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q6KFaeHQE9jFXZfm9JXKZT2sp.jpg

Seeds (2018)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8분

연출 : Alejandro Andrade
각본 : Alejandro Andrade

시놉시스

The coming of age story of a boy that after a traumatic event is taken to beautiful Cuernavaca, where he has to find his father while trying to adapt to life with his grandmother, who has problems of her own.

출연진

Carmen Maura
Carmen Maura
Carmen
Emilio Puente
Emilio Puente
Andy
Mariana Gajá
Mariana Gajá
Mariana
Moisés Arizmendi
Moisés Arizmendi
Andrés
Diego Alvarez Garcia
Diego Alvarez Garcia
Charly
Dulce Domínguez
Dulce Domínguez
Dhely
Aranza Beltrán
Aranza Beltrán
Esmeralda
Frederico Ortega
Frederico Ortega
Delfino
Verónica Mendoza
Verónica Mendoza
Rosa
Alma Itzel Bervera Bolaños
Alma Itzel Bervera Bolaños
Veneno

제작진

Alejandro Andrade
Alejandro Andrade
Director
Alejandro Andrade
Alejandro Andrade
Screenplay
Armando Andrade
Armando Andrade
Producer
Fredy Garza
Fredy Garza
Executive Producer
Ariel Gordon
Ariel Gordon
Executive Producer
Linda Ramos
Linda Ramos
Line Producer
Andrés Sánchez
Andrés Sánchez
Music
Fernando Reyes Allendes
Fernando Reyes Allendes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단지 세상의 끝
시한부 선고를 받은 유명 작가 루이(가스파르 울리엘)는 자신의 죽음을 알리기 위해 고향을 떠난 지 12년 만에 집을 찾는다. 아들을 위해 정성껏 요리를 준비한 어머니(나탈리 베이), 오빠에 대한 환상과 기대로 예쁘게 치장한 여동생 쉬잔(레아 세이두), 못마땅한 표정으로 동생을 맞이하는 형 앙투안(뱅상 카셀), 그리고 처음으로 루이와 인사를 나누는 형수 카트린(마리옹 꼬띠아르)까지. 시끌벅적하고 감격적인 재회도 잠시, 가족들은 루이의 고백이 시작되기도 전에 일방적으로 분노와 원망의 말을 쏟아내는데…
빌리스카 도끼 살인사건
1912년 6월 9일 미국 아이오와 남부 지방에 있는 빌리스카 마을에서 6명이 살던 무어가족의 집에서 두 명의 손님을 포함한 전원이 도끼로 무참하게 머리를 맞고 죽은 시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중 6명은 어린 아이들이었기에 더욱 끔찍한 사건으로 기록되었다. 두 명의 용의자가 있었지만 범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더 라임하우스 골렘
잭 더 리퍼 사건이 일어나기 8년 전, 런던에서 희생자의 피를 사용해 수수께끼의 메시지를 남기는 범인 일명 '라임하우스 골렘' 연쇄 살인 사건을 그린 영화.
프란츠
1차 세계대전 직후 독일의 작은 마을, 전쟁으로 약혼자 프란츠를 잃고 슬픔에 빠진 안나. 그녀에게 자신을 프란츠의 친구라 소개하는 프랑스 남자 아드리앵이 찾아온다. 안나는 아드리앵에게 마음을 열기 시작하지만, 비밀을 간직한 아드리앵은 돌연 편지 한 통을 남기고 자신의 고향 프랑스로 돌아가는데…
메리, 퀸 오브 스코틀랜드
두 여왕이 공존할 수 있을까? 스코틀랜드 여왕 메리와 잉글랜드 여왕 엘리자베스. 한쪽은 가톨릭교, 한쪽은 개신교. 한쪽은 세 번의 결혼을, 한쪽은 국가와의 결혼을 했다. 강한 두 여성이 맞붙었다. 하나의 종교, 하나의 왕관을 위해.
게임 오버
게임 투자를 받기 위해 호텔로 향한 세 친구들! 하지만 웬 테러리스트들이 호텔을 점령하더니 투자자를 인질로 잡아버렸고 게임을, 인질을 아니 투자자를 구하기 위해 이들이 움직인다
마이 베스트 프렌드
Lorenzo is a teenager who lives in Patagonia. One day his family receives in his house to Caíto, the son of some friends who are going through a serious family situation and can not take care of him. He is a complicated kid and has difficulty adapting to the new home. Despite the differences, a unique friendship arises between them. Each has much to learn from the other. Caito, still with his things, has that share of rebellion that Lorenzo needs to break the strict molds in his head and to let his most repressed instincts and passions flow. Home life becomes chaotic but vital and engaging. Caíto is much more than a troublesome boy: he is someone who forces Lorenzo's parents to reopen a dark chapter of their past that they would rather not remember.
