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6AnK88jJNlbc9guwsmqACV5r7h.jpg

Colonel Kato's Falcon Squadron (1944)

장르 : 전쟁

상영시간 : 1시간 50분

연출 : Kajirō Yamamoto

시놉시스

A 1944 propaganda film that depicts the fictionalised career of IJAAF pilot Tateo Kato, who led the 64th Sentai during the early months of the Pacific War. The film has scenes featuring Ki-43 fighters escorting Ki-21 bombers to attack Rangoon, where they are attacked by P-40 Warhawk and Brewster Buffalo fighters.

출연진

Susumu Fujita
Susumu Fujita
Colonel Kato
Minoru Takada
Minoru Takada
Denjirō Ōkōchi
Denjirō Ōkōchi
Takashi Shimura
Takashi Shimura
Katsuhiko Haida
Katsuhiko Haida
Takuzō Kumagai
Takuzō Kumagai
Yataro Kurokawa
Yataro Kurokawa

제작진

Eiji Tsuburaya
Eiji Tsuburaya
Special Effects
Kajirō Yamamoto
Kajirō Yamamoto
Director
Kajirō Yamamoto
Kajirō Yamamoto
Writer
Akira Mimura
Akira Mimura
Photoscience Manager

비슷한 영화

북위 49도선
이차대전 중, 독일의 유보트 37호는 벌써 수개월째 캐나다의 허드슨만에 출몰하며 오가는 선박들을 괴롭히고 있었다. 그러나 식량약탈과 주변정탐을 위해 여섯 명의 정찰대를 상륙시킨 직후, 캐나다공군에 의해 격침되고 만다. 불시에 고립된 정찰대는 일단 인근마을로 잠입해, 모피사냥꾼 조니(로렌스 올리비에)가 묵고 있는 집을 점거한다. 조니는 정치에는 무관심한 사람이지만, 나치의 침입을 알리기 위해 목숨까지 건다. 구조요청을 받고 출동한 수상비행기를 탈취해 도주하던 나치일당은 비행기의 추락으로 지휘관을 잃는다. 남은 일당을 지휘하게 된 히르트대위(에릭 포트먼)는 광신적인 나치주의자이다. 그는 당시 중립을 표방하고 있던 미국으로 탈출하기 위해 캐나다대륙을 횡단하기로 결심한다. 도중에 우연히, 히틀러의 학살정책 때문에 캐나다로 피난 온 독일인들의 협동농장을 가게 된다. 히르트대위는 그들에게 나치주의를 설파하지만 호응은커녕 배척만 받는다. 설상가상으로 전쟁 전 제빵사였던 부하 포겔마저 농장에 남겠다고 하자, 그를 탈영죄로 처형하고는 길을 떠난다. 고장 난 차를 돕는 척하며 약탈한 양복으로 갈아입은 일당은 기차를 타고 밴쿠버로 잠입한다. 그러나 시내에는 이미 수배령이 내려있다. 결국 한 명은 체포되고 남은 둘은 로키산맥으로 도주한다. 길을 잃고 헤매던 일당은 영국인 작가이며 민속연구가인 스콧(레즐리 하워드)의 도움을 받게 된다. 그러나 전쟁 따위에 초연한 그의 태도에 분개한 히르트대위는 강도짓을 하고 달아난다. 하지만 남은 부하 하나마저 스콧의 동료들에게 붙잡히고 혼자 도망치는 신세가 되고 만다. 간신히 미국행 열차 화물칸에 숨어든 그는 그곳에서 캐나다군 탈영병 앤디(레이몬드 매시)와 부딪친다. 군 생활에는 불만이 많았어도 애국심만은 확고했던 앤디는, 미국세관원들을 설득해 히르트대위의 미국행을 좌절시키고야 만다.
풀 메탈 자켓
