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IPvGZFEF9uYNlVelV6jXvhD0.jpg

Turn Around (2017)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8분

연출 : Chen Ta-pu
각본 : Yang-Shan Cheng

시놉시스

Turn Around is based on the story of Cheng-chung Wang, a passionate Taiwanese teacher who has won multiple educational awards. After graduating from the National Kaohsiung Normal University, he is assigned to teach at a school located at the rural Zhongliao in Nantou County, which is lacking in educational resources. As he is preparing to leave at the end of his assignment, the area is met with the deadly 921 earthquake. Seeing the students breaking down in tears and asking for his return, Wang decides to stay with the school to improve the education of the students.

출연진

Jay Shih
Jay Shih
Wang Cheng-chung
Hsia Yu-chiao
Hsia Yu-chiao
Ms. Hsiao-lun
Wei-min Ying
Wei-min Ying
Mr. Chiu
Allen Chao
Allen Chao
Principal
Lu Yi-Ching
Lu Yi-Ching
Shu-fen
Chang Chien
Chang Chien
Temple Host
Su Pin-chieh
Su Pin-chieh
Ta-tzu
Jen-fu Yuan
Jen-fu Yuan
A-fei
Hsin-Ling Chi
Hsin-Ling Chi
Class Monitress
Jessica Chiu
Jessica Chiu
Yen-tao

제작진

Chen Ta-pu
Chen Ta-pu
Director
Yang-Shan Cheng
Yang-Shan Cheng
Screenplay
Chou Yi-Wen
Chou Yi-Wen
Director of Photography
Chen Po Wen
Chen Po Wen
Editor

