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R5RnhaDEqzdwj60DVtDqG6GQp.jpg

The Paper Crane (1962)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7분

연출 : Toshikazu Kono
각본 : Minoru Inuzuka, Shinji Kessoku

시놉시스

A wandering vagrant, Hantaro, risks his life to save a beautiful blind girl and her father from con artists.

출연진

Hashizo Okawa
Hashizo Okawa
Yukio Hashi
Yukio Hashi
Hiroko Sakuramachi
Hiroko Sakuramachi
Kikuko Hojo
Kikuko Hojo
Minoru Chiaki
Minoru Chiaki
Ryūji Shinagawa
Ryūji Shinagawa
Chieko Naniwa
Chieko Naniwa
Tatsuya Ishiguro
Tatsuya Ishiguro
Jun Tatara
Jun Tatara
Kei Satō
Kei Satō
Hideo Hongo
Hideo Hongo
Zeko Nakamura
Zeko Nakamura
Eijirô Kataoka
Eijirô Kataoka
Jûrô Sasa
Jûrô Sasa
Yoshio Yoshida
Yoshio Yoshida
Koji Arima
Koji Arima
Hiroshi Mizuno
Hiroshi Mizuno

제작진

Minoru Inuzuka
Minoru Inuzuka
Screenplay
Shinji Kessoku
Shinji Kessoku
Screenplay
Haruo Nakayama
Haruo Nakayama
Lighting Technician
Sadamitsu Ishihara
Sadamitsu Ishihara
Sound Recordist
Akira Yoshimura
Akira Yoshimura
Art Direction
Masao Yoneyama
Masao Yoneyama
Original Music Composer
Katsumi Kawai
Katsumi Kawai
Editor
Toshikazu Kono
Toshikazu Kono
Director
Takeo Itô
Takeo Itô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마스터 앤드 커맨더: 위대한 정복자
1806년 나폴레옹 전쟁 시대. 영국 HMS 서프라이즈호의 함장이자 최고의 해양 전투 전문가인 잭오브리(러셀 크로우 분)는 프랑스의 무적 함대 아케론을 격침하라는 국왕의 명령을 받고 항해를 시작한다. 하지만 서프라이즈호는 안개 속에서 유령처럼 나타난 아케론으로부터 대규모 공격을 받게 된다. 엄청난 피해와 부상에도 불구하고 잭 오브리 선장과 197명의 충성스런 부하들은 집요하게 그들을 추격하는데...
라스트 모히칸
18세기 미대륙에서 벌어지는 영국과 프랑스의 식민지 전쟁을 배경으로 모히칸족에 의해 길러진 백인 호크아이와 영국인 장교의 딸 코아 사이의 사랑과 모험이 펼쳐진다. 모히칸족 추장에 의해 길러진 백인 청년 호크아이는 영토를 두고 영국과 프랑스 사이의 전쟁이 벌어지자, 추장의 아들 웅카스와 모히칸족을 지키기 위해 전투에 나선다. 당시 영국과 프랑스는 영토전쟁을 벌였고, 희생양은 인디언들이었다.
퀘스트
1920년 뉴욕의 뒷골목. 고아로 자란 크리스(Christopher Dubois: 쟝-끌로드 반담 분)는 소매치기 집단의 우두머리가 되고, 다른 갱단의 물건을 훔치다 발각되어 어느 배에 몰래 숨어든다. 그러나 밀항의 실패로 노예와 같은 생활을 하던 중, 영국인 에드가 도브스(Lord Edgar Dobbs: 로저 무어 분)가 지휘하는 해적선의 습격으로 다시 사로잡히는 신세가 된다. 에드가 도브스는 타이섬의 복싱 프로모터, 카오(Khao: 아키 알렝 분)가 이끄는 집단에 크리스를 팔아넘긴다. 6개월 후, 킥복싱 챔피언이 된 크리스는 티벳의 세계 무술인 시합인 GHAN GHENG에 출전할 것을 선고받자, 자신이 이길 경우 그들을 살려달라는 목숨을 위해 크리스는 생사를 건 혈투를 벌인다.
아이언 마스크
