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g3EQp0ZvUNMXgSRrNynZMAsBmz.jpg

Attack of the Adult Babies (2017)

장르 : 공포,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4분

연출 : Dominic Brunt
각본 : Paul Shrimpton

시놉시스

A group of high-powered, middle-aged white men go to this place to take refuge from the stresses of their daily lives and spend time relaxing and regressing as “adult babies.” It’s set in a beautiful, secret location but this is not their only function. As adult babies, they are there to refuel the world’s economy by sinister and unusual means.

출연진

Andrew Dunn
Andrew Dunn
George
Kate Coogan
Kate Coogan
Sandra
Sally Dexter
Sally Dexter
Margaret
Joanne Mitchell
Joanne Mitchell
Clinton
Mica Proctor
Mica Proctor
Kim
Kurtis Lowe
Kurtis Lowe
Tim
Charlie Chuck
Charlie Chuck
Tony
Seamus O'Neill
Seamus O'Neill
David
Nicky Evans
Nicky Evans
Vlad
Thaila Zucchi
Thaila Zucchi
Barbara
Maria Lee Metheringham
Maria Lee Metheringham
Nurse Maria
Keith Nahon
Keith Nahon
Ab
Jonah Stevenson
Jonah Stevenson
PC Bill Jones
Andy Abrahams
Andy Abrahams
Jeremy
Dominic Brunt
Dominic Brunt
Sterculius Voice
Laurence R. Harvey
Laurence R. Harvey
Michael
Simon Corble
Simon Corble
Ivan Mangele
Samantha Daniels
Samantha Daniels
Nurse Sam
Steph Easter
Steph Easter
Bouncy Bouncy Girl
Howard Ellis
Howard Ellis
Adult Baby
Keith Hardy
Keith Hardy
Adult Baby
Rebecca Lindley
Rebecca Lindley
Nurse
Ashleigh Louise
Ashleigh Louise
Nurse
Joanna Louise Smith
Joanna Louise Smith
Nurse
Martin McSorley
Martin McSorley
Adult Baby
Mel Wayman
Mel Wayman
Nurse
Danielle Parton
Danielle Parton
Intermission Girl
Lindsay Stanger
Lindsay Stanger
Call Girl
William Fox
William Fox
Dimitri

제작진

Dominic Brunt
Dominic Brunt
Director
David Mercer
David Mercer
Editor
Thomas Ragsdale
Thomas Ragsdale
Original Music Composer
Paul Shrimpton
Paul Shrimpton
Screenplay
Joanne Mitchell
Joanne Mitchell
Original Story
Linzi Ogden
Linzi Ogden
Executive Producer
James Ogden
James Ogden
Executive Producer
James Norrie
James Norrie
Executive Producer
Bob Portal
Bob Portal
Executive Producer
Joanne Mitchell
Joanne Mitchell
Producer
Dominic Brunt
Dominic Brunt
Producer
Karl Hall
Karl Hall
Producer
Shaune Harrison
Shaune Harrison
Prosthetic Designer
Neale Myers
Neale Myers
Visual Effects
Geoff Boyle
Geoff Boyle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피아니스트
유명 음악학교의 피아노 교수 에리카는 잘 생긴 외모와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가진 공대생 '윌터'를 만난다. 첫눈에 반한 그의 적극적인 애정공세에 외롭고 쓸쓸했던 그녀의 일상에 조금씩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고, 머뭇거림도 잠시, 에리카는 자신이 꿈꿔왔던 은밀하고도 치명적인 방식의 사랑을 요구하는데...
몬티 파이튼의 성배
아더왕은 영국 전역을 돌아다니며 자신들을 보좌할 기사들을 모집한다. 결국 용맹한 기사들 랑셀럿, 로빈, 베드베어 그리고 갈라드를 합류시킨 아더왕은 신의 계시에 따라 잃어버린 성배를 찾으러간다. 각각 흩어져 성배의 수색을 하지만 용맹한만큼 멍청하기도한 기사들은 성배를 찾기는 커녕 소동만을 일으키고 만다.
