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boVvNLVKYbP2H7MoGol9sQAIH.jpg

The Devil Bat (1940)

He's Trained His Brood of Blood-Hungry Bats to Kill on Command!

장르 : 공포, SF

상영시간 : 1시간 8분

연출 : Jean Yarbrough
각본 : John T. Neville

시놉시스

Dr. Paul Carruthers feels bitter at being betrayed by his employers, Heath and Morton, when they became rich as a result of a product he devised. He gains revenge by electrically enlarging bats and sending them out to kill his employers' family members by instilling in the bats a hatred for a particular perfume he has discovered, which he gets his victims to apply before going outdoors. Johnny Layton, a reporter, finally figures out Carruthers is the killer and, after putting the perfume on himself, douses it on Carruthers in the hopes it will get him to give himself away. One of the two is attacked as the giant bat makes one of its screaming, swooping power dives.

출연진

Bela Lugosi
Bela Lugosi
Dr. Paul Carruthers
Suzanne Kaaren
Suzanne Kaaren
Mary Heath
Dave O'Brien
Dave O'Brien
Johnny Layton
Guy Usher
Guy Usher
Henry Morton
Yolande Donlan
Yolande Donlan
Maxine
Donald Kerr
Donald Kerr
'One-Shot' McGuire
Edmund Mortimer
Edmund Mortimer
Martin Heath
Gene O'Donnell
Gene O'Donnell
Don Morton
Alan Baldwin
Alan Baldwin
Tommy Heath
John Ellis
John Ellis
Roy Heath
Arthur Q. Bryan
Arthur Q. Bryan
Joe McGinty
Hal Price
Hal Price
Chief Wilkins
John Davidson
John Davidson
Prof. Percival Garland Raines
Billy Griffith
Billy Griffith
Coroner (scenes deleted)
Wally Rairden
Wally Rairden
Walter King

제작진

Jean Yarbrough
Jean Yarbrough
Director
John T. Neville
John T. Neville
Screenplay
George Bricker
George Bricker
Original Story
Guy V. Thayer Jr.
Guy V. Thayer Jr.
Associate Producer
Arthur Martinelli
Arthur Martinelli
Director of Photography
Holbrook N. Todd
Holbrook N. Todd
Editor
Paul Palmentola
Paul Palmentola
Art Direction
Melville De Lay
Melville De Lay
Production Manager
Jack Gallagher
Jack Gallagher
Producer