과거 프랑스 왕실에는 쌍둥이가 태어나면 한명은 왕위를 계승하고 다른 한명은 철가면을 씌워 지하감옥에 영원히 가두어 버리는 법이 있었다. 1600년대 파리, 왕도 모르게 신하 달타냥(D'Artagnan: 가브리엘 바이른 분)과 왕비(Queen Anne: 앤 파릴로드 분) 사이에서 불륜으로 인한 쌍둥이가 태어난다. 왕위를 계승한 루이 14세(King Louis: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는 굶주린 백성들을 외면한 채 전쟁을 일삼고 향락에 빠져산다. 물론 철가면을 쓴 루이 14세의 쌍둥이 형제 필립(Philippe: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분)은 지하 감옥에 갇혀 생사를 알 길이 없다. 한편, 은퇴한 삼총사는 각자 조용한 여생을 보내고 있다. 아라미스(Aramis: 제레미 아이언스 분)는 신부로서, 포토스(Porthos: 제라르 디파듀 분)는 여색에 빠져 인생을 즐기고 있으며, 아토스(Athos: 존 말코비치 분)는 아들 라울(Raoul: 피터 사스가드 분)에게 기대를 걸며 평범하게 살고 있다. 반면에 달타냥은 왕의 경호대장으로 바쁘게 생활한다. 난세가 영웅을 만들 듯, 루이 14세의 난폭한 정치는 이들을 한자리로 모이게 한다. 결정적으로 아토스는 아들이 루이 14세에게 약혼녀를 빼앗기고 전쟁터에 내몰려 죽임을 당하자 복수를 결심한다. 아라미스, 아토스, 포토스, 달타냥은 한자리에 모여 왕을 제거할 계획을 세우지만 달타냥은 왕의 경호를 맡은 사람으로서 끝내 거부한다. 달타냥을 제외한 삼총사는 철가면을 쓰고 감옥에 갇혀있는 왕의 쌍둥이 동생 필립을 탈출시키고 왕을 바꿔치기 위한 모든 계획을 진행시킨다. 아토스는 왕으로서의 모든 행동과 자세를 필립에게 교육시키고 그 과정에서 아토스와 필립은 정이 생긴다. 마침내 필립과 루이를 바꿔치기 하는 날, 성공직전에 경호대장 달타냥에 의해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고 필립은 다시 감옥으로 보내진다.
Sisi/Last Minute
The immature young ruler of the Austro-Hungarian Empire, Franz Joseph, was extremely shy around women but (according to this film) was constantly being propositioned, lewdly or otherwise, by ambitious courtesans. When he was finally married to his Empress, the teen-aged Bavarian princess Sisi (Elizabeth), it seems that his relief knew no bounds, for he was now sure that he would never have to think about sex ever again. According to the filmmakers, this is the true history of that marriage. This story is a complete reversal of the romantic legend depicted in the popular 1955 film Sissi, which helped brighten the emerging stardom of Romy Schneider.
하라키리
사소한 잘못으로 상부로부터 할복 명령을 하달받은 사무라이가 그것에 저항하는 이야기. 인습과 전통에 대해 순응하는 일본 사회에 저항하는 메세지를 담은 작품.
자토이치 이야기
The adventures of a blind, gambling masseur and master swordsman. Zatoichi targets a yakuza-controlled village, because war with a neighbouring town's smaller gang is brewing.
속・자토이치 이야기
Returning to the village where a year before he had killed Hirate, a much-admired opponent, Zatoichi encounters another swordsman and former rival in love.
조다 악바르
오래전 인도. 아메르의 왕은 딸 조다를 황제 악바르에게 바친다. 동맹을 위해 청혼을 받아들인 악바르와 나라를 위해 정략결혼을 한 조다. 두 사람에게 결혼은 진정한 사랑이라 생각되지 않는데...
Female Ninjas Magic Chronicles: Legend of Yagyu Part 1
Yuko Moriyama stars in this ninja period piece as one of seven women determined to exact revenge on the evil lord Akinari Katou and “The 7 Spears”, the band of soldiers he commands. Trained assassins and skilled in sorcery, these men took over the Aizu prefecture and took its most beautiful young women as concubines. They left behind 7 daughters now seeking out Jyubei Yagyuu to help get revenge.
