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vFwyWWq4BkEC0mkJiIRINRyfYO.jpg

Garden of Hedon (2013)

When the Pleasure stops, the Killing begins

장르 : 공포, 미스터리

상영시간 : 1시간 59분

연출 : Kevin Kangas

시놉시스

In Garden of Hedon, a man named Owen wakes up in a mansion where every hedonism is perpetually indulged. Every hedonism, including murder. With no memory of how he got there and no help from the residents of the house, Owen sets out to stop the murderer in whatever way he can.

출연진

Danielle Lozeau
Danielle Lozeau
Maria de Alverta
Richard Cutting
Richard Cutting
Owen
Joanna Becker
Joanna Becker
Club Girl
Leanna Chamish
Leanna Chamish
Betsy
John C. Bailey
John C. Bailey
Tom
Beau Peregino
Beau Peregino
Geoffrey
Andrew C. Ely
Andrew C. Ely
The Servant
Vanessa Rae Bent
Vanessa Rae Bent
Jacky
Frederick Cowie
Frederick Cowie
Brian
Jessy Danner
Jessy Danner
Rachel
Rob Dimension
Rob Dimension
Steve The Stoner
Judith Grannas
Judith Grannas
Dena
Robert Haag
Robert Haag
Grant
Kaitlyn Huffman
Kaitlyn Huffman
Lucy
Lauren Lakis
Lauren Lakis
Liz
Chris O'Brocki
Chris O'Brocki
Malick
Manuel Poblete
Manuel Poblete
Oscar
Taylor Rae
Taylor Rae
Daniel Ross
Daniel Ross
Gambler / Voice of Servant
Annabelle Shore
Annabelle Shore
Jessie
Paul Sieber
Paul Sieber
Allen
M.T. Smith
M.T. Smith
Jason
George Stover
George Stover
Charles
Ryan Thomas
Ryan Thomas
Rusty
Heather England
Heather England

제작진

Kevin Kangas
Kevin Kangas
Director
Luke Theriault
Luke Theriault
Writer
Kevin Kangas
Kevin Kangas
Writer
Luke Theriault
Luke Theriault
Producer
Kevin Kangas
Kevin Kangas
Producer
Robert Ziegle
Robert Ziegle
Producer
Sharif Salama
Sharif Salama
Co-Producer
Jason Baustin
Jason Baustin
Co-Producer
Edward Buxton Jr.
Edward Buxton Jr.
Executive Producer
Michael Dube
Michael Dube
Associate Producer
Daniel Ross
Daniel Ross
Associate Producer
Chad Seiter
Chad Seiter
Music
Jared Noe
Jared Noe
Cinematography
Kaleigh Brown
Kaleigh Brown
Special Effects
Jason M. Koch
Jason M. Koch
Special Effects

