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1unXwbrmS9XgBYMPnAWfCzlIJ.jpg

Confessions of a Pop Performer (1975)

The dirty window cleaner finds out pop is just a racket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Norman Cohen
각본 : Christopher Wood

시놉시스

Either you've got it or you haven't - some like randy young Timothy Lea (Robin Askwith), manage to get it all the time! Signing up with a pop group, our boisterous hero progresses rapidly from local gigs to scoring a titillating hit with The Climax Sisters, with plenty of ribald adventures along the way!

출연진

Robin Askwith
Robin Askwith
Timothy Lea
Tony Booth
Tony Booth
Sidney Noggett
Bill Maynard
Bill Maynard
Mr. Lea
Doris Hare
Doris Hare
Mrs. Lea
Sheila White
Sheila White
Rosie Noggett
Lin Harris
Lin Harris
Jason Noggett
Bob Todd
Bob Todd
Mr Barnwell
Jill Gascoine
Jill Gascoine
Mrs Barnwell
Peter Jones
Peter Jones
Maxy Naus
Carol Hawkins
Carol Hawkins
Jill Browne
Peter Cleall
Peter Cleall
Nutter
Richard Warwick
Richard Warwick
Petal
David Auker
David Auker
Zombie
Maynard Williams
Maynard Williams
Eric
Mike King
Mike King
Blow
Diane Langton
Diane Langton
Ruby Climax
Linda Regan
Linda Regan
Brenda Climax
Robert Dorning
Robert Dorning
Augustus
Margaret Heald
Margaret Heald
Linda
Ian Lavender
Ian Lavender
Rodney
Irene Gorst
Irene Gorst
Penelope
Rita Webb
Rita Webb
Fanny's Mother
Andee Cromarty
Andee Cromarty
Fanny
Anita Kay
Anita Kay
Sonia
Bill Pertwee
Bill Pertwee
Husband with Javelin
Maggie Wright
Maggie Wright
Ruth
Suzette St. Clair
Suzette St. Clair
Sharon
Rula Lenska
Rula Lenska
Receptionist
David Prowse
David Prowse
Man at Cinema
Bobby Sparrow
Bobby Sparrow
Girl at Cinema
Eric Francis
Eric Francis
News Vendor
Helli Louise
Helli Louise
Eva

제작진

Michael Klinger
Michael Klinger
Executive Producer
Norman Cohen
Norman Cohen
Director
Greg Smith
Greg Smith
Producer
Christopher Wood
Christopher Wood
Screenplay
Christopher Wood
Christopher Wood
Novel
Alan Hume
Alan Hume
Director of Photography
Geoffrey Foot
Geoffrey Foot
Editor
Robert Jones
Robert Jones
Production Design
Bernard Sarron
Bernard Sarron
Art Direction
Frank Bevis
Frank Bevis
Production Supervisor
Bill Westley
Bill Westley
Assistant Director
Brian Elvin
Brian Elvin
Camera Operator
Jim Willis
Jim Willis
Sound Recordist
Bill Rowe
Bill Rowe
Sound Mixer
Tony Lenny
Tony Lenny
Sound Editor
Eddie Knight
Eddie Knight
Makeup Supervisor
Joyce Stoneman
Joyce Stoneman
Wardrobe Supervisor
Joan White
Joan White
Hairdresser
Phyllis Townshend
Phyllis Townshend
Continuity
Paul Lee Lander
Paul Lee Lander
Casting Consultant
Joy Bayley
Joy Bayley
Production Secretary
Mike Russell
Mike Russell
Publicist
John Jay
John Jay
Still Photographer
Brian Moody
Brian Moody
Still Photographer
Brian Harris
Brian Harris
Production Accountant
Ed Welch
Ed Welch
Music Supervisor
Wilfred Burns
Wilfred Burns
Conductor

