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AGKjbAl2F71hterQ6BpPzQMEc.jpg

앨빈과 늑대인간 (2000)

장르 : 가족, 판타지, 코미디, 애니메이션, 음악

상영시간 : 1시간 17분

연출 : Kathi Castillo

시놉시스

As Alvin struggles with nightmares involving werewolves, the school play of Jekyll & Hyde is in jeopardy when the lead, Alvin, is suspended. In an attempt to boost his confidence, the drama teacher suggests Theodore, who's suddenly going through some canine changes.

출연진

Ross Bagdasarian, Jr.
Ross Bagdasarian, Jr.
Alvin Seville / Simon Seville / Dave Seville (voice)
Janice Karman
Janice Karman
Theodore / Brittany / Jeanette / Eleanor (voice)
Maurice LaMarche
Maurice LaMarche
Mr. Lawrence Talbot (voice)
Miriam Flynn
Miriam Flynn
Principal Milliken (voice)
Rob Paulsen
Rob Paulsen
Mr. Rochelle (voice)
April Winchell
April Winchell
Madame Raya (voice)
Elizabeth Daily
Elizabeth Daily
Nathan (voice)
Frank Welker
Frank Welker
Werewolf Vocal Effects (voice)

제작진

Kathi Castillo
Kathi Castillo
Director
John Loy
John Loy
Writer
Micki Zurcher
Micki Zurcher
Background Designer
Mark Watters
Mark Watters
Music
Kathi Castillo
Kathi Castillo
Character Designer