비슷한 영화

다니엘 크레이그의 플래시백
영화배우로 성공해 방탕한 나날을 보내던 조. 나이가 들면서 영화계에서 버림받자 해변으로 나갔다가 과거를 회상하게 되는데.... 조는 해변가에서 살던 청소년 시절, 좋아하는 여자 친구가 생겼는데도 옆집 유부녀와의 쾌락을 거부하지 못해 여자 친구도 돌아서고 둘의 관계를 바라보던 절친과도 멀어진다. 그 후 둘의 밀회를 즐기기 위해 옆집 유부녀의 어린 딸을 등 떠밀어 밖으로 내보냈는데 폭풍에 밀려온 어뢰가 폭발하여 아이가 죽게 되자 조는 혼란에 빠져 고향을 떠났던 것. 어린 시절 한 순간의 쾌락으로 여러 사람의 인생이 뒤틀어진 모습. 그 과거를 탈피하지 못한 채 앙금처럼 가지고 살면서 힘들어하는 영혼.
썸웨어 인 더 나잇
제2차 대전, 오키나와 전에서 부상해 기억상실에 걸린 조지 테일러는 퇴역 후 진짜 자신의 모습을 찾기로 했다. 출정 전에 살고 있던 로스앤젤레스의 호텔에서 이름 없이 맡겨 놓았던 가방을 받는다. 그 안엔 권총과 “버트”라고 하는 인물로부터 그의 명의로 은행에서 5000 달러 찾으라고 하는 편지가 들어가 있었다. 테일러는 은행에 가 돈을 인출하려고 하나 행원이 의심스러워하자 도망친다. “버트”를 만나고 싶었지만 아무도 그를 모른다고 한다. 「셀러」라고 하는 클럽에 가면 버트를 알지도 모른다고 하는 말을 믿고, 클럽에 가지만….
더 셀 2
연쇄살인범 커스프는 희생자를 죽인 다음 다시 살려내는 과정을 반복한다. 그들이 고통에 차 제발 죽여달라고 애원할 때까지. 심령 수사관으로 활동하고 있는 마야는 1년 전 커스프의 첫 번째 희생자가 되었다가 영적인 능력을 얻게 되었다. 이제 그녀는 커스프의 마지막 희생자를 구해내기 위해 살인범의 정신세계로 들어가게 되는데...
신기루
어느 날 뉴욕의 한 건물에서 갑작스런 정전이 일어난다. 회계원인 데이빗는 전등을 들고 건물을 빠져 나오던 중 도움을 요청하는 여성을 만나 입구까지 바래다 주지만 그 여성은 데이빗의 얼굴을 보자마자 반색을 하며 달아나버린다. 의아한 마음으로 건물을 빠져 나온 데이빗은 한 유명인사가 정전 중 건물을 뛰어내려 자살을 한 것으로 추정되는 현장을 보게 된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평소 알던 사람들이 자신을 대하는 태도에 이상한 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건물에서 만난 여성을 떠올리지만 기억을 하지 못한다. 점점 의혹이 커지는 상황에서 집에 도착한 데이빗은 어떤 남자로부터 살해협박과 함께 도시를 떠나라는 강요를 받는데...
Final
Waking up in a nearly empty room, Bill has strange recollections of his father's death and a car crash, and occasional paranoid delusions. Ann, a psychologist, tries to help him make sense of it all.
령
첫 번째 기억 : 친구 어느 날 눈 떠보니 나는 사회학과 2학년 민지원으로 살고 있었다. 기억은 없지만, 행복해지고 싶었다. 그래서 민지원이라는 이름으로 살기로 했고, 그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었다. 그러나 어느 날, 유정이라는 친구가 찾아오면서 모든 것이 엉망이 되어버렸다. 나는 지금 혼란스럽다. 두 번째 기억 : 악몽 매일 밤 이상한 꿈을 꾼다. 낯선 공간, 낯선 사람들. 꿈 속의 나 역시 아무런 기억이 없다. 하지만 느낄 수 있다. 이건 악몽이다! 그 사람들은 누구고, 그 곳은 어딜까. 도대체 그들은 왜 나를 괴롭히는 걸까? 세 번째 기억 : 물 귀신이 보인다. 다른 사람 눈에는 보이지 않고 내 눈에만 보이는 그것. 그것은 귀신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다. 물에 흠뻑 젖은 여인이 나를 따라다니는 것만 같아 두렵다. 그녀는 지금도 어디선가 나를 보고 있는 건 아닐까? 그렇다면 왜 하필 나일까? 네 번째 기억 : 죽음 은서, 유정, 미경... 친구들이 모두 죽었다. 죽은 친구들 주변에는 정체불명의 물이 있었다. 경찰도 그녀들의 사인을 알 수 없다고 했다. 왜 실내에서 끔찍한 익사체의 모습으로 죽은 걸까? 다음은 내 차례가 아닐까? 참을 수 없이 무섭다. 머리 속이 너무나 복잡하다. 나는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술래를 모른 채 숨바꼭질을 하고 있는 것만 같다.
명탐정 코난: 눈동자 속의 암살자
란은 신이치와 트로피컬 랜드에서 함께 보냈던 즐거운 한 때를 회상하고 있던 중 코난의 전화를 받는다. 코난에게 다시 한 번 그곳에 놀러가자고 말하지만 코난은 하필 그날 작아진 탓에 그 부탁을 들어줄 수가 없어 마음이 무겁다.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던 코난은 근처에서 발생한 형사 저격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코난이 형사에게 범인에 관해 묻지만 형사는 오른손으로 가슴을 움켜쥐고서 숨을 거두고 마는데...
하드와이어드
