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hw8exDODhg55Gk046t4Igyr6dC.jpg

Nenjam Marappathillai (2021)

Idhu Vera Vilaiyaattu

장르 : 스릴러, 공포

상영시간 : 2시간 22분

연출 : Selvaraghavan
각본 : Selvaraghavan

시놉시스

A god-fearing young woman who takes up the job of a caretaker in a rich household tries to take revenge on her lustful employer.

출연진

S. J. Suryah
S. J. Suryah
Ramasamy 'Ramsay'
Regina Cassandra
Regina Cassandra
Mariam
Nandita Swetha
Nandita Swetha
Swetha
Arvind Krishna
Arvind Krishna
Kalyan

제작진

Selvaraghavan
Selvaraghavan
Director
Arvind Krishna
Arvind Krishna
Director of Photography
Prasanna GK
Prasanna GK
Editor
Yuvan Shankar Raja
Yuvan Shankar Raja
Original Music Composer
Dhanush
Dhanush
Playback Singer
Yuvan Shankar Raja
Yuvan Shankar Raja
Playback Singer
S. J. Suryah
S. J. Suryah
Playback Singer
P. Madhan
P. Madhan
Presenter
Gitanjali Selvaraghavan
Gitanjali Selvaraghavan
Producer
Stunner Sam
Stunner Sam
Stunt Coordinator
Vijay Adhinathan
Vijay Adhinathan
Art Direction
Riaz K. Ahmed
Riaz K. Ahmed
Public Relations
Siddarth Rao
Siddarth Rao
Producer
Anirudh Krishna
Anirudh Krishna
Producer
Selvaraghavan
Selvaraghavan
Lyricist
Selvaraghavan
Selvaraghavan
Story
Selvaraghavan
Selvaraghavan
Screenplay