비슷한 영화

라푼젤
장장 18년을 탑 안에서만 지낸 끈기 만점의 소녀 라푼젤. 어느 날 자신의 탑에 침입한 왕국 최고의 대도를 한 방에 때려잡고, 그를 협박해 꿈에도 그리던 집 밖으로의 모험을 단행한다. 과잉보호 모친의 영향으로 세상을 험난한 곳으로만 상상하던 라푼젤 앞에 왕실 경비마 맥시머스의 추격, 라이더에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스태빙턴 형제의 위협, 라푼젤의 가짜 엄마 고델의 무서운 음모 등이 얽혀 점점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터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세상물정 모르는 라푼젤은 자신 앞에 펼쳐진 스릴 넘치는 세상을 맘껏 즐기는데...
윔피 키드
중학생이 된 그렉(재커리 고든)에게 학교는 멍청하고도 잔인한 곳이다. 방학 동안 부쩍 자란 친구들과 달리 성장이 느린 그렉은 단짝 친구 롤리(로버트 카프론)와 함께 식당 바닥에서 점심을 먹는 굴욕을 감수하면서 학교 생활을 버텨야만 한다. 그렉의 당면한 목표는 어떤 종목에서든 학교 최고가 되어 학년말 앨범에 실리는 것이다. 이에 가장 자신있는 레슬링에 도전한 그렉은 여학생과의 대결에서 패배한 사실이 학교 신문에 실리면서 망신을 당한다. 그런 그렉에게 유일한 위로는 자신보다 못한 롤리의 존재다. 하지만 그렉이 롤리의 손을 다치게 한 것을 계기로 상황은 역전된다. 깁스를 한 롤리가 아이들의 동정표를 싹쓸이한데 이어 학교신문의 만화가 자리까지 차지하면서 인기가 폭등한 것이다. 절친을 잃은 그렉은 아이들의 관심을 끌어보려고 하다가 반감만 사고 마는데…
록키 호러 픽쳐 쇼
친구의 결혼식에서 화환을 받은 재닛은 그 자리에서 남자 친구 브래드의 청혼을 받아들여 약혼한다. 들뜬 두 사람은 자신들을 맺어준 은사 스카트 박사를 찾아 자동차 여행을 떠나는데 도중에 타이어가 펑크난다. 스페어 타이어도 없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없이 고립된 그들은 당황해서 전화를 빌리기 위해 자신들이 지나친 성을 찾아가는데...
The Incredibly Strange Creatures Who Stopped Living and Became Mixed-Up Zombies!!?
Jerry, his girlfriend Angela, and their friend Harold take a trip to a local seaside carnival, but when the carnival's fortune teller, Madame Estrella, predicts death for someone close to Angela, strange things begin to happen.
구피 무비
여름 방학이 코앞으로 다가오자 학교는 흥분과 설레임으로 들썩거린다. 드디어 방학식이 시작되고, 강당에 모인 학생들이 교장 선생님의 순시에 지겨워 할 즈음, 갑자기 조명이 번뜩이며 최고의 댄스가수 파워라인이 등장한다. 아니,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파워라인처럼 차려 입은 맥스가 등장해서 현란한 춤을 추기 시작한 것. 학생들은 열광하지만, 맥스는 곧 덜미를 잡혀 교장실로 끌려간다. 비록 도중에 실패하기는 했지만, 맥스의 무대가 완전히 헛수고만은 아니었다. 학생들 사이에서 그가 선망의 대상으로 떠올랐을 뿐 아니라, 아름다운 그녀, 록산느의 시선을 끈 것이다. 학교를 나서기 직전, 맥스는 록산느로부터 데이트 허락을 받아내기에 이르고, 교장선생님의 꾸중은 아랑곳없이 날아갈 듯한 기분으로 집에 돌아온다. 그런데... 집에서는 여행 준비를 단단히 마친 아버지 구피가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교장으로부터 맥스가 문제아라는 전화를 받은 구피는 아버지로서 자신의 역할에 책임을 느끼고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기위한 낚시 여행을 계획한 것이다. 록산느와의 데이트를 포기하면서까지 떠나야 하는 여행이 즐거울 리 없건만, 풍선처럼 들뜬 아버지에게 이끌려 맥스는 억지춘향으로 따라 나선다. 전혀 내키지 않는 여행을 떠난 맥스는 모든 것에 짜증이 나고, 구피는 구피대로 자신의 정성을 몰라주는 맥스가 섭섭하기만 하다.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겠다는 것은 구피만의 꿈인 듯, 두 사람은 여행 내내 삐걱대기만 하는데.
