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oEHScMLYL8oHAHaQk2FzQOPtv.jpg

Herr Sanders lebt gefährlich (1944)

장르 :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Robert A. Stemmle
각본 : Robert A. Stemmle, Jacob Geis, Herbert Engelsing

시놉시스

출연진

Paul Verhoeven
Paul Verhoeven
Paul Sanders
Gretl Schörg
Gretl Schörg
Colette Francis
Else von Möllendorff
Else von Möllendorff
Ellen Hinz
Harald Paulsen
Harald Paulsen
Fergusson
Paul Henckels
Paul Henckels
Caspar Natter
Aribert Wäscher
Aribert Wäscher
Kockelkorn
Franz Schafheitlin
Franz Schafheitlin
Romberg
Ruth Lommel
Ruth Lommel
Lona

제작진

Robert A. Stemmle
Robert A. Stemmle
Director
Robert A. Stemmle
Robert A. Stemmle
Screenplay
Jacob Geis
Jacob Geis
Screenplay
Herbert Engelsing
Herbert Engelsing
Screenplay
Herbert Engelsing
Herbert Engelsing
Line Producer
Eugen Klagemann
Eugen Klagemann
Director of Photography
Fritz Arno Wagner
Fritz Arno Wagner
Director of Photography
Adolf Steimel
Adolf Steimel
Original Music Composer
Walter von Bonhorst
Walter von Bonhorst
Editor
Otto Hunte
Otto Hunte
Production Design
Karl Vollbrecht
Karl Vollbrecht
Production Design

