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fB8EGxYYjWJT07XzzLEeb5Zl6.jpg

The Little People (1990)

장르 : 스릴러

상영시간 : 3시간 0분

연출 : Cinzia TH Torrini

시놉시스

출연진

Stephen Brennan
Stephen Brennan
Oscar
Leslie Malton
Leslie Malton
Alice
Jean-Claude Bouillon
Jean-Claude Bouillon
Bernini
Aurore Clément
Aurore Clément
Elena
Winfried Glatzeder
Winfried Glatzeder
Psychologe
Christine Gerlach
Christine Gerlach
Dr. Meyer
Günter Meisner
Günter Meisner
Schneider

제작진

Cinzia TH Torrini
Cinzia TH Torrini
Director
Davide Bassan
Davide Bassan
Production Designer

비슷한 영화

다빈치 코드
특별강연을 위해 파리에 체류중이던 하버드대 기호학자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깊은 밤 급박한 호출을 받는다. 루브르 박물관의 수석 큐레이터 자크 소니에르가 박물관 내에서 살해당한 시체로 발견된 것이다. 시체 주변에 가득한 이해할 수 없는 암호들… 그중 ‘P.S. 로버트 랭던을 찾아라’는 암호 때문에 살인누명까지 뒤집어쓴 랭던은 자크의 손녀이자 기호학자인 소피 느뷔(오드리 토투)와 함께 자크가 남긴 불가사의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기 시작한다. 인류역사를 뒤바꿀 거대한 비밀이 벗겨지는 순간, 최초의 목격자는 당신이다! 랭던과 소피는 시시각각 좁혀오는 경찰 조직과 파슈 국장(장 르노)의 숨가쁜 포위망을 피하면서, ‘모나리자’, ‘암굴의 성모’ 등 천재화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작품들 속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을 추적한다. 하지만 코드 속에 감춰진 실마리를 쫓아 진실에 접근할수록 비밀단체 시온 수도회가 지켜온 비밀을 지워버리려는 ‘오푸스 데이’의 추격은 더욱 격렬해지고, 마침내 두 사람은 인류 역사를 송두리째 뒤바꿀 거대한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데...
바빌론  A.D.
거대한 전쟁으로 인해 죽음과 가난이 팽배하고 혼란이 넘쳐나는 미래의 도시. 사람들은 하나 둘씩 정착할 곳을 찾아 피난길에 오른다. 총 하나만으로도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해결하는 전문 킬러 투롭(빈 디젤)은 어느 날, 정체불명의 조직으로부터 엄청난 액수의 돈과 새로운 인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특별한 미션을 부여받는다. 바로 6일 안에 한 여자를 미국으로 데려가는 것. 그는 신비스러운 능력을 지닌 여인 오로라(멜라니 티에리)와 그녀의 보호자인 수녀 레베카(양자경)를 데리고 미국으로 향하지만 도처에서 그녀를 노리는 괴한들의 무차별 공격을 받게 된다. 무너져가고 있는 이 세계를 구원할 유일한 존재가 오로라라는 것을 알아챈 투롭. 그는 과연 정체를 알 수 없는 거센 공격 속에서 그녀를 지켜낼 수 있을 것인가?
황비홍 2: 남아당자강
1885년 청조 말엽, 중국은 개혁파과 보수파, 그리고 중도적인 부패한 정부 등 셋으로 갈라져 암투를 거듭하고 있는 데다가 밖으로는 외세의 압력이, 안으로는 원색적인 서양 배척을 내세우는 극우주의가 과도기 혼란 현상으로 사회 전반에 나타나 백성은 도탄에 빠져있었다. '관동 십호파' 무예의 고수로서 의술까지 통달한 황비홍은 서양 의학에 대한 호기심으로 관동성에서 열리는 국제 의학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서양 문물을 배워 영어가 능통한 양이모 소전(관지림 분)과 양관을 거느리고 광동에 도착한다. 이때 관광 중이던 양이모 소전이 백련교도들에게 납치되기 직전, 황비홍이 구출하게 되고, 이때부터 황비홍의 활약이 시작되게 되는데…
일루젼
환상가인 닉스는 수제자인 스완을 무척이나 신뢰하며 자신의 모든 능력을 전수해 함께 세상을 자신의 손아귀에 넣으려 하나 스완은 그런 그의 뜻에 동조하지 않는다. 결국 스완의 마음을 돌리려 닉스는 한 소녀를 납치하고 이를 찾으러 온 스완과 친구들은 닉스와 대결을 벌인다. 전혀 상대가 되어 보이지 않던 순간 소녀가 닉스에게 총을 쏘고, 스완은 친구들과 닉스를 단단히 봉해 땅속 깊은 곳에 묻어버린다. 그리고 13년 후... 유능한 사립탐정 해리 다모어는 보험사기사건을 해결하러 로스앤젤레스에 온다. 휴양 삼아 느긋한 마음으로 범인을 쫓고 있던 다모어는 점성술사의 집에서 온몸에 칼이 꽂힌 채 고문당하는 흑인 남자를 발견한다. 퓨리탄과 닉스란 이름을 들먹이며 흑인남자를 괴롭히던 괴한들은 유리파편이 몸에 박히고 높은 건물에서 떨어져도 끄덕 없다. 게다가 세계적인 마술사 필립 스완의 아내도로시아는 다모어에게 알 듯 모를 듯한 제안을 해오는데...
크라잉 프리맨
매력적인 화가 지망생 에무 오하라(줄리 콘드라 분)는 샌프란시스코의 한 휴양지에서 그림을 그리던 중 난데없는 처참한 살인 현장을 목격한다. 킬러인 프리맨(마크 다카스코스 분)은 자신의 희생자들을 보며 돌연히 눈물을 흘린다. 에무에게 자신을 요(Yo)라고 소개한 후 홀연히 사라지는 프리맨. 에무는 살인현장을 목격했으므로 그에게 죽어야 하는 운명이 된다. 희생자는 일본 야쿠자 보스 시마자키(마코 분)의 아들(케반 오스지 분)이었다. 시마자키는 킬러가 중국계 범죄 조직인 '용의 아들'에 소속된 프리맨임을 알고 니타 형사(체키 카요 분)에게 프리맨을 잡을 것을 명령한다. 한편 프리맨으로부터 뭔가 특별한 느낌을 받았던 에무는 시마자키가 두 눈에 눈물이 고인채 사망하자 킬러가 요임을 확신한다. 내심 그를 기다리던 에무는 킬러에 대해 추궁하는 니타 형사에게 아무 말도 않고 경찰의 보호마저 거부한다. 보스 자리를 놓고 야쿠자 파벌들의 권력 쟁탈전이 시작되고, 프리맨의 목이 보스 자리의 담보가 되면서 야쿠자들은 프리맨을 죽이려고 에무의 집으로 향한다. 텅 빈 집에서 에무는 자신을 죽이러 온 프리맨을 대면하나 피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에 빠져드는데...
