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lH6rbSdIqxZNOOkmiZA2HJqxvj.jpg

Thunder in the Pines (1948)

CRASHINGTIMBER! SMASHING FISTS! SPECTACULAR THRILLS!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로맨스, 스릴러, 서부

상영시간 : 1시간 1분

연출 : Robert Gordon
각본 : Maurice Tombragel

시놉시스

Loggers Jeff Collins and Boomer Benson compete for a mail-order bride by means of a timber-cutting contest.

출연진

George Reeves
George Reeves
Jeff Collins
Ralph Byrd
Ralph Byrd
'Boomer' Benson
Greg McClure
Greg McClure
'Hammerhead' Hogan
Michael Whalen
Michael Whalen
Pete
Denise Darcel
Denise Darcel
Yvette Cheron
Marion Martin
Marion Martin
Pearl (as Marian Martin)
Lyle Talbot
Lyle Talbot
Nick Roulade
Vince Barnett
Vince Barnett
Bernard, the Bartender
Roscoe Ates
Roscoe Ates
Wheezer, Boomer's head logger
Tom Kennedy
Tom Kennedy
Josh, the Station Master
Milicent Patrick
Milicent Patrick
The Lady in Black (uncredited)

제작진

Robert Gordon
Robert Gordon
Director
Jo Pagano
Jo Pagano
Story
Maurice Tombragel
Maurice Tombragel
Screenplay
Andrew J. McIntyre
Andrew J. McIntyre
Camera Operator

