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24myhQErFvaY1mWaINRvhsUk6.jpg

The Life of Christopher Columbus (1916)

장르 : 드라마, 역사

상영시간 : 1시간 42분

연출 : Gérard Bourgeois
각본 : Charles Jean Drossner

시놉시스

Full length survey of highpoints in the explorer's life. Shows influencers he sought who supported his project and opposition and even indignities he suffered from enemies and those prejudiced against the idea of a New World.

출연진

Georges Wague
Georges Wague
Christopher Columbus
Léontine Massart
Léontine Massart
Queen Isabella
Nadette Darson
Nadette Darson
Doña Felipa Muñiz
Jeanne Lauriane
Jeanne Lauriane
Doña Beatriz Enríquez
Marcel Verdier
Marcel Verdier
King Ferdinand
Jean Garat
Jean Garat
Bartholomew Columbus
Francisco Tressols
Francisco Tressols
Cardinal Fonseca
Donelly
Donelly
Fray Juan Pérez de Marchena
Bader
Bader
Don Diego Méndez
López
López
Don Juan Soria
Ledanois
Ledanois

제작진

Gérard Bourgeois
Gérard Bourgeois
Director
Charles Jean Drossner
Charles Jean Drossner
Screenplay
Eduard Renault
Eduard Renault
Director of Photography
Ramón de Baños
Ramón de Baños
Director of Photography
Josep Maria Maristany
Josep Maria Maristany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1492 콜럼버스
서쪽 바다로 항해하면 인도에 도착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에스파냐 왕국으로 이민 온 이태리 출신 탐험가 콜럼버스. 그는 어린 아들 페르난도를 데리고 바다를 바라보다가 지평선 너머로 사라지는 배의 모습을 보고 지구가 둥글기 때문이라는 확신을 가진다. 지구는 평평한 땅이라 끝까지 가면 지옥으로 떨어질 것이며 그곳에는 괴물이 살고 있다는 공포와 미신이 난무했고 기존의 권리와 질서를 유지하려는 귀족들의 탁상공론까지 콜럼버스의 제안에 제동을 건다. 그러나 이자벨 여왕은 콜럼버스의 계획을 지원하여 1492년, 드디어 산타마리아 호를 비롯한 3척의 배로 항해를 시작한다. 극심한 공포와 난관을 헤치면서 예정의 2배가 넘는 2개월여 동안 서쪽으로 항해하던 콜럼버스 일행은 태초의 모습을 간직한 과나하니 섬을 발견하고 그곳을 인도의 일부라 생각하고 식민지로서 개척한다. 본토 대륙을 발견하기 위하여 2번째 항해를 한 콜럼버스는 서인도 제도에 민주적이고 이상적인 신세계를 건설하던 중 시련이 닥친다. 원주민과의 갈등과 동행한 귀족 목시카의 반란과 더불어 불어닥친 허리케인으로 그의 신세계는 황폐화되는데...
이븐 더 레인
이상주의자인 영화제작자 세바스찬(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모토사이클 다이어리)은 시니컬한 프로듀서 코스타(루이스 토사, 리미츠 오브 컨트롤)와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의 미국 정복 이야기에 대한 새로운 시각의 영화를 만들기 위해 볼리비아에 도착한다. 하지만 영화 촬영이 시작되자, 지역 주민들이 수도 공급을 장악한 다국적 기업에 대항해 시위를 시작한다. 영화 촬영이 어려워지자, 두 사람의 신념은 흔들리게 된다. 2000년 볼리비아에 실제 일어났던 물 전쟁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이븐 더 레인’에서는 스페인 제국주의의 영향을 살펴본다. 압박과 5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착취와 압박에 대항해 계속해서 저항하고 있는 원주민들의 모습이 시사하는 바가 크다.
크리스토퍼 콜럼버스
어린 시절부터 바다와 바람에 심취해 향해에 놀라운 재능을 가지고 있던 크리스토퍼 콜럼버스는 타는 듯한 정열과 커다란 포부로 중국과 일본으로의 새로운 향로를 개척하려 한다. 향해를 위해서는 우선 튼튼한 배와 강인한 선원이 필요했고 이것들을 얻기 위해 콜럼버스는 향해를 통해 얻어지는 부를 담보로 포루투칼의 존왕과 스페인의 이사벧 여왕에게 후원을 요청한다. 그러나 5년의 세월이 흐르도록 배 한척없이 향해하기를 원하는 콜럼버스는 아이들에게 조차 비웃음의 대상이 된다. 그때 오랜 무어인과의 싸움에서 승리한 스페인은 신대륙에 기독교를 전파한다는 조건으로 그의 후원을 맡고,콜럼버스는 선원을 찾아 나선다. 그러나 미지의 바다와 신대륙에 대한 미신이 사로잡혀 있던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배를 타기를 꺼렸고 콜럼버스는 죄수들에게 죄를 사하여 주겠다며 회유한다. 드디어 산타마리아호의 출항,하지만 콜럼버스에게 경쟁심을 느끼고 있던 마틴 피젼의 도전과 존왕의 부하로 향해를 방해하도록 사주받은 곤잘로의 위협, 그리고 무엇보다도 땅 한덩이 보이지 않는 광막한 바다는 콜럼버스의 의지를 뒤흔들어 놓는다.