홀로코스트 2
코브라 독침으로 세 남자를 살해한 용의자의 유품에서 실종된 언니 다이아나의 사진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실라는 언니를 찾아나서기로 결심한다. 언니의 행적을 수소문하던 그녀는 다이아나가 존스라는 교주에게 빠졌다는 사실을 알고 뉴기니아 정글에 있는 존스 사원으로 마크와 함께 떠난다. 정글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뉴기니아의 한 원주민 마을에서 그들을 맞는 것은 강간과 윤간, 인육을 먹는 식인종, 교주를 거역한 자에 대한 끔찍한 보복, 교주에게 바쳐지는 소녀의 제물 등 충격적인 현장들 뿐이다. 다이아나를 탈출시키기 위해 거짓으로 교주를 따르는 척하며 기회를 엿보던 실라와 마크는 존스와 그를 추종하는 원주민들의 행태와 끔찍한 의식에 경악하는데...
사형참극
의사인 프란시스 그로스가 삶과 죽음에 대한 연구를 위해 촬영한 장면들을 다큐멘타리 형식으로 편집하여 보여주는 일종의 페이크 다큐멘타리영화. 뭐 실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삶과 죽음에 대한 그럴듯한 설명을 통해 보여주는 장면들은 확실히 높은 강도를 보여줍니다. 특히 오프닝의 수술 잡도과정과 동물을 잡는 장면 등은 실제 촬영분이라고 하더라구요..?? 인간이 살겠다고 또는 즐기겠다고 동물을 죽이는 장면 등은 나름대로 느끼는바가 확실한데 나머지 부분에서는 삶과 죽음을 고찰하기엔 표현강도가 높아 뇌가 잠시 집나간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이제는 고어에 익숙해진 저지만 왠만한 사람들에겐 불쾌한 영화임에는 틀림없습니다. PS. 카니발리즘을 표현한 카니발 홀로코스트 시리즈의 상업적 성공이 이런 영화를 만들게 한 원인이라면 원인이지만 이 영화 역시 시리즈로 제작될 정도의 인기를 얻은건 사실입니다.
바베트의 만찬
덴마크의 바닷가 작은 마을에 신앙과 봉사를 천직으로 여기며 살아가는 아름다운 두 자매 마티나와 필리파가 있었다. 젊은날의 사랑과 추억은 모두 마음속에만 간직한 채 살고 있던 어느 날, 필리파의 연인이었던 파판의 편지를 품에 안은 바베트라는 여자가 나타나는데...
다크
뉴욕에 살고있던 아델은 가족 간의 화해를 위해 어린 딸 사라와 함께 웨일즈로 떠난다. 그곳엔 사이가 틀어져 별거 상태에 있는 남편 제임스가 척박한 절벽 위 오래 된 농장 집에서 새로운 삶을 일구며 살고 있다. 하지만 바닷가의 높은 절벽이 아름다운 웨일즈에 도착하자마자 아델은 끔직한 일을 당하고 만다. 사랑하는 딸 사라와 함께 절벽을 산책 중 사라가 갑자기 사라져 버린 것이다. (OCN)
엔드 오브 더 라인
주인공 카렌(이로나 엘킨 분)이 광신도 집단의 무차별 살인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지하철과 지하 터널을 주요 무대로 하여 음침하고 어두운 공포분위기를 효과있게 연출한다.
네크로맨
자신이 악마 사냥꾼인 네크로맨인지 모르고 살던 '하워드'(벤 오툴)는 뜻밖의 사고를 통해 자신의 존재와 능력을 알게된다. 한편 네크로맨의 일원이었지만 이제는 완전히 타락한 '피네건'(모니카 벨루치)은 사람들의 영혼을 네트워크로 옮겨와 세상을 지배하려고 한다. 과연 하워드와 그의 친구들은 피네건의 마수로부터 세상을 구원할 수 있을까?
네임리스
클라우디아의 딸은 5년 전에 납치되어 잔인하게 살해되었다. 최소한 그녀는 지금까지 그렇게 믿어 왔다. 그러나 클라우디아는 어느 날 그녀 주위의 모든 세계를 완전히 뒤집어엎는 한 통의 엄청난 전화를 받게 된다. 딸이 살아있을지도 모른다. 딸이 말한 장소를 찾아간 그녀는 딸이 살아있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고 그 위험한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 클라우디아는 딸의 살인사건을 맡았던 형사를 찾아간다. 이미 은퇴한 경찰 마세라는 그녀의 황당한 요구에도 불구하고 수사를 계속하고, 기자이자 초자연 현상 전문가인 퀴로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된다. 그들은 이제 묻어 두었어야 더 좋았을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는 것이다. 차츰 밝혀지는 진실은 나찌 대학살의 무시무시한 잔학 행위로부터 뻗어 나와 1960년대 런던의 오컬트 열병을 지나 현재에 닿아있었던 것이다. 거기에는 인간이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벗어나 세상의 어두운 곳에서 자유를 만끽하고 있던 자치적 악마가 존재하고 있었던 것이다.
Savage Messiah