비슷한 영화

7월 22일
노르웨이에서 실제로 벌어진 충격적인 테러 사건. 극적으로 살아남은 한 소년과 가족을 잃은 사람들, 그리고 전 국민이 악랄한 테러범에 맞선다. 삶을 위해, 세상을 위해.
조커
홀어머니와 사는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지만 그의 삶은 좌절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광대 아르바이트는 그에게 모욕을 가져다주기 일쑤고, 긴장하면 웃음을 통제할 수 없는 신경병 증세는 그를 더욱 고립시킨다. 정부 예산 긴축으로 인해 정신과 약물을 지원하던 공공의료 서비스마저 없어져 버린 어느 날, 아서는 지하철에서 시비를 걸어온 증권사 직원들에게 얻어맞던 와중에 동료가 건네준 권총으로 그들을 쏴 버리고 만다. 군중들은 지배계급에 대한 저항의 아이콘이 된 그를 추종하기 시작하며 광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거리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하는데...
노 서든 무브
1950년대 디트로이트, 한 삼류 범죄 집단이 단순한 문서를 훔치는 일에 고용된다. 간단하게 끝날 줄 알았던 계획이 범행 도중 예기치 못하게 틀어지게 되자 누군가 다른 목적을 위해 자신들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계획을 틀어 자신들을 고용한 사람이 누군지 그 배후의 진실을 추격하게 되는데...
사이코패스 3 FIRST INSPECTOR
심판하는 것은, 신인가 정의인가
나르코 서브
마약단속국에서 인정받는 요원으로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는 ‘스트라이커’. 여대생 납치 사건이 발생하고 비밀 작전에 투입된 그는 그동안 쫓아온 거대한 마약 카르텔과 이 사건이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한다. 그러던 어느 날 ‘스트라이커’의 딸과 아내가 사라지는데... 납치된 가족 구출 VS 마지막 임무 완수 지상 최악의 범죄 카르텔과 전쟁을 시작한 그의 선택은?!
12 아워 시프트
간호사 맨디는 사고 없이 2교대 근무를 헤쳐나가기 위해 필사적이다. 이것은 특히 그녀가 중독자일 때, 그리고 또한 암시장의 장기매매 계획에 관여할 때 하기 어렵다. 불운하지만 위험한 사촌 레기나가 신장 전달을 엉망으로 만들면서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대체장기를 확보하려고 혈안이 되면서 아칸소 병원은 혼란에 휩싸인다. 부상당한 죄수가 등장하면서 상황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사건은 더욱 걷잡을 수 없이 소용돌이치게 된다.
플래그 데이
A father lives a double life as a counterfeiter, bank robber and con man in order to provide for his daughter.
인비저블 가디언: 그들을 데려가는 자
잠자던 젖먹이 아기가 돌연 사망한 사건을 수사하는 살라사르 형사. 아기 아버지는 숨진 딸아이의 시신을 몰래 훔쳐 달아나려 하고, 사건에 대한 의문은 꼬리에 꼬리를 문다. 《인비저블 가디언》 3부작의 마지막 이야기.
클린
폭력으로 얼룩진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쓰레기차를 모는 청소부로 조용한 삶을 보내고 있는 클린. 주인 없는 개를 돌보고, 버려진 집을 보수하며 속죄하듯 거리를 청소하는 그에게는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이웃 소녀 디안다만이 유일한 친구다. 한편, 마약을 유통하며 경찰까지 좌지우지하는 갱단 보스 마이클의 아들 마이키의 출소 기념 파티에서 위험에 처한 디안다를 목격한 클린은 마이키와 패거리들을 엉망으로 만들고 디안다를 구해내는 데 성공한다. 마이클과 경찰 모두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 클린은 마이클의 조직이 끝내 자신들을 찾아낼 것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홀로 마을로 되돌아오고, 베일에 싸여 있던 그의 진짜 과거를 알게 된 마이클 역시 클린과의 마지막 싸움을 준비하는데…!
Jeffrey Dahmer: Mind of a Monster
With access to hundreds of pages of police and FBI transcripts and personal testimony from family, friends, and survivors, the haunting story of how Jeffrey Dahmer went from shy adolescent to a notorious serial killer and cannibal is revealed.
Bordertown: The Mural Murders
A mural painted with blood is found on the wall of Pasila train station, which depicts Finland's best-known serial killer Lasse Maasalo. The text in the mural, “Making the world a better place”, is linked to a voting circulating in social media, where people can vote for persons that world would be a better place without. Soon the first body is found and Sorjonen must find the person who has named himself as The Judge.
야라
13세 소녀의 실종 사건을 맡은 검사. 진실을 파헤쳐 사건을 해결할 수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다. 실제 사건에 기반한 영화.
페리
거대한 마약 제국을 건설하기 전, 보스의 보복을 위해 고향으로 돌아간 페리 보우만. 하지만 그곳에서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을 사랑을 만나고, 그의 충성심은 시험에 든다.
헤어질 결심
산 정상에서 추락한 한 남자의 변사 사건. 담당 형사 해준은 사망자의 아내 서래와 마주하게 된다. 남편의 죽음 앞에서 특별한 동요를 보이지 않는 서래. 경찰은 보통의 유가족과는 다른 서래를 용의선상에 올린다. 해준은 사건 당일의 알리바이 탐문과 신문, 잠복수사를 통해 서래를 알아가면서 그녀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져가는 것을 느낀다. 한편 좀처럼 속을 짐작하기 어려운 서래는 상대가 자신을 의심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해준을 대하는데...
노 맨 오브 갓
FBI 행동 과학부 최정예 요원들은 연쇄 살인범과 인터뷰하여 범죄자 프로파일링을 연구하는데 신참이었던 빌 해그마이어 요원은 12살 소녀를 살해한 혐의로 사형을 선고 받은 테드 번디를 맡게 된다. 번디는 다른 FBI 요원과는 다른 빌의 모습에 조금씩 마음이 열리고 빌은 번디가 흥미를 보이는 살인 사건 파일을 가져다주며 만남을 이어간다. 하지만 어느날, 일주일 후 번디를 사형한다는 집행 영장이 발부되고, 번디는 빌에게만 모든 죄를 자백하겠다며 그를 교도소로 부르는데...
사라져버린
캠핑카를 타고 다니며 가족 여행 중인 폴과 웬디 가족. 언제나처럼 한적한 마을의 가족 캠핑장에서 머무르던 중 외동딸이 갑자기 사라진다. 보안관과 마을 사람들을 총동원한 수색에도 흔적조차 나오지 않는다. 폴과 웬디는 주변 사람들의 수상한 모습들을 발견하고 직접 아이를 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마을에 숨겨진 무시무시한 비밀을 알게 되고 딸을 찾기 위한 목숨을 건 싸움을 시작한다.
Dogwashers
When a narco past his prime refuses to pay a debt to an upstart, only a secret stash of money can save his men. But guess what the gardener just found?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
사기꾼 `테디`, 수배범 사냥꾼 `밥`, 사이코패스 `앤서니` 최악의 범죄자 셋이 제 발로 경찰서에 모이고, 이에 수상함을 직감한 신입 경찰 `발레리`는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한편, 같은 경찰서에 셀프 체크인한 그들의 목적이 절대 몰랐어야 할 진실과 함께 하나 둘씩 드러나는데...
엑스트레모
이제는 은퇴한 살인 청부업자. 그가 보복의 길에 나선다. 가족을 처절하게 배신한 이복 형제에게 진정한 복수가 무엇인지 보여주리라. 긴박감 넘치는 액션으로 가득한 스릴러.
노바디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남들과 다를 바 없는 평범한 일상을 사는 한 가정의 가장 ‘허치’ 매일 출근을 하고, 분리수거를 하고 일과 가정 모두 나름 최선을 다하지만 아들한테는 무시당하고 아내와의 관계도 소원하다. 그러던 어느 날, 집안에 강도가 들고 허치는 한 번의 반항도 하지 못하고 당한다. 더 큰 위험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선택이었는데 모두 무능력하다고 ‘허치’를 비난하고, 결국 그동안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