가까운 몇 년 후, 기업들이 모든 것을 제어, 감시하는 사회. 임신한 아내를 차에 태우고 밤길을 가던 루크 깁슨이 교통사고를 당한다. 극심한 뇌 손상에 보험 만료인 그는 가망 없는 환자들이 가는 F병동으로 배치되지만 호프 산업의 특별 수술 팀에 의해 가까스로 살아난다. 병실에서 깨어난 그는 아내의 죽음 소식을 듣지만 과거를 기억하지 못하고 그의 머리 속은 계속되는 광고 동영상과 환영으로 혼란스럽다. 의사를 찾아간 그는 머리 속에 싸이컴 두뇌 내장 칩이 장치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호프 산업의 총책임자 버질 커릴은 이런 그의 모든 일거수일투족을 감사한다. 루크는 바로 호프 산업의 프로젝트 660에 피실험자 중 한 사람이었던 것. 한편 인류를 조정할 새로운 방식인 두뇌 속의 컴퓨터를 해킹하는 비밀 조직의 리더 할은 위험에 처한 루크를 자신들의 은신처로 데려오고 호프 산업의 만행에 맞서자고 한다. 그들은 사이버 공감에 남은 그의 삶의 흔적을 더듬어 기억을 되찾아 주고자 노력하고, 루크는 자신의 과거를 훔쳐간 그들에게 복수하기로 하는데...
마음의 행로
전투 도중 부상을 입고 기억 상실증에 언어장애까지 겹친 찰스(Charles Rainer/John 'Smithy' Smith: 로날드 콜맨 분)는 종전 되던 날 안개를 틈타 수용소를 몰래 빠져 나온다. 그 뒤 챨스는 아름다운 여인 폴라(Paula: 그리어 가슨 분)를 만나 건강도 되찾고 결혼해 아들도 낳는 한편 작가로 입문하는데 리버풀에 연재기사를 계약하러 혼자 갔다 교통사고를 당해 폴라와 같이 산 세월만 기억을 못하게 된다. 명문의 아들인 챨스는 그 뒤 고향으로 돌아가 사업가로 대성하나 기억하지 못하는 세월 때문에 뭔가 늘 허전해 하며 열쇠를 만지작 거리며 산다. 한편 폴라는 잡지에 난 챨스의 사진을 보고 챨스의 개인 비서로 일하게 되고 사실은 밝히지 않고 챨스를 훌륭히 보필하면서 기억이 되살아 나기만 기다리며 안타까와 한다. 챨스가 국회의원이 되자 둘은 결혼해 형식적인 부부가 되어 폴라는 챨스의 의정활동을 돕다가 끝내는 기억이 되살아나 재회하게 된다.
해는 또다시 뜬다
헤밍웨이는 이 소설로 처음으로 확실한 성공을 거두었다. 비관적이지만 활기 넘치는 이 소설은 프랑스와 스페인에 체류하고 있는 목적 없는 망명자들, 곧 헤밍웨이 때문에 유명해졌지만 그 자신은 경멸했던, 전후의 '잃어 버린 세대'를 다루고 있다. 이 작품으로 그는 처음으로 남의 이목을 끌게 되었는데, 그는 여생을 주목의 대상이 되기를 추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싫어했다.
메리 마다가스카
산타와 루돌프가 마다가스카 섬에 추락하고, 알렉스, 마티, 글로리아, 멜만과 익살스러운 펭귄들은 위기에 처한 크리스마스를 구하려 한다.
The Fourth Man
A man awakens from a two-month-long coma. Total amnesia. A bullet fired point blank. He doesn't remember anything. He's told that he had a wife and a son. They've been killed. He's revealed his past identity by the Colonel, who insists they are best friends. He's a Major of the Military Security Agency. An inspector from the State Security Agency appears affirming that he has information on people responsible for the massacre of his family. The Major is discharged from the hospital. He tries to patch together a normal life but is confronted with emptiness and despair. His only chance of discovering his identity and the assassin of his family is to accept the game that the Inspector has set up for him with the Businessman, the Mafioso and the Politician. He agrees... Discovers that he was a war criminal... Realizes who took a shot at him... Finds out who killed his family... Discovers the Fourth Man!
블라인드 호라이즌
