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y Weather (1996)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45분

연출 : Jean Marboeuf

시놉시스

Over the course of five seasons, this film chronicles a young woman's rise to power within a tempestuous all-female office. Employing elements of fantasy, realism, drama and satire, much of the story takes place in the confines of an oppressive looking steel and glass skyscraper owned by a powerful insurance company. Though the office is populated only by women, the place seethes with tension due to office politics and the personal turmoil suffered by the employees, something that the beautiful and outwardly ruthless office supervisor Carabosse does her best to ignore. When the ever business-like Carabosse finally gets promoted, she appoints Agate (the story's true protagonist) as her successor. Power corrupts and it does not take long for the compassionate Agate to transform into a copy of Carabosse.

출연진

Catherine Arditi
Catherine Arditi
Claude Martine
Françoise Arnoul
Françoise Arnoul
Rosa Bellefeuille
Evelyne Bouix
Evelyne Bouix
La fée Carabosse
Fabienne Chaudat
Fabienne Chaudat
Pétronille Dubreuil
Josiane Lévêque
Josiane Lévêque
Françoise Mourioux
Julie Marboeuf
Julie Marboeuf
Agate Benoît
Michèle Simonnet
Michèle Simonnet
Sophie Vignolet
Séverine Vincent
Séverine Vincent
Denise Pardoux
Pierre Cognon
Pierre Cognon
Bernard
Violeta Ferrer
Violeta Ferrer
Mémé
Patricia Malvoisin
Patricia Malvoisin
The president
Emmanuelle Sauret
Emmanuelle Sauret
The waitress
Claudine Delvaux
Claudine Delvaux
Madame Bourdaloue

제작진

Jean Marboeuf
Jean Marboeuf
Writer
Jean Marboeuf
Jean Marboeuf
Director
Éric-Emmanuel Schmitt
Éric-Emmanuel Schmitt
Writer
Dominique Bouilleret
Dominique Bouilleret
Director of Photography
Anne-France Lebrun
Anne-France Lebrun
Editor
Odile Sauton
Odile Sauton
Costume Design

