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2WMVSA9W6t5n9NRkgrFdxwFCF.jpg

Near the Dangerous Line (1983)

장르 : 전쟁, 액션, 모험

상영시간 : 1시간 34분

연출 : Viktor Georgiyev

시놉시스

A group of Soviet soldiers are trying to prevent the chemical weapons trials by German army during WWII.

출연진

Lyubov Virolainen
Lyubov Virolainen
Aleksandr Zbruev
Aleksandr Zbruev
Aleksandr Grave
Aleksandr Grave
Ernst Romanov
Ernst Romanov
Uldis Lieldidžs
Uldis Lieldidžs
Eduard Martsevich
Eduard Martsevich
Evgeniy Lazarev
Evgeniy Lazarev
Ivan Kosykh
Ivan Kosykh
Pyotr Fyodorov
Pyotr Fyodorov
Viktor Kosykh
Viktor Kosykh
Viktor Shulgin
Viktor Shulgin
Igor Dmitriev
Igor Dmitriev
Eve Kivi
Eve Kivi

제작진

Viktor Georgiyev
Viktor Georgiyev
Director
Viktor Georgiyev
Viktor Georgiyev
Writer
Vladimir Amlinsky
Vladimir Amlinsky
Writer
Edison Denisov
Edison Denisov
Original Music Composer
Ilya Minkovetski
Ilya Minkovetski
Director of Photography
Yevgeni Serganov
Yevgeni Serganov
Production Design
Nikolai Kropotov
Nikolai Kropotov
Sound