조커와 로렌스, 카우보이 등은 베트남전에 참전하기 위해 입대한 신병들이다. 이들은 전투 베테랑인 하트만 상사의 교육하에 철두철미한 해병으로 다시 태어나기 위해 훈련을 받는다. 뚱뚱하고 약간 지능이 모자라는 로렌스는 신병 교육대 최고의 고문관으로, 고된 훈련을 겪는 이들은 로렌스로 인해 자신들이 얼차려를 받게 되는 사실이 싫다. 언제부터인가 로렌스는 자신의 총과 대화를 나누고, 훈련생들은 그가 어딘지 모르게 달라지고 있다는 사실을 느낀다. 8주간의 훈련이 끝나갈 무렵, 윗 침대에서 자고있어야 할 로렌스가 사라진 것을 알게된 조커는 화장실에서 그를 찾아내는데...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1927년 세계대전이 한창이던 어느 날, 세계 최고 부호 마담 D가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다녀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의문의 살인을 당한다. 그녀는 유언을 통해 가문 대대로 내려오던 명화 사과를 든 소년을 전설적인 호텔 지배인이자 연인 구스타브 앞으로 남긴다. 마담 D의 유산을 노리고 있던 그의 아들 드미트리는 구스타브를 졸지에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되고, 구스타브는 충실한 호텔 로비보이 제로와 함께 누명을 벗기기 위한 기상천외한 모험을 시작한다.
터미네이터 4: 미래전쟁의 시작
21세기 초, 군사방위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네트워크 스카이넷은 자각력이 생겨 인류가 자신을 파괴할 것을 예상하고 인류에 대한 핵공격을 감행했다. 살아남은 자들은 이를 심판의 날이라 불렀으며, 처참하게 파괴된 2018년 지구에는 기계 군단과 인간 저항군 사이의 악몽 같은 전쟁이 계속되고 있었다. 스카이넷은 인류 말살을 위해 터미네이터 군단을 만들었고, 보다 치명적인 터미네이터를 만들기 위해 인간들을 잡아다 생체 실험에 이용하고 있었다. 인간 저항군의 리더인 존 코너는 기계군단의 비밀을 캐기 위해 저항군 조직과 함께 스카이넷이 만든 실험 기지에 침투하는데...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
헝거게임의 우승으로 독재국가 판엠의 절대권력을 위협하는 존재가 된 캣니스, 혁명의 불꽃이 된 그녀를 제거하기 위해 캐피톨은 75회 스페셜 헝거게임의 재출전을 강요한다. 역대 최강의 우승자들이 모인 헝거게임에 참가하게 된 캣니스는 판엠의 음모 속에서 적인지 동료인지 알 수 없는 막강한 도전자들과 맞닥뜨린다. 모두의 운명을 걸고 살아남아야 하는 캣니스, 그녀와 함께 혁명의 불꽃이 시작된다.
거대한 해킹
2016년 대선 이후, 거대한 스캔들이 미국을 강타한다. 시민의 일거수일투족을 수집한 데이터 분석 회사. 그들은 누구를 위해, 누구와 함께 일했을까. 그 전말을 확인하라.
철의 여인
스물 여섯의 야심만만한 옥스포드 졸업생 마가렛은 세상을 바꿔보겠다는 부푼 꿈을 안고 지방 의회 의원 선거에 나가지만 낙선하고 만다. 실망한 그녀를 눈 여겨 본 사업가 데니스는 특유의 유머와 따뜻함으로 그녀를 사로잡으며 평생의 후원자가 되기로 약속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시작한다. 남편의 전폭적 지지 속에 마가렛은 꿈에 그리던 의회 입성에 성공하고, 곧이어 모두가 불가능하리라 여겼던 영국 최초의 여성 총리로 선출된다. 연거푸 3선에 성공, 철의 여인이라 불리며 막대한 권력과 세계적 정치 지도자로서의 위상을 떨치던 그녀는 자신의 신념과 정책을 당당히 추진하지만 이에 반대하는 이들과의 격렬한 대치가 이어지고 각료들은 11년간 지켜온 총리직에서 물러나라고 종용하기에 이르는데...
타인의 삶
1980년대 중반 동독에서는 9만명이 넘는 비밀경찰(슈타지)과 약 17만명의 정보원이 활동했다. 만인에 대한 만인의 밀고로 유지되는 세계에서는 더 끈덕지게 의심하는 자가 유능한 멤버다. 주인공 게르트 비즐러(울리히 뮈헤)는 탁월한 감시 및 심문 실력과 정치적 신념으로 무장한 비밀경찰. 비즐러는 동독 최고의 극작가 드라이만과 그의 애인이자 인기 여배우 크리스타를 감시하는 중대 임무를 맡는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드라이만을 체포할 만한 단서는 찾을 수 없다. 비즐러는 오히려 드라이만과 크리스타의 삶으로 인해 감동받고 사랑을 느끼며 이전의 삶과는 달리 인간적인 모습으로 변화하기 시작하는데...
위대한 독재자