비슷한 영화

곰돌이 푸
크리스토퍼 로빈의 아주 친한 친구 곰돌이 푸. 푸는 100평짜리 숲에 살면서 매일 아침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꿀을 찾아 하루 하루를 분주하게 보낸다. 어느 날 배가 고파진 푸는 평소처럼 꿀 상상에 빠지며 당나귀 친구 이요르에게 찾아가지만, 이요르의 꼬리가 없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숲 속에서 가장 똑똑한 친구 올빼미 아울에게 찾아간 푸우. 아울은 이요르에게 꼬리 대신 알맞은 물건을 찾아주자고 제안한다. 한편 크리스토퍼 로빈의 쪽지를 잘못 이해한 곰돌이 푸와 친구들은 미스테리한 백순에 의해 잡혀간 크리스포터 로빈을 구하러 모험에 나선다.
더 시터
대학교에서 퇴학당하고 집에서 빈둥대는 백수 노아(조나 힐)는 엄마의 권유에 못이겨 하룻밤 베이비시터가 된다. 노아가 돌봐야 할 아이들은 심리불안 증세가 심각한 슬레이터, 짙은 화장을 하고 섹시함만을 추종하는 블라이스, 과격한 행동을 일삼는 엘살바도르 입양 소년 로드리고 3남매. 아이들과 티격태격하며 시간을 때우던 노아는 짝사랑 섹시녀 마리사의 전화를 받는다. 당장 마약을 구해서 파티에 와달라는 것. 마리사에게 점수를 딸 기회를 잡은 노아는 마약상 칼(샘 록웰)을 만나 마약을 구하고는 아이들과 함께 파티장으로 향한다. 그런데 로드리고가 마약이 든 알을 훔쳐오고, 옥신각신하는 과정에서 알이 깨져 마약이 공중으로 흩어지면서 문제가 시작된다. 칼은 1시간 후에 1만 달러를 가져오지 않으면 죽이겠다며 노아를 협박하는데…
왓치
자신이 사는 마을 글렌뷰와 직장을 무척 사랑하는 에반(벤 스틸러 분). 마을 코스트코의 상급 매니저가 되어 만족스럽고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던 중 직장 경비원이 의문의 살인을 당하게 된다. 애향심에 불타는 에반은 자신의 마을에서 이런 사건이 일어나는 것을 못 참고 자경단을 모집한다. 하지만, 이들이 상대하는 것은 글렌뷰 아니, 지구의 것이 아니었다...
Megamind: The Button of Doom
For their first day on the job as the new protectors of Metro City, Megamind and Minion are selling off the gadgets from their evil lair. But when one seemingly harmless "button" unleashes the gigantic robot MEGA-MEGAmind, the duo will have to resort to their old tricks to restore order.
아이스 에이지 4: 대륙 이동설
격돌! 드디어 적수를 만나다!! 쩍! 갈라진 대륙과 바다, 딱! 마주친 빙하 해적단! 다람쥐 스크랫의 도토리를 향한 엄청난 집념이 지구의 운명마저 바꿔놓는 초대형 사고로 이어지면서, 대륙이 쩍쩍 갈라지기 시작한다. 갑작스러운 대륙 이동으로 살 곳을 잃어버린 매니, 디에고, 시드는 빙하를 배 삼아 정처 없이 떠돌던 중, 무시무시한 해적단과 마주치게 되는데…
영 어덜트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시골을 떠나 도시로 상경한 메이비스(샤를리즈 테론)은 대필작가로서 나름 성공한 삶을 살고 있지만, 그녀의 하루가 행복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자신 또한 행복하지 않다고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과거 연인이였던 버디(패트릭 윌슨)의 아이 사진을 받게 된다. 메이비스는 버디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고향으로 내려가는데……
프라이트 나이트
찰리는 라스베가스에서 사는 남부러울 것 없는 10대 소년이다. 예쁜 여자 친구 덕분에 학교에서도 꽤 잘 나가는 킹카. 한ㅍ가지. 찰리에게는 지우고 싶은 과거가 있는데 그건 바로 어릴 적 친구인 학교의 찌질남 에드가 그의 단짝 친구였다는 사실. 어느 날, 에드는 친한 친구들이 하나 둘 없어지고, 에드는 라스베가스에 뱀파이어가 나타났다고 경고한다. 하지만 찰리는 그런 에드의 경고를 무시한다. 그날 밤 이후, 에드를 볼 수 없게 된 찰리는 에드의 집으로 찾아가 에드가 남긴 동영상을 보게 된다. 동영상에는 에드가 뱀파이어로 의심했던 남자의 영상이 담겨 있고, 하필이면 그 남자는 바로 얼마 전 찰리의 옆집으로 이사 온 제리라는 남자다. 이제 찰리는 여자 친구 에이미와 엄마를 뱀파이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라스베가스에 유명한 뱀파이어 해결사 피터 빈센트를 찾아가는데...
스파이 키드 4: 올 더 타임 인 더 월드
은퇴한 스파이요원 출신인 마리사는 자신이 낳은 갓난아이와 함께 입양한 10대 초반의 두 아이의 엄마가 된다. 시간을 멈추려는 악당 ‘타임키퍼’를 막기위해 마리사는 입양한 두 아이 세실과 레베카를 새로운 ‘스파이 키드’로 연마시켜 대항하게 되는데…
빨간 모자의 진실 2
CIA, FBI를 능가하는 해피엔딩 수사국의 사상 최강 비밀요원들. 당돌 카리스마 리더 빨간모자, 필살액션 욕쟁이 할머니, 허당 행동대원 늑대, 수다쟁이 스파이 날다람쥐는 성깔대장 폴짝이의 지휘 아래 동화 속 해피엔딩을 지키기 위해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빨간모자’가 비밀리에 쿵푸액션 스쿨에서 특수훈련을 받고 있던 어느 날, 사악한 마녀에 의해 헨젤과 그레텔이 납치되는 엄청난 사건이 일어난다. 빨간모자 없이 긴급작전을 수행하던 할머니와 늑대, 날다람쥐는 무시무시한 마녀에게 맞서 싸워보지만, 오히려 할머니까지 납치되는 사상 초유의 비상사태가 발생한다. 할머니의 납치 소식을 듣고 본부로 돌아온 빨간모자와 늑대, 날다람쥐는 함께 구출작전을 펼쳐보지만, 사사건건 부딪치며 삐걱거리다 결국 헤어지고 만다. 파트너 따위 없이도 잘 할 수 있다며 자신만만하던 빨간모자는 계속된 시련에 부딪히는데… 과연 빨간모자는 사악한 마녀에 맞서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