신데렐라 3
신데렐라는 왕자님과 결혼 후 꿈같이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한편 심술쟁이 언니들은 신데렐라 대신 집안 일을 하면서 오늘도 신세 한탄에 여념이 없다. 그러던 어느날 신데렐라와 왕자님의 결혼 1주년을 맞이해서 요정 할머니가 숲 속에서 축하 파티를 열어준다. 그런데 우연히 신데렐라와 왕자님을 따라왔던 언니 아나스타샤가 파티를 몰래 훔쳐보게 된다. 그리고 아나스타샤는 신데렐라가 요정 할머니의 마법 덕분에 왕자님을 만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얼떨결에 할머니가 떨어뜨린 마술 지팡이를 가지고 부랴부랴 집으로 향하는데...
사운드 오브 뮤직
알프스의 아름다운 자연에 둘러싸인 오스트리아의 잘츠부르크 수도원. 음악을 사랑하는 말괄량이 견습 수녀 마리아는 원장 수녀의 권유로 해군 명문 집안 폰 트랩가의 가정교사가 된다. 마리아는 좀처럼 마음의 문을 열지 않는 폰 트랩가의 일곱 아이들에게 노래를 가르치며 점차 교감하게 되고, 엄격한 폰 트랩 대령 역시 마음의 문을 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마리아는 자신이 폰 트랩 대령을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자신만의 비밀을 간직한 채 아이들의 곁을 떠나 다시 수녀원에 들어가기로 결심하는데...
넥스트 어벤져스: 히어로즈 오브 투모로우
울트론의 세력 확장을 피해 숨어 지내던 어벤져의 아이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운명을 깨닫고 울트론에게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하복
양아치 무리들과 어울려 놀던 여고생 앨리슨과 에밀리가 마약을 판매하는 갱단 헥터를 만나게 되고, 그들의 모습에 흥미를 느낀 앨리슨은 그들의 파티에 참석하게 된다. 자신들의 무리에 끼고 싶다면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의 사람과 섹스를 해야 하는 주사위 게임을 제안 하는데...
릴리 슈슈의 모든 것
가상의 가수 릴리 슈슈의 노래를 너무나 사랑하는 열네 살 소년 유이치. 그러나 그의 중학교 생활은 끔찍하기만 하다. 단짝 친구였던 반 아이들의 리더가 된 후 자신을 이지메시킨다. 한밤중에 불려나가 그들 앞에서 자위를 하거나 원조교제를 하고 있는 여학생의 일거수일투족도 감시해야 하며, 심지어 첫사랑 쿠노 역시 이지메를 당하지만 그녀를 도와주기에는 자신의 슬픔을 감당하기에도 벅차다. 그의 유일한 안식처는 오로지 영혼을 뒤흔드는 듯한 릴리 슈슈의 노래 뿐. 그러나 현실은 노래로 감출 만큼 만만하지 않다.
An Egg-celent movie
A small egg named Toto decides that he wants to fulfill his purpose in life and become a chicken instead of dying in a frying pan; so he starts a quest to return to the farms along with his new friend, the noisy egg Willy and a crazy bacon stripe. The three friends will face lot of obstacles in their quest.
죽여줘! 제니퍼
치명적 섹시함으로 모든 남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여고생 제니퍼. 어느 날, 보이밴드의 공연을 보기 위해 절친 니디와 함께 클럽에 간 제니퍼는 보컬과 눈이 맞아 밴드를 따라 나선다. 하지만 그들은 제니퍼의 심장에 칼을 꽂으려 하는데... 바로, 그녀를 순결한 처녀로 오인한 밴드 멤버들이 그녀를 악마에게 바쳐 인기를 얻고자 했던 것! 그날 밤, 제니퍼는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된 채 집으로 돌아오고, 학교의 남학생들이 하나 둘 참혹한 시체로 발견되기 시작한다. 니디는 사건이 계속 될수록 점점 더 아름다워지는 제니퍼를 의심하면서 그녀의 비밀에 다가서는데...