좋은 친구들
아일랜드계 이탈리아인 헨리 힐와 토미는 13살에 마피아에 입문해 지미와 함께 트럭이나 공항 화물을 훔치는 일을 한다. 결혼 후에도 마피아 생활을 계속하는 헨리는 이제 조직에서도 안정된 위치와 경제적 여유를 갖는다. 어느 날 헨리와 지미는 공항터미널 사건을 모의해 현금 6백만 달러라는 엄청한 돈을 훔친다. 이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혈안이 된 지미는 모의에 참여했던 사람들을 죽이고, 토미는 마피아 조직에 가담했다가 살해당한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헨리마저 마약거래로 경찰서에 잡혀 들어가는데...
블루 벨벳
미국 작은 도시에 사는 순수한 남학생 제프리는 산책 중 잘린 귀 한쪽을 발견하고 윌리엄 형사에게 사건을 신고한다. <블루 벨벳>을 노래하는 매력적인 여가수 도로시가 사건의 용의자로 의심받자 제프리는 묘한 끌림과 호기심으로 그녀의 아파트에 몰래 숨어들어가지만 곧 들키고 만다. 그때, 갑자기 정체불명의 남자 프랭크가 들이닥쳐 옷장에 숨게 되고 이내 그곳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엿보게 되는데...
페르소나
유명 연극배우인 엘리자벳은 연극 <엘렉트라>를 공연하던 중 갑자기 말을 잃게 되고, 신경쇠약으로 병원을 거쳐 요양을 떠나게 된다. 그녀의 요양에 동행한 간호사 알마는 엘리자벳에 대해 간호사로서의 친절과 인간적인 호감, 동경 등을 느끼지만 말이 없는 엘리자벳에게 자기를 털어놓는 과정에서 그녀가 자신을 구경거리로 관찰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공격적인 비난의 태도를 취하게 된다.
오멘
6월 6일 오전 6시, 로마의 한 병원. 미국의 젊은 외교관 로버트 쏜은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죽었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온다. 이미 두 번의 유산경험이 있는 사랑하는 아내 캐서린에게 유산사실을 말하지 못하고 괴로워하는 로버트. 그때 한 신부가 같은 시각 태어난 아기를 입양할 것을 제안한다. 그 아기의 엄마가 죽었다는 말과 함께. 로버트는 그 아기를 데려와 아내에게 친아들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데미안’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부족함없는 사랑을 주며 키운다. 단란한 가정과 함께 로버트는 직업적으로도 승승장구한다. 미국을 대표하는 영국 대사로 발령받게 되는 것. 이제 쏜 가족은 영국 근교의 영지에 정착한다. 그러나, 모든 것이 완벽한 이 가정에 어둠의 기운이 감돌기 시작한다. 그 첫번째는 데미안의 5번째 생일파티장에서 벌어진다. 데미안의 유모가 건물 옥상에 목매달아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 것. 이 사건 이후 로버트는 낯선 신부의 방문을 받고 끔찍한 말을 전해 듣는다. 데미안이 악마의 자식이라는 것. 로버트는 신부의 말을 무시하지만 자신 역시 무엇인가 잘못되었음을 감지한다. 그즈음 데미안에게 새로운 유모 베이록 부인이 고용된다. 데미안에게 모든 것을 바쳐 헌신하는 그녀. 하지만 그녀의 등장 이후, 어둠의 징후는 더욱 또렷이 나타난다. 동물원에서의 기이한 현상들, 교회에서 보여준 데미안의 히스테리 등.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런던의 늑대 인간
영국 북부 황야 지대를 여행하던 미국인 대학생 데이비드 케슬러와 잭 굿맨은 어두워질 무렵 길을 잃고 헤매던 중 보름달이 뜬 한밤중에 거대한 늑대에게 물린다. 잭은 죽고, 데이비는 정신을 잃고선 3주일 후에야 런던의 종합병원에서 의식을 되찾는다. 데이비드는 그 병원의 간호사인 알렉스와 사랑에 빠지지만, 늑대 인간의 저주는 서서히 그를 죄어오고 있다. 바로, 데이비드와 잭은 늑대인간의 습격을 받은 것인데.