비슷한 영화

아더 왕궁의 소년
A Southern California kid named Calvin Fuller is magically transported to the medieval kingdom of Camelot through a crack in the ground caused by an earthquake. Once there, he learns he was summoned by the wizard Merlin, who needs Calvin to save Camelot. Using dazzling modern inventions, can Calvin help King Arthur retain his crown and thwart the evil Lord Belasco?
샌프란시스코
재능은 있지만 가난한 메리가 일자리를 찾고 있다. 클럽 사장 블래키는 메리의 노래를 들은 뒤 바로 메리를 고용하기로 한다. 블래키의 경쟁자인 오페라 하우스의 벌리도 메리의 아름다운 노래에 반해 메리를 탐낸다. 블래키와 메리를 둘러싸고 갈등과 오해가 이어지는 가운데, 강력한 지진이 샌프란시스코를 덮치고 만다. 폐허가 된 도시에서 블래키는 메리를 찾아 헤맨다. 1906년 4월 18일에 발생한 샌프란시스코 대지진을 배경으로 한 작품. 연출진에 이름을 올리진 않았지만, D. W. 그리피스와 에리히 폰 스트로하임이 일부 작업에 참여했다고 한다. *1937 아카데미 음향상 ((재)영화의전당)
메가폴트
사상 최악의 대지진이 일어난다! 워싱턴 디씨에서 강도 7의 지진이 일어나 도시 전체가 혼란한 상황이 일어나자 지진의 최초 발생지인 블랙리버 마운틴으로 간 에밀리 레인 박사(브리트니 머피)는 지진 원인을 조사하던 중 차를 탄 채 땅속에 묻혀 있는 광산 폭파 전문가 부머를 구해준다. 시간이 흐를수록 지진의 피해는 커져가고 관제시설의 마비로 통신 불능 상태, 미국을 초토화 시키는 대 지진을 막아야 한다! 지진을 잠재울 수 있는 방법은 진행중인 지진 보다 더 큰 지진을 일으키는 방법 뿐! 이를 위해 정부에서는 인공지진을 일으킬 수 있도록 설계된 티타닉빔을 발사시키지만 활화산의 멘탈층을 건드려 마그마를 활성화 시켜버린 것. 지진과 함께 화산폭발이 일어난다면 미국 전체는 물론 지구 종말을 불러오는 최악의 상황이 되어버리는데...
환마대전
트랜실배니아 왕국의 제1왕녀 루나는 친선사절로 미국에 향하는 도중 우줴서 떨어진 물체와 충돌해 위기에 빠진다. 이때 우주에서 온 프로이에 의해 구해지며, 우주를 파괴하려는 파괴마 '환마대왕'의 존재를 알게된다. 프로이는 이를 막기위해 초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모으라 전언한다. 한편, 도쿄에서는 고교생 아즈마 죠가 밤거리를 거닐다 초능력자 베가에 의해 습격당한다. 이 사건으로 초능력을 각성한 죠는 위기를 넘기지만, 이 모든 것이 루나가 죠의 초능력을 알아보기 위한 시험이었다. 모든 배후와 자신의 역할에 대해 알게 된 죠는 되려 도망치려 드는데...
The Mole People
A party of archaeologists discovers the remnants of a mutant five millennia-old Sumerian civilization living beneath a glacier atop a mountain in Mesopatamia.
로고라마
작품의 배경인 로스앤젤레스는 건물과 사람들 모두가 유명회사의 로고로만 구성된 가상세계이다. 미쉐린맨이 경찰이고, 맥도날드의 로널드 광대가 미치광이 범죄자이고 여기서도 맥도날드는 공공의 적이란 말인가, 동물원에는 MGM의 사자가 우리 안에 갇혀 있는 곳이다. 거기다가 만화에서 나오는 음료수를 팔기도 한다. 작품의 이야기는 두 개의 주제를 바탕으로 하는데, 전반부는 인질을 잡고 날뛰는 로널드 광대와 그를 잡으려 하는 미쉐린맨 경찰의 이야기지만 후반부는 전형적인 R등급 액션영화처럼 흐르던 이 이야기는 갑자기 로스앤젤레스에 대지진이 찾아오면서 재난만화가 된다.
킹콩의 아들
Beleaguered adventurer Carl Denham returns to the island where he found King Kong.
Crack in the World
Dr. Steven Sorenson plans to tap the geothermal energy of the Earth's interior by means of a thermonuclear device detonated deep within the Earth. This experiment causes a crack to form and grow within the Earth's crust, which threatens to split the earth in two if it is not stopped in time.
