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UP4ucs8XfIPJtalcWjxC47Yjy.jpg

Haadsaa (1983)

장르 : 액션, 스릴러, 드라마

상영시간 : 0분

연출 : Akbar Khan

시놉시스

Asha lives in poverty with her alcoholic father in Bombay, before being sold to an impotent husband. A series of events leads her to love.

출연진

Akbar Khan
Akbar Khan
Jaikumar 'Jai' Sharma
Ranjeeta Kaur
Ranjeeta Kaur
Robby V. Kapoor
Smita Patil
Smita Patil
Asha
Ashok Kumar
Ashok Kumar
Dr. Ved Kapoor
Amrish Puri
Amrish Puri
R.K. Chakravarty
Naseeruddin Shah
Naseeruddin Shah
Gangster
Jalal Agha
Jalal Agha
Lorry Driver
Bob Christo
Bob Christo
Robby's Abductor
Iftekhar
Iftekhar
Police Inspector
Jagdeep
Jagdeep
Anthony Gonsalves
Mac Mohan
Mac Mohan
Gangster's Goon

제작진

Akbar Khan
Akbar Khan
Director
Akbar Khan
Akbar Khan
Producer
Anandji Veerji Shah
Anandji Veerji Shah
Music
Kalyanji Veerji Shah
Kalyanji Veerji Shah
Music
Manya Patil Seth
Manya Patil Seth
Costume Designer
Asha Bhosle
Asha Bhosle
Playback Singer
Amit Kumar
Amit Kumar
Playback Singer
Kishore Kumar
Kishore Kumar
Playback Singer

