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75bpWn4ULR4JeJDabmhvXjWQ2.jpg

A Dangerous Affair (1995)

장르 : TV 영화,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36분

연출 : Alan Metzger
각본 : Alan Rosen

시놉시스

Connie Sellecca portrays Sharon Blake a beautiful, talented lady in her 30's now wanting some love in her life.

출연진

Connie Sellecca
Connie Sellecca
Sharon Blake
Gregory Harrison
Gregory Harrison
Robert Kenzer
Christopher Meloni
Christopher Meloni
Tommy Moretti
Rosalind Cash
Rosalind Cash
Dr. Robertson
Eileen Seeley
Eileen Seeley
Lori
Gerald Berns
Gerald Berns
Phil
John Marshall Jones
John Marshall Jones
Det. Webber
Robin Bartlett
Robin Bartlett
Martha

제작진

Alan Metzger
Alan Metzger
Director
Alan Rosen
Alan Rosen
Screenplay
Vicky Herman
Vicky Herman
Producer
David Mansfield
David Mansfield
Original Music Composer
Zoltán David
Zoltán David
Director of Photography
Michael S. Murphy
Michael S. Murphy
Editor
Mary V. Buck
Mary V. Buck
Casting
Susan Edelman
Susan Edelman
Casting
Howard Cummings
Howard Cummings
Production Design
Peter Borck
Peter Borck
Art Direction
Sara Andrews
Sara Andrews
Set Decoration
Louise Mingenbach
Louise Mingenbach
Costume Design
Linda De Andrea
Linda De Andrea
Hairstylist
William Lyon MacKenzie
William Lyon MacKenzie
Makeup Artist
Liz Ryan
Liz Ryan
First Assistant Director
Thomas L. Bellissimo
Thomas L. Bellissimo
Special Effects Coordinator
Chris Howell
Chris Howell
Stunt Coordinator
Rusty Geller
Rusty Geller
Steadicam Operator
Lori Eskowitz
Lori Eskowitz
Costume Supervisor
Allan K. Rosen
Allan K. Rosen
Music Editor
Thomas D. Adelman
Thomas D. Adelman
Production Coordinator
Kate Lewis
Kate Lewis
Script Supervisor