The Magic Voyage
Christopher Columbus decides to go on a journey to prove that the Earth is not flat. His companion is a smart wood worm who's on a quest of his own: to save a beautiful fairy princess from the evil lord Swarm and his insect army.
루팡 3세 사랑의 다카포 후지코의 불운한 날
낭만적인 저녁 식사 후에 후지코가 루팡에게 콜럼버스 에그와 관련된 콜럼버스 파일에 대한 정보를 주려고 운을 떼던 적에 갑자기 나자로프라는 인물이 후지코를 납치해 간다. 다행히(?) 납치 도중에 후지코는 불시착하여 지중해 연안에서 보물 사냥꾼 작업을 하던 로사리아에게 발견되지만 기억을 잃어버리고 마는데...
Carry On Columbus
Christopher Columbus believes he can find an alternative route to the far East and persuades the King and Queen of Spain to finance his expedition...
Christopher Columbus
Christopher Columbus overcomes intrigue at the Spanish court and convinces Queen Isabella that his plan to reach the East by sailing west is practical.
Hare We Go
In 1492, Bugs Bunny sails the ocean blue, as mascot for Christopher Columbus.
Who Really Discovered America?
Examining theories about the discovery of America long before Christopher Columbus' 1492 voyage by explorers from such places as China, Japan, Wales and Ireland.
Historia de la frivolidad
The Lecturer, leader of the Feminine League Against Frivolity, tells the history of eroticism and censorship from the beginning of time until the late 1960s.
The Life of Christopher Columbus
Full length survey of highpoints in the explorer's life. Shows influencers he sought who supported his project and opposition and even indignities he suffered from enemies and those prejudiced against the idea of a New World.
Cristóbal Colón, de oficio... descubridor
When Worlds Collide
When Worlds Collide is a highly imaginative exploration of one of the most intriguing epochs in human history: when the "Old World" first encountered the "New World." Travel from Granada in Spain to Machu Picchu in Peru; and from Mexico to Madrid in Spain. When Worlds Collide explores how the collision of these two sophisticated but different worlds led to the birth of an entirely new Latino culture.
Columbus The Lost Voyage
Columbus' 4th voyage has been a total failure: he has not found the westward passage, he has no gold to show, he has lost men and ships and his efforts to build a colony have fallen through. The monarchs of Spain are not going to restore the rights and privileges which were taken away from Columbus after the first voyage. And Columbus will be shamed. Many of his sailors who have survived, can't face the journey home. They will choose to remain on Hispaniola or neighbouring Puerto Rico.
Pontevedra, cuna de Colón
Speculative historical essay defending the theory, sustained by Spanish historian Celso García de la Riega (1844-1914) and his followers, that the famous explorer Christopher Columbus (1451-1506) was born in a small village near the city of Pontevedra, in the region of Galicia, Spain. (A new version was released in 1930.)