비슷한 영화

히 러브스 미
미술학도인 안젤리끄는 유부남 심장전문의 뤼끄를 사랑한다. 그녀는 그와의 사랑을 꿈꾸며 그녀의 생일을 그와 함께 보내고 싶어하고, 그와 함께 여행을 갈 계획을 세우지만, 그녀의 생각대로 일은 되지 않는다. 영화는 뤼끄의 시점으로 바뀌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는데.
싸이코
1998년 12월 피닉스의 어느 모텔 룸. 마리온 크레인(앤 허쉬 분)은 점심시간에 애인 샘(비고 모텐슨 분)과 짧은 정사를 나눈다. 그녀는 그와의 결혼을 원하나 샘은 아버지의 빚과 매달 전부인에게 지불해야만 하는 별거 수당 때문에 경제적으로 결혼할 여유가 없다고 거절한다. 착잡해진 마리온은 서둘러 사무실로 돌아오고, 때마침 사장은 고객의 돈 40만불을 은행에 입금시켜 놓을 것을 그녀에게 부탁한다. 그러나 마리온은 돈의 유혹에 이끌려 40만불을 들고 은행이 아닌 애인에게로 향한다. 이틀을 꼬박 운전한 마리온은 피로에 지쳐 길을 잃고 헤메이던 중 인적이 드문 베이츠 모텔에 묵게 된다. 모텔 주인인 노만 베이츠(빈스 본 분)는 그녀에게 성적 호기심을 갖고서 저녁을 제공하는 등 호의를 베풀고, 그녀도 그의 호의에 긴장을 풀고 밤늦게 이야기를 나눈 후 그녀의 방으로 돌아간다. 잠자리에 들기 위해 샤워를 하던 중 그녀는 누군가에 의해 칼로 무자비하게 살해당하는데...
The Corruption of Chris Miller
Chris Miller lives with her stepmother Ruth in a large secluded mansion in the countryside. Both women have been traumatized by the mysterious disappearance of Chris’ father but their isolation is soon interrupted by the arrival of a mysterious young drifter, Barney, who they take on as a handyman. All the while, an unknown scythe wielding killer has been stalking the area, leaving an ever growing body count, and it’s not long before the women grow increasingly suspicious of Barney…
프레일티
미궁속의 "신의 손 살인사건" 용의자의 갑작스런 방문 미궁속으로 영원히 묻혀갈만큼 치밀하고 악명높은 '신의 손 살인마'를 추적하고 있는 FBI 요원 "웨슬리 도일"의 사무실에 자신이 바로 그 연쇄 살인마를 알고 있다고 말하는 한 사내가 방문한다. "펜튼 메익스"라 이름을 밝힌 사내는 살인마는 다름 아닌 자신의 동생 아담으로 사람들을 살해한 뒤 자살했다고 말한다. 동생이 왜 이런 살인 사건에 연루하게 됐으며 자수를 하고 떳떳이 살고 싶은 강한 의지를 피력하지만 도일은 갑작스런 그의 방문에 믿음이 가질 않는다. 그의 의심을 눈치 챈 펜튼은 도일에게 증거를 보여주겠다며 시체를 묻은 "장미정원"으로 그를 데리고 가며 사건의 전모를 털어 놓는다.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꿔버린 신의 계시... 때는 1979년. 12살인 펜튼과 9살인 아담은 시골 작은 마을에서 홀아버지 와 함께 소박하지만 행복한 삶을 누리던 어느 날 느닷없이 아버지에게 신으로부터의 신성한 계시가 주어진다주님은 그와 아들들을 사람의 모습을 띠고 사람과 똑같이 살아가는 악마를 처단하는 도구로 쓰기 위해 선택했고, 천사가 그에게 악마의 명단을 주는 즉시 그들을 찾아 처단해야 한다고 말한다. 어린 아담은 자신의 가족에게 부여된 임무가 자랑스러워 아버지와 마음을 합쳐 정의를 구현하려 하지만 펜튼은 아버지가 미쳤다고 생각하고 아버지의 살인을 끝내기 위해 발버둥칠수록 아버지는 더욱 더 강하게 그를 옥죄어 올뿐이다. 신의 허락을 받은 처단이라는 아버지와 아담의 살인을 막기 위해 나타난 아담... 그는 왜 웨슬리 도일을 택한 것일까?