비슷한 영화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블랑쉬는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를 타고 미국 남부 항구도시인 뉴올리언스에 도착한다. 명문 가문 출신인 그녀는 이 퇴락한 도시와는 어울리지 않는 차림새를 하고 여동생의 좁고 허름한 아파트를 수소문해 찾아간다. 여동생의 남편, 스탠리는 폴란드 출생의 노동자로 다혈질에다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이며 음주와 도박을 일삼는 난폭한 사내이다. 그는 뭔가 환상을 쫓고 있는듯하고 자신이 경멸하는 것같은 블랜치에게 처음부터 적개심을 갖게 되었다. 확실히 블랜치는 이 도시가 어울리지 않다. 현실을 쉽게 받아들여 현실에 녹아들 수 없었던 그녀는 자꾸 자신의 내부로 도피 하려고만 했고 이러한 블랜치를 스탠리는 도저히 참을 수 없다. 그래도 스탠리의 친구 미치는 블랜치에게 관심이 간다. 그녀와 데이트도 하고 그녀를 자기의 어머니에게 소개하려고도 한다. 그러나 스탠리의 방해로 미치는 불랜치의 곁을 떠나고, 스텔라가 아이를 출산하러 병원에 간 사이, 스탠리는 블랜치를 능멸한다. 스텔라의 집앞에 의사와 간호원이 기다리고 있다. 블랜치를 정신병원으로 데려가려고 하는 것이다. 처음에는 따라나서기를 거부하던 블렌치는 의사의 친절한 말에 이끌려 결국 따라나선다.
카운테스
16세기 루마니아, 아름다운 외모와 막강한 부로 권력의 중심에 있었던 백작부인 엘리자베스 바토리(줄리 델피). 다른 귀족들의 질투로 고립된 삶을 살던 어느 날, 그녀는 파티에서 만난 젊고 매력적인 귀족 청년 이스트반(다니엘 브륄)과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그와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그녀는 점점 늙고 추해지는 자신이 불안하기만 한데… 한편, 바토리의 숙적인 튜르조 백작(윌리엄 허트)의 계략으로 이스트반은 그녀를 떠나게 되고 그 사실을 모르는 채 그가 떠난 이유가 자신이 더 이상 아름답지 않기 때문이라 생각한 그녀는 깊은 절망에 빠진다. 우연히 하녀의 피로 자신의 얼굴이 더욱 젊어진 것을 느낀 바토리는 처녀의 피만이 자신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여기게 되고 본격적인 처녀 사냥을 시작하는데….
영혼의 줄리에타
줄리에타(줄리에타 마시나)는 겉으로는 성공한 남편 조르지오(마리오 피스)와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정숙한 부인이다. 지극히 평범한 외모와 성격의 줄리에타는 어머니, 친척들과 비교해도 너무 다르다. 어느 날 그녀는 결혼기념일에 남편의 지인들과 함께 한 자리에서 그들과 빙 둘러앉아 ‘영혼과의 대화’를 나눈다. 자신에게 들려진 메시지 ‘너는 쓸모없는 사람'이라는 말을 듣고는 쓰러진다. 이후 줄리에타는 여러 환상들을 겪으면서, 친구들과 모여 점성술이나 심령술에 심취하기도 하고 특이한 성격의 이웃 수지(산드라 밀로)와 어울려 보기도 한다. 그리고 15년간 함께해왔던 남편이 다른 직업모델 여성과 바람피우는 것을 알게 된다. 심야에 비밀스런 통화를 나누는 남편을 추궁하지만 그는 아무렇지도 않게 부인할 뿐이다. 나중에 정신과 의사의 도움으로 그녀는 사이코드라마에 참여를 하게 되고, 결국 그녀에게 들려준 정신과 의사의 충고는 ‘당신은 남편을 떠나고 싶어 한다’는 것이었다. 그녀는 결코 그렇지 않다고 하지만 정작 그녀 자신의 삶을 뒤돌아보았을 때, 그녀는 남편이 없는 곳에서야 비로소 자신의 모습을 찾을 수 있었다.
로마의 애수
Critics and the public say Karen Stone is too old -- as she approaches 50 -- for her role in a play she is about to take to Broadway. Her businessman husband, 20 years her senior, has been the angel for the play and gives her a way out: They are off to a holiday in Rome for his health. He suffers a fatal heart attack on the plane. Mrs. Stone stays in Rome. She leases a magnificent apartment with a view of the seven hills from the terrace. Then the contessa comes calling to introduce a young man named Paola to her. The contessa knows many presentable young men and lonely American widows.
셜리 발렌타인
직장에 나가는 남편과, 이제는 다 자라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자녀를 둔 평범한 40대 주부 '셜리'는 내세우고 자랑할 것은 없지만 그렇다고 가난하거나 부족한 것도 없는 평범한 주부이다. 쇼핑과 요리와 가정 이외에는 새로운 관심사를 찾아내지 못하던 셜리는 마침내 과감하게 2주간의 휴가를 계획하며 그리스로 떠나는데… 한 40대 중년 여성이 소극적이고 무능하게 느껴지는 현재의 삶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나가는 과정을 코믹하고 감동적으로 그린 작품으로, 카메라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관객을 향해 방백하는 연극적 기법을 자주 사용한다. 아름다운 그리스 섬의 풍광과 함께, 그리스 남성과의 짧은 로맨스 그리고 씩씩하고 용감하게 자신감을 되찾아가는 셜리 발렌타인의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영국이 나은 극작가 윌리 러셀의 희곡 "셜리 발렌타인(Shirley Valentine)"이 원작이 된 작품이다. 런던비평가상(1974), 골든글러브상(1984), 이보르노벨르상(1985)등을 수상한 윌리 러셸은 뛰어난 극작가이면서 연극 연출가이자 배우이기도 하다. 교육대학을 졸업했으면서도 미용사, 창고노동자, 포크송 작곡가, 가수 등 다양한 직업적 편력을 겪은 그는 "리타 길들이기"를 비롯하여 "의형제"라는 제목으로 번안된 "블러드 브라더스"를 통해서 우리에게도 친근한 작가로 알려져 있다. "셜리 발렌타인(Shirley Valentine)"은 그의 대표적인 작품의 하나로, 일상적 삶의 권태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한 중년 여성을 등장시켜, 의미 없는 삶에 대한 각성과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 나서는 한 인간의 심층을 강력하고 섬세하게 묘사해 놓은 뛰어난 작품이다. 현대 사회의 모순과 보편적인 인간의 정체성이 어떤 것이어야 하는지를 극명하게 깨달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국내에서는 김혜자 씨 주연의 연극으로도 많이 알려진 바 있다. (EBS)
더 핫 플래시스
An unlikely basketball team of unappreciated middle-aged Texas women, all former high school champs, challenge the current high school girls’ state champs to raise money for breast cancer prevention. Sparks fly as the women go to comic extremes to prove themselves on and off the court, become a national media sensation, and gain a new lease on life.
여정
이탈리아 본토에서 베니스를 잇는 기차안에 카고 있는 제인은 오랜 업무 과중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여행 중이다. 그녀는 창밖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면서 즐거워한다. 독립적인 여성인 제인은 베니스의 아름다운 풍경에 반해버렸다. 하지만 여행은 외로운 법. 그러던 중 우연히 야외카페에서 산 레나토라는 남자를 만난다. 두 사람은 가는 곳마다 우연히 부딪히는데.
오텀 리브스
A woman falls for a younger man with severe mental problems.
Chantilly Lace
A group of middle-aged women get together at a secluded house to learn about themselves.
Frances 2.0
A woman becomes a Lyft driver and tries to reinvent her life.
Ajumma! Are You Krazy???
AJUMMA! Are you krazy??? is a zany comedy that follows the misadventures of three Korean drama fanatics. Fueled by their schoolgirl hormones, the hopelessly romantic Ajummas, Judy (Thea Matsuda), the lovable and innocent heroine, Susan (Tessie Magaoay) the gruff-tough one, and Amy (Cari Mizumoto) the sassy tart, go on a hilarious journey to try and meet Korean super star Michael Park (Michael Hsia) by stealing his itinerary, breaking into his hotel room, and sneaking on to his music video set. Witty writing, a light-hearted story and a likable cast allow this short film to succeed in taking a humorous look at the K-drama phenomenon and what some ladies will do for a crush.
Special Enco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