세계대전에서 패배한 토매니아국에 힌켈이라는 독재자가 나타나 악명을 떨친다. 한편, 힌켈과 닮은꼴 외모의 이발사 찰리는 국가의 유태인 탄압정책으로 인해 곤경에 처하지만 병사로 참전했던 전쟁에서 우연히 구해줬던 슐츠 장교의 도움을 받아 위기를 모면한다. 독재자 힌켈의 악행은 갈수록 도를 더해가고, 찰리는 유태인 수용소에 끌려가게 되지만 기지를 부려 탈옥에 성공한다. 하지만 이발사와 똑같은 얼굴을 한 힌켈이 탈옥범으로 오해 받아 감옥에 잡혀 들어가게 되는데…
로스트 라이언즈
차기대통령을 노리고 있는 상원의원 어빙은 자신의 정치적인 야심을 위해 저널리스트 제니 로스에게 접근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글을 쓰도록 그녀를 조종하려고 한다. 전쟁을 기사화하며 그 안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그녀는 감추어진 진실과 상원의원 어빙이 던져주는 특종 사이에서 고뇌한다. 한편 이상주의자 말리 교수는 이상과 명분, 그리고 현실의 기로에 선 장래가 촉망되는 자신의 제자들에게 명분을 역설하며 전쟁터로 나가기를 종용한다. 같은 시각, 아프가니스탄의 오지에 고립된 두 청년은 생사의 기로를 넘나드는 사투를 벌인다. 자신의 정치적 야심밖에 모르는 상원의원, 진실과 특종 사이에서 고뇌하는 저널리스트, 현실을 인식하지 못하는 이상주의자 지식인, 그리고 그들의 세력싸움에 희생되는 젊은이들… 당신은 누구의 편에서서 누구를 위해 싸우고, 누구를 위해 살며, 누구를 위해 죽을 것인가!
아름다운 날들
2차 세계대전 중 1940년 런던. 영국 정부는 각 가정의 사기 진작을 위해 뒹케르트 철수 작전을 다룬 선전영화를 여성적 감수성을 가미해 제작하기로 한다. 이를 위해 고용된 공무원 작가 카트린. 메인 작가 톰은 그녀의 노력과 재능을 알아주지만, 정작 그녀의 남편은 월세를 벌어 오는 것은 카트린인데도 그녀의 직업을 무시한다. 항상 거들먹거리며 카트린만 찾는 한때 인기배우 엠브로스와 각양각색의 배우들 그리고 그녀를 믿지 않는 동료 스태프. 과연 이들은 폭탄이 떨어지는 전쟁의 한복판에서 온 국민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 영화를 만들 수 있을까?
산 피에트로의 전투
This documentary movie is about the battle of San Pietro, a small village in Italy. Over 1,100 US soldiers were killed while trying to take this location, that blocked the way for the Allied forces from the Germans.
두 여인
남편을 잃은 체시라는 딸 로제타를 홀로 키운다. 2차 대전 중 연합군의 폭격을 피해 체시라는 딸과 함께 로마를 떠나 고향으로 피난을 간다. 고향에서 만난 파시즘에 반대하는 젊은 지식인인 미켈레는 모녀에게 연민을 느끼고, 로제타는 그를 마치 아버지처럼 믿고 따른다. 얼마 후, 미켈레는 철수하는 독일군에게 끌려가게 되고 모녀는 로마의 집으로 돌아가기로 하는데...
캔터베리 이야기
늦은 밤, 기차가 캔터베리 인근 마을에 정차한 후 떠난다. 인근 부대로 발령을 받은 영국 군인 피터, 캔터베리인 줄 알고 내린 미국 군인 밥, 그리고 일자리를 구하려는 앨리슨이 기차에서 내렸다. 그런데 어둠 속에서 나타난 괴한이 앨리슨의 머리에 접착제를 들이붓고 도망친다. 세 사람은 이렇게 여자만 공격하는 일이 심심찮게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앨리슨은 피터와 밥에게 괴한을 잡도록 도와 달라고 한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영시의 아버지로 불리는 제프리 초서의 걸작 『캔터베리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이다. 마이클 파웰과 에머릭 프레스버거가 독일 출신 촬영 감독 어윈 힐리어와 처음 작업했으며, 영국 리얼리즘과 독일 표현주의 스타일이 섞여 있다.
희망과 영광