Columbus no Daibouken
As he nears the New World, Christopher Columbus tells cabin boy Paco about his youthful hardships, the difficulties of convincing others of his vision, and the final victory when King Ferdinand and Queen Isabella agreed to sponsor his trip. The sailors are doubtful, though Columbus is vindicated when they arrive on land, but it's not as the planned destination of Japan.
시계태엽 오렌지
10대 소년 알렉스는 친구들과 극악한 비행을 저지르고 다닌다. 어느 날 차를 훔쳐 드라이브를 즐기던 이들은 작가 알렉산더의 집을 습격해 그를 폭행하고 그의 아내를 강간한다. 이튿날 알렉스는 불평을 늘어놓는 친구들을 힘으로 제압하고 자신이 무리의 리더임을 확인시킨다. 그날 밤 알렉스는 한 저택에 침입해 집주인을 죽이고 도망치던 중 친구들의 배신으로 문 앞에 쓰러진다. 검거된 알렉스는 살인죄로 14년형을 언도받는다. 2년 뒤, 알렉스는 좀 더 빨리 감옥 밖으로 나오고 싶은 마음에 재소자에게 약물과 충격요법으로 범죄에 대한 혐오를 불러일으키는 교화 방법인 루도비코 갱생 프로그램에 자원하는데...
장미의 이름
1327년 이탈리아 북부에 있는 베네딕트 수도원에서 그림 그리는 채식 수사 아델모의 시체가 발견되면서 수도원은 술렁이기 시작한다. 당시 교회의 청빈을 주장하는 프라시스코 수도회와 그를 반박하는 교황청 및 다른 교단들의 반목이 심화되자 이를 해결키 위해 이 수도원에서 각 교단이 모여 토론을 하기로 함으로써, 프란시스코 수사인 윌리엄(William of Baskerville: 숀 코넬리 분)은 수련 제자 아조(Adso of Melk: 크리스찬 슬레이터 분)를 데리고 이곳에 들른다. 뛰어난 두뇌의 소유자 윌리엄이 수도원이 심상치 않음을 간파하자 수도원장(The Abbot: 미쉘 론스데일 분)은 윌리엄에게 이 사건을 해결해 달라고 요청한다. 그러던 중 그리이스어 번역사가 다시 살해되고 요한 계시록의 예언대로 수사들이 죽음을 맞자 수도원은 악마의 역사가 시작됐다고 극도의 불안에 떤다. 서고를 은밀히 지키던 두 사람은 심야에도 서관에서 누군가가 책 한권을 훔쳐 달아나는 것을 목격하고 뒤를 밟았지만 그들이 발견한 것은 주방에서 정사를 벌이고 있는 마을처녀와 수도승. 가난한 마을 처녀는 그렇게 해서 식량을 구하고 있는 것이었다. 윌리엄은 사서와 보조사서의 행동을 수상쩍다고 느끼던 중 암호가 적인 양피지를 발견, 사서외엔 아무도 못들어 간다는 도서관에 비밀의 열쇠가 있다고 판단, 잠입을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한편 죽은 수사마다 혀와 손가락 끝에 검은 잉크자국이 베어 있는데. 그러던 사이에 이단 심문에서 유죄로 선고된 두 수도승, 여기에 마녀로 선고된 마을처녀도 함께 묶여서 세사람의 발아래 장작이 쌓이는 순간 윌리암은 범인을 알아내고 서고탑 안으로 들어가는데.
브레이브하트
13세기 말, 스코틀랜드 왕이 후계자 없이 죽자 잉글랜드는 왕권을 요구하며 스코틀랜드에 포악한 정치의 그림자를 드리우기 시작한다. 윌리엄 월레스(멜 깁슨)는 폭정을 피하여 멀리 보내져 양육된다. 그가 성장하여 고향에 돌아왔을때 스코틀랜드는 여전히 잉글랜드의 군주 롱생크(패트릭 맥구한)의 핍박과 탄압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는 운명적인 사랑의 여인 머론(캐서린 맥코맥)을 만나 결혼하지만, 잉글랜드의 폭정에 머론은 잔인하게 처형된다. 월레스는 머론의 복수를 다짐하고, 하나 둘씩 모여드는 스코틀랜드 사람들을 모아 용맹과 투지로 무장한 저항군의 지도자가 되는데...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블랑쉬는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를 타고 미국 남부 항구도시인 뉴올리언스에 도착한다. 명문 가문 출신인 그녀는 이 퇴락한 도시와는 어울리지 않는 차림새를 하고 여동생의 좁고 허름한 아파트를 수소문해 찾아간다. 여동생의 남편, 스탠리는 폴란드 출생의 노동자로 다혈질에다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이며 음주와 도박을 일삼는 난폭한 사내이다. 그는 뭔가 환상을 쫓고 있는듯하고 자신이 경멸하는 것같은 블랜치에게 처음부터 적개심을 갖게 되었다. 확실히 블랜치는 이 도시가 어울리지 않다. 현실을 쉽게 받아들여 현실에 녹아들 수 없었던 그녀는 자꾸 자신의 내부로 도피 하려고만 했고 이러한 블랜치를 스탠리는 도저히 참을 수 없다. 그래도 스탠리의 친구 미치는 블랜치에게 관심이 간다. 그녀와 데이트도 하고 그녀를 자기의 어머니에게 소개하려고도 한다. 그러나 스탠리의 방해로 미치는 불랜치의 곁을 떠나고, 스텔라가 아이를 출산하러 병원에 간 사이, 스탠리는 블랜치를 능멸한다. 스텔라의 집앞에 의사와 간호원이 기다리고 있다. 블랜치를 정신병원으로 데려가려고 하는 것이다. 처음에는 따라나서기를 거부하던 블렌치는 의사의 친절한 말에 이끌려 결국 따라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