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DMl64x69gI2nmdAp7XTlnma0A.jpg

Bluestockings (2005)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57분

연출 : Masato Harada

시놉시스

Set during Japan's Taisho Era (1912-1926), "Bluestockings" tells the tale story of a love triangle between wealthy businessman Yuichiro (Etsushi Toyokawa), his wife Akiko (Kyoko Hasegawa), and Kiyoko (Yoshino Kimura).

출연진

Kyoko Hasegawa
Kyoko Hasegawa
Akiko
Yoshino Kimura
Yoshino Kimura
Kiyoko
Etsushi Toyokawa
Etsushi Toyokawa
Yuichiro
Jun Kunimura
Jun Kunimura
Kyōko Kagawa
Kyōko Kagawa

제작진

Masato Harada
Masato Harada
Director
Masato Harada
Masato Harada
Writer
Takatsugu Muramatsu
Takatsugu Muramatsu
Music
Gen Kobayashi
Gen Kobayashi
Cinematography
Hiroshi Sunaga
Hiroshi Sunaga
Editor
Shimako Iwai
Shimako Iwai
Novel

비슷한 영화

문라이즈 킹덤
사고로 가족을 잃고 위탁가정을 전전하는 카키 스카우트의 문제아 샘.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지만 친구라곤 라디오와 책, 고양이밖에 없는 외톨이 수지. 1년 전 교회에서 샘은 까마귀 분장을 한 수지에게 한눈에 반하게 되고, 그 후 둘은 펜팔을 통해 상처와 외로움을 나누며 점점 가까워진다. 서로를 보듬어주는 유일한 소울메이트이자 연인이 된 샘과 수지는 둘만의 아지트를 찾아 떠나기로 결심하고, 필요한 준비물들을 챙겨 약속 장소로 향한다. 몇 시간 후 샘과 수지의 실종사건으로 인해 뉴 펜잔스 섬은 발칵 뒤집히고, 수지의 부모님과 카키 스카우트 대원들은 둘의 행방을 찾아 수색작전을 벌이기 시작하는데...
더 데이
모든 것을 다 잃은 한 무리의 생존자들은 피난처를 찾아 정처 없이 방랑한다. 목적도, 목적지도 없다. 12명이었던 그들은 이제 다섯 명만 남았다. 생존자 무리의 리더 릭(도미닉 모나한)은 규칙을 어기고 버려진 농장에 일행과 잠시 쉴 곳을 만든다. 긴장이 고조되고 모두들 예민해지는 가운데, 조용하고 반항적인 새로운 멤버 마리(애슐리 벨)가 합류하는데…. 전쟁은 사방에서 벌어지고, 총알은 점점 떨어진다. 생존자들은 야만스러운 적들로부터 본거지를 지키기 위해 싸워야만 한다. 끝을 마주했을 때, 그들은 무엇을 위해 계속 싸울 것인가? 휴머니티를 위한 전쟁. 죽거나 혹은 싸우거나.
스니치 : 마약과의전쟁
어릴 적부터 마약조직의 손에서 커 온 마틴과 페페. 10대 시절 첫눈에 반한 상류층 소녀 소피아에 대한 일편단심 때문에 마틴은 20대가 되어서도 페페의 놀림을 받는다. 보스의 신뢰를 바탕으로 승승장구하는 마틴과 페페는 큰 돈을 벌고, 자신의 모든 걸 쏟아 부어 고급 주택을 마련한 마틴은 소피아에게 청혼하며 다른 삶을 꿈꾼다. 보스의 명령으로 최대물량을 운반하는 임무를 수행하던 마틴과 페페가 멕시코의 라이벌 조직에 마약을 모두 털리면서 보스에게 큰 빚을 지게 되고, 빚 청산을 위해 마틴과 페페는 점점 더 위험한 수를 쓰게 된다. 설상가상 소피아 또한 마틴의 정체를 알게 되어 조직을 나올 것을 요구하고, 마틴은 마지막 한 탕을 위해 마이애미, 뉴욕, 멕시코, 콜롬비아를 누비며 목숨을 건 마약밀매를 진행한다. 그러다 마약청 요원으로부터 밀고자가 되어 경찰의 끄나풀로 일하라는 제안을 받게 되는데…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 ‘디노’(도미닉 쿠퍼)와의 레이스에서 사고로 친구를 잃고 누명을 쓴 채 감옥에 수감된 ‘토비’(아론 폴). 그는 가석방과 함께 복수를 계획한다. 바로 슈퍼카를 걸고 벌이는 스트리트 레이스 ‘데 리온’에서 ‘디노’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는 것이다. 하지만 뉴욕에서 대회가 열리는 샌프란시스코까지의 거리는 4,000km, 남은 시간은 단 이틀뿐이다. 게다가 ‘디노’는 ‘토비’를 잡는 자에게 현상금을 내걸고 경찰들까지 ‘토비’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박꽃부인
키자키는 유리코를 납치하고 강간과 고문을 가하는 장면을 촬영한다. 사진과 함께 유리코의 누나인 꽃꽂이 선생님 유메지를 협박한다.
위대한 사랑
교회에서 주일학교 아이들이 성경캠프를 떠나게 된다. 낯선 곳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러 떠난 캠프. 선생님은 호세아와 그의 사랑, 그리고 그 속에서 일어나는 성경 이야기들을 아이들에게 함께 나눈다. 호세아의 이야기를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또 우리의 삶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지혜에 빗대어 감동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풀어낸다.