비슷한 영화

The Alphabet Murders
The Belgian detective Hercule Poirot investigates a series of murders in London in which the victims are killed according to their initials.
Secret of the Blackbirds
Mr. Fortescue, owner of a big company, unexpectedly dies. The autopsy shows that he has been poisoned. Nobody actually loved him, and even his family members had their reasons to kill him. But who really did it? And who is responsable for killing his young servant and his wife within the next couple of days? Of course the only person who can answer this question is Ms. Marple. And of course, the murderer is the person you least expected it to be.
카리브 해의 비밀
얼마 전 폐렴으로 고생을 했던 마플 부인은 요양과 휴식의 목적으로 햇볕 좋은 카리브해의 한 호텔을 찾게 된다. 호텔 주인과 투숙객들은 각각의 개성이 뚜렷한 듯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플 부인에게 친절하게 대한다. 그 중 특히 마음 좋고 활달한 팔그레이브 소령과 곧 친해지게 되는데, 그는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일종의 회고록을 구성하고 있는 듯하다. 마플 부인은 소령에게서 이런 저런 경험담을 듣던 중 한 남자의 둘 다 자살한 두 부인에 대한 얘기를 듣게 된다. 재미있는 건 소령이 범인의 사진이 있다며 보여주려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때 무엇을 보았는지 소령은 화들짝 놀라며 성급히 사진을 다시 집어넣는다.
Lord Edgware Dies
A talented American actress enlists the help of the famed Belgian detective, Hercule Poirot, to negotiate a divorce from her husband, Lord Edgware, only to find him the next day stabbed to death in his library. Who would want him dead?
Black Coffee
Black Coffee is a 1931 British detective film directed by Leslie S. Hiscott. Based on the 1930 play Black Coffee by Agatha Christie featuring her famous private detective Hercule Poirot, it stars Austin Trevor as Poirot with Richard Cooper playing his companion Captain Hastings. A famous but hated scientist, Sir Amory, is killed during a house party, and some of his valuable papers are missing. Poirot rapidly determines the cause of death and the motive, then narrows down the suspects to the most likely culprit.
이스트윅의 마녀들
보수적인 관념이 남아 있는 이스트윅이라는 작은 마을에 남편과 사별하거나, 이혼하여 홀로 된 세 여인이 자신들이 마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모른 채 외로움을 달래줄 백마탄 왕자님이 나타나길 갈망한다. 때마침 이 마을에 뉴욕으로부터...
칼리토
칼리토는 30년형을 받고 감옥에서 복역하다가 5년만에 출옥한다. 오래 동안 뒷골목 생활을 하던 그는 바하마에서 차 임대업을 하리라는 꿈을 갖고 그 돈을 마련하기 위해 변호사인 데이브가 지분을 갖고 있는 클럽을 운영하게 된다. 착실히 돈을 모으고 있는데 어느날 옛 애인 게일을 만나게 된다. 그녀에게 자신의 꿈을 얘기한 칼리토는 더욱 클럽에만 열심이다.
13인의 만찬
Lord Edgeware경이 살해되자, 모든 사람들은 별로 슬퍼하지 않는 미망인, 그의 부인을 살해자로 지목했다. 그러나, 미국 출신의 유명한 여배우인 부인은 알리바이가 있다. 그것도 아주 확실한. 그녀의 남편이 죽은 그 시각, 부인은 13명의 손님이 모인 만찬에 참가하고 있었던 것이다. 게다가, 단 한번도 그 자리를 떠나지 않은 채 만찬에 참석했던 모든 이들이 부인의 무죄를 증명하지만, 이 사건에 관여된 이들 또한 그녀의 유죄를 확고히 증언하고 나서는데...
죽은 자의 어리석음
한 거부의 호화 별장에서 가상 살인 게임이라는 것이 벌어진다. Oliver 부인은 여러 사람을 초대한다. 여기서 말하는 가상 살인 게임이란 그냥 놀이 삼아 이야기를 설정해 놓고, 피해자와 범인을 만들어 손님들에게 범인을 찾아보라는 것. 이 황당하기 조차 한 게임에서, 살해 당하는 역할을 맡은 한 소녀는 자신이 기습 살해 당하는 상황을 상상하며 묘한 기분에 휩싸인다. 가상의죽음을 기다리는 바로 그 순간! 앗! 그런데 장난으로 시작한 살인 게임이 진짜 살인 사건으로 돌변하는데...
3막 살인
은퇴한 중년의 미남 영화 배우 Carles Cartwright가 자신의 집에 손님들을 초대한다. 사람들이 든 술잔은 살인을 예고하는 막이 오르는 순간이다. 나이든 Babbington 목사가 칵테일을 마시고 죽은 것이다. 파티에 온 손미들 중 일부는 살인 사건임을 의심하지만 Poirot는 살인 동기가 없었다면서 LA로 돌아간다. 목사의 죽음으로 충격을 받은 Carles Cartwright도 미국으로 떠난다. 그러나 며칠 후, 손님 중 한 명이 연 두 번째 파티에서도 희생자가 나타나는데...
Lackered Box
