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gGtvdEkwpCHf4LiVKZOh9UtUm.jpg

마일즈 (2017)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Nathan Adloff

시놉시스

High school senior Miles Walton joins the girls volleyball team in hopes of winning a college scholarship, which causes an uproar in his small Illinois farming town.

출연진

Tim Boardman
Tim Boardman
Miles Walton
Missi Pyle
Missi Pyle
Leslie Wayne
Stephen Root
Stephen Root
Ron Walton
Molly Shannon
Molly Shannon
Pam Walton
Annie Golden
Annie Golden
Rhonda Roth
Paul Reiser
Paul Reiser
Lloyd Bryant
Ethan Phillips
Ethan Phillips
Mr. Wilson
Yeardley Smith
Yeardley Smith
Mrs. Armstrong
Romy Rosemont
Romy Rosemont
Marge Carlson
Malcolm Gets
Malcolm Gets
Timothy Schultz
Giullian Yao Gioiello
Giullian Yao Gioiello
Brian
Andi Matichak
Andi Matichak
Wendy Brazda
Richard Strauss
Richard Strauss
Referee Dane
Monika Casey
Monika Casey
Jean Elmore

제작진

Nathan Adloff
Nathan Adloff
Director
Justin D.M. Palmer
Justin D.M. Palmer
Writer
Nathan Adloff
Nathan Adloff
Writer
Justin Bell
Justin Bell
Music
Jonathan Levi Shanes
Jonathan Levi Shanes
Music
Ash Christian
Ash Christian
Producer
Anne Clements
Anne Clements
Producer
Stephen Israel
Stephen Israel
Producer
Devon Schneider
Devon Schneider
Producer
Lisa G. Black
Lisa G. Black
Producer
Hunter Baker
Hunter Baker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All You've Got
Three friends' love for volleyball is tested to the limit when their school burns to the ground and they are forced to join a rival school in order to win the national championship.
에어 버드: 스파이크스 백
Air Bud finds that he has the uncanny ability to play volleyball.
가슴 배구단
1979년 키타큐슈의 한 중학교에 국어 교사로 부임한 미카코(아야세 하루카).배구에 대해 아는 것 하나 없는 그녀는 남자 배구부의 고문이 된다. 하지만 배구공을 만져본 적도 없고, 아무런 의욕도 없이 언제나 여자 생각에만 빠져 있는 아이들. 배구부를 제대로 일으켜보려는 열혈 교사 미카코의 노력은 ‘시합에서 1승을 하면 가슴을 보여주겠다’는 말도 안 되는 약속으로 이어진다. 미카코가 허락해 버린 ‘가슴의 약속’에 아이들은 엄청난 의욕을 불태우게 되고, 지역 예선전이 다가올수록 미카코는 점점 초조해진다. 점차 실력이 향상되는 아이들이 1승을 하면 좋겠지만 한편으로는 난감하기도 한 미카코. 그런데, 시합을 앞두고 미카코의 ‘가슴의 약속’이 학교에 알려지고 만다...! 과연 배구부는 꿈에 그리던 1승과 함께 미카코의 가슴을 볼 수 있을까?
Kill Shot
Out at Pacific Coast University, five students living in the same apartment building go through personal trials.
Side Out
A law student comes to California for the summer and ends up playing professional volleyball.
어바웃 엘리
한 가족이 교외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우연히 동행하게 된 엘리의 의문의 실종으로 인해 가족들의 여행은 즐거움에서 악몽으로 변해가고, 엘리가 사라진 후 가족 간에 묻어 둔 황폐한 관계가 떠오르게 되는데...
Return of the Secaucus Seven
Seven former college friends, along with a few new friends, gather for a weekend reunion at a summer house in New Hampshire to reminisce about the good old days, when they got arrested on the way to a protest in Washington, D.C.