천일의 스캔들
볼린 가의 아름다운 딸 앤 볼린은 영국의 국왕 헨리 8세를 유혹하여 권력과 명예를 얻으려 한다. 그러나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동생 메리 볼린. 왕은 당차고 도전적인 성격의 앤과 달리 순수함과 관능미를 가진 메리에게 빠져들고 그녀를 궁으로 불러들이게 된다. 메리는 집안의 이익과는 상관없이 왕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고 권력과 명예를 중요시하는 앤과 갈등을 일으키게 된다. 이후 왕의 아이를 임신하게 된 메리가 왕과의 동침이 불가능해지자, 동생에 대한 질투와 증오로 기회를 엿보던 앤은 동생을 밀어내고 왕을 유혹하기 시작한다. 앤이 점차 다가올수록 그녀의 요부 같은 섹시미에 빠져드는 헨리 8세는 그녀를 갖기 위해 애를 쓰지만, 앤은 그와의 잠자리를 쉽게 허락하지 않고 더 큰 권력을 가진 ‘왕비’가 되길 원하는데…
An Old Fashioned Thanksgiving
Recently widowed Mary Bassett and her three children have hit difficult times on their farm. Suddenly, Mary’s wealthy and estranged mother Isabella comes to visit upon receiving a devious letter from the eldest daughter. Mary resents her mother’s attempts to help them out of their financial difficulties. In the end, more than money will be needed to heal deep wounds and rampant scarlet fever.
나레수완
The film concerns the life of King Naresuan, who liberated the Siamese from the control of Burma. Born in 1555, he was taken to Burma as a child hostage; there he became acquainted with sword fighting and became a threat to the Burmese empire.
하나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길을 떠난 얼짱 훈남 사무라이 소자에몬(오카다 준이치)은 원수가 살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에도의 한 마을에 정착한다! 그러나 복수를 하는 일보다는 마을 사람들과 어울리고 동네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더 마음이 가는 소자에몬, 게다가 이웃집에 살고 있는 예쁜 여인 오사에(미야자와 리에)도 자꾸 신경이 쓰인다. 사실 검 한 번 휘둘러본 적 없는 초보 무사 소자, 결국 그의 싸움 실력은 들통이 나고, 마을 사람들은 복수에 성공할 수 있겠냐며 오히려 걱정을 한다. 그러던 어느날 원수 카나가와(아사노 타다노부)를 찾아낸 소자, 그러나 과거의 일은 잊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그에게 복수를 하려니 선뜻 결심이 서지 않는다. 고심하던 소자는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는 특별한 복수극을 준비하는데.
무사의 체통
미무라 신노죠는 쇼군의 밥에 독이 있는지 검사하는 '독미(毒味)' 사무라이다. 그는 자신이 하는 일에 회의를 느끼고, 동네 아이들에게 검술을 가르치는 일을 하고 싶다는 꿈을 꾸고 있다. 하지만, 어느 날 신노죠는 독미관을 하는 도중 독을 먹고 심한 열병을 앓다 깨어난다. 그리고 시력을 잃게 된다. 신노죠를 걱정한 아내 카요는 신노죠의 앞으로의 일을 부탁하기 위해서 마을의 고관 시마다를 찾아지만 시마다는 그녀의 부탁을 들어주는 대신 그녀에게 반강제적인 성상납을 강요하고, 이를 오해한 신노죠는 아내와 이혼을 하기에 이른다. 하지만 이후 썩어빠진 고위간부가 아내를 농락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신노죠는 시마다에게 결투장을 보내게 되는데.