The Beast
Each year, hundreds of Central American migrants try to cross the northern border of Mexico on the freight train known as the Beast. That trip is usually the most dangerous journey of their lives. On the road many lost their dreams, their body parts and even their lives. Crossing Mexico is their biggest challenge, here are victims of discrimination, violence and even murder. This film portrays the suffering of those people who travel in search of a better life.
플레이스 비욘드 더 파인즈
전국을 돌아다니며 모터사이클 스턴트맨으로 하루하루 살아가는 루크는 1년 전 하룻밤을 보냈던 로미나를 만나게 되고, 자신의 아이가 있음을 알게 된다. 자신을 버린 아버지처럼 되지 않겠다고 다짐한 루크는 마을에 정착해 가족을 보살피려고 하지만, 아무 것도 해줄 수 없는 자신의 모습에 좌절한다. 결국 은행을 털게 된 루크는 자신을 쫓던 신참 경찰 에이버리의 총에 맞아 그 자리에서 목숨을 잃는다. 이 사건 이후로 순식간에 세간의 주목을 받게 된 에이버리는 우연치 않게 비리 사건에 휘말리게 되자, 아버지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해결한 후 출세가도를 달리게 된다. 하지만 15년 뒤, 잊고 있었던 루크의 아들 제이슨이 자신과 하나밖에 없는 아들 A.J.와 만나게 된 사실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두 남자의 우연한 만남과 두 발의 총성! 15년 뒤, 아버지의 진실을 알게 된 소년들의 비극이 다시 시작된다!
언더 더 스킨
식량이 떨어진 외계행성에서 지구로 보내진 에일리언 로라는 아름다운 지구인으로 가장한 채 남성들을 유인한다. 로라에게 이끌린 남성들은 검고 끈끈한 늪으로 이끌려 피부만 벗겨진 채 나머지는 상상만 가능할 어떠한 곳으로 운송된다. 이 연쇄살인이 그녀 자신을 위해서인지 다른 목적을 위해서인지는 밝혀지지 않는다. 로라는 트럭을 몰고 스코틀랜드의 거리를 여행하면서 외로운 남자들을 유혹하며 죽음에 이르게 한다. 점점 더 많은 남자들과 접촉하던 로라는 다정한 한 남자를 만나 사랑 받는 여자의 기분을 느끼고 혼란스러워 하는데...
세이빙 MR.뱅크스
딸들이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명작 '메리 포핀스'를 영화화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원작자 P.L 트래버스 부인(엠마 톰슨)을 20년 동안 쫓아다닌 월트 디즈니(톰 행크스)는 그녀를 미국 월트 디즈니 社로 초대한다. 뮤지컬 영화로 만들겠다는 제작진과의 의견차와 영화화 작업을 통해 어릴 적 아버지(콜린 파렐)에 대한 기억이 자꾸만 떠올라 힘들어하는 트래버스 부인은 2주라는 짧은 시간 사이에 월트 디즈니와 뜻하지 않는 교감을 하게 되는데…
하녀 라본느
귀부인 안나는 어느날 군인과 한창 섹스를 즐기고 있는 하녀 안젤라를 발견한다. 모른 체 해준 안나에게 안젤라는 관능적을 게임을 가르쳐주며 안나를 쾌락의 올가미로 사로잡는다. 어느덧 안젤라의 노예로 전락한 안나를 안젤라는 초대한 친구 앞에서 하녀로 일하게 한다. 그러는 사이 안젤라가 두려워하던 일이 벌어진다. 안젤라는 임신을 해서 시골에 돌아가 결을 해 배안의 아이에게 아버지를 만들어줘야 할 입장이 된다. 출장에서 돌아온 안나의 남편은 안젤라가 시골로 돌아가지 않으면 안된다는 데 놀란다. 그러나 더욱 놀라운 일은 안나가 그에게 고백한 끔찍한 사실이다.
파이어 위드 파이어
소방관으로 일하는 ‘제레미’는 누구보다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이다. 대형화재를 진압하는데 큰 공을 세운 ‘제레미’는 지친 몸을 이끌고 퇴근하는 길에 우연히 들른 편의점에서 살인사건을 목격하게 되고 경찰에 신고한다. 범인의 얼굴을 똑똑히 목격한 ‘제레미’는 경찰 측 증인으로 선정되어 증인보호프로그램에 의해 보호받게 되지만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마인 범인은 자신에게 불리한 증언을 할 ‘제레미’를 집요하게 제거하려 한다. 이를 눈치 챈 베테랑 형사 ‘마이크’는 ‘제레미’를 보호하고 범인을 잡기 위해 범인과 쫓고 쫓기는 위험한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윈터스 테일