비슷한 영화

외전혜옥란
중국왕조의 마지막을 지킨 청나라 최후의 실권자 자회황후(서태후) 혜옥란(구숙정 분). 청나라 격동기 운명을 좌우한 48년간의 통치, 그녀의 발밑에 모두 무릎을 꿇었다. 혜옥란은 황제의 사랑을 받아 황후가 되겠다는 꿈을 안고 궁녀로 자원하여 황궁에 들어간다. 그러나 그녀와 하룻밤을 함께한 황제 황은 그녀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고 철저하게 외면한다. 혜옥란은 황제의 관심을 다시 끌기 위해 홍등가를 찾아 창녀들에게 성적 테크닉을 전수받고, 황제의 침소에 숨어들어 황제를 유혹한다. 결국 그녀에게 빠져든 황제는 그녀의 야욕을 알면서도 그녀의 몸을 계속 탐닉한다. 결국 황제의 총애 속에 왕자를 출산, 18세의 나이에 귀비로 승격된 혜옥란은 황제의 동생인 공친왕(양가휘 분)과 육체적 관계를 맺으며 불타는 권력욕을 차츰 내보이고, 황제가 병으로 급사하자 공친왕과 모의해 국정에 관여하던 대신들을 잔혹하게 제거하고 황제의 정실황후(동태후)까지 독살, 자신의 어린 아들 동치제를 왕으로 극위시켜 수렴첨정으로 중국대륙을 손안에 넣는다. 빼어난 미모, 뛰어난 정치적 수완, 권력을 위해서는 그 어떤것도 가리지 않는 그녀의 불타는 야심 그리고 화려한 남성편력을 무기로 중국 역사의 어두운 한 획을 그어버린 그녀는 자신의 연인인 공친왕 마저도 배신해 버리는데...
31
다섯 명의 사람들이 무작위로 납치됐다. 그들의 삶을 송두리째 앗아갈 죽음의 게임 속으로 그들은 점점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12 시간의 지옥 속에서 과연 누가 살아남을 것인가? 호러 천재 롭 좀비가 관객의 멘탈을 갈기갈기 찢을 영화로 돌아왔다!
철권 2: 카즈야의 복수
단편적인 기억밖에 떠오르지 않는 남자(케인 코스기)가 무장된 사나이들에게 납치되어 테큰 시티 외곽으로 끌려간다. 그곳에서 조직을 운영하는 신부(라드 세르베드지야)는 남자에게 ‘K'라는 이름을 지어주는 한편 몸속에 폭탄을 넣었기 때문에 자신을 위해 일할 것이라고 단언한다. 어쩔 수 없이 암살자가 된 K는 타깃인 퓨리(게리 다니엘스)를 제거하는데 실패한다. K를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퓨리는 다시 보자는 말을 남기고 자리를 뜬다. 이후 K에게 연락을 취한 퓨리는 신부가 상상도 할 수 없이 지저분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폭로한다. 임무 실패 때문에 신부에게 쫓기게 된 K는 파트너인 로나(켈리 웬햄)에게 신부의 실체를 알려주면서 그를 제거하자고 설득하는데...
페이퍼 타운
고교 졸업반 퀜틴(냇 울프)은 명문대에 입학해 전문의가 되고, 서른 전에 결혼해서 아이를 낳겠다는 목표가 있다. 반면 그가 짝사랑하는 마고(카라 델레바인)는 짜릿한 모험으로 가득한 삶을 동경한다. 이런 차이로 인해 어린 시절 단짝이었던 둘의 사이는 멀어졌다. 그러던 어느날 밤, 마고가 퀜틴을 찾아와서는 바람피우는 남자친구가 우정을 저버린 친구들에게 복수하겠다면서 도움을 청한다. 마고의 복수에 동참한 퀜틴은 둘 사이의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지만, 다음 날부터 마고는 학교에 나오지 않는다. 마고의 행방이 궁금한 퀜틴은 그녀가 남긴 단서를 따라갔다가 '페이퍼 타운'에 대한 메모를 발견한다. 페이퍼 타운은 카피 방지를 위해 지도 제작자들이 만든 지도상의 가짜 도시. 퀜틴은 뉴욕의 페이퍼 타운 '아글로'로 간 마고를 찾아서 친구들과 함께 1,200마일의 장거리 여행을 시작하는데...
맥스 스틸
돌아가신 아버지와 함께 살던 옛 집으로 돌아온 10대 소년 맥스는 어느 날 자신의 몸이 이상해짐을 느낀다. 믿을 수 없는 일과 함께 그 앞에 나타난 외계 생명체 스틸. 맥스의 힘을 감지하고 나타난 스틸은 그의 숨겨진 에너지를 끌어내기 시작한다. 그러나 자신의 힘을 노리는 존재로부터 위협을 느낀 맥스는 스틸과 함께 믿을 수 없는 진화를 하게 되는데...
세인트 세이야 레전드 오브 생츄어리
`성역 십이궁 편`을 바탕으로 스스로의 운명과 사명에 농락당하는 소녀 사오리와 그녀를 지키기 성시들의 젊은 청동 세인트 (청동 세인트)들의 사투를 그린다.
The Porno Killers
An international drugs deal goes wrong, and two New York hit-women are dispatched to Rome, Italy, to get the missing pay money. Even before departure the girls (Carmen Russo and Cintia Lodetti) have a poolside hot party with two young men, and when they get to their hotel in Rome, they share a shower and an intimate moment together. At the beach, they make eye contact with a pair of Italian gigolos, then use judo and wrestling holds to dominate them - and impose their feminist supremacy. Finally, they will get close to the money, but their mission is made easier as the top men are fighting each other for it (Vassili Karis) and Mario Cutini).
마션
NASA 소속의 아레스 3 탐사대는 화성에 도착한 지 6일째 되는 날 거대한 모래 폭풍을 만난다. 팀원 마크 와트니가 실종되고 회오리바람에 우주선이 기울어지자, 팀원들은 마크를 찾는 일을 포기하고 화성을 떠난다.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리려 노력한다. 마침내 자신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지구에 알리게 된 마크 와트니. NASA는 총력을 기울여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레스 3 탐사대 또한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들만의 방법을 찾게 되는데...
That Malicious Age
Gardener Nino Castellano takes a job in a southern-Italian villa and quickly finds himself embroiled in a menage-a-trois with Gloria Guida and Anita Sanders which soon leads to sex, death and mayhem!
스파이 게임