2046
기자이자 작가인 초우는 수리첸과의 기억을 되살리게 만드는 호텔 2046호에 머물려고 하지만, 그 방에선 묘령의 여인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일이 발생해 할 수 없이 옆방인 2047호에 투숙하게 된다. 며칠 후, 2046호에 고급콜걸인 바이 링이 투숙해 초우의 관심을 끌게 된다. 장난처럼 시작된 둘의 관계는 점차 바이 링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발전하지만 더 이상 아무도 사랑할 수 없는 초우는 끝없이 다른 여자를 탐하며 바이 링에게 육체적인 유희만을 요구한다. 바이 링이 떠난 후 초우는 호텔주인의 딸 왕징웬의 도움을 받아 미래도시 2046에 대한 소설을 쓰기 시작 한다. 왕징웬은 부모의 반대로 사랑하는 남자와 헤어져 몸도 마음도 슬픔의 병을 앓게 된 여자. 초우는 그녀가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그녀와 가까워진다. 미래의 소설을 쓰면서 초우는 예전의 기억을 떠올린다.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 자신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도박사 수리첸에 대한 안타까운 기억. 그녀를 회상하던 초우는 동시에, 예전의 그가 그랬던 것처럼 다른 사랑을 돌아볼 여유가 없는 왕징웬에 대해 사랑의 감정을 가지게 된다.
스카페이스
{이 영화는 미국을 지배하는 세력인 갱단에 대한 고발이자, 국민의 안전과 자유에 대한 위협이 날로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이에 무관심한 정부에 대한 고발이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사건은 실제 사건을 재현한 것으로써, 정부에게 이에 대한 대책을 촉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정부는 바로 당신의 정부이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1920년대,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 구시대의 마지막 갱 두목 루이 코스틸로(일명 빅 루이)가 살해된다. 그의 보디가드이자 오른팔인 토니 카몬테(일명 조 블랙)가 또다른 두목 자니 로보의 사주로 저지른 것이라는 혐의를 받지만 증거가 없다. 토니는 로보 밑에서 조직의 2인자 노릇을 하면서, 앞뒤 안 가리는 폭력으로 점차 세력을 확대해 나간다. 그에겐 유일하게 애정을 쏟는 여동생 체스카가 있으며, 보스 자니의 여자 포피에게 호감을 가진다. 한편, 토니는 북쪽 지역 갱단의 밀주 상권까지 세력에 넣으면서, 때마침 휴대용 기관총까지 등장, 시카고는 온통 총격전이 난무하는 무법천지가 된다. 이러한 상황은 경찰을 사칭하고 상대편 갱 7명을 사살한 발렌타인 대학살 사건으로 절정을 이루는데..
크래쉬
방송국 프로듀서 제임스 발라드(James Ballard: 제임스 스페이더 분). 그는 애인 캐서린(Catherine Ballard: 데보라 웅거)과 기이한 성생활을 즐긴다. 이들은 서로의 성적인 문제, 특히 불륜 행각에 자극을 받는 묘한 관계다. 어느 날 제임스는 운전도중 여의사 헬렌 레밍턴(Helen Remington: 홀리 헌터)의 차와 충돌한다. 충격에서 벗어나 정신을 차린 제임스의 옆에는 충돌로 튕겨져 나온 헬렌의 남편이 거꾸로 처박힌 채 죽어 있다. 제임스는 사고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헬렌을 보면서 순간적으로 야릇한 성 충동에 사로잡힌다. 그러면서 자동차 충돌 사고에 숨어있는 위험, 섹스, 죽음 사이의 이상한 관계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사고 수습과정에서 다시 마주친 제임스와 헬렌. 그들은 본능적인 힘에 이끌려 차 안에서 격정적인 사랑을 나눈다. 제임스는 헬렌의 소개로 본(Vaughan: 엘리어스 커티어스)이라는 사람을 알게 된다. 본은 사람과 기계의 충돌에서 발생하는 에로틱한 힘에 사로잡혀 있는 전직 과학자. 교통사고 현장과 병원을 찾아 다니며 자신과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 모임을 만든다. 그의 애인 가브리엘(Gabrielle: 로잔나 아퀘트)과 전직 스턴트맨 시그레이브(Colin Seagrave: 피터 맥닐 분)도 교통 사고에 관해서는 확고한 믿음을 가진 광신도들이다. 본은 이들을 중심으로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그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실험'을 행한다.