사막에 인접한 뉴멕시코 시티, 인적 드문 곳에서 심각한 총상을 입은 남자가 발견된다. 하지만 가해자의 흔적은 어디에서도 드러나지 않고 피해를 당한 남자 역시 깨어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다. 며칠이 지난 후, 깨어날 가망성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과 달리 피해자는 회복되지만 기억을 완전히 잃은 상태이다. 자신의 이름은 커녕 이 곳에 오게 된 경위나 총상을 입던 때의 기억마저도 모조리 잃어버린 그이지만 머리 속을 떠나지 않는 기억 하나가 있다. 그것은 바로 이곳에서 미대통령의 암살 계획이 세워지고 있다는 사실이다. 남자는 보안관에게 이 사실을 알리지만 그는 이 작은 마을에 대통령이 머물 가능성은 0%에 가깝다며 웃어넘기고 만다. 또한 국가 안보국에서 나온 요원들 역시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이의 말을 믿는다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라며 돌아가버리고 만다. 하지만 짧고 불분명한 기억의 단편들은 끊임없이 남자를 괴롭히고 그는 이제 자신의 기억의 흔적들을 찾아 도시를 방황하기 시작한다.기억을 찾아가는 위험한 여정…기억 속에 서서히 드러나는 놀라운 비밀!그런 남자의 주변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인물들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인포머스
금기된 쾌락. 그들의 아슬아슬한 줄타기. 그들이 전하는 섹슈얼 범죄 스릴러
고티카
유능하고 아름다운 미란다는 에드워드 감호소에서 범죄자의 정신상담을 전담하는 정신과 전문의. 폭풍우가 몰아치던 어느날 밤, 미란다는 운전중 갑자기 나타난 소녀를 피하려다 사고를 내고 의식을 잃는다. 3일후 자신이 근무하던 감호소의 차가운 독방에서 깨어난 그녀는 사랑하는 남편이 처참하게 살해당했다는 것과 자신이 의사가 아닌 남편을 살해한 용의자라는 말을 듣고 경악한다. 결백을 주장하는 그녀의 팔에는 살해현장에 남편의 피로 씌였던 의문의 단서 “NOT ALONE”이 면도날로 자해한듯 새겨지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에게 폭행당하는 사건마저 발생하면서 그녀가 기억하지 못하는 모든것이 공포가 되기에 이른다. 점차 심해지는 환영과 공포에 시달리던 미란다는 마침내 “NOT ALONE”에 담긴 비밀을 풀어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데…
위대한 독재자
세계대전에서 패배한 토매니아국에 힌켈이라는 독재자가 나타나 악명을 떨친다. 한편, 힌켈과 닮은꼴 외모의 이발사 찰리는 국가의 유태인 탄압정책으로 인해 곤경에 처하지만 병사로 참전했던 전쟁에서 우연히 구해줬던 슐츠 장교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한다. 독재자 힌켈의 악행은 갈수록 도를 더해가고, 찰리는 유태인 수용소에 끌려가게 되지만 기지를 부려 탈옥에 성공한다. 하지만 이발사와 똑같은 얼굴을 한 힌켈이 탈옥범으로 오해 받아 감옥에 잡혀 들어가게 되는데…
메멘토
전직 보험 수사관이었던 레너드에게 기억이란 없다. 자신의 아내가 강간당하고 살해되던 날의 충격으로 기억을 10분 이상 지속시키지 못하는 단기 기억상실증 환자가 되었던 것이다. 그가 마지막으로 기억하고 있는 것은 자신의 이름이 레너드 셸비 라는 것과 아내가 강간당하고 살해당했다는 것, 그리고 범인은 존 G 라는 것이 전부. 레너드는 자신의 가정을 파탄 낸 범인을 찾기 위한 방법으로 메모와 문신을 사용하게 된다. 하지만 진실에 다가갈수록 자신의 기억, 주위 사람들에 대한 의심이 갈수록 커져만 가는데...
무명객
A neurosurgeon with a cheating wife takes an amnesiac into his home and conditions him to believe that the cheating wife is his own and to take the "appropriate" action.
토미에
이즈미사와 츠키코는 전문대에서 사진을 전공하며 카메라 맨을 꿈꾸는 평범한 학생들이다. 3년 전 당한 교통사고로 당시의 3개월 전후 기억을 잃은 츠키코는 정신과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다니고 있다. 사고의 후유증 때문인지 거의 매일 밤을 악몽에 시달리는 츠키코년 자신이 피범벅되어 있는 꿈을 꾸며 공포에 질린다. 정신과 의사 호소노 타츠코는 최면요법으로 츠키코의 증상을 찾으려 한다. 최면상태에서 츠키코는 타나베, 토미에라는 이름을 말하고 호소노는 그 두명의 이름과 츠키코의 기억상실 사이의 상관관계를 찾기 시작한다. 츠키코의 아랫 집인 201호실에 이사온 사내는 알수 없는 존재와 동거중이었다. 그 존재는 으스스한 공기를 내뿜는 둥근 물체 안에서 여성으로 급격히 성장하고 있었다. 201호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듣게 된 츠키코는 이 노래 소리를 예전에도 들은 기억을 떠올리게 되는데...
Chain of Evidence
A police lieutenant fights to prove a boy's innocence after he's accused of murder. The fourth of five Ben Schwab productions that starred Bill Elliott as a detective lieutenant in the L.A. Sheriff's depart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