비슷한 영화

언프렌디드: 친구삭제
월 12일 - L양 동영상 유포 3월 15일 - L양 자살 그리고 1년 후, 그녀의 아이디가 채팅방에 등장했다! 여고생 ‘로라 반스’는 익명으로 업로드된 L양 동영상이 SNS를 통해 순식간에 확산되자, 결국 이를 견디지 못하고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다. 1년 후, 6명의 친구들이 접속한 화상 채팅방에 ‘로라 반스’의 아이디가 갑자기 입장하여 동영상을 업로드한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지 않으면 한 명씩 죽이겠다고 경고한다. 로그아웃만 해도 목숨이 위험한..
장화, 홍련
인적이 드문 시골, 이름 모를 들꽃들이 소담하게 피어 있는 신작로 끝에 일본식 목재 가옥이 홀로 서 있다. 낮이면 피아노 소리가 들려 올 듯 아름다운 그 집은 그러나,어둠이 내리면 귀기 서린 음산함을 뿜기 시작한다.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서려 있는 이 집에서 어른도 아이도 아닌 아름다운 두자매. 수미.수연이, 아름답지만 신경이 예민한 새엄마와 함께 살게 된 그날. 그 가족의 괴담이 시작된다.
1922
아내를 살해했다는 고백의 편지를 쓰는 농부. 하지만 그건 서두일 뿐이다. 그의 펜 끝에서 죄의식과 원한이 빚은 공포가 번져 나온다. 스티븐 킹의 동명 중편소설 원작.
주온 2
'납량 특집 방송! 귀신이 나온다는 흉가의 실체' 라는 여름 특집극 방송을 위해 일본 연예계의 호러퀸, 쿄코와 스탭들은 한적한 시골의 한주택을 찾는다. 그 집에서는 오래 전 남편이 아내를 무참히 살해하고, 남편도 집 근처 도로에서 시체로 발견되는 사건이 일어났었다. 이들 부부에게는 당시 6살이던 토시오라는 아이가 있었는데 이날 이후이 아이마저 행방불명이 되었고, 이 후 이 집에 다녀간 사람들은 누구나 수수께끼의 죽음을 맞이한다는 소문이 전해지고 있었다. 대낮인데도 불구하고 섬뜩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촬영은 무사히 끝이 났고, 스탭들은 하나 둘 해산하게 되는데...
언프렌드
하루에도 수십 명의 SNS 친구 신청을 받는 인기녀 로라는 어느 날 SNS 친구가 아무도 없는 의문의 소녀 마리나로부터 온 친구신청을 수락하게 된다. 언제나 외톨이였던 마리나는 단 하나뿐인 친구 로라에 대해 공포스러운 집착을 보이기 시작하고 두려움을 느낀 로라는 결국 마리나를 친구 목록에서 삭제해 버린다. 또 다시 혼자가 된 마리나는 꺼져버린 노트북 앞에서 끔찍하게 자살하는 동영상을 남긴 채 자취를 감춰버린다. 그날 이후, 기이하게도 로라의 SNS에 마리나의 자살 영상이 업로드 되고 로라의 주변 친구들까지 죽은 마리나의 SNS 친구 신청을 받게 된다. 꺼진 노트북, 스마트폰의 검은 화면 속 자신과 눈을 마주친 로라의 친구들은 연이어 끔찍한 자살을 하게 되고, 친구들의 자살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차례대로 로라의 SNS에 업로드 되기 시작하는데…
100 피트
살고 싶다면 벗어나라... 남편을 살해한 죄로 가택 연금형을 선고 받은 마니 왓슨(팜케 얀센 분)은 발목에 전자 발찌를 한 채 100피트 안에서 벗어날 수 없는 처지다. 그러던 어느 날, 집 안에서 정체불명의 누군가가 그녀를 위협하기 시작하고, 오직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더 카밀라 무비
It has been five years since Laura and Carmilla vanquished the apocalypse and Carmilla became a bonafide mortal human. They have settled in to a cozy apartment in downtown Toronto, Laura continues to hone her journalism skills while Carmilla adjusts to a non-vampire lifestyle. Their domestic bliss is suddenly ruptured when Carmilla begins to show signs of "re-vamping" – from a fondness for bloody treats to accidental biting – while Laura has started having bizarre, ghostly dreams. The couple must now enlist their old friends from Silas University to uncover the unknown supernatural threat and save humanity – including Carmilla's.
주온 2 오리지널
쿄코의 오빠 타츠야는 아들 노부유키와 함께 새로 이사한다. 하지만 이사해 온 집의 방에서 한 여자가 살해 당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정신이 이상해진다. 실은 그 방은 과거 코바야시가 살았던 방으로 그의 아내가 살해당했던 곳인데...
주온 1 오리지널
만삭의 아내를 둔 학교 선생 코바야시가 자기 반 학생 토시오의 집을 가정지도 건으로 방문하면서 모든 사건은 시작된다. 뭔가 수상쩍은 행동을 하는 토시오. 갑자기 고양이 울음 소리를 내는데... 한편, 칸나네 집에서 과외지도를 하고 있던 유키는 밖에서 들려오는 고양이 소리에 계속 신경이 쓰이고... 칸나가 잠시 학교에 간 사이 최악의 공포가 토시오의 집에서, 칸나의 집에서, 그리고 학교에서 동시다발로 엄습한다.
주온: 원혼의 부활