앨빈과 슈퍼밴드 2
미국, 유럽, 북극 에스키모에게 까지 절대적인 사랑을 받으며 세계적 아이돌 스타로 급부상한 앨빈, 사이먼, 테오도르!! 월드 투어로 바빴던 스케줄을 뒤로하고 평범한 학생으로의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슈퍼 스타가 가는 곳마다 쏟아지는 스포트 라이트는 피할 수 없는 법. 여학생들의 환호, 학교 교장마저 열혈 팬을 자처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가 계속된다. 학교의 명예를 걸고 음악대회에 대표 출전을 제의받은 ‘앨빈과 슈퍼밴드’. 음악 클럽을 위기에서 구해내야만 하는 막중한 임무를 맡았지만, 학교 풋볼 선수로 대활약하면 더욱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앨빈이 팀활동을 무시한 채 개인 행동을 하며 점점 불화를 일으킨다. 한편 대회 준비가 한창인 그들 앞에 나타난 귀엽고 깜찍한 여성 걸 그룹 ‘원더멍스’. 뛰어난 가창력, 섹시한 댄스를 선보이는 무서운 신인들이 학교 대표자리를 두고 ‘앨빈과 슈퍼밴드’에게 과감히 도전장을 내민다. ‘앨빈과 슈퍼밴드’는 슈퍼스타의 자리를 지켜 낼 수 있을지, ‘원더멍스’가 일으킬 파워는 어느 정도일지. 훨씬 더 깜찍하고 한층 더 화려해진 최강 아이돌들의 무대가 열린다.
애프터 라이프
전세계 매 초 2명, 매일 160,000명 사망. 그들은 사망 선고 후, 3일간 우리 곁을 머문다… 무기력함과 우울증에 시달리는 초등학교 교사 애나(크리스티나 리치)는 어느 날 애인인 폴과 심하게 다투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그리고 사고 후 눈을 뜬 애나는 자신이 장의사의 집 시체실에 누워있음을 알게 된다. 그녀는 자신이 살아있다고 생각하지만, 장례 절차를 준비하는 장의사 엘리엇(리암 니슨)은 단지 무덤에 묻히기 전 3일 간 영혼이 떠도는 것일 뿐이라며 이제 삶에 대한 애착을 버리라고 한다. 한편 애나의 약혼자 폴(저스틴 롱)은 죽은 애나의 시신을 보기 위해 장의사를 찾아가지만, 엘리엇의 강한 반대로 결국 그녀를 보지 못한다. 비밀스런 장의사에 대한 의문이 깊어지는 가운데, 애나를 목격했다는 아이가 나타나고, 폴도 그녀에게서 걸려온 듯한 전화를 받는 등 주변에서 점점 미스터리한 일들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그녀는 정말 죽은 걸까? 살아 있는 걸까?
뉴 문
초능력을 가진 뱀파이어 에드워드는 인간 벨라가 자신 때문에 위험해지자 냉정하게 그녀를 떠난다. 이제 벨라를 지키는 것은 오랜 친구 제이콥. 하지만 제이콥은 뱀파이어와 적을 이루는 늑대인간 ‘퀼렛족’의 일원으로 벨라와 에드워드를 떼어놓고자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벨라는 자신이 위험한 사고를 당할 때마다 에드워드의 환영이 보인다는 것을 알고 급기야 절벽에서 떨어지는 무모한 행동을 한다. 그리고 이 사건은 누구도 예상치 못할 결과를 초래하는데… 인간과 뱀파이어의 위험한 사랑! 어둠을 지배하는 절대 세력의 탄생! 올 겨울, 운명에 맞선 거대한 대결이 시작된다!
프로포즈
나만 믿어! 금방 이혼해줄께? 전 세계를 뒤집어 버린 협박보다 무서운(?) 청혼. 성공가도를 달리는 뉴욕의 출판사 편집장인 마가렛(산드라 블록)과 그녀가 가혹하게 부려 먹어온 부하직원인 앤드류(라이언 레이놀즈)가 이 수상한 청혼의 당사자들이다. 마가렛이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당할 위기에 처하자 앤드류에게 자신과 결혼해 줄 것을 명령하고, 앤드류 또한 승진이란 짜릿한 대가에 혹한 나머지 마녀 같은 상사의 약혼자 행세를 하면서 박장대소의 이야기를 부풀려간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재밌는 걸로 순위를 매긴다면 단연 올해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는 화제작. 당신은 웃음 빵빵터지는 이 짜릿하고 달콤한 올해 최고의 를 거절 할 수 있겠는가!