짐 플런켓
Will Plunkett and Captain James Macleane, two men from different ends of the social spectrum in 18th-century England, enter a gentlemen's agreement: They decide to rid the aristocrats of their belongings. With Plunkett's criminal know-how and Macleane's social connections, they team up to be soon known as "The Gentlemen Highwaymen". But when one day these gentlemen hold up Lord Chief Justice Gibson's coach, Macleane instantly falls in love with his beautiful and cunning niece, Lady Rebecca Gibson. Unfortunately, Thief Taker General Chance, who also is quite fond of Rebecca, is getting closer and closer to getting both.
로즈우드
1923년 여름 플로리다의 로즈우드라는 마을에서 한 백인 여성이 흑인에게 자신을 폭행을 당했다는 폭로를 한다. 분노한 백인들은 마을의 흑인들을 무참히 총살한다. 평화롭던 마을이 갑자기 지옥으로 변해버리자 흑인들은 살아남기 위해 집을 버리고 숨거나 도망치게 된다. 결국 온통 불길에 휩싸이게 된 로즈우드. 이때 마을 백인 주민 존(John Wright: 존 보이트 분)과 흑인 재향 군인 만(Mann: 빙 레임즈 분)이 목숨을 걸고 구조하여 다 쓰러져 가는 화염 속에서 부녀자들과 아이들을 구해낸다. 하지만 후에 사건을 조사한 결과, 폭로를 한 여성은 남편 몰래 다른 백인(로버트 패트릭 분)과 바람을 피우다 그에게 폭행을 당한 것이었고 이것을 숨기기 위해 흑인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거짓을 말한 것이 밝혀졌다.
노생거 사원
1부 줄거리 10명이나 되는 형제 속에서 예쁘게 자라난 캐서린. 책 읽기를 좋아하는 캐서린은 늘 책 속의 이야기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곤 한다. 한 번도 집을 떠나본 적이 없는 캐서린은 앨런 부부의 초대로 바스에 머무르게 된다. 앨런 부부와 함께 참석한 연회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헨리 틸니. 헨리와 춤을 추게 된 캐서린은 두근거리는 마음을 그녀의 일기장에 담는다. 한편 동갑내기 이자벨라를 사귀면서 둘은 단짝 친구가 된다. 그리고 이자벨라의 오빠 존도 캐서린을 좋아하게 되고 어느덧 캐서린은 두 남자의 사랑을 받게 된다. 2부 줄거리 헨리의 아버지인 틸니 장군은 캐서린을 자신의 고성인 노생거 사원으로 초대한다. 무언가 비밀을 숨기고 있는 듯한 그곳에서 캐서린은 틸니의 어머니의 죽음에 대해 의혹을 품는다. 어머니의 죽음에 대한 캐서린의 호기심과 지나친 상상력으로 헨리는 분노를 폭발하고, 그날 밤 틸니 장군에 의해 캐서린은 노생거 사원에서 쫓겨나게 된다. 집으로 돌아온 캐서린은 진정 사랑한 헨리에게 버림받았다는 슬픔에 어쩔 줄을 모른다. 그때 그녀에게 달려온 헨리. 아버지의 무뢰를 사과하고 자신에게는 오직 캐서린 밖에 없음을 고백한다. 그리고 자신과 결혼해달라는 그의 청혼을 행복한 입맞춤으로써 허락한다.
이치
아픈과거를 가슴에 묻고 아버지를 찾아 세상을 방랑하는 맹인 검객 이치 이치는 사무라이들에게 몸을 파는 맹인 여자를 돕는 과정에서 사무라이들을 살해하고 한 마을에 잠시 머물게 된다. 마을은 겉으로는 평화롭게보이지만 서로 다른 파가 대립하는 위기 상황에 항상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아버지를 찾고자 하는 일념으로 조용히 마을을 떠나고자 했지만, 상황은 그녀를 이들의 전쟁에 빠져들게하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만 검을 사용했던 이치는 처음으로 남을 위해 검을 휘두르게 되는데.
Lagaan: Once Upon a Time in India
1890년대 영국 점령기 인도. 무거운 세금에 허덕이는 참파네르 주민들에게 영국 장교가 크리켓 시합을 제안한다. 마을의 앞날이 걸린 시합, 승자는 누가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