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ander Technique (2008)

장르 : TV 영화

상영시간 : 0분

연출 : Marta Swingle, Portland Helmich

시놉시스

Feature film.

출연진

William Hurt
William Hurt
Himself
Jane Kosminsky
Jane Kosminsky
Herself

제작진

Marta Swingle
Marta Swingle
Director
Portland Helmich
Portland Helmich
Director

비슷한 영화

컨츄리 웨딩
A famous country singer set to marry a glamorous Hollywood actress returns to his small town roots. When he crosses paths with his childhood sweetheart and finally feels inspired to write songs again he reevaluates his life, his values and his opinion of true love. As his wedding day approaches, he must decide if he has chosen the right woman to be his wife.
Stalked by My Neighbor
A girl and her mother escape to suburban safety after a home invasion scares them out of the city, but they're soon menaced by a sinister figure.
이프 데어 비 쏜스
Christopher and Cathy Dollanganger live together as man and wife with Cathy's two sons who are unaware of the incestuous nature of their parents' relationship. But when a mysterious woman moves in next door and befriends the younger boy, Bart, he begins a strange transformation and displays accusatory behavior towards Cathy and Christopher. When Christopher discovers their mysterious neighbor is, in fact, his mother Corrine Dollanganger, all of the family's long-hidden secrets are revealed in a tragic climax.
틴 비치 무비 2
서핑을 좋아하는 브래디와 맥켄지. 그들은 매일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신나는 서핑을 즐긴다. 거대한 파도가 오는 날, 둘은 서핑에 나서고 파도에 휩쓸려 어느 외딴 섬에 떨어지게 되는데 그 섬은 바로 브래디가 좋아하는 영화 의 주인공들이 모두 등장하는 섬이다. 1편에 이어 섬에 다시 돌아간 브래디와 맥켄지 그들은 과연 자신들의 세계로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
킬링 지저스
인류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예수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그가 죽고 난 뒤 2천 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 22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의 가르침을 따르며, 그를 신으로 믿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성경 밖에서 실재했던 인물인 예수가 어떤 시대에 살았으며, 그의 삶을 둘러싸고 정치적, 사회적으로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는 알지 못한다. 는 예수가 어떤 삶을 살았고, 어떻게 목숨을 잃었는지 이해하기 위해 ..
샤크네이도 스톰
주인공 부부 핀과 에이프릴은 플로리다 올랜도로 여름휴가를 떠나기로 한다. 하지만 갑작스레 백악관 행사에 초대된 핀은 워싱턴에 남게 되고, 에이프릴은 친정어머니인 메이와 딸 클로디아와 함께 올랜도로 향한다. 한편 워싱턴에 거대한 폭풍과 함께 하늘에서 상어가 떨어지는 이른바 ‘샤크네이도’가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인정사정 없이 물어뜯는 식인상어들은 동부해안까지 상륙하고, 가족을 구하러 올랜도로 향하는 핀. 이전보다 강력해져 돌아온 샤크네이도의 공격에서 가족을 구하고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레귤러 쇼 더 무비
미래의 우주 한 구석! 타임네이도를 사이에 두고 모디카이와 릭비의 전쟁이 한창이다. 얼마 후 릭비는 모디카이의 총에 맞은 채 “현재”로 가고, 모디카이와 릭비, 공원 식구들에게 상황을 설명한 후 로스의 음모를 막아 우주를 구할 것을 당부한다. 릭비가 타고 온 우주선으로 모디카이와 릭비가 과거 고등학교 졸업반이던 과거로 거슬러 올라간 일행은 모디카이와 릭비가 과학실을 폭발시켜 타임네이도를 만들어내는 걸 막으려 하지만, 로스의 흉계로 작전은 실패하고 만다. 모디카이가 릭비를 쏜 이유와 로스가 릭비에게 복수를 다짐한 이유는 알지 못한 채, 공원 식구들은 모두 시간과 지구를 구하려 노력하는데...
투모로우 샤크
빙하에 갇혀 있던 상어들이 살아 나와 북극해 바다를 점령한다. 공격적이고 탐욕스러운 새로운 종의 이 상어들은 원주민 사냥꾼들을 비롯해 닥치는 대로 잡아먹는다. 사냥꾼들의 실종신고가 계속되자 북극해 연구를 위해 만들어진 오아시스 기지의 연구원들은 상황파악을 위해 실종지점을 조사하던 중, 상어의 존재를 알게 된다. 상어들은 사냥꾼에 이어 연구원들까지 공격하기 시작하고 마침내 오아시스 기지까지 공격한다. 얼음 위에 세워졌던 연구기지는 상어의 공격으로 해저에 가라앉게 되고 이들의 조난구조를 접수한 쇄빙선은 해저의 기지를 물 위로 끌어올릴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계속 되는 상어의 공격에 대다수의 연구원들이 목숨을 잃고 데이빗과 연인 트레이시만이 구조되어 쇄빙선에 오르게 되는데...
