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ViQ60d1UbnRSLMPtiOgOVCPgo.jpg

La chica del gato (1943)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0분

연출 : Ramón Quadreny
각본 : Aureliano Campa, Ramón Quadreny

시놉시스

An orphan, taken in at the home of unscrupulous people who intend to use her in a shady business, flees with her cat and her canary. Accustomed by necessity, she enters a dressmaker's house with the intention of stealing, but the treatment she is given makes her give up her efforts. However, when she leaves the object she had stolen, a servant discovers it and denounces her. When Nena knows the situation of the girl, she welcomes her as a maid. The orphan will help the mistress of the house to solve her emotional problems.

출연진

Josita Hernán
Josita Hernán
Juan Espantaleón
Juan Espantaleón
Fernando Fernán Gómez
Fernando Fernán Gómez
Luis Pérez de León
Luis Pérez de León

제작진

Ramón Quadreny
Ramón Quadreny
Director
Carlos Arniches
Carlos Arniches
Story
Aureliano Campa
Aureliano Campa
Screenplay
Ramón Quadreny
Ramón Quadreny
Screenplay
Aureliano Campa
Aureliano Campa
Producer
José Ruiz de Azagra
José Ruiz de Azagra
Original Music Composer
Emilio Foriscot
Emilio Foriscot
Director of Photography
Antonio Graciani
Antonio Graciani
Editor

