른 존재로 변화하게 되어 있는데 이를 둘러싸고 스킨워커스들이 양쪽으로 갈라져 있다. 한쪽은 자신들이 받은 저주를 끝내려는 무리들이고 또 한쪽은 지금까지 살아온 것처럼 인간의 피를 마시며 살려는 무리들이다. 이들이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 소년을 둘러싸고 전쟁을 벌인다.늑대인간의 시초인 인디언들의 전설에 의하면 늑대인간과 인간들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아가 13살이 되면 모든 늑대인간들을 인간으로 되돌릴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이를 실현하기 위한 늑대인간의 지도자 조나스는 이 아이를 보호하며, 늑대인간인 것을 자랑스러워하는 바렉은 아이를 죽이기 위해서 조나스 일행을 추적한다.
반 헬싱
세상 모든 악이 두려워하는 이름, 반헬싱 악의 기운이 느껴지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 신의 이름으로 처단을 내리는 신의 사제 '반헬싱'. 지상의 모든 악을 소탕하는 것이 그의 소명. 늘 살인자라 비난받으며 숨어지내야 하는 것은 그에게 내린 저주이다. 그러나 왜 그런 운명을 타고났는지, 자신이 누구인지 그에게 7년 이전의 기억은 없다. 그저 로마 교황청의 부름을 받아 움직일 뿐.
월드 트레져 3 - 유다 성배의 저주
역사적인 유다의 성배를 되찾기 위한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던 중, 플린은 시몬에 의해 구출된다. 하지만 존경받는 교수에게 이중으로 배신당하고 무자비한 갱단에 납치당했을 때 플린은 시몬의 비밀, 그의 진짜 임무, 그리고 충격적인 발견이 모두 뉴올리언스의 부패하는 지하실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백사의 전설
고고학자 앤거스는 메리와 이브 자매의 집뜰에서 공룡과 비슷한 두개골을 발견하고 자기방에 안치한다. 그날 밤 파티에 갔다온 앤거스와 매리는 어니로부터 동굴에서 발견했다는 아버지의 시계를 받는다. 메리는 홀연히 자취를 감춘 부모가 살아 있다고 믿었으므로 내일 동굴 수색에 나서기로 한다. 다음날 파티에서 밤을 샌 이브가 제임스와 함께 온다. 그녀는 무서운 환상을 보고 제임스는 불길한 예감에 두개골을 찾지만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다. 제임스는 봄이면 신전의 저택에 오는 실비아가 뱀의 화신이라고 확신하고 메리, 앤거스와 함께 동굴을 탐사한다. 그리고 혼자 집에 오던 이브는 실비아의 마법으로 저택에간다. 앤거스가 발견한 두개골과 인신공양할 처녀가 있으면 어둠의 왕 다이오니온을 부활시킬 수 있는 것이다. 앤거스는 이브를 구하기 위해 혈청주사를 맞고 신전의 저택으로 간다. 사녀로 변한 실비아에게 물리면서도 간신히 이브를 구출하고, 실비아와 되살아나려던 흰구렁이를 수류탄으로 박살낸다.
뱀파이어 해결사
아름다운 금발에 빼어난 몸매로 고교 치어리더들 중에서도 돋보이는 킹카인 버피는 자신이 운명적으로, '흡혈귀 제거자'로 낙인 찍혀 있음을 알고 있지만 이러한 사실을 원하지 않는다. 현실의 학교 생활을 너무도 좋아하는 버피는 태어날 때 어께에 찍혀 있던 흡혈귀 제거자의 표시를 없앤 지 이미 오래다. 그러나 세상일이야 어떻게 돌아가든 관심이 없던 버피는 뱀파이어들이 사람들을 계속 공격하자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결국 버피는 뱀파이어 해결사 스승을 모시고 지도 받으며 체력을 연마하게 된다. 이때부터 흡혈귀를 없앨 궁리만 하던 버피는 계속 뱀파이어를 물리치며 승승장구 하게된다. 그러던 어느날...
뱀파이어 헌터 D
지구의 최종전쟁 후 화려한 문명이 멸망한지 몇천년이 흘렀는지 알 수 없는 미래. 인간은 '귀족'이라 불리우는 흡혈귀들의 지배를 받으며 매일매일 공포에 떨며 살아가고 있었다. 어느날 밤 목장을 경영하던 소녀 도리스는 그 지방 귀족의 습격을 받아 피를 빨리게 되고, 귀족과 결혼할 것을 강요받는다. 그러나 그곳을 지나던 뱀파이어 헌터 D가 귀족을 처치해 주겠다고 약속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