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1di7ytNVJXuiSGrZ5dBSEI6ZA.jpg

델리리움 (2018)

Nothing escapes

장르 : 스릴러,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26분

연출 : Johnny Martin
각본 : Lisa Clemens, Andy Cheng

시놉시스

부인과 아이들 13명이 살해되고, 유력한 용의자인 남편이 실종된 후 귀신이 나온다고 알려진 브란트 저택. 고등학교 동아리 ‘헬갱’은 인터넷에 올릴 영상을 만들고자 헬갱에 가입시켜 준다는 조건으로 신입생 ‘에디’에게 카메라를 들고 브란트 저택에 다녀오라는 임무를 준다. 하지만 저택으로 향한 에디는 돌아오지 않고, 에디를 찾으러 떠난 친구들마저 그곳에서 이상한 일을 겪게 되는데...

출연진

Mike C. Manning
Mike C. Manning
Chase
Griffin Freeman
Griffin Freeman
Austin
Ryan Pinkston
Ryan Pinkston
Keith
August Roads
August Roads
Lucas
Lindsay Bushman
Lindsay Bushman
Hayley
Troy Osterberg
Troy Osterberg
Billy
Seth Austin
Seth Austin
Muzo
Callan Taylor
Callan Taylor
Jimmie
Callan Taylor
Callan Taylor
Kimmie
Teresa Navarro
Teresa Navarro
Jenny
Nia Bois
Nia Bois
Josey
Ian Bamberg
Ian Bamberg
Eddie
Nicholas Scott
Nicholas Scott
Richie
B.J. Mitchell
B.J. Mitchell
Shrock
Travis Michael Myers
Travis Michael Myers
Dirk
Isaac Gilmore
Isaac Gilmore
Officer King
Alex Hidas
Alex Hidas
Officer Hildas
Jenny Martin
Jenny Martin
Tracy
Josey Martin
Josey Martin
Sam

제작진

Johnny Martin
Johnny Martin
Director
Lisa Clemens
Lisa Clemens
Screenplay
Andy Cheng
Andy Cheng
Screenplay
Jason A. Payne
Jason A. Payne
Editor
David Stragmeister
David Stragmeister
Director of Photography
Melissa Wulfemeyer-Valenzuela
Melissa Wulfemeyer-Valenzuela
Casting
Johnny Martin
Johnny Martin
Producer
Johnny Martin
Johnny Martin
Story
Mathieu Carratier
Mathieu Carratier
Original Music Composer
Belinda Bryant
Belinda Bryant
Makeup Effects
Josh Hakian
Josh Hakian
Associate Producer
Denise Skinner
Denise Skinner
Line Producer
Jay Davis
Jay Davis
Art Direction
Francisco Castro
Francisco Castro
Writer
Francisco Castro
Francisco Castro
Co-Producer