비슷한 영화

퍼펙트 데이트
야심 찬 고등학생, 대학 학비를 벌기 위해 맞춤형 데이팅 사업에 뛰어든다. 고객이 원하는 모든 이상형으로 단숨에 변신하는 브룩스. 그런데 가만있어 봐. 내가 누구더라?
유로비전 송 콘테스트: 파이어 사가 스토리
작은 마을에서 노래한다고 꿈마저 작으란 법이 있나. 두 명의 가수가 세계 최대 규모의 노래 대회에 출전해 불꽃 같은 경쟁에 뛰어든다.
캣츠
1년에 단 하루,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는 고양이를 선택하는 운명의 밤. 기적 같은 기회를 잡기 위한 축제가 점점 무르익는 동안 뜻하지 않은 위기가 찾아오는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붉은 전설
교통사고(!?)로 허무하게 인생의 막을 내릴 예정이었던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사토 카즈마는, 어쩌다 보니 여신 아쿠아를 길동무 삼아서 이세계로 전생하게 된다. "RPG 게임 같은 이세계에서 동경하던 모험가 생활 엔조이! 목표는 용사!" 하지만 신나는 기분은 잠깐이고, 전생한 카즈마에게는 골치 아픈 일만 계속된다. 트러블 메이커 잉여신 아쿠아, 중2병을 잘못 앓은 마법사 메구밍, 망상 논스톱 여기사 다크니스라는, 능력치는 높은데 나사가 심하게 빠진 세 사람과 파티를 짜게 되고, 빚 때문에 옴짝달싹 못하게 되고, 국가 반역죄의 혐의로 재판에 회부되고, 마왕군의 간부를 토벌하고, 때로는 죽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다급하게 찾아온 홍마족 소녀 융융의 폭탄 발언으로 카즈마 일행은 얼어붙고 만다. '저요, 카즈마 씨의 아이를 원해요!' 사정을 들어보니, 메구밍과 융융의 고향인 '홍마의 마을'이 멸망의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 마을을 구하기 위해 먼저 출발한 융융을 쫓아서 홍마의 마을로 향한 카즈마 일행이었지만--!? 카즈마 파티를 덮친, 최대의 위기! 평범한 모험가 카즈마가 살아가는 이세계 라이프의 미래는 어디로!?
나이브스 아웃
미스터리 소설의 대가인 작가 할란이 자신의 85살 생일에 자신의 방에서 날카로운 단검으로 목이 그인 채 발견된다. 외딴 저택에 모인 할란의 간병인과 자식 내외, 그리고 3세들은 유산 상속을 놓고 대거 혼란에 빠진다. 파견된 형사들은 가족과의 면담을 할 수록 자살로 의견이 모이지만, 면담 중 멀찍이 떨어져 상황을 전망하는 푸른 눈의 사내는 형사들마저 압도하며 심문을 주도해나간다. 남자의 이름은 바로 브누아 블랑. 챔피언 사건을 해결해서 이름이 높아진 유명한 사립탐정이다.
One Piece!
Made under the restrictions of "no zoom, pan, editing or post-sound", directors Shinobu Yaguchi and Takuji Suzuki skewer Japanese social conventions in 14 short episodes. In one segment a woman misreads an advertisement and arrives at a job interview dressed in a bunny suit. Another concerns a woman who hides to surprise her friends only to overhear their unkind appraisal of her hygiene. And another entitled "Grandpa from Hell" is a surreal yarn about a cult leader. Ranging from the humorous to the deeply bizarre, the film's static, minimalistic style makes such "Dogme 95" films as The Celebration (1998) look extravagant.
Patrick
A woman's chaotic life becomes more complicated when she inherits her grandmother's dog.
북클럽
겁은 많지만 호기심은 가득한 소녀감성, 다이앤, 연애는 쿨하게! 일은 뜨겁게! 호텔 CEO, 비비안, 내 남편의 속사정이 궁금한 불타는 청춘, 캐롤, 겉으로는 엄근진, 알고 보면 허당인 연방판사, 섀론, 라이프 스타일은 다르지만 20대부터 한결 같은 우정을 쌓아온 ‘북클럽’ 4인방. 우아하고 품격 있는 그녀들이 한 권의 특별한(?) 책을 만나면서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이하게 되는데…
해변의 밀프
집을 처분하려고 해변으로 향하는 세 친구. 차는 쌩쌩 달리지만 마음은 인생에 대한 피로와 상실감쯤에 머물러 있다. 그런데 뜨거운 태양과 바다 탓일까. 점점 들떠가는 마음에 연하남들까지 불을 지핀다. 친구들아, 나 좀 설레도 되겠니?
몬스터 헌트 2: 요괴사냥단
인간과 요괴가 공존하는 세상, 두 종족의 갈등은 점점 깊어져만 가고 특별한 힘을 가진 '우바'를 차지 하기 위해 인간계와 요괴계는 우바를 쫓는다. 한편, 우바와 헤어진 인간 부모 '샤오란'과 '천음'은 서로를 그리워하며 찾아 헤매고, 우연히 '우바'의 비범함을 알아챈 사기꾼 '투스꾼'은 요괴사냥단과 요괴들의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데..