1895년 뉴욕에서는 폐병이 유행하였고, 피터의 아버지는 병으로 입국이 금지되자 갓 태어난 피터라도 살리기 위해 강물에 띄어 뉴욕으로 보낸다. 고아가 된 피터는 솜즈의 밑에서 뉴욕 뒷골목의 도둑으로 성장하는데, 사실 솜즈는 사람들의 행복을 방해하는 악마였다. 어느 날 솜즈의 타깃이 되어버린 피터는 조직에서 나와 도망치고 어떤 저택으로 숨어든다. 그 저택에는 병들어 죽어가는 비버리라는 여인이 살고 있었는데, 도둑질을 하러 들어간 피터는 자신에게 차를 대접하는 비버리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Sin tetas no hay paraíso
Catalina is a young, beautiful girl living in extreme poverty with her brother Bayron and her mother Hilda. She becomes obsessed with getting breast implants to get social status and money. She leaves her boyfriend Albeira and becomes a prostitute for drug dealers. In this way she will enjoy all the luxuries that she lacks. Meanwhile, her ex-boyfriend Albeira and her mother Hilda begin a relationship behind her back.
대공습
2차 세계대전이 한창인 1940년, 혹독한 겨울의 추위 속에서 영국군과 독일군은 팽팽한 접전을 치르고 있다. 땅에서는 독일군과 영국군의 목숨을 건 총격전이, 하늘에서는 독일 폭격기와 영국 전투기의 항공전투가 벌어지는 숨막히는 상황. 눈보라가 몰아치는 이곳에서 이제 극한의 전쟁이 시작된다!
긱 차밍
Film geek Josh is looking for the subject of his new documentary when a chance meeting puts the perfect star in his sights—Dylan, his school's most popular junior. But Dylan's hopes of using the film to become Blossom Queen don't quite match with Josh's goal to make a hard-hitting exposé about popularity. Will Josh shoot the film as planned, or show Dylan as the truly interesting person she is?
아이 원트 유
가장 친했던 친구의 죽음, 첫사랑과의 헤어짐으로 충격을 받은 에이치는 고향을 떠나 런던으로 향한다. 그리고 2년 후, 다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기 위해 마드리드로 돌아온다. 하지만 첫사랑 바비를 잊지 못하고 항상 바비와의 기억을 안고 사는 에이치는 바비를 떨쳐내지 못해 그 주위를 맴돈다. 친구들을 다시 만나고, 새로 사귀고 일자리를 잡고 스페인에서의 생활에 적응해가며 그는 점차적으로 자신의 자아를 찾아간다. 그러던 중 우연히 진이라는 여자와 만나게 되고 둘은 가까워 진다. 바비를 잊는 게 힘들었던 에이치는 진과의 만남으로 인해 마음이 점점 열리고 사랑에 빠지는데……
락 오브 에이지
락이 오직 세상의 전부였던 그 시절. 가수의 꿈을 안고 오디션을 위해 할리우드에 온 쉐리와 당대 최고의 락클럽 '버번룸'에서 일하는 가수 지망생 드류는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다. 쇠락해가는 버번룸의 부활을 꿈꾸는 사장(알렉 볼드윈)과 락을 악마의 음악이라고 공격해온 시장 부인 사이엔 연일 갈등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이들 모두가 바라는 건 오직 하나! 락의 전설 스테이시 잭스와 함께 지상 최대의 무대를 완성하는 것!!
Seduction
After returning to Catania after a long period of time, Giuseppe reunites with his old lover, Caterina. Her 15 year-old daughter, Graziella begins to seduce her mother's lover and he soon breaks down and begins an affair with her. As time passes Caterina begins having sneaking suspicions about Giuseppe's & Graziella's relationship.
Cool Kids Don't Cry
Adaptation of one of Benelux most famous children's novels. Tough prime school girl Akkie loves soccer and can be a real bully. Love is the only thing she's scared of. When Akkie is diagnosed with Leukemia, she has to fight for her life. On the verge of going to high school, Akkie has to allow love to enter her life, and thus gain courage to accept the inevi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