포스터 및 배경

/961di7ytNVJXuiSGrZ5dBSEI6ZA.jpg

비슷한 영화

하일슈타텐
인터넷 개인 중계방송을 하는 일련의 청소년 무리들이 2차 대전 당시 요양소로 쓰였던 폐건물에서 24시간을 보내며 귀신이 있는지 찾기로 한다. 단, 하루동안 모든 인터넷을 사용하지 못하는 조건에서 그들은 용감하게 모험에 도전하게 되는데...
나이트 테러
죽었던 개가 살아서 거리를 배회하고, 잔인한 사고를 당한 아이가 무덤 밖을 배회한다. 이웃집과의 불화는 되돌릴 수 없는 끔찍한 사건으로 번지고, 이내, 저주받은 밤이 내린 마을에 사악한 존재들이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왜 우리를 찾아온거야..?’
서치
목요일 저녁, 딸 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 전화 3통. 아빠 데이빗은 그 후 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실종된 날 밤 마고가 향하던 곳이 밝혀지며 새로운 사실들이 발견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딸 마고의 노트북!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서 상상조차하지 못한 딸의 진실이 펼쳐지는데…
House of the Witch
A group of high-school kids set out to play a Halloween prank at an abandoned house, but once they enter they become victims of a demonic witch who has set her wrath upon them.
일라이
자가면역성 증후군을 앓는 어린 소년 일라이. 부모는 마지막 희망을 걸고 실험적인 치료를 행하는 의사를 찾아간다. 그녀가 세운 무균 주택에 머무는 일라이 가족. 그곳에서 아이는 끔찍한 환상에 시달린다. 그것은 아마도 환각 상태에서 찾아온 악몽. 하지만 그 저택에는 정말 사악한 존재가 깃들었는지도 모른다.
곤지암
1979년 환자 42명의 집단 자살과 병원장의 실종 이후, 섬뜩한 괴담으로 둘러싸인 곤지암 정신병원으로 공포체험을 떠난 7명의 멤버들. 원장실, 집단 치료실, 실험실, 열리지 않는 402호. 괴담의 실체를 담아내기 위해 병원 내부를 촬영하기 시작하던 멤버들에게 상상도 못한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일들이 실제로 벌어지기 시작 하는데…
닥터 슬립
어린시절 아버지가 남긴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한 대니는 자신이 가진 샤이닝 능력으로 죽음을 앞둔 이들을 돕는 닥터 슬립으로 불리며 살고 있다. 우연히 누구보다 강력한 샤이닝 능력을 지닌 12살 소녀 아브라 스톤을 만나게 되면서, 샤이닝 능력자들을 먹고 영원한 생명을 이어나가는 트루 낫이라는 비밀조직과 맞서게 되는데…
더 배니싱
1930년대 후반, 전쟁을 앞두고 불안감이 감도는 영국. 독실한 목사 ‘라이너스’와 아내 ‘마리안’, 어린 딸 ‘애들레이드’가 새로운 마을로 이사를 온다. 어딘지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저택. 어두운 밤이면 기이한 소리가 들리고 딸은 낯선 행동을 하기 시작하며 두려움에 휩싸인 ‘마리안’은 주술가 ‘해리’를 찾아가는데…
파라노말 액티비티: 넥스트 오브 킨
어릴 적 엄마 세라에게 버림받은 마고는 유전자 분석회사를 통해 알게 된 친척 샘을 만나게 된다. 마고는 자신의 사연을 담은 다큐를 제작하기 위해 촬영 감독 크리스와 음향 담당 데일과 합류한다. 마고 일행은 아미시의 일원이던 샘의 안내로 세라의 아버지이자 아미시 공동체의 지도자인 제이컵의 베일러 농장에 도착한다. 헛간을 둘러보던 마고는 세라가 아직도 여기 있다는 말을 하는 여자 아이를 만난다. 그날 밤, 마고는 엄마가 살았던 다락방에서 병적인 숭배를 비판하는 세라의 편지와 함께 낯선 존재를 느낀다. 제이컵은 교리에 맞서려던 세라가 외부인과 만나 임신했으며 교리에 의해 아이를 키울 수 없었던 세라가 병원에 마고를 버렸다고 말한다. 마고 일행은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숲에서 교회를 발견하지만 제이컵은 마고 일행이 교회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막는다. 그날 밤, 마고는 머리가 두 개인 새끼 염소를 교회에 제물로 바치는 장면을 목격한다. 그 후 교회에 몰래 들어간 마고와 크리스는 교회 안에서 아스모데우스의 그림과 숨겨진 깊은 수직 갱도를 발견하는데...
The Exorcism of Carmen Farias
Carmen, a brave journalist, discovers soon after her mother's death that she has inherited her grandma's house. She decides to move there without knowing it hides dark secrets.
Hell House LLC II: The Abaddon Hotel