로미오와 줄리엣
정열의 도시 베로나, 태양의 열기가 가득한 이 도시에서 두 가문 몬태규가와 캐플릿가는 끝없이 혈투를 벌인다. 어느 날 캐플릿가의 파티에 몰래 참석한 몬태규가의 로미오는 아름다운 줄리엣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로미오와 줄리엣은 부모 몰래 결혼식을 올리고, 이 결혼이 두 가문의 화해를 가져다 줄 거라 믿은 신부는 그들을 축복한다. 그러나 싸움에 휘말려 줄리엣의 사촌 티볼트를 죽이게 된 로미오가 베로나에서 추방당하게 되고, 줄리엣은 그녀를 좋은 가문에 강제로 결혼시키려는 부모를 피해 수면제를 먹고 죽은 것처럼 가장하는데...
몬스터
'에일린'는 어릴 적 꿈 많고 조숙한 아이였다. 그러나 불우한 가정환경 때문에 13살 때부터 동생들 뒷바라지를 위해 거리의 창녀로 나서게 된다. 하지만 그 사실을 안 동생들에게 쫓겨나 고향을 등진 에일린. 밤거리에 서서 지나가는 차를 세워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에일린은, 문득 망가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자살하기로 결심한다. 비를 피해 마지막으로 목을 축이러 들어간 바. 에일린은 거기에서 천진한 소녀 '셀비'를 만나 가까워진다. 에일린은 셀비와 순진한 사랑에 빠지고 그럴 수록 그녀에게 집착하게 된다. 돈이 필요했던 에일린이 다시 찾은 곳은 언제나 그랬듯이 거리 위. 거기에서 한 남자를 만나 숲속으로 들어서지만 남자는 에일린의 손을 묶은 채 가학적인 섹스를 벌이려고 한다. 가까스로 풀려난 에일린은 남자를 총으로 쏴 죽이고, 그후 집에서 도망나온 셀비와 함께 싸구려 모텔을 전전하면서 도피 행각을 벌인다. 더 이상 창녀 생활을 할 수 없게 된 에일린. 셀비와 함께 지내기 위해선 돈이 있어야 했지만 일자리를 얻기 위한 면접에서는 번번히 냉대와 모욕만이 돌아올 뿐이다. 때를 같이해 신문지상에 오르내리는 의문의 살인사건에 관한 기사. 그런데도 에일린은 돈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다시 창녀로 돌아온다. 하지만 그녀의 절망적인 처지와 셀비를 향한 애정은 계속해서 살인과 강도 행각을 불러 온다. 결국 여섯명의 남자가 그녀의 손에 죽음을 맞았고, 불행하게도 그 중엔 퇴역 경찰까지 포함돼 있었는데.
노팅 힐
윌리엄 태커(휴 그랜트분)는 웨스트 런던의 ‘노팅 힐’에 사는 소심한 남자. 역시 독신의 괴상한 친구 스파이크(리스 아이판스 분)와 함께 살고있는 그는, 노팅힐 시장 한쪽 구석에 위치한 조그마한 여행서적 전문점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그에게는 미래에 대한 포부나 설계는 사치에 불과하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무미건조한 하루를 보내고 있던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영화배우 안나 스콧(줄리아 로버츠 분)이 그의 책방 문을 열고 들어와 책을 사고 나가자 잠깐 동안에 일어난 이 엄청난 사건에 어쩔 줄을 모른다.
다이 하드
뉴욕 경찰관 존 맥클레인(브루스 윌리스)은 떨어져 사는 아내 홀리 (보니 델리아)를 만나기 위해 LA의 나카도미 빌딩으로 찾아간다. 그러나 파티가 한창 무르익을 무렵, 한스 그루버(알란 릭맨)가 이끄는 일단의 테러리스트들이 침입, 사장을 비롯한 파티 참석자 30여 명을 인질로 삼고 건물 금고에 소장하고 있는 돈과 보물을 손에 넣으려 한다. 최첨단 하이테크에 의해 관리되던 34층짜리 나카토미 빌딩은 통채로 테러리스트들의 수중으로 넘어가 폐쇄되고 고층 빌딩은 살벌한 생존 게임의 전쟁터로 변해가는데...