부시맨 3 - 강시와 부시맨
소자의 종친회에선 청나라때 사절로 갔다가 그곳에서 강시가 된 조상을 모셔오라고 소자와 도사를 영국으로 보낸다. 그들은경매장에서 싸움끝에 낙찰을 받는다. 그러나 홍콩으로 오던중 비행기고장으로 아프리카 평원에 추락하게 되어 또다시 강시를 잃게 되는데. 한편 강시는 부시맨의 마을로 떨어져 그들은 강시를 신으로 대접한다. 그리고 소자와 도사도 고생끝에 부시맨의 마을에 도착하여 부시맨부족과 즐거운 날들을 보낸다. 그러나 소자의 부탁으로 법술을 사용해 강시를 찾 틂뺐 되지만 사냥꾼악당은 부시맨마을에 보석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부시맨 마을을 공격한다. 이를 본 강시와 소자는 위험을 무릅쓰고 부시맨을 도와 악당들을 물리친다. 이에 부시맨은 도사에게 감사의표시로 보석을 주자 도사는 부시맨에게 강시옷과 도포를 부시족에게 주고 헬기를 타고 홍콩으로 향한다.
프렌즈 위드 베네핏
타고난 감각의 잘 나가는 아트디렉터 딜런은 헤드헌터 제이미의 제안을 받고 뉴욕으로 와 패션매거진 GQ의 아트디렉터가 된다. 이 인연으로 만난 둘은 비슷한 생각과 취미로 장난스럽고 유쾌한 친구 사이가 된다. 사랑이 귀찮다는 점에서 마음이 맞는 둘은 좋은 친구 사이를 유지한다. 하지만 본능적으로 섹스가 아쉬우면서도 친구 사이로 머뭇거리던 이들 관계는 점점 더 수위가 높아지면서 잠자리를 할 것인지에 대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과연 친구 사이에 섹스는 허용되는가… 또한 하는 순간 정말 우정은 끝인 것일까?
마이 프리텐드 와이프
바람둥이 성형외과 의사 대니. 정착을 두려워하는 그는 여자를 유혹해서 즐기고 여자가 결혼을 원하면 가짜 결혼반지로 유부남 행세를 한다. 그러나 여교사 팔머를 보고 한눈에 반해버린 대니는 그 동안 이용했던 가짜 반지를 들키고 결별 위기에 처한다. 임기웅변으로 결혼했지만 이혼을 앞두고 있다고 속이게 되고, 결국 병원의 직원 캐서린에게 가짜 아내 역을 부탁한다. 대니는 졸지에 캐서린의 남편이 되고, 캐서린 아이들의 아빠가 된다. 처음에는 팔머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아이들을 사랑하는 척 연기했던 대니는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아이들을 진심으로 대하고, 이런 대니의 모습에 캐서린의 마음도 야릇해진다. 서로 싸우면서 정이 들어가는 대니와 캐서린. 과연 대니의 선택은?
테이크 미 홈 투나잇
미국 경제 부흥기인1980년대 후반. 머리도 좋고 공부도 잘해 MIT를 졸업한 맷 프랭클린은 높은 연봉의 직장을 마다하고 무언가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다며 동네 비디오 대여점에서 일한다. 원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라고 했지만 6개월째 일하고 있고 여전히 그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찾지 못했다. 그런 어느 날 그가 일하는 비디오 대여점에 고등학교 때 짝사랑하던 토리가 나타난다. 직원이 아닌 척 그녀에게 인사를 건넨 맷은 저녁에 있을 파티에서 다시 만나기로 한다. 한편 맷의 쌍둥이 형제 웬디는 남자친구와 결혼해 그가 집안의 사업을 물려받아 일할 곳으로 떠날 예정이지만 한편으로는 영국의 대학원에서 학업을 계속하고자 하는 미련이 남아있다. 파티에서 다시 만난 맷과 토리. 맷은 그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토리는 맷의 새로운 면을 발견하면서 관심을 갖게되는데...
Stewie Griffin: The Untold Story
The major sub-plot circles around the youngest Griffin, Stewie, who has a near-death experience at a pool when a lifeguard chair falls on him, but he survives. After having a vision of being in Hell, he decides to change his ways, but this doesn't last long. While watching television, he and Brian spot a man that looks like Stewie. Brian is convinced that he is Stewie's real father, until Stewie learns that the man is actually himself as an adult, taking a vacation from his own time period. Baby Stewie visits thirty years later to discover that his adult self, going by the name Stu, is a single blue-collar middle-aged virgin working at a Circuit City-type store. Meanwhile, Peter and Lois are trying to teach their two older kids, Meg and Chris, to date. In the future, Chris, who hasn't changed much, is working as a cop and is married to a foul-mouthed hustler named Vanessa. Meg is now called Ron, since she had a sex-change after college. Written by pepperann210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여자