백조공주
'아름다운 공주와 그녀를 사랑하는 한 왕자가 있었습니다'. 유베타 여왕(Queen Uberta: 샌디 듄칸 목소리 분)과 윌리엄 왕(King William: 다킨 매튜스 목소리 분)은 멋훗날 자신의 아들과 딸을 결혼시켜 두 왕국을 합병하겠다는 생각에 두 아이를 일년에 한번씩 만나게 한다. 그러나 장난꾸러기 데릭 왕자(Prince Derek: 하워드 맥길 목소리 분)와 주근깨가 가득한 소녀 오뎃뜨 공주(Princess Odette: 미쉘 니카스트로 목소리 분)는 만나기만 하면 아옹다옹 싸운다. 그러던 어느해 여름 데릭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처녀로 변해있는 오뎃뜨를 사랑하게 되고, 오뎃뜨 역시 데릭의 아름다운 미소에 넋을 잃고 만다. 한편 사악한 마법사 로스바트(Rothbart: 잭 팰런스 목소리 분)는 오뎃뜨 공주가 성으로 돌아가는 길목을 지키고 있다가 그녀를 데리고 사라져 버린다. 윌리엄 왕의 왕국을 차지하기 위해 오뎃뜨 공주에게 마법을 걸어 백조로 변하게 해놓고 매일 결혼해줄 것을 강요하는 로스바트. 백조가 된 공주는 달빛이 비칠 때만 호숫가에서 사람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을 뿐이다.
신데렐라 스토리 2
신데렐라 이야기를 기초로 한 뮤지컬 영화로 2004년에 만들어진 의 속편이다.
바비의 공주와 거지
옛날 한 왕국에서 두 여자아이가 태어난다. 궁전에서 태어난 아이는 공주인 애널리스, 마을에서 태어난 아이는 가난한 에리카. 두 아이는 태어난 곳이나 환경은 다르지만 똑 같은 외모를 지니고 있었다. 애널리스는 답답한 궁전 생활을 벗어나 자유롭게 살고 싶은 소망이 있고 에리카는 가난이 지겨워서 부자로 살고 싶은 소망이 있다.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같은 외모에 무척 놀라게 되지만 곧 친구가 된다. 공주에게는 이미 결혼약속을 한 도미닉이 있지만 공주는 가정교사인 줄리안을 더 좋아한다. 애널리스와 에리카는 역할을 바꿔서 살아보기로 하고 에리카는 궁전으로 와서 공주 행세를 하고, 애널리스는 궁전에서 도망간다. 공주 역할을 하던 에리카는 진짜 공주와 결혼약속을 한 도미닉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권력을 탐내는 프리밍거에 의해 지하감옥에 갇히게 되는데, 궁전을 도망쳤다가 줄리안에 의해 다시 돌아온 공주와 줄리안이 에리카를 구출하게 된다. 프리밍거는 벌을 받게 되고, 공주와 줄리안 그리고, 도미닉과 에리카 두 쌍은 합동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결말을 맺는다.
바비의 호두까기 인형
신비의 섬에서 별사탕 공주를 찾아라! 마법을 풀기 위해 떠난 호두까기 인형과의 신비한 여행! 클라라와 남동생 토미는 부모님을 잃고 할아버지와 산다. 크리스마스 이브, 클라라는 엘리자베스 고모로부터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는다. 그날 밤 호두까기 인형을 안고 깜빡 잠이 든 클라라는 생쥐대왕과 호두까기 인형이 싸우는 소리에 놀라 잠이 깬다. 호두까기 인형을 도와 주려다 생쥐대왕의 마법으로 몸이 작아진 클라라는 마법을 풀기 위해 별사탕 공주를 찾아 모험을 떠난다.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신비한 나라로 들어간 클라라는 폐허가 된 진저브래드 마을에서 생쥐대왕의 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사라진 에릭 왕자를 비난하는 메이저 소령, 에릭 왕자의 친구라는 캔디 대위와 함께 별사탕 공주를 찾아 떠나지만 생쥐대왕은 부하들을 보내 끊임없이 그들을 방해한다. 결국 호두까기 인형과 메이저 소령, 캔디 대위는 생쥐대왕에게 잡혀가고 클라라는 요정들의 도움으로 호두까기 인형 일행을 구해낸다. 그러나 호두까기 인형과 생쥐 대왕의 마지막 대결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라진 에릭 왕자와 호두까기 인형은 무슨 관계일까? 클라라는 별사탕 공주를 만나 마법을 풀 수 있을까?