디센던츠 2
오란돈 왕국의 공주가 될 예정이었던 '맬'은 숨막히는 생활에 지쳐가고 중압감을 이기지 못한 채 악당들의 섬으로 되돌아가고, 친구들은 그녀를 데려오기 위해 섬으로 뒤쫓아가는데...
라이온 수호대: 돌아온 전설
‘라이온 킹’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친구들과 함께 라이온 수호대를 결성했다! 1994년, 전 세계 최고의 히트를 기록하고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도 올랐던 애니메이션 .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감동을 준 애니메이션 은 이후,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제작되고, 라이온 킹 심바의 딸 키아라의 이야기를 다룬 역시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그렇다면 심바의 아들은? 은 심바의 아들 카이온이 그의 친구들을 이끄는 수호대의 대장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제 어른이 된 세대와 그들의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리즈이자 할아버지 무파사와 반역을 꾀한 삼촌 스카 대까지 거슬러 가는 대서사시로, 기존 시리즈에서의 궁금증들을 모두 풀어줄 이야기가 될 것이다. 심바의 아들 용맹스러운 카이온과 그의 친구들 이것이 진정한 ‘어벤져스’급 라이온 수호대 멤버들 심바의 용맹스러운 아들, 그 이름은 카이온. 카이온은 라이온 수호대의 대장이자 가장 용맹하고 무서운 멤버로, 누나인 키아라가 태양의 땅 여왕이 될 수 있도록 왕의 수호대로서 최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카이온의 치타 친구인 홀리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빠른 멤버 그리고 하마 하센은 엄청난 힘을 자랑한다. 왜가리인 오노는 멤버들 중 가장 똑똑하며 멀리 볼 수 있는 시력을 지녔다. 그리고 오소리 벙가는 라이온 수호대에서 가장 용감한 멤버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티몬과 품바’의 조카다
어드벤처 인 베이비시팅
Two teen rival babysitters, Jenny and Lola, team up to hunt down one of their kids who accidentally ran away into the big city without any supervision.
더 위저드 오브 라이즈
2008년, 미국 역사상 희대의 분식회계를 저질러 미국연방법원에서 150년형을 선고받은 Bernard “Bernie” Madoff 를 소재로 한 드라마
사이크: 더 무비
The ambitious friends come together during the holidays after a mystery assailant targets one of their own. A comedic thrill-ride follows, as the wild and unpredictable Psych team pursues the bad guys, justice … and, of course, food!
Inhumans: The First Chapter
An isolated community of superhumans fight to protect themselves.
홈 인베이션
최첨단 보안장비가 설치된 대저택에 거주하는 클로이(나타샤 헨스트리지)는 집앞에서 나는 소리를 듣고 밖으로 나간 친구가 무장 강도들에게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하고는 곧바로 보안업체에 도움을 요청한다. 보안업체 직원 마이크(제이슨 패트릭)는 저택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클로이와 그녀의 아들 제이콥의 대피 동선을 알려준다. 하지만 그 사이 집안에 침입한 강도들은 카메라에 스프레이를 뿌려 마이크의 시선을 차단한다. 강도들은 사전에 다리를 봉쇄해 경찰들의 접근을 막아 놓은 상황. 다행히도 강도들이 금고에 한눈팔며 감시를 소홀히하자, 마이크는 발각되지 않은 카메라를 통해 모자의 탈출을 돕는다. 클로이 모자는 우여곡절 끝에 차고에 도착하지만, 제이콥의 돌발 행동으로 인해 강도들에게 붙잡히고 마는데…
Megalodon: The Monster Shark Lives
In April 2013, a fishing vessel was attacked off the coast of South Africa, killing all on board. A TV crew documented Marine Biologist Collin Drake as he worked to determine the predator responsible. His discovery is presented in this shocking footage.
Forsaken
In a rural town where football is war and the quarterback is king, comes a tense re-imagining of MACBETH with a bloody twist to prove that Lady and King Macbeth didn't kill for power - They killed for love.
마블 라이징: 시크릿 워리어즈
When a threat no one could have expected bears down on the Marvel Universe, this ragtag, untrained band of teens have no choice but to rise together and prove to the world that sometimes the difference between a 'hero' and 'misfit' is just in the 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