Do It Like An Hombre
Raúl, Eduardo and Santiago have led a happy and "straight" life since their childhood, until, one day, Santiago confesses to them that he is gay.
바쿠라우
브라질 외딴 오지의 작은 마을 바쿠라우에서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 마을의 물 공급이 끊기고 마을 사람들은 어느 날 아침 마을이 GPS 지도에서 완전히 사라진 것을 발견한다. 보이지 않는 적으로부터 위협을 받는 가운데 바쿠라우 주민들은 생존을 위한 유혈의 싸움에 대비하는데...
보이 이레이즈드
목회자 집안에서 자란 자레드는 부모님에게 자신이 게이라는 것을 커밍아웃한다. 목사의 아들이 게이라는 사실에 자레드의 부모와 교인들은 그의 정체성을 두고 논쟁을 펼친다. 뒤이어 그들은 자레드의 정체성을 교화하기 위한 전환치료를 실시하게 된다.
헤수스
18살의 헤수스는 엄격하고 다소 애정이 없는 아버지와 칠레 산티아고에서 살고 있다. 헤수스와 그의 친구들은 마약을 하거나, 가벼운 섹스를 하거나, TV를 보면서 무의미하게 시간을 보낼 때도 있지만 케이팝 보이 밴드 공연도 한다. 하지만 그의 일상은 어느 날 저녁 술에 취한 친구들과 젊은 게이를 잔인하게 폭행하고 죽게 내버려 두면서 혼란에 빠진다. 헤수스는 심각한 위기에 빠진다.
로우
부모와 언니까지 가족 모두가 채식주의자인 저스틴은 언니 알렉스가 다니는 대학 수의학과에 입학한다. 억지로 동물의 내장을 먹어야만 하는 혹독한 신고식 이후 저스틴은 자신도 모르게 고기에 대한 강렬한 식욕을 느끼게 되는데… 칸과 토론토의 관객들을 경악과 충격에 빠뜨렸던 줄리아 뒤쿠르노 감독의 피에 젖은 데뷔작.
화이트 크로우
1961년, 키로프 발레단 단원 루돌프 누레예프는 처음으로 소련을 떠난다. 파리의 생활로 기쁜 누레예프는 파리의 문화, 예술, 음악을 열망하지만,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주시하는 KGB는 그의 행동에 대한 의심을 키운다. 결국 그들에게 충격적인 요구를 들은 누레예프는 그의 인생을 영원히 바꿀 수 있는 가슴 아픈 결정을 내리게 된다.
신의 나라
한적한 요크셔 시골에서 부모님의 농장 일을 돕는 조니는 지루하기만 한 자기 인생에 염증을 느낀다. 어느 날, 농장 일을 돕기 위해 고용된 루마니아 출신 노동자를 만나면서 그의 인생도 바뀌기 시작한다.
이미테이션 게임
매 순간 3명이 죽는 사상 최악의 위기에 처한 제 2차 세계대전.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암호 에니그마로 인해 연합군은 속수무책으로 당하게 된다. 결국 각 분야의 수재들을 모아 기밀 프로젝트 암호 해독팀을 가동한다.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은 암호 해독을 위한 특별한 기계를 발명하지만 24시간 마다 바뀌는 완벽한 암호 체계 때문에 번번히 좌절하고 마는데... 과연, 앨런 튜링과 암호 해독팀은 암호를 풀고 전쟁의 승리를 끌어낼 수 있을까…?
프리 폴
얼마 후면 곧 아빠가 될 한 경찰관이 게이인 동료에게 끌리게 되면서 삶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루킹 더 무비
Patrick returns to San Francisco for the first time in almost a year to celebrate a momentous event with his old friends. In the process, he must face the unresolved relationships he left behind and make difficult choices about what’s important to him.
걸 킹 크리스티나
스웨덴의 여왕이었던 크리스티나의 이야기다. 크리스티나는 관습에 저항하고 전통에 도전하며 역사를 새롭게 썼다. 그녀는 이성적 사고와 열정, 여성의 몸 과 왕자로 길러지며 받은 교육, 중세사회와 근대사회, 교양 인의 탁월함을 가진 자아와 복합적인 감정으로 인해 두려움 을 느끼는 자아 사이에서 괴로워한다.
문라이트
마이애미에 살고 있는 샤이론은 리틀이라고 불리는 작고 마른 흑인 소년이다. 내성적이고 말수 없는 그는 반 아이들에게 놀림과 괴롭힘을 받기 일쑤. 어느 날 아이들의 괴롭힘을 피하려던 리틀은 후안의 창고로 들어가고, 그와 가까이 지내게 된다. 그는 마약 중독에 감정 기복이 심한 엄마보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주고 지지해주는 후안에게서 많은 것을 배운다. 10대 청소년이 된 샤이론은 유일하게 자신을 무시하지 않는 친구 케빈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지만, 그를 괴롭히는 패거리는 둘 사이를 갈라놓는데...
대니쉬 걸
1926년 덴마크 코펜하겐. 풍경화 화가로서 명성을 떨치던 에이나르 베게너(에디 레드메인)와 야심 찬 초상화 화가인 아내 게르다(알리시아 비칸데르)는 누구보다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부부이자 서로에게 예술적 영감을 주는 파트너이다. 어느 날, 게르다의 아름다운 발레리나 모델 울라(엠버 허드)가 자리를 비우게 되자 게르다는 에이나르에게 대역을 부탁한다. 드레스를 입고 캔버스 앞에 선 에이나르는 이제까지 한번도 느껴본 적 없었던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서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마주한다. 그날 이후, 영원할 것 같던 두 사람의 사랑이 조금씩 어긋나기 시작하고, 그는 모든 것을 송두리째 바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