추천 영화

앨빈과 프랑켄슈타인
알빈과 그의 형제들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화스튜디오의 테마공원에서 공연을 마치고 난 후 테마공원 안을 이리저리 구경하다가 스튜디오 관광버스에 올라탄다. 이때부터 개구쟁이 알빈 형제들의 말썽 많은 모험이 시작되는데... 한편 테마공원의 일부인 프랑켄슈타인의 성에는 프랑켄슈타인 박사가 새로운 관리자로 부임하고 그가 사랑하는 실제괴물인 프랑켄슈타인을 몰래 데리고 온다. 개구쟁이 알빈 형제들은 폐장시간도 모른채 이곳저곳을 헤매다 테마공원에 갇히게 된다. 이때 우연히 불켜진 프랑켄슈타인 성을 발견하고 그곳에 들어가 프랑켄슈타인의 탄생을 숨어서 지켜보던 중 박사에게 발견된다. 프랑켄슈타인에게 이리저리 쫓기게 된 알빈 형제는 우여곡절 끝에 집으로 도착하지만 막내인 피토의 곰인형을 잃어버린 것을 알게된다. 프랑켄슈타인은 주운 곰인형의 냄새를 맡고 알빈 형제의 집으로와 피토에게 인형을 찾아주고 프랑켄슈타인과 알빈 형제는 친구가 되어 신나는 나날을 보내게된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알빈이 없어지고 프랑켄슈타인과 형제들은 알빈을 찾아 나서게 된다. 한편, 알빈을 납치한 박사는 새로운 괴물을 만들고자 알빈에게 무서운 실험을 하게 되는데.
Scooby-Doo! Abracadabra-Doo
The gang goes on a trip to check on Velma's younger sister, Madelyn. She's been studying stage magic at the Whirlen Merlin Magic Academy, where apparently there have been sightings of a giant griffin. The gang decides to investigate.
Scooby-Doo! and the Samurai Sword
The Mystery Inc. gang takes a trip to Japan and finds themselves circling Asia and the Pacific in a treasure hunt, racing against the vengeful Black Samurai and his Ninja warriors to find the legendary Sword of Fate, an ancient blade fabled to possess extraordinary supernatural powers.
Scooby-Doo! Frankencreepy
Scooby-Doo and those "meddling kids" Shaggy, Fred, Daphne and Velma are back in this all-new original movie! Velma discovers she's inherited her great-great-uncle Dr. Von Dinkenstein’s cursed castle in the terrifying town of Transylvania…Pennsylvania, that is. Just when the Gang persuades Velma to go claim her inheritance, the ghost of Dinkenstein Castle blows up the Mystery Machine as a warning! Now the Crew must spring back into action, but this time it's personal! Who's responsible for the Dinkenstein monster? What family secret has Velma been hiding? Will Fred recover from the loss of his beloved Mystery Machine? Can any helpless snack survive Scooby and Shaggy's monster-sized appetites? This Scooby-Doo adventure has enough spooky fun to make the whole family come alive!
Scooby Doo and The Zombies
A DVD compilation of 3 zombie-themed episodes from What's New, Scooby-Doo?. Smile and say "ciao"! The phantom-busters travel to Italy in Pompeii and Circumstance. With a colossal mystery to solve, will our friends be ghoulish gladiator goners, or will their love for Italian art and Scooby Snax save them? Then it's off to the City by the Bay for the Grind Games in The San Franpsycho, where a seaweed-sprouting ghoul from Alcatraz prison cares competing skateboarders to the core. If they don't find the creep behind the Legend of the Creepy Keeper, it'll be lights out in Fright House of a Lighthouse. Who's scared of zombies? Not Scooby-Doo!
Scooby-Doo! and the Safari Creatures
The gang flies off to Africa for a video animal Safari, So Goodi!, only to learn that - zoinks! - the creatures are actually shape-shifting jungle demons! In Homeward Hound, a "fiercely fanged" cat creature petrifies the competing pooches at a dog show, including the visiting Scooby-Doo! Finally, a giant Wakumi bird is stealing sculptures that are scheduled to be housed in a museum in New Mexico, Old Monster. There's never a dull moment when Scooby-Doo enters the scene!
Scooby-Doo! and the Pirates
Splash into action with seafaring sleuths Scooby-Doo and the Mystery, Inc. gang as they collide with a mystery ship and try to uncover clues from a vanished crew in Hassle in the Castle! Shaggy and Scooby-Doo are then captured by Redbeard the Pirate in Go Away Ghost Ship. Zoinks! If the case isn’t solved soon, somebody’s going to walk the plank! And when Scooby and friends get lost in a swamp, they meet up with the Harlem Globetrotters and Redbeard the Pirate – again! – for a swashbuckling adventure worth a treasure chest full of Scooby Snax!
Scooby-Doo and the Alien Invaders
A cosmic case of flying saucers, intergalactic intrigue and out-of-this-world romance launches Scooby-Doo and the Mystery Inc. Gang into their most unearthly adventure ever.
Scooby-Doo! and WWE: Curse of the Speed Demon