비슷한 영화

유랑지구
​가까운 미래, 태양계 소멸 위기를 맞은 지구는 영하 70도의 이상 기후와 함께 목성과의 충돌이라는 대재앙에 직면한다. 그러자, 전 세계 연합정부는 지구 자체를 태양계 밖으로 이동시키기 위한 범우주적 인류이민계획을 세우는데…
데드풀과 울버린
Third entry in the "Deadpool" franchise. Plot TBA.
Scooby-Doo! and the Gourmet Ghost
The Scooby gang visits a culinary resort run by Fred's uncle, Bobby Flay. While enjoying the sights, a ghost attacks the guests and destroys the resort, leaving the gang to put a stop to its threat.
파이널 리뎀션
마약 배달을 하며 생계를 유지하는 소년 ‘루카스’는 갱단의 보스로부터 비밀 임무를 수행 중이다. 한편, 목소리를 잃은 의문의 인물 ‘대니얼’이 동네를 찾아오고, 뒤이어 FBI까지 합세하여 무차별 총격전이 벌어지는데… 갑작스럽게 벌어진 사건, 그 실마리를 쫓아라!
원더우먼: 블러드라인
Wonder Woman tries to help a troubled young girl who has fallen in with a deadly organization known as Villainy, Inc.
배트맨: 허쉬
한 소년이 유괴되고 몸값을 요구하는 킬러 크록과 배트맨의 한판 대결로 시작된다. 그 싸움의 와중에 돈가방을 살짝 빼간 이는 다름 아닌 캣우먼. 그녀를 쫓던 배트맨은 배트로프가 끊어지는 바람에 두개골 골절이라는 큰 부상을 입게 된다. 겨우 구출된 그를 수술하러 달려온 사람은 브루스의 어린시절 친구이자 저명한 의사인 토머스 엘리엇. 브루스와 토머스는 오랜만에 재회한다. 그리고 얼굴을 붕대로 감싼 미스테리의 인물 - 허쉬(HUSH)가 이 모든 과정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
저스티스 리그 vs. 더 페이털 파이브
저스티스 리그는 강력한 새로운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Fatal Five!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은 마노, 설득자, 타록의 시간 여행 트리오가 떠오르는 그린 랜턴, 제시카 크루즈를 찾아 메트로폴리스를 공포에 떨게 하면서 해답을 찾습니다. 그녀의 원치 않는 도움으로, 그들은 그들의 사악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남은 Fatal Five 멤버인 에메랄드 황후와 Validus를 석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저스티스 리그는 또한 변덕스러운 힘으로 가득 찬 특이한 스타 보이에서 다른 시대의 동맹을 발견했는데, 그가 치명적인 5인방을 좌절시키는 열쇠가 될 수 있을까요? 궁극의 악에 맞선 서사시적인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웃포스트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방어 불가 지상 최악의 전초기지! 적의 공격에 무방비하게 노출될 수밖에 없는 이곳 아군의 지원은 물론 제대로 된 보급조차 기대하기 힘들다. 군 조사단조차 ‘명백히 방어 불가능’ 이라는 판정을 내린 상태. 호시탐탐 기회를 엿보는 적들로, 매일매일이 위험한 상황 속 총공세가 시작되는데…
창궐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는데…
마녀
10년 전 의문의 사고가 일어난 시설에서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은 자윤. 나이도, 이름도 모르는 자신을 거두고 키워준 노부부의 보살핌으로 씩씩하고 밝은 여고생으로 자라났다. 어려운 집안사정을 돕기 위해 상금이 걸린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자윤, 방송이 나간 직후부터 의문의 인물들이 그녀 앞에 나타난다. 자윤의 주변을 맴돌며 날카롭게 지켜보는 남자 귀공자, 그리고 과거 사고가 일어난 시점부터 사라진 아이를 찾던 닥터 백과 미스터 최까지 자신은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그들의 등장으로, 자윤은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택스 콜렉터
LA 지역 갱들을 관리하며 상납금을 수금하는 최고의 파트너 ‘크리퍼’와 ‘데이비드’.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이들 앞에 조직을 통째로 삼키려는 무법자 ‘코네호’가 나타난다. 지독하고 거칠게 살아남은 두 사람은 조직과 모든 것을 지키기 위해 무자비한 피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히비키
출판 불황을 외치는 문예계. 문예잡지 "목련" 편집부에 신인 상 응모작 한 편이 보내진다. 응모 요강을 모두 무시한 작품이라는 이유로 버려질 뻔한 그 작품을 편집자 하나이 후미가 주목하고부터 상황이 크게 변하기 시작한다. "전설의 정원"이라는 제목의 그 소설을 쓴 것은 15살 여고생 아쿠이 히비키였다.
에이바
타깃 제거 100%, 실패 확률 0% 킬러 에이바. 프랑스 최대의 사기범을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된 그녀는 임무 중 조직의 금기를 깨트린다. 한편, 그 사실을 알게 된 새로운 보스 사이먼은 그녀를 제거할 것을 명령하게 되는데… 죽거나, 죽이거나 타깃이 된 그녀, 살기 위한 킬링 액션이 시작된다!
크리스마스 연대기
사고뭉치 남매들, 산타의 썰매에 올라타다? 거침없는 영혼의 21세기 산타도 놀라게 한 크리스마스 대소동! 위기의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포인트 블랭크
병원에 실려 온 살인 용의자를 빼낸 간호사. 납치된 만삭의 아내를 구하려면 싫든 좋든 그가 필요하다. 싸움은 시작됐고, 상대는 부패 경찰. 시간이 없다. 서둘러라.
크리미널 체이스
평범한 가장 제이콥은 어느 날, 자신이 일하는 은행에 강도가 들이닥치는 사건을 겪는다. 사건에 대한 책임으로 휴직 처분을 받게 된 제이콥.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웃집 주민이자 은퇴한 경찰 제임스는 제이콥의 억울함을 풀기 위해 진짜 범인을 잡기로 한다. 조금씩 사건의 진실에 가까워지는 두 사람은 마침내 범인의 은신처를 습격하게 되는데…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Memory Snow
저주의 원흉인 마수 울가름을 물리치고 아람마을의 아이들을 구해낸 스바루와 동료들. 겨우 되찾은 평화도 한 순간, 스바루는 누구에게도 알려져서는 안될 어떤 극비 미션에 도전했다. 그러나 변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곧 페트라를 시작으로 마을의 아이들에게 정체를 들켜 버린 스바루. 시작 5초 만에 들켜 버린 미션은 바로 에밀리아와의 데이트 코스 답사인데...
콘스탄틴: 악마들의 도시
죄책감으로(욕망) 점차 강해진 악마 네르빌을 막아 트리시=세상을 구할 수 있는 길은, 나에 대한 집착에서 비롯되는(나에 대한 집착으로 죄책감도 생김) 욕망을 버리는 것, 즉 “트리시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언급처럼 트리시를 위해 콘스탄틴과 차스가 자신을 희생함으로(사랑으로 악마 네르빌을 지우다) 트리시를(세상) 구했다는 것은, 사랑에 미래가 있음을(콘스탄틴, 차스, 세상)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판타지 아일랜드
미스터 로케는 환상의 휴양지에 초대받은 행운의 손님들을 맞이하고 그들의 행복한 꿈을 실현 시키지만, 환상이 악몽으로 바뀌게 되면서 행운의 손님들은 목숨을 걸고 이섬을 탈출하기 위해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업그레이드
하루 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전신마비가 된 그레이. 인간의 모든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 최첨단 두뇌 ‘스템’을 장착하고 이제, 아내를 죽인 자들을 직접 처단하기 위한 그의 통제 불능 액션이 시작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