스내치
네 손가락 프랭키(베니치오 델 토로)는 자신이 훔친 고가의 다이아몬드를 뉴욕의 보스 아비(데니스 파리나)에게 전달해야 하지만, 프랭키는 이를 도박권투에 건다. 무허가 권투 프로모터 터키쉬(제이슨 스테이섬)와 토미(스테판 그래험)는 사기 도박권투를 추진한다. 아일랜드 집시 복서 미키(브래드 피트)는 4회에 쓰러지기로 했지만 오히려 상대를 기절시키고 만다. 한편, 도박권투에 참가하기로 했다가 실종된 프랭키를 찾아나선 아비는 전설적인 인물 총알 이빨 토니(비니 존스)에게 사건을 의뢰한다. 얼마 후 프랭키는 시체로 발견되고 보석의 행방은 알 수가 없다. 이제 다이아몬드와 권투, 도박과 사기로 한데 엉킨 이들의 좌충우돌 해프닝이 시작되는데...
프릭스
서커스단의 난쟁이 한스는 공중그네를 타는 미녀 클레오파트라를 사랑하게 된다. 거인 헤라클레스와 연인 관계인 클레오파트라는 한스가 막대한 재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그와 위장 결혼하여 독살한 계획을 꾸미게 된다.
인터프리터
아프리카 태생인 UN 통역사 실비아 브룸이 그녀 외 극소수만이 알고 있는 언어로 아프리카 정치 지도자의 목숨을 위협하는 것을 엿들었다고 강력히 주장하면서 사건은 시작된다. 연방요원 토빈 켈러의 보호를 받게 되면서 그녀의 상황은 더욱 더 끔찍해진다. 그녀의 미심쩍은 과거와 그녀가 비밀스럽게 국제적으로 연결 되어 있다는 사실을 파헤치게 되면서 그녀가 음모 속으로 직접 뛰어들지 않았나 하고 더욱 의심하게 되고, 매 순간마다 그는 그녀를 더욱더 의심스럽게 만드는 증거들을 찾아내게 된다.
마이너리티 리포트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럭키 넘버 슬레븐
슬레븐(조쉬 하트넷)의 인생은 단단히 꼬이기 시작한다. 회사에서 실직한 그 날, 그의 아파트는 폐기 처분되고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장면까지 목격하게 된 슬레븐은 이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LA에서 친구인 닉 피셔가 있는 뉴욕으로 온다. 하지만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만난 강도에게 지갑을 털리고 코까지 부러지고 만다. 겨우 친구의 아파트에 도착한 슬레븐, 그러나 자신을 친구로 오인하는 두 마피아 조직 사이에 끼게 된 그는 지갑을 털리면서 자신을 증명할 신분증조차 없다. 닉의 아파트에 머무르던 슬레븐에게 설탕을 빌리러 온 앞집에 사는 린지(루시 리우). 그녀의 엉뚱함과 유머 감각은 슬레븐을 설레게하고 급속히 서로에게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뉴욕에서 일어난 네 번의 살인사건에 연루된 시체를 검사하는 활발한 성격을 가진 미모의 검시관 린지와 어리숙한 슬레븐, 그들은 통한다는 걸 느끼면서 순식간에 친해지고 순수한 사랑을 느끼게 된다. 도둑 맞은 신분증과 때마침 사라진 친구 때문에 자신의 신분을 확인시켜줄 방법이 아무것도 없는 지금, 자신을 위로하고 믿어주는 단 한 사람은 린지뿐이다. 슬레븐과 함께 닉의 행방을 끈질기게 쫓기 시작한다. 어느날, 슬레븐은 닉의 집으로 들이닥친 두 남자에 의해 막무가내로 뉴욕의 양대 마피아 조직의 하나인 보스(모건 프리먼) 앞으로 끌려가게 된다. 그를 닉 피셔로 착각하는 보스는 도박 빚 탕감을 조건으로 그의 적인 랍비(벤 킹슬리)의 아들 이삭의 암살을 제안한다. 한편, 랍비에게도 빚을 졌던 닉으로 오인받은 슬레븐은 보스를 살인하라는 청부를 맡게 된다. 냉혈형사 브리코우스키와 악명높은 암살자 굿캣(브루스 윌리스)이 자신에게 감시의 눈을 떼지 않는 가운데, 슬레븐은 살아남기 위해서 살인을 해야함을 깨닫는데....