사랑의 파도
뉴욕 맨하탄의 빌딩 숲속에서 형사 생활 20주년을 맞는 프랭크 켈러는 노총각 신세를 면한지 얼마않돼 곧장 이혼을 당한 홀아비 형사. 외로운 생활 속에서도 언제나 사건 해결을 위해 온몸으로 도심을 누비는 그에게 이상한 연속 살인사건을 수사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사건 현장인 피살자의 침실에서는 한결같이 "사랑의 파도"라는 노래가 흐르고 있고 피살자는 침대에서 알몸으로 엎드린 채 뒷머리에 총상을 입은 채로 발견된다. 셔맨 형사와 함께 수사를 맡은 프랭크는 영감을 얻으러 사건 현장에 갔다가 지나라는 젊은 여자의 방문을 받게 된다. 지나는 피살자가 독신자 잡지에 낸 광고를 보고 찾아온 것. 여기서 두 형사는 세 명의 피살자들이 모두 독신자 잡지에 여자들이 솔깃하도록 시적인 데이트 신청 광고를 낸 뒤 그것을 보고 찾아온 여자와 만나다가 피살당한 사실을 알아낸다.
엣지 오브 다크니스
보스턴 경찰서의 베테랑 형사이자 법과 규정에 정직한 지극히 평범한 경찰 크레이븐(멜 깁슨). 오랜만에 자신의 집에 찾아온 딸 엠마(보자나 노바코닉)와 오붓한 저녁을 즐기려던 순간, 바로 눈 앞에서 의문의 괴한에게 딸이 무참히 살해당한다. 언론과 동료들 모두 경찰인 그가 표적이었다고 파악한 후 수사에 착수하는 동안, 크레이븐은 딸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품고 단독 수사에 나서게 된다. 그리고 딸이 ‘노스무어’라는 국가기밀연구소에서 근무했다는 사실과 그 조직이 국가와 비밀리에 계약을 맺고 있으며, 그들의 표적은 처음부터 자신이 아니라 딸이었음을 알게 된다. 국가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에 가까워질수록, 그에게 다가오는 검은 위협은 계속되고… 딸의 억울한 죽음을 되갚기 위한 한 아버지의 생애 마지막 반격이 시작된다!
카우보이 비밥: 천국의 문
2071년의 화성. 도심에서 화물차가 폭발한 후 원인 불명의 죽음이 이어지자, 테러로 판단한 정부가 거액의 현상금을 내건다. 잔챙이 사냥에 지친 카우보이들, 오랜만에 몸 좀 풀어볼까?
캠퍼스 레전드 2 - 파이널 컷
순탄하게 하늘을 나르던 비행기가 요동을 치고 승무원 한 명이 느닷없이 승객들을 닥치는 대로 살해하기 시작한다. 살인마에게 쫓기던 여주인공이 조종실로 급히 몸을 피하지만 이미 기장들 역시 난도질당한 상태였다. 갑자기 조종실 창 밖에 한 남자의 얼굴이 나타나고 여주인공이 비명을 지르는 순간 ‘컷’하는 소리가 들리며 화면이 비행기 밖으로 빠져나온다. 이 정신 없는 오프닝은 한 영화학교 학생들이 졸업 작품을 찍는 장면이었던 것. 영화학교의 학생들은 모두 최고의 졸업 작품에 주어지는 ‘히치콕상’을 타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다. 에이미 메이필드는 교내에 떠도는 연쇄 살인마에 대한 괴담을 영화로 찍기로 하고 촬영에 들어간다. 그러나 얼마 후 에이미의 영화에 주인공을 맡은 산드라가 실종되고 영화과의 킹카 트래비스가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트래비스의 죽음에 의문을 품은 에이미는 자살 장소인 영화과 건물의 옥탑에 올라갔다가 그와 꼭 닮은 쌍둥이 동생 트래버를 만나게 된다.
페이퍼
뉴욕의 작은 신문사 소속의 기자 헨리(마이클 키튼)는 어느날 한 살인 사건을 접하게 된다. 윌리암스버그에서 두 백인 사업가가 총에 맞은 피살체로 발견되고 그 곁에 흑인소년 둘이 있었던 사실이 한 목격자에 의해 밝혀지면서 그 소년들은 흉악한 살인범으로 몰려 체포되기에 이른다. 언론에서는 이전 흑인 소년 살해사건에 대한 보복 차원에서 이루어진 범행이라며 떠들지만 이를 미심쩍어하던 헨리는 취재 과정에서 우연히 그들이 무고하다는 경찰내에서 목소리를 듣게 된다. 입증만 할 수 있다면 대단한 특종을 따낼 기회를 잡게 된 것인데...