Savage Messiah is a docudrama about Roch "Moïse" Thériault, the charismatic former leader of a small religious group based near Burnt River, Ontario, Canada. Between 1977 and 1989 he held sway over as many as 12 adults and 26 children. He used all of the nine women as concubines, and probably fathered most of the children in the group. During his reign, Thériault mutilated several members. His major crime was to kill Solange Boilard, his legal wife, by disembowelment while trying to perform surgery on her. He was arrested for assault in 1989, and convicted of murder in 1993. Along with Clifford Olsen and Paul Bernardo, Thériault is considered one of Canada's most notorious criminals.
루팡 3세 죽어라! 노스트라다무스
A simple diamond heist leads Lupin into the machinations of a bizarre cult based around the prophecies of Nostradamus. They kidnap Julia, the daughter of Douglas, a wealthy American who is seeking the presidency, along with Lupin's diamond. At stake is the lost book of prophecy Douglas holds in the vault at the top of his skyscraper.
La Lola nos lleva al huerto
Lola is a beautiful young girl who is going to have a child but doesn't know who is the father. So she says, first Paco and later Ataulfo ​​that the child is his. This causes the friends the enemisten and separate from Lola. Finally, reflect and come back for deciding that love between her and take care of the child. Then see who is closer, but in fact, none of them wants to take responsibility for the child.
One Eyed Girl
After the death of his girlfriend, Travis, a thirty-something psychiatrist, struggles to keep it together. On the brink of a nervous breakdown he stumbles across a strange church run by a charismatic leader, Pastor Jay. In search of answers Travis is led deeper and deeper into the underworld of religious fanaticism, home to a Doomsday cult and a teenage girl named Grace.
Evil Eye
People around Peter Crane begin dying in mysterious fashion. How is Playboy Peter involved in this? He begins having nightmares dealing with murder...His psychiatrist has no idea of what Peter is suffering from. Even the police are in danger as they start investigating the case. What is the secret of the "Magic Circle"?
The Little People
Missing Allen
When beloved Chicago movie cameraman Allen Ross' personality dramatically changed and he mysteriously disappeared, his many filmmaking friends refused to give up on finding him. Their 4 year cross-country search and the hideous conspiracy they uncovered was made into this deeply personal documentary by his German friend and colleague Christian Bauer. Ross was a co-founder of Chicago Filmmakers.
Tears of Kali
Helmed by writer-director Andreas Marschall - and a piece of fiction passing as fact - the direct-to-video horror indie Tears of Kali returns to the early eighties and plunges into a nightmarish scenario wrought when several EST-like groups establish themselves in India. One of the more extreme communes, the Taylor-Eriksson cult, carries its "quest for self-knowledge" to a malevolent end, with numerous group members trapped, tortured, murdered and mutilated. Tears of Kali tells their twisted and disturbing story. Mathieu Carriere, Peter Martell, Cora Chilcott, Vronie Kiefer, and Nuran Celik head the ensemble 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