씬 시티: 다크히어로의 부활
씬 시티의 절대권력 ‘로어크’와의 도박판에 끼어든 겁 없는 겜블러 ‘조니’(조셉 고든-레빗)는 도박에서는 승리하지만 ‘로어크’에게 처절한 응징을 당하게 되고 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간다. 부패한 권력의 도시 씬 시티의 마지막 로맨티스트 ‘드와이트’(조슈 브롤린)는 용서를 구하는 옛 연인 ‘아바’(에바 그린)의 유혹에 넘어가 그녀의 남편을 살해하지만 결국 그 자신도 ‘아바’에 의해 위험에 처한다. 밤의 여신 ‘낸시’(제시카 알바)는 자신의 은인이자 연인 ‘하티건’(브루스 윌리스)을 잃고 ‘하티건’을 죽음으로 몰고 간 ‘로어크’를 향한 복수를 다짐한다. 이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도시의 지배자 ‘마브’(미키 루크)는 이들의 복수에 가세한다. 씬 시티의 절대 악 ‘로어크’는 과연 제거 될 수 있을 것인가! 다크히어로의 부활을 맞이하라!

추천 영화

Attack of the Puppet People
A deranged scientist creates a ray that can shrink people down to doll size.
블러드 레이크: 어택 오브 더 킬러 램프리
After chomping through the fish population, thousands of starved lampreys begin attacking the citizens of a sleepy lake town, and the community scrambles to stay alive.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 둠 군단의 공격!
새롭게 만들어진 저스티스 리그가 메트로폴리스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범죄가 갈 곳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이 사실은 렉스 루터를 기분 나쁘게 만들고, 그는 블랙 만타, 시네스트로를 비롯한 악당 무리와 함께 그만의 리그를 만들고는 둠 군단이라 칭하게 된다. 이제 수퍼 파워를 가진 공포의 팀과 계획을 가진 렉스 루터는 정부의 최고 기밀 지역인 Area 52를 공격하는데, 그는 과연 승리를 얻게 될까? 수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이 세계에서 가장 강한 수퍼 악당들과 맞서는 싸움에 동참하라!
Shock Attack
A well-meaning scientist's attempt to develop a green source of energy unleashes a frankenstein from the sea.
Bonanza: Under Attack
After a rogue band of Pinkerton detectives led by ruthless Charley Siringo bushwhacks reformed outlaw Frank James, he seeks sanctuary on the Ponderosa with the next generation of Cartwrights and his former Civil War compatriots. Will Frank's comrades come to his aid or turn their backs on him? Richard Roundtree also stars in this made-for-TV sequel to the popular Western series.
Manchester: 100 Days After The Attack
A documentary on the events when a bomb went off at the Ariana Grande concert.
Jet Attack
A Soviet nurse (Audrey Totter) helps a U.S. pilot (John Agar), his buddies and a scientist escape from North Korea. American International Pictures originally distributed this film as a double feature with "Suicide Battalion".
Gas Attack
Father Sherko is increasingly concerned that his daughter Resa is getting sick. Presenting themselves at the hospital they encounter a number of asylum seekers from their block, all demonstrating similar symptoms. At first it looks like an epidemic of flu, but soon it appears to be something infinitely more sinister. Quickly the civil and emergency services are beyond breaking point and it emerges that the authorities are powerless to halt this disaster. When Asylum Support Unit worker Rabeena Dhondy arrives at Sherko and Resa's flat she finds the little girl is suffering from an extremely bad cough. At the hospital, the doctor Annie Millbrook diagnoses flu.