The story gets under way at a weekend house party where a scientist is murdered and his secret papers stolen. Putting his "little grey cells" in action, Belgian detective Hercule Poirot methodically pieces together the clues, revealing the culprit to be -- you guessed it -- the Least Likely Suspect.
Peril at End House
A classic mystery story based on the famous novel by Agatha Christie.
아메리칸 파이: 기숙사 소동
에릭과 친구들은 대학에 입학하게 된다. 성(性)적으로 매우 자유 분방하기 짝이 없는 기숙사 클럽 ‘베타 하우스’가 있는 곳이다. 에릭은 클럽의 회장이면서 사촌인 드와이트의 도움으로 신나는 대학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50개의 엽기적인 베타 입회 과제를 해결해 나가면서 에릭과 친구들은 진정한 베타 하우스 멤버가 되어간다. 하지만 막강한 재력을 가진 모범생들의 모임인 공부벌레 하우스가 베타 하우스를 와해시키기 위해 공격을 시작하면서 일은 걷잡을 수 없이 꼬이기 시작하게 되는데...
고르키 파크
모스코바 고르키 공원 눈쌓인 숲속에서 신원을 알아볼 수 없도록 훼손된 세구의 시체가 발견된다. 수사 책임자인 렌코 경감은 사건을 KGB로 인계하려 한다.그러나 그의 상사인 이암스코이는 KGB와의 경쟁을 의식한 듯 사건을 맡아 해결하라고 종용한다. 렌코 경감은 여자 피살자가 신었던 스케이트에 '이리나'라는 이름이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그는 한 영화사의 의상 담당으로 일하고 있는 이리나를 찾아가 수사의 실마리를 풀어보려 한다. 그러나 이리나는 좀처럼 입을 열지 않는다. 그때 미국인 피살자의 형인 뉴욕 경찰 커월 형사가 나타나 렌코와 함께 사건 추적에 나선다. 그러나 이들의 뒤에는 KGB요원들 이 그림자처럼 미행을 한다. 한편, 렌코 경감의 부하는 KGB에서 이리나의 신상 자료를 훔쳐온 뒤 KGB 요원에 의해 살해된다.또한 피살자들의 신원을 알고 있는 KGB 정보원 역시 렌코 경감에게 다녀간 후 피살 된다. 커윌이 미국에서 가져온 자료와 KGB에서 훔쳐온 자료를 토대로 여자 피살자의 신원이 밝혀진다. 피살자는 이리나의 친구 발레리나로 미국인 모피 사업자 오스본의 일을 도와주고 있었음을 알게 된다. 결국 렌코와 커윌형사는 오스본이 권력층 특히 KGB와 관계가 깊다는 것과 KGB가 사건을 은폐하려고 한다는 것을 알아챈다.
파리대탈출
1941년, 나치 점령하의 프랑스. 임무를 수행하고 돌아가던 영국 공군의 비행기가 독일군 대공포를 맞아 추락한다. 영국군 조종사 레지널드, 피터, 앨런은 낙하산을 타고 간신히 탈출해 목숨을 건진다. 셋은 도장업자 오귀스탱, 인형극을 하는 쥘리에트, 오케스트라 지휘자 스타니슬라스의 도움을 받게 되는데, 독일군 장교 아흐바흐는 이들을 붙잡기 위해 추격을 멈추지 않는다. 나치 점령기를 배경으로 한 코미디로, 오랜 세월 동안 깨지지 않은 흥행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하워즈 엔드
인습에 구애받지 않는 자매 마가렛과 헬렌은 부유하지만 보수적인 윌콕스 가문과 교류를 가지게 된다. 헬렌은 윌콕스의 아들과 사랑에 빠지지만 좋지 않게 끝이 나고, 이 일로 인해 두 가문은 반목하게 되지만, 마가렛은 여전히 윌콕스 부인과 친분 관계를 유지한다. 윌콕스 부인이 죽은 후 공개된 유서에는 하워즈 엔드라는 집을 마가렛에게 남긴다는 내용이 있었고, 윌콕스의 자녀들은 이에 분노한다. 그러나 마가렛은 여전히 윌콕스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데...
팁토즈
A man is reluctant to tell his fiancee that his parents, uncle and brother are dwarfs.
홀즈
아동용 베스트셀러 소설인 루이스 세이커(Louis Sachar)의 동명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눈먼 자들의 도시
평범한 어느 날 오후, 앞이 보이지 않는다며 한 남자가 차도 한 가운데에서 차를 세운다. 이후 그를 집에 데려다 준 남자도, 그를 간호한 아내도, 남자가 치료받기 위해 들른 병원의 환자들도, 그를 치료한 안과의사도 모두 눈이 멀어버린다. 시야가 뿌옇게 흐려져 앞이 보이지 않는 정체불명의 이상현상.. 눈먼 자들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정부는 그들을 병원에 격리수용하고, 세상의 앞 못 보는 자들이 모두 한 장소에 모인다. 그리고.. 남편을 지키기 위해 눈먼 자처럼 행동하는 앞을 볼 수 있는 한 여인(줄리안 무어)이 있다. 아수라장이 되어버린 병동에서 오직 그녀만이 충격의 현장을 목격하는데..
웨딩 데이트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가하기 위해 부모님이 사는 런던의 집을 방문해야 하는 미혼의 캣 앨리스에게는 한 가지 고민이 있다. 그곳에 가면 2년전에 자기를 차버렸던 전 약혼자와 마주쳐야 하는 것. 어떻하면 당당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그녀는 급기야 아주 잘생긴 에스코트 전문가 닉 머서를 고용, 동반하여 자신의 새로운 남자친구라고 소개한다. 닉의 매력에 캣의 부모님은 물론, 반경 100킬로미터 내에 사는 모든 사람들이 흠뻑 빠지고, 그녀의 작전은 성공적으로 보인다. 그러던 중, 캣은 자신이 닉에게 느끼는 감정이 단순한 비즈니스 이상으로 발전하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OCN)

추천 영화

미니언즈 2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올 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