팻 비치
A hefty homeboy borrows his dad's Mercedes and goes to the beach with his friends for wild sun & fun.
The Iron Ladies
The two main characters, Mon and Jung, play two gay transvestites, who had been constantly overlooked by volleyball coaches because of their appearance. However, when a local team changes coaches, the new coach holds tryouts for a new team. When Mon and Jung are selected, most of the old players resign, leaving the new coach, Coach Bee, in a sticky predicament.
It's a Bikini World
Male chauvinist Mike attempts to get an intelligent burgeoning feminist Delilah into his harem. When she resists, Mike then poses as his brother Herbert, but in the process falls in love with Delilah.
키리시마가 동아리활동 그만둔대
평소와 다를 바 없는 금요일 방과 후. 학교 최고의 인기인 키리시마가 배구부를 그만뒀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평온했던 교내가 술렁이기 시작한다. 배구부원들과 친구들은 혼란에 빠지고, 서서히 이들의 감정에 미묘한 기류가 흐른다. 그러던 중 키리시마와는 가장 먼 존재였던 영화부 마에다가 움직이게 되고, 이야기는 전혀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는데…
Hells
Amagane Rinne had an accident and died while hurrying to school. She suddenly arrived in an awkward school... in Hell, filled with demons. While she is struggling and wishing to go back to the world whence she came from, she makes friends with her demon schoolmates and develops an uncommon bond.
The Iron Ladies 2
Sequel to the surprise hit about a gay volleyball team having troubles with their success and fame, and how they reunite after they split because of creative differences.
미트 페어런츠
간호사 그렉(벤 스틸러)는 애인 팸(테리 폴로)에게 프로포즈를 결심하고 팸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팸의 집으로 간다. 딸을 끔찍이 아끼는 잭(로버트 드 니로)은 전직 CIA로 그렉을 못마땅해한다. 간호사라는 직업도 고양이를 싫어하는 것도 도무지 맘에 드는 점이라곤 없다. 이런 장인에게 잘 보이기 위해 그렉은 고군분투 하지만 수구를 하던 중 신부의 얼굴을 정면으로 맞추고 장인이 아끼는 고양이 징스를 잃어버리고 마당을 분뇨 투성이로 만드는 등 일은 꼬이기만 한다.
걸스 온 탑
빅토리아(펠리시타스 울)와 리나(캐롤라인 허퍼스), 그리고 잉켄(다이아나 앰프트)은 단짝친구들이다. 사춘기 소녀인 그녀들의 소원은 오직 하나! 바로 '첫 오르가즘'을 느껴보는 것이다. 그러나 오르가즘을 느끼는 일은 생각만큼 쉽지 않고, '오르가즘'에 대한 그녀들의 환상은 점점 커져만 간다. 그러던 어느 날, 잉켄은 '자전거가 한 가지 용도만으로 쓰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다. 자전거를 타다가 오르가즘을 느낀 잉켄은 빅토리아와 리나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이들은 생애 최초로(!) 오르가즘을 경험한다. 그러나 기구에서 느끼는 오르가즘은 진정한 오르가즘이 아닌 법. 오르가즘을 향한 이들의 험난한 여정은 계속된다. 인터넷 레즈비언 대화방에 들어가 레즈비언과 대화를 나누고, 입으로 호박에 콘돔을 씌우는 연습을 하는 등 이들의 노력은 점점 처절해진다. 물론 새로운 남자 만들기는 기본 사항. 하지만 이를 지켜보면서도 마음을 고백하지 못하는 플린(맥스 리멜트)과 더크(마틴 레인홀드)의 마음은 답답하기만 하다. 시간이 흐를수록 이들의 오르가즘 찾기는 여의치 않고, 대신 남자들에 대한 혐오감만 커져간다. 그러나 모든 것을 포기할 무렵 그녀들의 인생을 확 바꾸어줄 무언가가 찾아오는데.
쉬즈 올 댓