25살의 키스
시카고 썬 타임지의 유능한 카피 에디터인 조시 겔러는 직접 현장에서 발로 뛰는 취재 기자가 되고 싶어한다. 그런 조시 겔러는 직장에서는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고 있지만, 개인적인 그녀의 생활은 부족함 투성이다. 고등학교 시절의 조시 겔러는 공부는 잘하는 우등생이었지만 우스꽝스런 외모와 엉뚱한 행동으로 인해 친구들로부터 늘 따돌림을 당했고, 그때 이후 지금까지 변변히 남자 친구 한번 만나본 적이 없다. 조시는 이렇게 탄식한다. "난 키스다운 키스 한번 못해 봤어"라고. 그런 그녀에게 신문사의 괴팍한 사장은 특종을 잡으라며 조시에게 취재 기자 발령을 내린다. 꿈에 그리던 취재 기자 발령을 받으면서 그녀는 자신의 인생에서 상상하지 못했던 변화의 조짐이 보이기 시작한다. 기자로서 그녀에게 주어진 첫번째 임무는 결코 쉽지가 않다. 열일곱살 고등학생으로 위장해서 학교에 들어가 요즘의 십대를 취재하는 것이다. 자기보다 여덟살이나 어린 학생들 틈에서 조시 겔러는 자신이 고등학교 시절에 따돌림을 당했던 아픈 기억을 극복해 가면서 기사 거리를 찾아가게 되는데.
할로윈 4: 돌아온 마이클 마이어스
1988년 10월 30일, 할로윈 데이의 전야. 마이클 마이어스를 이송하던 차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10년전, 할로윈데이에 가면을 쓴채 16명이나 되는 사람들을 처참히 살해했던 마이클 마이어스가 탈출한 것이다. 당시 마이어스는 여동생마저 죽이려다 담당 의사인 루미스 박사에 의해 잡혀 정신병동에서 감금생활을 하고 있었는데..
The Pool
International students at an elite Prague school are stalked and murdered by a masked killer while holding a party in an abandoned water park.
올레디 데드
집으로 침입한 침입자에게 아들을 잃게 된 토마스. 이 사건으로 인해 가정이 불행해진 토마스는 정신과 상담을 하러 갔던 박사에게서 직접 복수를 할 수 있도록 해주겠다는 제안을 받는다. 범인이 잡혀 있다는 곳으로 안내 된 토마스. 범인으로 지목되어 묶여 있던 자에게 폭력을 가하지만, 집에서 보았던 그 침입자가 아님을 알게 된다. 그 곳으로 안내해주었던 이들은 묶여 있는 자를 죽일 것을 토마스에게 강요하게 되고, 토마스는 붙잡혀 있는 사람과 함께 그 곳을 빠져나갈 계획을 세워야 하는데...
디바우어
제이크는 심한 악몽을 가끔 경험하는 것을 제외하곤 너무도 평범한 대학생이다. 21살이 되는 생일날 절친한 친구인 콘래드, 다코타와 ˝패스웨이˝란 컴퓨터 게임을 하게 된다.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과거는 물론 미래까지 알려주고 방향을 알려주는 신기한 전화가 걸려온다는 이상한 게임. 세 친구는 게임에 참여하고 스스로의 고민을 덜어주는 전화를 받게 된다. 하지만 전화를 받은 콘래드와 다코타는 죽이고 싶도록 미웠던 사람들을 죽이고 자신도 처참하게 자살한다. 도움을 주던 보안관마저 사고로 죽자 제이크는 ˝패스웨이˝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하고 자신의 끔찍한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트랩