사티리콘
영화의 도입부에서 재현되는 아름다운 청년들 사이의 동성애로부터 시작하여, 연이어 등장하는 에피소드들은 하나같이 놀라움과 충격을 보여준다. 영화는 엔콜피우스(껴안는 사람, 마틴 포터), 그의 친구인 아실토(벌을 모면한 사람, 히램 켈러), 소년 지토네(이웃 사람, 맥스 본) 등 평판이 나쁜 세 모험가의 방황과 무분별한 행위들을 묘사하고 있다. 지토네를 사랑하고 있는 엔콜피우스는 친구인 아실토를 추궁하여 지토네를 돌려달라고 강요한다. 하지만 아실트는 이미 지토네를 광대에게 팔아넘긴 후였고, 엔콜피우스는 광대에게서 간신히 지토네를 데려오지만, 다시 아실트가 그를 데려가 버린다. 그리고 여기에 부유한 속물이자 복합적인 인물인 트리말키오(마리오 로마놀리)의 이야기가 더해진다. 막대한 재산을 갖고 천박한 겉치레를 좋아하며 교양이 있는 체 허세를 부리지만, 감상적인 실수로 타고난 상스러움을 드러내는 주인공 트리말키오는 풍자문학에 등장하는 전형적인 인물이다. 영화는 에피소드 속에 또 다른 에피소드를 끼워 넣기도 한다. 다시 말해 영화 속에 영화가 등장하고, 또 환상과 꿈 사이의 경계를 흐릿하게 꾸며놓아 앞서 서술한 기본 골격을 제외하고는 그 이야기의 표면을 따라가기조차 쉽지 않다. 펠리니의 창작에 대한 광기마저 느껴지는 '사티리콘'은 ‘로마시대에 대한 환상 에세이’라고도 소개된다.
공룡시대
아주 먼 옛날 공룡들은 살기가 아주 어려워지자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아름다운 '낙원의 계곡'을 찾아 길을 떠난다. '낙원의 계곡'을 찾는 여행은 멀고 험하기 짝이 없어 모두들 지칠 대로 지치지만 한시도 쉬지 않고 부지런히 길을 가다가 아기공룡을 낳는 동안 잠깐 쉬게 된다. 갑자기 거대한 지진이 일어나 온 땅을 뒤흔들어 갈라놓고 만다. 어느날 마음속에서 들려오는 엄마의 소리를 느끼며 계곡을 찾던 리틀풋은 함께 길을 찾아 떠날 친구들을 만나 여행을 떠나는데...
Intacto
An enigmatic tale of four people whose lives are intertwined by destiny are subject to the laws of fate. They discover that luck is something they cannot afford to be without as they gamble with the highest stakes possible in a deadly game from which only one of them will emerge intact.
Ring of Fire
Ring of Fire is about the immense natural force of the great circle of volcanoes and seismic activity that rings the Pacific Ocean and the varied people and cultures who coexist with them. Spectacular volcanic eruptions are featured, including Mount St. Helens, Navidad in Chile, Sakurajima in Japan, and Mount Merapi in Indonesia.
싸이보그 그녀
서기 2007년, 또 한 번의 외로운 생일을 맞이한 21살의 지로의 앞에 엉뚱하기 그지없는 여자가 등장한다. 생일 턱을 쏘겠다더니 음식 값도 안내고 튀질 않나, 도망가다 들어간 공연장을 쑥대밭으로 만들질 않나, 아무튼 하는 짓 모두가 엽기적이기 그지없다. 그렇게 영문도 모를 하룻밤을 보내고는 말도 없이 사라졌던 그녀가, 딱 1년 후 돌아온 생일에 다시 나타났다. 하지만 이 여자, 1년 전과는 사뭇 다르다. 말투는 까칠하기 짝이 없고, 주먹은 마징가Z의 친구인지 벽도 부순다. 정식으로 사귀기로 하고 동거까지 시작했지만, 뽀뽀를 해도 별 느낌이 없단다. 왜냐면, 지로의 여친은 사이보그니까.
대지진