9살짜리 빌리는 화창한 일요일 오후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동안 라디오에게 다급한 목소리로 흘러나오는 전쟁속보를 듣게 된다. 하지만 전쟁이란 영화에서 보는 것처럼 대단히 흥미로운 일일 거라고만 생각하는 어린 빌리의 눈에 조용하기만 마을은 시시하기 짝이 없다. 하지만 곧 아버지가 군대에 합류하고 자신이 여동생과 호주로 피신을 가야될 운명에 처해지자 전쟁은 점점 살갗으로 느껴지는 것이 된다. 겨우 집에 머물게 된 빌리는 적의 포격에 떨어진 파편을 모으거나 친구들과 함께 전쟁놀이를 하는 게 아직까지 재미있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집이 불타버리는 사고가 발생하고 졸지에 살 곳을 잃은 빌리네 가족은 외가댁으로 가게 되는데...
요크 상사
시나리오와 연기 면에서 특히 뛰어나고 아마도 혹스의 영화들 가운데 제작비가 가장 많이 들어간 영화인 는 혹스의 필모그래피에서 최상의 퀄리티를 가진 영화로 보긴 힘들지만 여하튼 그의 가장 ‘존중받는’ 영화들 가운데 하나이긴 하다. 실화에 기초해 만들어진 이 영화는 테네시주의 한 지역에 살던 농부가 1차대전 중 혁혁한 공로를 세우는 전쟁 영웅으로 바뀌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것은 말 그대로 영웅의 이야기로 볼 수도 있으나 다른 한편으로는 원래 종교의 가르침을 중시하던 남자가 그것에 어긋나는 일을 하면서 마음 속에서 겪는 혼란을 그린 비극으로 간주할 수도 있다. 이 영화로 혹스는 생애 유일한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에 올랐으며 주연을 맡은 게리 쿠퍼는 남우주연상 트로피를 가져갔다.
백주의 탈출
2차 세계대전기간 동안의 샌프란시스코. 옷을 벗지도 못한 채 새벽 늦게 잠들었던 냉혹한 살인청부업자 필립 레이븐은 새로운 임무를 실행하기 위해 다시 깨어난다. 그 새로운 임무는 니트로케미컬 코퍼레이션이 생산하는 독가스의 제조공식을 갖고 있는 화학자 앨버트 베이커를 살해하는 일이다. 레이븐은 베이커와 그의 비서를 제거하고 공식을 가져다 준 댓가로 니트로케미컬의 간부이며 한 나이트클럽의 사장인 윌라드 게이츠에게 2만불을 받는다. 하지만 곧 게이츠의 음모에 걸려든 레이븐은 쫒기는 신세가 된다. 그레이엄 그린의 소설인 에 기초한 영화. 풍부한 심리적 분위기와 어두운 뉘앙스를 지닌 이 영화는 살인청부업자 필립 레이븐의 고통받은 영혼 속으로의 여행이다. 특히 이 영화를 통해 최초로 호흡을 맞춘 알랜 래드와 베로니카 레이크가 완벽한 앙상블 연기를 보여준다.
Education for Death: The Making of the Nazi
A propaganda film during World War II about a boy who grows up to become a Nazi soldier.
의지의 승리
새카맣게 모인 군중들 위로 아돌프 히틀러가 탄 비행기의 그림자가 드리우는 장면을 시작으로 4일동안의 일정이 시작된다. 비행기에서 내린 히틀러가 호텔로 가는 도중 군중들은 열광적으로 환호한다. 2일째가 되면 본격적으로 전당대회가 시작된다. 루돌프 헤스의 개막사로 문을 연 전당대회에는 파울 요제프 괴벨스, 알프레드 로젠베르크, 한스 프랑크 등 나치 간부의 모습이 보인다. 히틀러는 격정적인 연설을 펼친다. 세번째 날은 히틀러 소년단의 집회 장면으로 시작된다. 히틀러는 소년들을 향해 연설을 하고 소년들은 진심어린 환호를 보낸다. 이날 밤 히틀러는 횃불을 밝혀놓은 가운데 나치당 하위 간부들에게 연설을 한다. 4일째에는 전당대회의 메인 행사가 열린다. 히틀러는 친위대들에 둘러싸인 채 수십만명의 군중 앞에 등장한다. 곧이어 새로운 당의 깃발이 선보이고 히틀러는 마지막 연설을 시작한다. 그는 “충성스러운 독일인은 모두 국가사회주의자가 될 것”이라는 선언을 한다. 수십만이 히틀러에게 경례를 붙이는 가운데 거대한 나치 깃발이 보여진다.
스텝 바이 스텝
“벤, 수술은 성공적이었어” 세상 무서울 것 없이 패기 넘치던 청년 ‘벤’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된다. “내 집이라 생각해, 신입” 인생 최대 위기 속 다시 운동을 시작하겠다는 의지로 찾아간 재활치료센터에는‘벤’을 당혹스럽게 만드는 개성만점 친구들이 가득한데...