까지고! 걸리고! 넘어져도! 포기할 수 없는 10cm 위 세상을 향한 전력질주가 시작된다! 롤러코스터 타듯 정신 없는 나날을 보내는 펀드 매니저 케이트. 그녀에게 사람들은 “어떻게 그 많은 일들을 다 해내는지 몰라?!”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어느 날, 뉴욕 본사 글로벌 프로젝트가 주어지고, 자신의 능력을 인정해주며 호의를 베푸는 매력적인 클라이언트를 만나게 된다. 훈남과 함께 커리어도 높일 수 있는 일생일대의 찬스! 과연, 그녀는 그 많은 일들을 다 해낼 수 있을까?
스트레스를 부르는 그 이름 직장상사
‘죽이고 싶을 정도로 얄미운 상사가 있다? 하루에도 수천 번씩 주머니에서 사표를 꺼냈다 넣었다를 반복한다? 일요일 밤에는 세상이 무너진 듯 심란하다. 아침 출근길은 지옥의 불길로 걸어가는 것 같다?’ 부하들에게는 코미디, 상사에게는 공포? 세상의 모든 직장인은 상사를 죽이고 싶다! 원래 출근시간보다 일찍 나와도 자기보다 늦으면 지각이라며 생트집, 주는 술 받아먹었더니 직원들 앞에서 알코올중독자 취급, 진급시켜준다고 개처럼 부려먹더니 그런 약속한 적 없다고 오리발, 열 받아서 그만 두려니까 딴 덴 절대로 못 가게 할 거라나, 그대는 미친 또라이 사이코! 이런 변태 같은 의사를 봤나, 딱 그 부분에 물 뿌리고 좋다고 낄낄거리고, 면담하자고 불러놓고 가운 안에 속옷만 입고서 들이대고, 환자 마취 시켜놓고 별별 희롱을 다하더니 언제 나까지 마취시켰는지 이상한 사진 찍어서 자꾸 결혼할 여자친구한테 공개하겠데, 진정 밝히는 당신은 색광녀! 사람 좋기로 소문난 회장님 아들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망나니가 갑자기 사장이 되었네! 일 못하는 건 참겠다만 자기 아버지 장례식 갔다 왔는데 늦었다고 난리, 뚱뚱한 사람 싫다고 해고하라고 난리, 사무실에서 별별 진상 난리, 쥐뿔도 모르면서 아는 척은 개뿔, 이런 낙하산 무능력자! “더 이상은 못 참아! 내가 너 죽이고 지옥 가겠어!!” 서로의 상사를 죽여주고 지옥 같은 직장에서 벗어나려는 세 친구의 눈물 나는 복수가 시작된다!
졸업파티
모든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엄친딸 노바. 그녀의 주위에는 자신만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여기는 친구들과 합격한 대학과 남자 친구 사이에서 고민하는 친구, 베일에 싸인 외국인 여성과 인터넷으로 교제한다는 엉뚱한 친구 등 다양한 친구들이 가득하다. 졸업을 앞둔 노바는 학교와 가장 친하지 않은 문제아 제시와 함께 고등학교 졸업무도회 파티 진행을 맡게 되는데... 고등학교 4학년학생들이 졸업을 앞두고 졸업파티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청춘영화.
아더 크리스마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 는 미션아래,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배, 그리고 160만 요정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 되는데…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좋은 직장, 좋은 집, 그리고 멋진 아이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이뤄져가는 삶을 산다고 생각했던 칼(스티브 카렐)은 아내 에밀리(줄리안 무어)의 이혼 선언에 모든 것이 무너지는 것을 알게 된다. 충격을 다 잡을틈도 없이 짐을 싸 집을 나온 그는 술집에서 여자를 유혹하는 모든 기술을 가진 잘 나가는 30대 제이콥(라이언 고슬링)을 만나게 된다. 칼을 안쓰럽게 여긴 제이콥은 그에게 모든 기술을 전수해 주고, 그는 중년 차도남으로 거듭난다. 그러면서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아내의 소중함, 그리고 가족에 대해서 다시 돌아보게 되는데...
원더러스트
그들은 모든 것을 공유한다. 재산, 시간, 그리고 사랑. 뉴요커 조지(폴 러드)와 린다(제니퍼 애니스톤) 부부는 전 재산을 털어 원룸 아파트를 장만한다. 그러나 갑작스럽게 실직한 조지와 제작사에 작품을 팔지 못한 다큐멘터리 감독 린다는 빈털터리로 아파트를 되팔고 조지의 형이 있는 애틀란타로 떠난다. 애틀란타로 향하는 길에 하룻밤 묵을 곳을 찾던 두 사람은 ‘극락 공동체’라는 작은 마을을 발견한다. 자연과 하나되어 우정과 사랑으로 가득한 사람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은 두 사람은 잊지 못할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형의 집에서, 형이 마련해준 직장에 다니고, 형의 무시와 잔소리를 견디지 못한 조지와 린다는 그들을 환영하는 극락 공동체를 다시 찾아간다. 스트레스와 스마트폰, 수면제가 없는 생활 속에서 웃고 즐기고 사랑하면서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새로운 삶과 마주하는 조지와 린다. 그러나 모든 것을 공유하는 그들은 서로 성적인 경계마저도 허물고 있었고, 린다와 조지도 프리섹스의 제안을 받는다. 더구나 그곳에 카지노를 지으려는 부동산 업자들의 계략으로 공동체는 위기에 처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