해리슨 고등학교의 최고의 킹카라는 잭 사일러는 봄방학이 끝나자 그의 여자친구이자 최고의 퀸카인 테일러에게 차이고 만다. 이유는 그녀에게 연예인 남자친구가 생긴것때문에. 화가 난 잭은 이동네 저동네 여자친구가 잘나간 이유는 자기가 킹카였기 때문이지 그녀가 잘난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다니다가 절친한 친구인 딘 샘프슨과 내기를 하게 된다. 내기의 내용은 한 여학생을 선택해 그녀를 졸업파티 퀸으로 만들어야 하는 것. 자존심이 상한 잭은 이 내기에 응하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레이니 보그스을 선택하게 된다. 레이니는 어려서 어머니를 잃고 남동생과 가정적인 아버지와 어려운 생활을 하고 있는 학생이다. 잭은 그녀를 의도적으로 접근하면서 조금씩 가까워지고 결국은 서로의 정단점을 이해라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급기야 레이니는 여학생들의 추천을 받아 졸업파티의 퀸으로 나서게 된다. 그러나 이미 그녀의 모든것(She's All That)을 사랑하게 된 잭은 양심의 가책을 느끼게 되고 차마 파트너가 되어 달란 이야기를 꺼내지도 못하게 되는데...
캐스트 어웨이
세상에서 가장 바쁜 사람인양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시간에 얽매여 살아가는 남자 척 놀랜드(톰 행크스 분). ‘페덱스’의 직원인 그는 여자친구 캘리 프레어스(헬렌 헌트 분)와 깊은 사랑을 나누지만 막상 함께 할 시간은 가지지 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캘리와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채 끝내지도 못한 그에게 빨리 비행기를 타라는 호출이 울리고 둘은 연말을 기약하고 헤어지게 된다. 캘리가 선물해준 시계를 손에 꼭 쥐고 "페덱스" 전용 비행기에 올랐는데, 착륙하기 직전 사고가 나고, 기내는 아수라장이 된다. 그의 몸을 때리는 파도. 눈을 떠보니 완전 별세상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무성한 나무, 높은 암벽. 아무도 살지않는 섬에 떨어진 것을 알게된 척은 그곳에서의 생존을 위해 이전의 모든 삶을 버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외롭게 살아간다. 하지만 캘리에 대한 사랑만을 마음 속에 간직한 채 그녀를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않는다. 4년후. 고립된 섬에서 1500일이나 되는 시간을 사랑으로 이겨낸 척. 어느 날, 떠내려온 알미늄판자 하나를 이용해 섬을 빠져나갈 방법을 고안해내고 자신이 갖고있는 모든 물건을 이용하여 뗏목을 만든다. 섬에 표류한지 4년만에 거친 파도를 헤치고 탈출을 감행하는데.
하이큐!! 끝과 시작
‘한 때’ 고교 배구의 명문이었던 카라스노 고교에 입학하게 된 의욕 충만한 스파이커 ‘히나타’. 우연히 중학 시절 시합에서 만났던 천재 세터 ‘카게야마’를 같은 학교 배구부에서 만나고,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지만 점차 호흡을 맞추게 된다. 카라스노 고교 배구부는 예전의 명성을 찾기 위해 점차 팀을 꾸리게 되고 영원한 라이벌 네코마 고교와의 본격적인 첫 공식 연습 경기를 가지게 되는데… 최강이 되기 위한 불꽃 같은 승부가 시작된다!
하이큐!! 승자와 패자
‘카라스노’ 고교의 스파이커 ‘히나타’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는 입부 후 첫 전국 대회인 인터하이 예선에 참가한다. 한 번이라도 패배하면 탈락해 버리는 상황에서 ‘카라스노’는 상대팀들을 쓰러뜨리며 점차 성장한다. 그러나 현내 강호 ‘아오바 죠사이’ 고교와 3회전에서 맞붙게 되고, 최강 세터 ‘오이카와’와 대결하며 ‘카라스노’는 벼랑 끝에 내몰리게 되는데… 흐름을 바꾸기 위한 마지막 승부수를 던져라!
Volley
Six twenty-something friends are spending New Year's Eve at a summer house at the river. The host, Nicolas (writer and director Martin Piroyansky, XXY), brings his ex-girlfriend Pilar (Inés Efron, Empty Nest, XXY) with whom he just had a one-night stand. But, Nicolas hits on every other girl including the brooding Cata (Vera Spinetta) and the voluptuous Belén (Justina Bustos). When Nicolas unexpectedly falls into bed and then into love with the high-strung Manuela (Violeta Urtizberea) who also happens to be his best friend's girlfriend, the last laugh is on 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