추천 영화

Big Bad Mama-San: Dekotora 1
Nami’s father was a legendary truck driver, and after his death, Nami inherited the deco-truck With her up-beat personality and super driving technique, Nami is popular among her customers. By coincidence, Nami meets Momoka, a hooker who takes truck drivers as customers. Momoka says to Nami, “I want to start a new life !!” and begs that she wants to be Nami’s assistant. She is overwhelmed by Momoka’s passion, and decides to take her in. One day, after dinner, the two return to the truck and sees that there is a box which they must have forgotten to load. So they load the box back in the truck, and the odd twosome drive away to the next destination. This “box” is the start of trouble for Nami and Momoka. What lies ahead in their destiny?!
Deco Truck Gal Nami 4: Emotion! Yoroshiku Chapter
As Nami (Akiho Yoshizawa) was on her usual deco-truck errand, a High School girl called Kanna shows up. She tells Nami that she is her long-lost sister since she was 5 years old, and she has run away from home after quarreling with her mother. Nami cannot recall much about her mother, Nanako but it turns out that she is Nami’s favourite radio program DJ! Can she forgive her mother for abandoning her!? What will become of the ongoing romance with Kikuo!?!? The 4th installments of the popular “Deco Truck Nami” series – More drama, more tears and simply irresistible!
Dekotora 2: Smokey and the Bushido
Nami's still the hottest trucker in Japan, but now there's a new contender for the title of Queen of the Road! Meet Ayano, the toughest highway patrol officer to ever fill out a bulletproof brassiere and Nami's former high school gang rival! However, a certain truck driving mama isn't the only target this smoking-hot smokey has in her sights. There's a deadly drug hitting the market and someone's transporting it across Japan via unwitting truckers. Does that sound like a good enough reason for two ex-delinquents to set aside their mutual differences and put a little pedal and metal up some gangster butt? Maybe, but not all road trips have happy endings, and the payoff at the end of this run could prove lethal. Expect some heavy girl-on-girl friction ahead as the brakes give out, the undercover action heats up, and a crazy string of tips, gas, and drugs paves the way for Nami's wildest ride yet!
Dekotora Truck Gal Nami 3: Roaring! Rose Love Fury Series
Nami’s deco-truck business is booming. It all started in high school when her late father, Torajiro, became tangled up in crime. This third installment of the smash hit series centers on Nami’s desperate early days when she gets to know her pals Kikuo and Ayano even more in her father’s troubles. It throbs, hums, and mesmerizes with all the style of a deco truck rolling down the highway!
할머니 로드
결혼을 앞둔 여성이 다리가 불편한 할머니와 함께 버진로드를 걷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
여자는 두 번 플레이 한다 - 꿈의 여인