연방보안국 요원 에롤의 관할구역에서 10대 소녀의 실종사건이 발생하지만 경찰은 단순 가출 사건으로 결론 내린다. 추적 1 DAY – 실종! 실종소녀와 관련된 기사가 난 신문을 에롤이 볼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놓고 간 범인. 에롤은 자신이 관리하는 전과자들 중 한 명이 자신과 게임을 벌이고 있음을 직감한다. 추적 2 DAY – 용의자! 에롤은 경찰의 도움조차 없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13명의 용의자를 추려내 사건조사를 시작하지만 모두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지고 있으며, 혐의를 입증할 단서조차 확보되지 않은 채 사건은 점점 미궁에 빠져든다. 추적 3 DAY – 추격! 에롤을 비웃기라도 하듯 직접 사건의 단서를 제공하는 대담함을 보이는 범인. 사건의 실체에 다가설수록 에롤은 점점 위험에 빠져들게 되고, 그는 자신만의 경험과 감각에 의존한 채 놈을 잡기 위한 목숨을 건 추격전을 이어간다. 추적 4 DAY – 마지막 기회! 집요한 추적 끝에 범인의 거처를 알아내는데 성공한 에롤. 과연 그는 범인을 검거하고 실종된 소녀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이 역시 범인이 준비해 놓은 위험한 함정일 것인가?
드래곤볼 에볼루션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사실은 가공할만한 위력으로 지구를 구할 유일무이한 존재임을 알게 되는 손오공. 손오공의 무공을 이끌어내는 스승으로 젊은 여자와 하와이언 셔츠를 좋아하는 무천도사. 자존심 강하고 콧대 센 미녀지만 뛰어난 두뇌로 드래곤볼 레이더를 제작한 부르마. 처음에는 적이었지만 손오공의 절친한 친구가 되는 야무치. 그리고 엄청난 무술 내공을 숨긴 실력자로 손오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치치. 이들은 오래된 봉인을 풀고 7개의 드래곤볼을 모아 지구를 지배하려는 피콜로에 맞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 최강의 모험 속으로 뛰어든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건 사상 초유의 대격돌이 시작된다!
웨이크 오브 데쓰
오랜 조직생활에 염증을 느끼고, L.A에 돌아온 벤은 자신의 아들과 부인을 돌보는 평범한 생활로 돌아가고자 한다. 벤의 아내인 신시아는 이민국에서 조직적으로 이루어지는 중국계 불법입국을 단속하고 있다. 어느 날 신시아는 단속현장의 굶주리고 지친 불법입국자들 속에서 킴이라는 어린 소녀를 발견하고 연민의 정을 느껴 그녀를 집으로 데려와서 돌봐준다. 그러나, 이 일로 인해 다가올 위험을 신시아는 깨닫지 못하는데.
이달의 우수사원
"Employee of the Month" is about a guy whose day spirals from bad to worse when he gets fired from his dream job at the bank and is dumped by his fiancée Sara. David's best friend Jack tries to convince him it's for the best, but the opposite occurs when bank robberies and millions of dollars become part of his day from hell.
애프터 더 틴 맨
Nick and Nora Charles investigate when Nora's cousin reports her disreputable husband is missing, and find themselves in a mystery involving the shady owners of a popular nightclub, a singer and her dark brother, the cousin's forsaken true love, and Nora's bombastic and controlling aunt.
퓨리
Joe, who owns a gas station along with his brothers and is about to marry Katherine, travels to the small town where she lives to visit her, but is wrongly mistaken for a wanted kidnapper and arrested.