CIA 유럽지부장인 밥 헌터는 과격파 테러리스트 단체가 런던에 생화학 바이러스 테러를 준비 중이라는 계획을 입수한다.이에 최강 실력파 요원 앨리스 라신을 임무에 투입한다. 그러나 라신은 임무 도중 내부에 스파이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정보를 빼돌린 내부의 적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만난 잭 올커트와 팀을 이룬 라신은 협력과 의심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이어간다. 적은 시시각각 그녀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 위협을 가하고 라신은 예상치 못한 진실에 직면하게 되는데……
콩: 스컬 아일랜드
전 세계 누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 스컬 아일랜드. 어느 날 세상에 존재하는 괴생명체를 쫓는 ‘모나크’팀은 위성이 이 섬에 무언가를 포착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이에 모나크의 수장이자 탐사팀의 리더를 필두로 지질학자, 생물학자가 합류하고, 수많은 전투에서 뼈가 굵은 베트남 베테랑인 중령과 부대원들, 그리고 전직 군인 출신의 정글 전문 가이드와 ‘반전’ 사진기자가 탐사의 진짜 목적을 파헤치기 위해 작전에 동참한다. 폭풍우를 헤치고 섬에 도착하자마자 그들 앞에 나타난 것은 바로 이 섬의 왕인 ‘콩’! 콩은 등장과 함께 모든 것을 박살내고,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해골이 흩뿌려진 황무지에서 콩의 적들까지 마주하게 되는데…
주키퍼스 와이프
제 2차 세계대전,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남편과 함께 동물원을 운영하던 안토니나는 독일의 유대인 학살이 심해지자 그들을 비밀리에 빼내어 동물원에 숨겨주기 시작한다. 사라져가는 동물들, 그 곳에 채워지는 유대인들, 그리고 매일 아침 찾아오는 독일군들. 그녀는 목숨을 위협하는 감시 속에서도 이 특별한 비밀작전을 포기하지 않는데…
블러드 파이트
어느 건물의 옥상. 그곳에서는 두 여인이 목숨을 건 싸움을 하고 있다. 하지만 슈(Muriel Hofmann)와 와이(Kathy Wu)라 불리는 그들은 승부를 내지 못했고, 주최측에서는 두 사람에게 제자를 거둬 결판을 내도록 결정한다. 한편 18년 전 '쿠미테(각주1)'라는 불법 격투기 대회에 참가했던 아버지가 돌아오지 않은 후 제인(에이미 존스턴)은 아버지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던 중 자신에게도 날아온 쿠미테 초대장. 하지만 그것은 괴한들에 의해 빼앗기고, 제인은 슈에 의해 구출이 된다. 그리고 또 한 명. 와이 역시 자신의 제자가 되면 숙식을 제공한다는 광고를 내게 되고, 어느 날 싸움에 소질을 보이는 링 차우(Jenny Wu)라는 제자를 얻게 된다. 이제 쿠미테를 위한 판은 짜여졌고, 이제는 사부들의 원수를 위한 그녀들의 한 판 승부가 열리려 한다. 과연 죽고 죽이는 이들의 결과는 누구의 승리로 끝나게 될 것인가?
헌츠맨: 윈터스 워
세상을 지배하려는 ‘아이스 퀸’(에밀리 블런트)은 죽은 언니 ‘이블 퀸’(샤를리즈 테론)의 거울을 차지하기 위해 최강의 군대 ‘헌츠맨’을 불러모은다. 가장 뛰어난 헌츠맨이었던 ‘에릭’(크리스 헴스워스)은 아이스 퀸으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먼저 거울을 찾아 나선다. 그러다 죽은 줄 알았던 연인 ‘사라’(제시카 차스테인)를 우연히 만나게 되지만 사라는 에릭을 배신하고 아이스 퀸에게 거울을 바친다. 마침내 아이스 퀸은 거울의 힘으로 세상을 지배하려 하지만, 통제 불가능한 강력한 힘은 절대악 이블 퀸을 부활시켜 버리는데… 거울을 차지하기 위한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리차드 쥬얼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 당시 계약직 경비원 리차드 쥬얼은 폭탄을 조기 발견해 많은 인명을 구했으나 하루 아침에 폭탄 테러 용의자로 전락하고, FBI의 끈질긴 수사와 언론의 왜곡 보도 때문에 그의 인생은 망가진다. 그의 무고를 밝히기 위해 한 변호사가 고군분투 하는데…
스푹스: MI5
1급 테러리스트 탈주 사건으로 사상 최악의 위기에 빠진 영국 특수 정보국 MI5.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MI5 내부 스파이가 이 사건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직감한 대테러 부장 해리는 자살로 위장한 채 자취를 감춘다. 탈주한 테러리스트는 MI5와 영국을 타겟으로 48시간 내 테러를 예고하고, MI5는 신분이 노출되지 않은 전직 요원 윌에게 임무를 맡기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해리는 윌을 통해 MI5 내부 스파이를 찾으려 하지만 윌은 해리가 테러리스트와 거래를 했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의심하게 되는데...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비행기가 눈 덮인 깊은 산 속으로 추락하는 사고가 난다. 구조대가 올 수 없다는 걸 직감한 유일한 생존자 벤과 알렉스는 살아남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시작한다. [파라다이스 나우]와 [오마르]로 잘 알려진 하니 아부-아사드 감독의 신작 스릴러로 주연은 케이트 윈슬렛이 맡았다.
에벌리
한 아파트에 4년째 감금 중인 여자 에벌리는 자신의 보스인 타이코를 배신하고 탈출을 시도하지만, 에벌리의 계획을 눈치챈 타이코는 그녀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내린다.타이코의 킬러들은 막대한 현상금이 걸린 에벌리를 죽이기 위해 끊임없이 그녀의 아파트를 찾아오고, 갈수록 잔인하고 강해진 공격으로 그녀를 조여온다. 도망칠 곳도, 도와줄 사람도 없는 아파트에서 오로지 생존을 위한 싸움을 시작하게 되는데... 모두의 타깃이 된 에벌리 상대할수록 더욱 독해진다!
라스트 위치 헌터
800년 전, 유럽 전역에 흑사병을 일으킨 마녀 '위치 퀸'과의 전쟁 중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코울더’. 그는 현재, 언젠가 다시 만날 '위치 퀸'을 기다리며 사람들 틈 속에서 숨어 최고의 마녀 사냥꾼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수상해진 마녀들의 움직임 속에 ‘위치 퀸’의 부활을 감지한 ‘코울더’. 멸망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위치 퀸’의 심장을 손에 넣는 것! 과연, 최고의 마녀 사냥꾼 ‘코울더’는 '위치 퀸'을 제거할 단 한번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