지하철역에서 숨이 멎을 만큼 아름다운 여자와 마주친 남자는 여자를 따라간다. 그녀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허름한 아파트로 들어가는 것을 보게 된 남자는 못 볼 걸 본 것 같아 후회스럽다. 며칠 뒤, 역에서 그녀를 다시 만난 그는 술 한잔하자며 기다리지만 그녀는 나타나지 않는다. (2010년 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The Right Way of Playing with a Girl
The script won the 2006 TV Asahi contest for new scenario writers. The story is about the secret game between two childhood friends. In that game, Kurokawa is a princess and her friend Mizushima is her servant. They promised to keep on playing the game until someone finds about it.
Hitsudan Hostess
The story is based on the bestselling autobiography of 25-year-old Rie Saito, who became a number-one hostess in Ginza despite being deaf. "Hitsudan Hostess" was published by Kobunsha this past May, and so far it has sold roughly 115,000 copies. The book depicts the life of Saito, who was born in Aomori and became deaf at the age of 1 due to an illness. She rebelled against her strict parents, and she ran away from home several times as a youth. At a local club, she began taking an interest in "hitsudan" (communicating through writing), which she later made use of when she moved to Tokyo and became a popular hostess at a Ginza club. --Tokyograph
노랑머리
노랑머리 유나(이재은)와 상희(김기연)는 서울 변두리의 비닐하우스에서 사는 거칠 것 없는 청춘들이다. 둘은 락 카페에서 춤을 추다가 우연히 실직자 영규(김형철)를 만나게 된다. 술에 취한 영규를 비닐하우스에 데려오는 두 사람, 영규는 그녀들과 동거를 시작한다. 유나는 영규와 자고, 상희도 영규와 자면서 아무런 거리낌 없이 셋은 성관계에 빠져든다. 그러나 영규는 실직당하기 전에 사랑하던 직장동료 은미가 있었다. 은미를 그리워하던 영규는 결국 그녀를 찾아가고, 둘은 영규가 배신했다고 생각하며 은미를 찾아간다.
사요나라 이츠카
패기 넘치는 청년 유타카는 아름다운 약혼녀와의 결혼을 앞두고 이스턴 에어라인 방콕 지사로 발령 받는다. 준수한 외모에 서글서글한 성격, 원대한 야망까지 갖춘 그는 방콕에서도 ‘호청년’으로 불리며 일본회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한다. 일과 사랑 모두 탄탄대로를 걸으며 빛나는 청춘을 만끽하던 유타카는 어느 날 숨막히는 매력을 뿜어내며 모든 남자들에게 ‘관능의 여신’으로 추앙 받는 토우코를 만나게 된다.
이름없는 여자들
A timid young woman who lives with her domineering mother accepts an Adult Video scout's offer to "become somebody else" by performing in porn videos. As she rises in popularity, the boundaries between her two lives begin to disintegrate.
Alone in the Night
An undercover narcotics officer is killed, and after his funeral some yakuza break into his apartment and rape his wife, Nami, while looking for the drugs they claim he stole from them. Afterwards Nami attempts to commit suicide, but after being rescued by a mysterious yakuza she decides to infiltrate the gang and get revenge.
첫눈
도예가인 아버지를 따라 일본에 온 교환학생 김민은 우연히 들른 사찰에서 신비스런 소녀 나나에를 만난다. 아름답고 맑은 미소, 하지만 조금은 슬픈 듯한 눈빛을 가진 그녀와의 첫만남. 일본어 한마디 못하지만 민은 나나에에게 첫눈에 반한다. 나나에와 같은 학교 학생임을 알게 된 민은 그녀의 미술품 가방을 망가뜨린 것을 기회로 가까워진다. 서툴지만 터프한 민과 어리지만 모든걸 따뜻하게 감싸 안는 능력을 가진 나나에. 그들은 서로의 언어를 배워가며 말보다는 진심이 먼저 와 닿는 사랑을 만들어가기 시작한다. 만남 100일째 되던 날, 축제에 함께 가기로 한 그들. 신이 난 민은 나나에를 위해 직접 만든 돼지 도자기인형을 선물한다. 하지만 그날따라 왠지 모를 슬픈 눈빛의 나나에. 직접 만든 오마모리(부적)를 선물하지만 그것을 펴보려고 하는 민을 말린다. 그리고, 그녀는 학교에서도 집에서도 사라진다. 애타게 찾던 민은 결국, 크게 상심하고 한국으로 돌아가버리는데… 첫눈에 반해버린, 말이 통하지 않는 두 연인. 그리고 그들의 영원하자는 약속… 첫눈이 오는 날, 돌담길을 함께 걷자는 그들의 약속은 지켜질 수 있을까?
콜보이
일상에서도, 여성과의 관계에서도 따분함을 느끼며 무기력하게 생활하던 명문대생 료(마츠자카 토리). 어느 날 시즈카(마토부 세이)라는 아름다운 여성이 료가 아르바이트 하는 바에 찾아온다. 여성과의 관계가 시시하다는 료에게 시즈카는 ‘정열의 시험’을 치르게 한다. 그것은 바로 시즈카가 운영하는 회원제 클럽의 입사 시험. 시험에 통과한 료는 다음 날부터 ‘콜보이’로서 일하게 된다. 당황스러운 일을 겪기도 하지만 콜보이로 일해 나가면서 료는 점차 여성 한 명 한 명의 마음 속에 숨겨진 욕망의 신비로움을 깨닫고 진정한 보람을 느끼기 시작한다.