불가사리 6
버트 검머(마이클 그로스)와 그의 아들 트레비스 워커(제이미 케네디)는 캐나다 북극 지역의 연구소에 출몰한 거대한 그라보이드를 죽이기 위하여 일행들과 연구소로 가게 된다하지만 거대한 그라보이드는 예전과는 달리 더 진화하여 지하와 지상 그리고 공중까지날아다니며 팀원들을 한명씩 처참하게 사냥하게 되는데...
A Woman With No Filter
Paz, a kind woman, has allowed everyone around her to treat her as if she were worth nothing, keeping silent so as not to hurt feelings. Until one day, in her head, a phenomenon forces her to express what she feels.
더 레이싱: 불타는 서킷
결혼식 당일, 약혼녀의 전 여친 로빈을 맞닥뜨린 로이. 신부를 향해 경주하는 대결에서 이 여자한테 1등을 뺏기고, 약혼녀도 뺏긴다. 연인을 되찾을 방법은 하나. 유명한 독일 뉘르부르크링 트랙에서 레이스로 로빈을 이겨라.
아담스 패밀리
고메즈와 모티시아는 결혼식 도중에 결혼을 반대하는 사람들에게 쫓겨 달아나다가 우연히 버려진 성을 발견한다. 으스스한 그 곳을 집으로 삼고 딸 웬즈데이와 아들 퍽슬리를 키우며 살아간다. 어느 날, 아담스 가족은 평범한 동네를 방문하게 되고 사람들은 그들의 기괴한 모습과 행동에 기겁하며 달아난다. 웬즈데이가 그 동네의 학교를 다니게 되면서 파커와 친구가 되어 서로 변해 가기 시작한다. 파커의 엄마는 이상하게 달라진 파커의 모습에 아담스 가족을 괴물로 몰아가며 괴롭히기 시작한다.
커밍 2 아메리카
아킴과 세미가 돌아왔다! 풍요로운 자문다 왕국의 왕위에 오른 아킴 왕(에디 머피)과 충직한 심복 세미 (아세니오 홀)는 아프리카의 위대한 조국을 떠나 세계를 가로질러 모든 게 시작되었던 뉴욕의 퀸스를 향해 포복절도할 새로운 모험을 떠난다.
고장난 론
최첨단 소셜 AI 로봇 비봇이 모든 아이들의 친구가 되는 세상. 비봇을 갖는 것이 유일한 소원인 소심한 소년 바니에게도 드디어 론이라는 비봇이 생겼다. 그러나 첨단 디지털 기능과 소셜 미디어로 연결된 다른 비봇들과는 달리, 네트워크 접속이 불가능한 고장난 론. 자유분방하고 엉뚱한 론으로 인해 벌어지는 엉망진창,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함께하며 바니는 진실한 우정이 무엇인지 점점 깨닫게 되는데..
문호 스트레이독스 [데드 애플]
요코하마 뒷사회에 피바람이 몰아친 용두항쟁으로부터 6년 후. 정체불명의 ‘안개’ 속에서 이능력자가 자신의 힘으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세계 각국에서 발생해 500명이 넘는 사망자를 만들고 있었다. 내무성 이능특무과는 이것을 ‘이능력자 연쇄 자살 사건’이라 명명하고 무장 탐정사에 이 사건에 관여된 것으로 의심되는 이능력자 시부사와 타츠히코를 체포해 달라 의뢰한다. 그런데 그 시각 다자이가 종적을 감추고, 게다가 사건의 배후에는 마인 표도르의 그림자가 어른거린다. 이능력자들을 연이어 습격하는 전례 없는 강적. 도시가 커다란 악몽에 집어 삼켜지려 하는 중, 아츠시는 쿄카와 함께 시부사와의 성으로 달린다. 하지만 그 곳에 나타난 아쿠타가와에게서 상상하지도 못한 진실을 듣는데…
그린 북
1962년 미국, 입담과 주먹만 믿고 살아가던 토니 발레롱가는 교양과 우아함 그 자체인 천재 피아니스트 돈 셜리의 운전기사 면접을 보게 된다. 백악관에도 초청되는 등 미국 전역에서 콘서트 요청을 받으며 명성을 떨치고 있는 돈 셜리는 위험하기로 소문난 미국 남부 투어 공연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투어 기간 동안 자신의 보디가드 겸 운전기사로 토니를 고용한다. 거친 인생을 살아온 토니와 교양과 기품을 지키며 살아온 돈. 생각, 행동, 말투, 취향까지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은 그들을 위한 여행안내서 그린북에 의존해 특별한 남부 투어를 시작하는데...
메인스트림
바에서 일하는 프랭키가 우연히 카리스마 있는 낯선 남자와 유튜브 영상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인터넷 스타가 되는 길을 찾았다고 생각하지만, 인터넷의 어두운 면이 그들을 망치기 시작한다는 내용의 영화
엠마
19세기 영국의 작은 마을 하이베리. 21살의 부유하고 예쁘고 영리한 독신주의자 엠마 우드하우스는 주변 사람들의 중매 성사로 무료한 일상을 보상받으려 한다. 가정교사 테일러를 이웃의 웨스턴과 중매해 결혼에 이르자, 이번에는 그녀를 따르는 친구 해리엇을 교구 목사 엘튼과 결혼시켜 친구의 신분을 상승시켜주려한다. 하지만 엘튼은 엠마에게 청혼하고 해리엇은 다른 남자를 좋아한다. 타인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한 엠마의 행동은 오히려 해리엇과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줄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상처가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