추천 영화

Bat Thumb
Super hero Wuce Bane (a.k.a. Bat Thumb) and his trusty sidekick, Blue Jay, are called upon to save Gaaathumb City from the evil, despicable, and poorly dressed "No Face." Will the city survive? Will Bat Thumb's true identity be revealed? Will Vicky Nail learn to control her unruly waves? Find out the answers to all these questions in this latest comic adventure from master storyteller Steve O.
배트 21
월맹군 정규군이 소련제 전차를 앞세워 남쪽으로 진격을 시작한 1972년 3월 아군의 폭격기를 위해 미국 전자전기 더그라스가 격추된다. 오직 한 명만이 살아남고 미국 공군 전투 구출팀의 출격이 시작된다. 적진에 단 한사람 남게된 것은 베트 21의 코드네임으로 불리는 아이실트 지대공 미사일 탐지장치를 조정하는 전자병기 장교이다. 그리고 그들의 연결 수단은 무전기 뿐이다. 베트공의 정찰 비행 도중 베트공의 공격을 받아 추락, 적진 한가운데 떨어지자, 다급해진 미공군은 정보 유출을 우려, 흑인 조종사에게 무선 교신을 통해, 햄플턴 중령의 위치를 확인시킨다. 그러나 구출작전은 실패로 돌아가고, 햄플턴은 부상을 입는데...
The Bat
Mystery writer Cornelia Van Gorder has rented a country house called "The Oaks", which not long ago was the scene of some murders committed by a strange and violent criminal known as "The Bat". Meanwhile, the house's owner, bank president John Fleming, has recently embezzled one million dollars in securities and has hidden the proceeds in the house, but is killed before he can retrieve it.
The Bat Whispers
Infamous burglar "The Bat" commits a daring jewelry theft despite heavy police presence. Soon after, a bank theft occurs, which may be the work of the criminal as well. Meanwhile, Cornelia Van Gorder has various people arrive at her old mansion, including her niece, Dale, a bank employee, and police detective Anderson. When guests start turning up dead, Cornelia begins to suspect that The Bat may be lurking around the estate.
뱀파이어 배트
When the villagers of Kleinschloss start dying of blood loss, the town fathers suspect a resurgence of vampirism. While police inspector Karl Brettschneider remains skeptical, scientist Dr. Otto von Niemann cares for the vampire's victims one by one, and suspicion falls on simple-minded Herman Gleib because of his fondness for bats. A blood-thirsty mob hounds Gleib to his death, but the vampire attacks don't stop.
The Bat People
Dr. John Beck, recently married, decides to take his wife, Cathy, spelunking in Carlsbad Cavern. While there, Dr. Beck, who specializes in bats, is bitten by a fruit bat. He is then, inexplicably, transformed into a vampire bat. While he escapes and seeks help from another doctor, it is clear the treatments are not working. In fact, they are aggravating his condition. Dr. Beck unwittingly goes on a killing spree, catching the attention of Sergeant Ward.
The Bat
A masked criminal who dresses like a giant bat terrorizes the guests at an old house rented by a mystery writer.
Rise of the Black Bat
In a City where crime rules supreme, District Attorney Tony Quinn has the scales of justice stacked against him. When a crime boss has Tony blinded by acid, it seems that crime has won for good. But through a miracle of modern science, Tony is given the ability to see in the dark like a bat. Tony Quinn takes the guise of the Black Bat to see to it that crime pays and that the scales of justice are balanced once more.
Archie's Bat
Archie’s Bat is a story about the main character Archie, a lonely young boy who is surprisingly given the chance at friendship when his path crosses with an injured bat. However, Archie will learn that not only is a bat not the best play mate, but there’s responsibility in caring for another living being.
Boy Takes Girl
When ten-year-old Aya is left at a kibbutz where children are housed by age instead of gender, not only does she have to get used to dealing with a lot of children, making friends and enemies, she also has to get used to sharing her room with boys... and sharing the showers with them too.
Bat Time
When night dawns on the farm a little bat wakes up. The little bat wants somebody to keep its company. It doesn't want to be alone. It is looking for a friend.
A Piece of Cheese
This story begins in a small town in Euskal Herria known worldwide for its cheese. The inhabitants of this town put aside the differences created by the recent armed conflict in Europe to carry out a mission: to choose what to be in the world. This adventure will take them to witness the historic events of two nations that will be news in Europe: Scotland and Euskal Herria. A great story written in small print. A documentary of the new era that makes us look to the future
The Bat
A sinister criminal known only as "The Bat" attempts to locate a fortune in stolen securities supposedly hidden in the rambling mansion owned by spinster Cornelia Van Gorde.
Weetzie Bat
Weetzie is an ethereal pixie living in 1980s Los Angeles, where she grew up the child of an alcoholic starlet mother and a junkie screenwriter father. She teams up with her Mohawked best friend Dirk to find love, leading her to mysterious trenchcoat-wearing filmmaker Max and platinum-haired surfer Duck. But when their bliss is threatened by deaths, breakups and Max’s witchy and bitter ex-girlfriend Vixanne, Weetzie must take off her pink harlequin sunglasses in order to confront life’s darkness and find happiness in a city known as much for the glamour of fame and fortune as the darkness of cults and crime.
Legend is Alive
An impoverished mentally disabled boy in Vietnam learns to deal with the loss of both of his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