When Scooby and Mystery Inc. visit an off-road racing competition, it's not long before strange events start to occur. A mysterious phantom racer, known only as Inferno, is causing chaos and is determined to sabotage the race. It's up to Scooby-Doo, Shaggy and their new driving partner, The Undertaker, to save the race and solve the mystery.
Scooby-Doo! and the Goblin King
Scooby-Doo and Shaggy must go into the underworld ruled by The Goblin King in order to stop a mortal named The Amazing Krudsky who wants power and is a threat to their pals: Fred, Velma, and Daphne.
Big Top Scooby-Doo!
When Scooby and the gang hear of a werewolf plaguing a traveling circus, they go undercover as circus performers to get to the bottom.
Scooby-Doo! Camp Scare
Scooby and the gang experience outdoor fun as they go back to Fred's old summer camp.
Scooby-Doo! Mecha Mutt Menace
Mecha Mutt, a revolutionary remote-controlled lunar rover resembling a large canine, goes rogue at Houston's Annual Science Expo. Scooby-Doo! Mecha Mutt Menace is the fourth in a series of direct-to-video short films.
Scooby-Doo! and the Beach Beastie
Scooby-Doo and the gang investigates a new ghost at a water park resort.
Scooby-Doo! and the Spooky Scarecrow
Scooby-Doo and the gang investigate the case of a Cornfield's ghost.
Scooby-Doo! Haunted Holidays
Scooby-Doo and the gang participate in a toy store's holiday parade where they discover the abandoned haunted clock tower with a troubled past. A sinister snowman haunts the streets and accompanied with a large blizzard, threatens to close down the toy store for good.
레고 스쿠비-두!: 나이트 타임 테러
Mystery Inc. is summoned to investigate occurrences in a haunted villa, where a black knight terrorizes anybody who tries to get close to treasure hidden by the former owner of the building.
Scooby-Doo! Adventures: The Mystery Map
Get ready to experience the world-famous Scooby-Doo! and Crew like never before in this all-new, original puppet movie! What begins as a routine night for the Gang - which includes the slobbering sleuth and Shaggy eating a triple-extra-large Scooby snack pizza - becomes a mad dash to find the frightening Phantom Parrot, who has a map to pirate Gnarlybeard's hidden treasure. Scooby sniffs out the map's clues, which lead him right to a spooky pirate ship. Ruh-roh! What will Gnarlybeard be willing to do to protect his booty? The whole family will love casting off on this mysterious, fun-filled voyage again and again.
Scooby-Doo! Mask of the Blue Falcon
The Mega Mondo Pop Cartoon-a-Con in sunny California marks the spot for mystery in this all-new original Scooby-Doo adventure! Herculoids Frankenstein Jr. and Space Ghost are just a few of the celebrated comic book characters headlining at the unconventional convention plus there's a megabucks movie premiere starring Scooby-Doo and Shaggy's all-time favorite super heroes Blue Falcon and Dynomutt! So when the gruesome villain Mr. Hyde unleashes monster bats howling hounds and sinister slime upon the festivities it's time for Mystery Incorporated to follow the clues and set their monster traps. But it's the pizza-snacking super-powered tag team of Shaggy and Scooby-Doo who tap into their inner super hero to prevent the entire event from being smothered in ghoulish green goo! Like right on Dog Wonder!
Scooby-Doo! Moon Monster Madness
It's one giant step for dog-kind as Scooby-Doo and the Gang blast off for an epic, other-worldly adventure in this all-new original movie! After winning the last 5 seats in a lottery, Scooby-Doo, Shaggy, Fred, Daphne and Velma are off to space in billionaire Sly Baron's brand new ship, the Sly Star One. It's all gravity-free fun until a mysterious alien begins destroying the ship! As the ship breaks down, the crew is forced to land on Sly Baron's base... on the dark side of the moon! Will the gang unravel this alien mystery? Will Scooby-Doo and Shaggy find snacks on the moon? Will Fred ever take his space helmet off?! Journey to the outer limits with Scooby-Doo to find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