엄청난 강도를 지닌 대 지진이 캘리포니아를 강타, 로스엔젤레스의 큰 건물들이 무너지고 땅이 갈라지는 대혼란이 일어난다. 난공사를 전문적으로 하는 건축가인 스튜어트(찰톤 헤스톤 분)는 건설회사 사장 딸과 결혼을 했으나 그녀의 낭비벽과 버릇없음에 골치가 아프다. 아내 레미(에바 가드너 분)와의 불화가 계속되자 스튜어트는 회사 동료이자 미망인인 데니스(제느비브 뷔졸드 분)와 사귀기 시작한다. 남편의 외도를 알게된 레미는 스튜어트가 다니는 회사의 소유주인 아버지의 권력을 이용해 스튜어트와 데니스의 관계를 방해하려 한다. 한편, 거친 경찰관 루 슬레이드(죠지 케네디 분)는 다른 관할 구역의 동료 경찰관을 폭행한 사건으로 인해 정직처분을 받게 된다. 이에 화가 난 슬레이드는 아예 경찰직을 그만두려는 생각을 품는다. 이런 와중에 엄청난 강도를 지닌 대지진이 캘리포니아를 강타, 땅이 갈라지면서 LA의 대형건물들이 무너지고, 도시는 대혼란에 빠져든다. 지진으로 인해 건물이 무너지면서 지하에 사람들이 갇히게 되자 스튜어트와 슬레이드는 는 구조작업을 벌이지만, 가장 염려하던 댐이 무너지면서 거대한 물살이 LA를 덮친다.
그랜드 캐년
이민 전문 변호사 맥(Mack: 케빈 클라인 분)은 40대가 되자 인생과 생명이란 것이 무상한 듯 느껴지며 무기력증에 시달린다. 게다가 여비서 디(Dee: 매리-루이스 파커 분)의 일방적인 애정 표현은 그를 몹시 당황하게 만든다. 맥 부부는 우연히 아침 조깅 길에 길에 버려진 아이를 발견한다. 그의 부인 크레어(Claire: 매리 맥도웰 분)는 아이를 입양시키자면서 남편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어느날 밤 흑인 슬럼가를 달리던 맥은 차가 고장나는 사고를 당하는데, 때마침 몰려온 흑인 깡패들의 습격으로 위기에 처한다. 그때 시청 소속 트럭운전사 사이몬(Simon: 대니 글로버 분)의 극적인 도움을 받아 살아난다. 이를 계기로 둘은 친구가 되고, 점차 마음을 터놓는 사이로 발전하여 인생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사이몬은 귀머거리 딸과 반항적인 10대 아들을 가진 이혼녀인 여동생을 부양해야 하는 처지로 언제나 박봉에 시달린다. 게다가 빈민가에 있는 집 주위에 들끓는 건달 패거리들의 위협에 시달리는 등 좌절과 고통의 언저리를 넘나드는 인물이었는데...
A Global Warning?
Global warming in context. What the climate of the past tells us about the climate of the future.
숏컷
앤 피나간과 방송국 앵커 하워드 피나간은 부부이다, 이들의 외동 아들 캐시가 등교길에 집 부근에서 간이 음식점 웨이트리스 도린의 차에 치인다. 사고 현장에선 멀쩡해 보이던 캐시는 집에 돌아온 뒤 의식을 잃어버리고 급기야 입원한다. 한편 진은 경찰관으로, 부부 사이가 안좋아 아내 몰래 외도한다. 상대는 헬리콥터 조종사인 스토미의 아내 베티. 스토미와 베티는 별거 상태다. 진은 베티 만으로 만족하지 못하고, 귀가 도중 삐에로인 클레어에게 저속 운전을 빌미로 추근거린다. 남편의 외도를 눈치챈 셰리는 닥터 랄프의 아내이자 자신의 동생인 메리안에게 찾아가 고민을 털어 놓는다.
007 뷰 투 어 킬
007은 시베리아 눈 속에 파묻힌 003의 시체에서 마이크로칩을 발견한다. 핵폭탄이 터지면 자성파가 나와 마이크로칩을 사용하는 모든 전자제품의 기능이 마비되는데 영국의 한 방위산업체가 자성파에 영향을 받지 않는 마이크로칩 개발에 성공한 것. 맥스라는 프랑스 기업가가 인수한 그 회사사가 소련과 관계가 있다고 확신한 영국 정보부는 007에게 맥스를 조사하도록 지시를 내린다. 그 과정에서 007은 그에게 땅을 빼앗긴 스테이시란 여성을 만나고 그녀의 도움으로 맥스의 엄청난 음모를 알게 되는데...
툼 레이더 2: 판도라의 상자
알렉산더 대왕때 지어진 루나 신전에서 발굴 작업을 하던 라라는 신비한 구슬을 발견하게 된다. 그러나 구슬은 곧 정체 모를 괴한에게 뺏아기고, 라라의 대원들은 살해 당한다. 라라가 빼앗긴 신비의 구슬은 알렉산더 대왕의 페르시아 제국을 멸망시킨 전지전능한 힘을 가진 '판도라의 상자'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열쇠였던 것! 라라는 과연 신비의 검은 구슬을 되찾아 '판도라의 상자'에 숨겨진 힘을 지배할 수 있을 것인가... '판도라의 상자'의 상자가 열리면, 전세계를 제압할 라라의 모험이 다시 시작된다
대괴수 갓파
외딴섬으로 탐험을 떠난 사람들은 원주민이 신으로 숭배하는 갓파라는 존재의 알을 발견하여 도쿄로 가지고 온다. 알이 부화한 뒤 나타난 것은 날개 달린 도마뱀의 모습이었다. 고질라와 가메라에 필적할 갓파의 국내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