쿠주 좀비
남부의 작은 마을 찰스턴에 음악 축제가 열린다. 쿠주(칡)와 더불어 사는 마을 주민들은 쿠주로 염소들을 먹이고, 음식을 만든다. 쿠주의 박멸 실험을 돕는 로니는 에드 이모부의 고기파이 판매를 돕는데, 이 축제에서 떠나간 전 여자친구 케일라를 만난다. 한편, 활기차던 축제장이 갑자기 피 터지는 살육의 현장으로 변하는데...
Attack of La Niña
MSP’s latest triumph, “Attack of La Niña”, chronicles the deepest North American winter in recent history. This new film follows in the footsteps of “The Way I See It”, MSP’s 2010 release and the most decorated ski movie of all time. “Attack of La Niña” showcases the talents of today’s best skiers in a journey through the snowiest winter of their lives. This action-packed film – captured using the most state of the art camera equipment available – demonstrates the limit of what is possible in modern freeskiing. Featuring super steep descents, unbelievably deep powder, and giant airs, “Attack of La Niña” will transport you to Colorado, Alaska, British Columbia, Washington, California, and many other world-class destinations.
Attack in LA
Three friends find themselves lost on Skid Row and are captured by an angry homeless gang.
Attack of the Herbals
Follows two unlikely heroes who stumble upon a mysterious crate, washed ashore. The locals find that the contents make a rather addictive herbal tea that turns the villagers into crazy zombies.
Attack on the Iron Coast
Attack on the Iron Coast is a 1967 British-American Oakmont Productions international co-production war film directed by Paul Wendkos in the first of his five picture contract with Mirisch Productions, and starring Lloyd Bridges, Andrew Keir, Sue Lloyd, Mark Eden and Maurice Denham. The film depicts an account of Allied Combined Operations Headquarters commandos executing a daring raid on the German-occupied French coast during the Second World War. The film is based on the commando raid on the French port of St. Nazaire and is reminiscent of the film The Gift Horse. In the United States it was released as a double feature with Danger Route.
State of Siege: Temple Attack
Based on the true incident of the 2002 terrorist attack in Gujarat's Akshardham temple, the story revolves around the bravery of NSG commandos, who stood up for their country and their people in the worst of times.
Snack Attack
Waiting to board the train, an old lady just wants to eat her cookies in peace, but hijinks ensue when a teenager on the platform next to her seems intent on sharing them, too.
Attack of the Sabretooth
In the Fiji islands, the greedy and unscrupulous owner of the Valalola Resort Primal Park invites investors and guests for an opening party of his compound composed of hotel and zoo aiming to find partners for his discoveries. When a bunch of college smalltime thieves puts a virus in the security system to participate in a scavenger hunt, the greatest attractions of the zoo - sabretoothes from the prehistoric age developed from DNA found in fossils - escape, killing the hosts and guards for fun.
Attack of the Crab Monsters
A group of scientists travel to a remote island to study the effects of nuclear weapons tests, only to get stranded when their airplane mysteriously explodes. The team soon discovers that the tests have given rise to crabs mutated into intelligent, impervious, telepathic giants intent on increasing their numbers by breeding, then travelling to populated areas to feed, and which do not intend to be stopped by their discoverers.
Attack of the Giant Leeches
A backwoods game warden and a local doctor discover that giant leeches are responsible for disappearances and deaths in a local swamp, but the local police don't believe them.
The Spectacular Spider-Man Attack of the Lizard
It's been a tough week for Peter Parker. His two best friends are mad at him, Aunt May is behind on the bills and Flash Thompson is still bullying him at school. It hasn't been a cake walk for Spider-Man either. The Enforcers are trying to destroy him, the Vulture is seeking revenge on Mr. Osborn, Electro is wreaking havoc on the city and his mentor, Dr. Connors, just transformed into The Lizard - a reptile on the rampage. But with great power comes great responsibility and Peter Parker wouldn't have it any other way!
Mission Galactica: The Cylon Attack
Running low on fuel, the Battlestar Galactica receives the help of the supposedly lost Battlestar Pegasus which is taking the offensive with the Cyl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