비슷한 영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남에 대한 배려가 깊고 착한 심성의 ‘라스’. 결혼한 형의 바로 옆집에 살고 있는 그는 너무나도 수줍음이 많은 청년이다. 직장에서 관심을 보이는 여자 동료의 호의도 모른척하고, 매번 식사에 초대하는 형수도 부담스러워 어떻게든 피하는 데에만 급급한 대표 소심남. 그러던 어느 날, 그가 여자친구를 소개하겠다고 하자 외롭게 사는 그가 안쓰럽기만 했던 형과 형수는 뛸 듯이 기뻐하며 라스와 그의 여자친구를 저녁식사에 초대한다. 그러나 숫기 없는 그가 조심스럽게 소개한 여자친구 ‘비앙카’는 다름 아닌 리얼 돌(Real doll)!! 너무 놀라 말을 잇지 못하는 형 부부에게 첫 여자친구 소개를 무사히(?) 마친 라스는 그 날 이후 비앙카를 교회와 직장 파티에 데려가고, 어릴 적 즐겨 놀던 호숫가에도 함께 가는 등 본격적으로 데이트를 시작하는데...
야외 소동
성실하고 순진한 가장인 쳇(존 캔디 분)은 가족을 데리고 호숫가로 나와 휴가를 즐긴다. 허풍이 세고 약간 사기성이 있는 아랫 동서 로먼(댄 애크로이드 분)이 가족들을 데리고 예기치 않게 쳇이 있는 곳으로 찾아온다. 둘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싸운다. 로먼은 자신의 경제적 파산을 숨기고 쳇의 순진한 마음을 이용하여 거액의 수표를 우려내지만 양심의 가책을 받아 수표를 찢어버리고 자신의 음모를 털어놓는다.
더 바이 바이 맨
대학생 커플 엘리엇과 사샤는 싼 값에 큰 집을 렌트하고 집에 있던 협탁에서 오래된 동전과 ‘생각하지 마, 말하지 마, 바이바이맨’이라는 글이 적혀있는 걸 발견한 이후 환영과 환청에 시달리기 시작한다. 엘리엇은 도서관 사서의 도움을 받는데, 바이바이맨 이름을 생각하거나 부르면 동전과 기차 소리, 사냥개 등으로 겁을 주어 그 공포로 인해 바이바이맨의 힘이 더욱 막강해지는 사실을 알아내고 그 힘에 맞서기로 하는데…
맨디
세상과 동떨어진 깊은 숲속에서 평화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던 ‘레드’(니콜라스 케이지)와 그의 연인 ‘맨디’(안드레아 라이즈보로). 어느 날 우연히 ‘맨디’는 사이비 종교 집단의 교주 ‘제레미아’(라이너스 로체)의 눈에 띄게 되어 납치당하고, 그의 말을 거역했다는 이유로 ‘레드’의 눈앞에서 잔혹하게 살해당한다. 끔찍한 현장, 죽음의 위기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레드’는 ‘맨디’를 희생시킨 자들의 정체를 찾아 나선다. 살리고 싶었지만 살릴 수 없었고, 보고 싶지만 다신 볼 수 없는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레드’는 ‘검은 해골단’이라는 단 하나의 단서를 가지고 처절하고 잔혹한 복수를 시작한다.
버니언 앤 베이브
Travis and his sister, Whitney, visit their grandparents for the summer and fall through a magical portal which transports him to the world of American hero Paul Bunyan and his big, blue, talking ox, Babe.
도그마
천국의 계율을 어겨 지상으로 유배당한 두 명의 추락천사, 로키와 바틀비 이들은 못된 짓만 일삼으며 인간 세상을 헤집고 다닌다. 천국으로 돌아가는 계획에 차질이 생기자 급기야 타락하기 시작한다. 예수님의 '마지막 후손' 베서니, 어느 날 밤 기도 중이던 그녀 앞에 천국의 대변인 격인 메타트론이 나타나 그녀만이 두 추락천사를 선도해 인류를 구원할 사람이라고 전한다. 그런 동안 나이가 2000살이나 된 자칭 예수의 13번째 제자라고 말하는 건달 사도 루퍼스를 비롯, 지옥으로 떨어졌던 성미 급한 악마 아즈라엘, 천상의 뮤즈 세런디피티, 얼간이 예언자들 제이 & 사일런트 밥을 만나게 되고 마침내는 각자 내면에 간직하고 있던 신앙심의 본질을 깨닫는데.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의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연애는 잠시 미뤄둔 평범한 새내기 여대생 ‘페이지’. 그런 그녀가 자꾸만 신경 쓰이는 남자가 있었으니, 바로 같은 과의 ‘에드워드’. 하지만 에드워드는 불치병을 앓고 있었다. 혼자서는 뭐하나 제대로 못하고 모두가 자기만 주목하길 바라고 유별나게 특별 대우를 바라거나 아무한테나 명령조로 말하는 등 왕자병 말기 증세를 보였던 것. 왕자병 증세만 빼고는 뭐하나 빠질 것 없는 너무나 멋진 남자친구지만 에드워드와 함께 있으면 이상하게 파파라치가 따라 붙는다. 이 남자, 정말 수상하다! 왕자병 증세도 점점 심해진다 싶더니 에드워드는 평범한 대학생활을 체험하고 싶어서 왕실을 몰래 빠져 나온 ‘진짜’ 덴마크 왕자라는 것이다. 이거 웃어야 할지, 울어야 할지 페이지는 정말 난감하다. 평범한 페이지에게 고귀한 혈통 에드워드는 갖기엔 벅차고 버리기엔 너무 아까운 남자! 하지만 시련이 많을수록 사랑은 깊어진다고 했던가? 주변의 반대가 커질수록 둘의 사랑은 깊어만 가고, 왕자의 무사 귀환을 위해 도처에 배치된 왕실 측근과의 갈등 역시 깊어만 가는데…….
몬티 파이튼 - 완전히 다른 것을 위하여
A collection of Monty Python's Flying Circus skits from the first two seasons of their British TV series.
스파이더의 저주
미국의 한적하고 평화로운 마을에 우주로부터 이상한 빛이 떨어지면서 그 마을은 평온을 잃어버린다. 한밤중에 강렬한 섬광과 함께 마을을 급습한 강풍에 가옥이 불타고 갖가지 사고가 발생하지만 일시적인 자연현상으로 생각한 주민들은 그 문제를 심각하게 생각치 않는다. 그러나 이때부터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악몽이 시작된다.
Axe Giant: The Wrath of Paul Bunyan
Kids at a first-time offenders' boot camp discover the legend of lumberjack Paul Bunyan is real, but is much more horrifying than they could have imagined. They incur the wrath of the 15-foot monstrous giant, who was banished from town 100 years ago and thought dead.
Deranged