Lustful wife
A disappointed married woman who was told by a doctor that she could not have children. Her husband drowned in affair with a young woman while treating her gently. She felt uneasy about unfortunate circumstances and aging, but she was confused about her husband's affair.
Irezumi (Spirit of Tattoo)
To satisfy her lover's fetish for tattooed women, Akane agrees to have her body covered in eloborate tattoos by Kyogoro, an old craftsman. Kyogoro has developed a special technique, by which his assistant, Harutsune, keeps Katsuko's mind off the pain while Kyogoro does his work. After the work is done, Harutsune makes the shocking discovery of how Kyogoro mastered his technique.
Dendera
Fifty elderly women are abandoned to die on a snow covered mountain, but instead wor together to build their own village named "Dendera." Some of the women wants to live their remaining days in peace, but others seek revenge against the villagers and their own families who left them to die.
Sisterhood
Teenage stepsisters Yui and Ai form a close bond as a result of the neglect and abuse from their respective parents. Fearing separation from each other when their parents plan to divorce, they run away together to Tokyo and, in order to survive steal a briefcase which they later discover belongs to the yakuza. This puts them in great danger. Tanida, a kind-hearted yakuza member, comes to their rescue and becomes the protective and loving parent figure they never had. But for how long will he be able to save them from harm?
Frost
Shun is a young man, who sells his paintings on a city corner. Kasumi is a children's story writer, living alone in a mountain in Shinsyuu. One day, they happen to meet each other in the city crowd, and they immediately connect. However, they must first deal with Shun's childhood abuse which has left him unstable.
Sultry Assassin: The Aphrodisiac Kill
When drugs, graft and the illegal sex trade come together, the outcome can be deadly; especially in ancient Edo, where the law is dictated by he who wields the strongest sword. That's why Yasaburo, a mere commoner, spends all his spare time practicing and refining his prowess with a blade. But when Yasaburo comes to the aid of a woman he believes to be a prostitute, he soon learns that there are more kinds of weapons than he'd ever imagined... For the woman is actually Rin, a female ninja enforcer assigned to pose as a prostitute in order to investigate shipments of an illegal aphrodisiac, and the deadliest weapon in ancient Japan isn't made of steel or wood, but rather of human flesh in the form of a deadly kunoichi assassin. Get ready for the wildest eroninja film ever as three of Japan's hottest female stars - Akiho Yoshizawa, Asami and Rin Kawaii - bring Junichi Yagami's epic erotic novels of sex and steel to life in Sultry Assassin: The Aphrodisiac Ki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