Eight years after the opening night tragedy of HELL HOUSE LLC, many unanswered questions remain. Thanks to an anonymous tip, an investigative journalist is convinced that key evidence is hidden inside the abandoned Abaddon Hotel. She assembles a team to break into the hotel in hopes of discovering the truth. But the source of the tip and the secrets of the Abaddon Hotel are more horrifying than any of them could have imagined.
대시캠
At the start of the pandemic, an indulgent and self-deluded livestreaming improv musician abandons L.A. for London, steals her ex-bandmate's car, and makes the fateful decision to give a ride to an elderly woman who is not what she seems.
라 카사: 영혼의 집
야간 통행금지령이 내려진 칠레의 1970년대와 1980년대, 경찰은 버려진 건물을 순찰하는 임무를 맡는다. 순찰 중이던 아리아가다 경관은 용의자를 목격했다는 주민 신고로 확인차 ‘킨타 노멀’로 불리는 오래된 저택으로 향한다. 이상한 소리에 이끌려 집 안으로 들어간 아리아가다는 알 수 없는 사연이 깃든 그곳에서 초자연적인 현상과 기이한 존재를 감지하고 탈출하려고 하지만 좀처럼 빠져나오지 못하는데…
세이퍼 앳 홈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강타한 지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팬데믹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에반’의 생일을 기념하며 그의 연인 ‘젠’은 절친 5명과 함께 온라인 파티를 준비한다. 그런 가운데, 단순히 재미로 시작한 진실게임에서 ‘에반’과 ‘젠’은 말다툼을 하기 시작하고, 예기치 못한 끔찍한 일이 벌어지는데….
텍사스 전기톱 학살 2022
텍사스의 한 유령 도시. 이곳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꿈을 안고 도착한 인플루언서들. 이들이 악명 높은 살인마 '살가죽 가면'과 마주친다. 《텍사스 전기톱 학살》의 속편.
블레어 위치
불을 켜도, 혼자 보지 않아도 무서운 공포! 1994년, 200년 동안 내려온 블레어 위치의 전설을 찾아 3명의 영화과 학생들이 버키츠빌 숲에 들어간 후 실종된다. 그리고 1년 후 그들이 찍은 필름이 발견된다. 1999년 오랜 법정 싸움 끝에 필름은 유가족에게 돌아가고 영화화가 결정된다. 영화는 전세계를 충격에 빠트린다. 그리고… 2016년 유가족 중 헤더의 동생은 SNS에 올려진 1999년의 영상 속에서 누나가 생존해 있을지 모른다는 단서를 발견한다. 그는 팀을 꾸려 버키츠빌로 떠나는데…
더 이퀄라이저 2
전직 특수 요원 로버트 맥콜(덴젤 워싱턴)이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 악행을 일삼는 범죄 집단을 소탕하는 덴젤 워싱턴의 숨막히는 범죄 액션 스릴러.
케이지 다이브
이복형제인 '제프'와 '조시'는 제프의 여자친구 '메간'과 함께 호주로 여행을 떠난다. 그들은 익스트림 쇼 오디션에 참가하기 위해 바다 상어를 직접 체험하는 케이지 다이빙에 도전한다. 짜릿한 케이지 다이빙 중 예기치 않은 쓰나미가 밀려와 배가 난파되고 케이지는 부서진다. 밑에선 상어들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물 위에서는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벌이는데…. 모든 건 카메라에 기록되었다. 이것은 실제 상황이다!
클라운 타운
Whilst on their way to a concert four friends get sidetracked and stranded in a seemingly abandoned town and whilst looking for help find themselves stalked and terrorised by a gang of violent clown dressed psychopaths who will stop at nothing ensnaring them into their sinister blood thirsty games.
그루지
복수심을 품은 악령의 저주를 받은 집. 들어오는 자가 누구든 끔찍한 죽음을 맞는다.

추천 영화

Delirium
A man recently released from a mental institute inherits a mansion after his parents die. After a series of disturbing events, he comes to believe it is haunted.
서던 리치: 소멸의 땅
불가사의한 이유로 사람들의 출입이 금지된 채 방치된 미국 해안지대에 펼쳐져 있는 미스터리한 X구역. 이곳과 관련된 사안을 다루는 비밀 정부 기관 서던 리치는 점점 커져가는 엑스구역의 정체를 파악하기 위해 쉬머라 불리는 탐사대를 파견해 왔다. 이에 가담했던 남편이 의식을 잃은 채 돌아오자, 전직 군인이자 생물학자인 레나는 남편을 구하기 위해 탐사대에 지원한다. 입구는 하나, 출구는 없다고 불리는 미지의 구역에 발을 디딘 레나와 대원들, 다가갈수록 더 깊이 빠져드는 엑스구역의 비밀에 한 발짝 다가서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