A man living in rural Wisconsin takes care of his bed-ridden mother, who is very domineering and teaches him that all women are evil. After she dies he misses her, so a year later he digs her up and takes her home. He learns about taxidermy and begins robbing graves to get materials to patch her up, and inevitably begins looking for fresher sources of materials. Based closely on the true story of Ed Gein.
스트로스첵
방랑 음악인이자 발라드 가수인 브루노 슈트로스체크가 석방된다. 감독은 그에게 더이상 술을 마시지 말라고 경고한다. 그러나 그는 감옥 문지방을 넘자마자 모퉁이에 있는 술집에서 맥주를 마시며 바깥 세상과의 만남을 축하한다. 그는 매춘부 에바를 만나면서 새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 그들은 에바를 학대하는 포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이웃에 사는 노인 샤이츠씨의 조카가 주유소를 하고 있는 미국으로 도주한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에바는 화물 운전수와 달아나고 슈트로스체크는 추운 11월의 어느 아침, 안개가 자욱한 언덕에서 총으로 자살하고 만다.
아메리칸 무비
American Movie is the story of filmmaker Mark Borchardt, his mission, and his dream. Spanning over two years of intense struggle with his film, his family, financial decline, and spiritual crisis, American Movie is a portrayal of ambition, obsession, excess, and one man's quest for the American Dream.
숲속의 전사
한 마을에 사는 저스틴(Justin Franklin: 트렌튼 나이트 분), 오스틴(Austene Slaighter: 메간 폴 분), 로간(Logan Anderson: 조쉬 울포드 분)는 예로부터 마을에 전해내려 오는 맥케너(McKenna: 척 노리스 분)의 전설에 흠뻑 취해 있었다. 인디언의 방식을 몸에 익히고 산 맥케너는 아내의 약을 구하러 왔다가 악당들의 손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 그러나 그의 정기는 산속의 곰과 독수리의 정령과 합해져 산의 수호자가 되었다는 것이다. 이들은 맥케너의 전설을 믿으며 그가 자신들을 보호해 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곳에 탱글우드라는 산은 예부터 맑고 좋은 정기를 가진 곳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토지개발업자 쏜(Travis Thorne: 테리 키저 분)은 산을 개간하여 이익을 챙기려는 계획을 세운다. 가난하고 소박한 마을 사람들은 개발에 대한 의미도 잘 모른 채 쏜의 논리적인 언변에 조금씩 고개를 돌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산에 대한 긍지를 가지고 있던 나이 많은 사람들이 개발을 반대하고 나서자 투표로 결정하기로 한다. 그러나 쏜은 결정이 나기도 전에 산 속 나무 위의 오두막을 폭발시킨다. 이 사건으로 오스틴이 상처를 입는데 전설의 용사 맥케너가 나타나 오스틴을 구한다. 이야기를 전해들은 마을 사람들은 산의 정령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산의 신비함을 믿게 된다. 입장이 불리해진 쏜은 임시 허가를 받아 산의 나무를 베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이 사실을 알고 가만히 있을 수 없다며 그들의 행동을 막는 작전을 짜기 시작하는데.
스탬퍼가의 대결
오레곤 주에서 벌목 사업을 하는 스탬퍼 일가는 권위적인 아버지 헨리(헨리 폰다)와 큰 아들 행크(폴 뉴먼), 아내 비브(리 레믹), 의붓동생 리(마이클 사라진) 등이다. 헨리는 벌목한 나무를 공장까지 운반하기로 계약하고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고집스럽게 그 약속을 지키려 한다. 이에 파업 중인 마을 사람들의 적대감은 점점 높아져 가고 노조활동에 반대하는 헨리에게 등을 돌린다. 결국 사람들은 스탬퍼 일가의 장비를 부수는 등 폭력적인 대결로까지 발전하지만 헨리는 절대 물러서지 않는데..
The Surface
Two strangers, both at the end of their rope, suddenly meet in the middle of the unpredictable waters of Lake Michigan.
하우 투 디터 어 라버
In a desolate town in Northern Wisconsin, a stubborn young woman and her naïve boyfriend face off against a pair of amateur burglars.
Christmas in the Rockies
Katie Jolly is a driven young woman with aspirations to leave her small town of Homewood and the family business behind for a career in New York City. Katie’s dreams come to a halt when her father’s sudden injury leaves the future of the company on her shoulders. Saddled with Jolly Lumber’s looming financial troubles, she must also navigate the complexities of love and family as well as the pressure to win the annual Lumberjack Competition.
Blood Hook
During a local fishing contest, people are being mysteriously dragged into the lake and killed by a giant fish hook. After a sufficient number of deaths, the killer is finally revea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