일가족 살인사건이 일어난 저주받은 집, 목이 잘려 살해됐던 어린 소녀. 10년 후, 그녀의 단짝 친구였던 여학생의 눈에 이상한 모습이 보인다. 노란 모자에 빨간 가방을 멘 소녀. 어린 소녀의 원혼일까? 저주는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Summoning Bloody Mary
A group of friends reuniting soon learn the deadly curse of - The Bloody Mary.
나는 네가 캠퍼스에서 한 일을 알고 있다
집단 따돌림의 피해자 대런, 그를 괴롭히는 브래들리와 그의 패거리들을 향한 피의 복수가 시작된다. 뚱뚱하고 천식을 앓고 있는 대런은 친구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자살을 선택하게 되고 자신을 괴롭히던 패거리들을 한 사람씩 자신을 괴롭혔던 방식으로 처단하게 된다. 그 가운데 자신이 짝사랑 하던 엄친아인 져스틴도 그 무리에 일원이 되자 그녀에게도 상상할 수 없는 극한의 괴로움을 선사하며 헤어나올 수 없는 파멸의 구덩이로 던져버린다! 살아 있는 듯 살아 있지 않은…복수의 끝은 과연 무엇일까
13B: 피어 해즈 어 뉴 어드레스
마노하르는 가족과 함께 13층에 있는 새 아파트 13B로 이사하며 자신의 인생 최대의 꿈을 이룬다. 그러나 그들은 우유가 상하는 것과 같은 작지만 이상한 사건들을 겪게 되는데, 이 사건들은 그의 가족들에게는 불길한 일로 여겨지지만 흥분한 마노하르에게는 무시당한다. 아파트의 엘리베이터는 마노하르를 제외한 모든 사람을 위해 작동하는데, 이것은 그를 괴롭힌다.
Kill Katie Malone
College students and best friends Ginger Matheson, Jim Duncan, and Kyle "Dixie" Canning, pool their cash to buy a "ghost" in an online auction. The three think it's all a goof, but once they open up the antique box to examine their "treasure," they unleash the vengeful spirit of an Irish servant girl who has been wreaking havoc on her owners throughout the generations
아파트 1303호
아파트 1303호에 이사 온 모든 여자들이 베란다에서 떨어져 자살하는 기이한 사건이 일어난다. 그곳에서 동생을 잃은 미도리가와는 동생의 방에서 생소한 물건들이 발견되자 동생의 죽음에 의문을 갖게 되고 한 형사에게 그 아파트에 얽힌 사연을 듣게 된다. 1303호에서 한 소녀가 학대를 견디다 못해 엄마를 찔러 죽이고 자신도 몸을 던져 자살한 것. 미도리가와는 1303호의 악령이 숨조여 오는 것도 모른 채 그 사건에 얽힌 책까지 읽으며 동생의 사인을 밝히려 드는데...
Scalps
Silly group of college science students go an dig around in an indian burial ground for artifacts. Unfortunately, one of them becomes possessed by the evil spirit of Black Claw so he must therefore slaughter all of his friends.
4444444444
A young man on a bicycle is turning a corner in front of an apparently abandoned building when he begins to hear the ringing of a cell phone. (A prequel to the first version of Ju-on, 2000.)
로프트
천년의 틈, 사랑이 갇힌 그곳... LOFT소설가 레이코는 유명 문학상을 수상한 전도유망한 작가이지만, 지금은 연애 소설 집필 마저 버겁다. 게다가 이유 모를 마른 기침에 시달리고, 급기야 검은 진흙 같은 토사물을 토해낸다. 편집장은 그녀가 요양을 하면서 작업도 할 수 있도록 창고(Loft) 같은 시골집을 소개해준다. 이삿짐을 풀던 레이코는 집 앞 창고에서 이상한 물건을 운반하는 의심스러운 남자를 목격한다. 이후, 그가 고고학자 요시오카이며 늪에서 발견된 천년 전 여인의 미이라를 옮기고 있었음을 알게 된다. ‘천년 전 여자들은 영원한 아름다움을 위해 시커먼 진흙을 먹었대...그런데 왜 늪에서 썩지도 않았을까?진흙이 보존 작용을 해서, 아직도 썩지 못한 거래...’이제, 천년 된 여자의 존재와 사연을 알게 된 레이코와 미이라 연구에 집착해오던 요시오카는 끔찍한 악몽과 불길한 기운에 시달린다. 기이하게도 두 사람은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단숨에 사랑의 감정에 사로잡히고 만다. 하지만, 낯선 여자의 원혼까지 환영으로 나타나고, 편집장과 요시오카를 둘러싼 살인 사건의 비밀까지 서서히 드러나면서…두 사람의 운명은 설명할 수 없는 과거의 힘에 의해 위태롭게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하우스메이드
1950년 프랑스 식민지 전쟁 시절, 가족을 모두 잃은 린(Linh)은 플랜테이션 농장을 소유한 프랑스 대위 세바스티앙(Sebastian)의 저택에 하녀로 들어간다. 세바스티앙과 사랑에 빠지게 된 린은 어느 날 농장에 숨겨진 비밀과 공포를 맞닥뜨리게 된다.
유 턴
젊은 경찰과 마주친 후 이상한 살인 사건에 휘말려 유력 용의자가 된 여기자. 이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