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H4RalPYd5XnVhOLKSEkRX6uUxd.jpg

The Keys (2017)

You never know where you might end up at the end of the day...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6분

연출 : Amanda Goodman, Seth Panman

시놉시스

A NYC real estate broker with a haunted past has an unexpected first day on the job when he meets a client who changes the course of his day.

출연진

Amanda Goodman
Amanda Goodman
Ally
Jessica Mellow
Jessica Mellow
John DeSilvestri
John DeSilvestri
Ian

제작진

Amanda Goodman
Amanda Goodman
Director
Seth Panman
Seth Panman
Director
Samantha Pyra
Samantha Pyra
Cinematography

비슷한 영화

불가사리 3
평화롭던 아르헨티나 마을에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불가사리로 한바탕 소동이 일어난다! 아르헨티나, 엔 차코 마을 지하에 사는 불가사리가 다시 나타났다는 신고가 들어온다. 그런 일이 있을 줄 알고 있었던 버트는 그 동안 신무기를 개발해내는 등, 불가사리를 물리칠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부동산 업자 멜은 불가사리를 이용해 이 지역을 공원화시켜 큰돈을 벌려고 분주히 뛰어 다닌다. 그러던 어느날, 잭이 관광객을 태우고 다니며 불가사리가 실제 나타난 것처럼 꾸며서 기념품과 맥주를 팔며 돌아다니던 중, 불가사리가 정말로 나타나 관광객 한 명을 먹어치우는 사건이 벌어진다. 낸시의 연락을 받고 정부에서 스테롤리와 앤드류 박사를 파견해 불가사리를 연구용으로 잡아가려고 하지만 조심하라는 버트의 말을 무시하며 다니다가 이내 불가사리에게 먹혀버리고 만다. 그 사이 지하로만 다니던 불가사리가 변형을 해서 하늘로 날아다니는 슈릭커가 되고 숫자 또한 늘어나는데...
비바리움
함께 살 곳을 찾던 ‘톰’과 ‘젬마’. 중개인으로부터 ‘욘더’라는 독특한 마을의 9호 집을 소개받는다. 똑같은 모양의 주택들이 즐비한 곳에서 알 수 없는 기묘함에 사로잡힌 순간, 중개인은 사라져 버린다. 어떤 방향으로 향해도 집 앞에 다다르는 이곳에서 우리의 선택은 없다, 오직 살아갈 뿐!
노스페라투
크노크라는 괴상한 노인의 부동산 중개소 직원인 후터는 비스보르크라는 한 소도시에 그의 부인 엘렌과 살고 있었다. 어느날 크노크는 비스보르크에 집을 한 채 사겠다는 오를록 백작의 편지를 받고 후터를 백작의 성으로 급히 보낸다. 후터는 자신이 오랫동안 집을 비우는 것을 슬퍼하는 부인을 친구인 하딩의 집에 머무르게 하고 백작의 성을 향해 떠난다. 길을 가다 어느 덧 해가 저물어 한 여관에 머무르게 된 후터는 우연히 조그마한 책자를 발견한다. 책에는 흡혈귀에 대한 섬뜩한 이야기가 씌여 있다. 이 영화의 사이 사이에는 훗날 비스보르크에서 일어날 일을 예언이라도 하는 듯한 내용이 삽입되어 있다. 다음날 다시 백작의 성을 향해 길을 가던 도중 고갯길에 다다르자 공포감을 느낀 짐꾼들은 더 이상 가기를 거부하고 후터는 할 수 없이 혼자서 길을 떠난다. 그런데 이때 어디선가 기괴한 인상의 마부가 홀연히 나타나 후터를 목적지인 오를록 백작의 성까지 눈깜짝할 사이에 데려다 준다. 성에 도착한 후, 어딘지 섬뜩한 느낌을 주는 오를록 백작을 만나 후터는 식사대접을 받고 하룻밤을 지낸다. 다음날 목에 무언가 물린 자국이 난 것을 발견하지만 후터는 모기에게 물린 것으로 간주해 버린다. 다시 오를록 백작과 만나 집에 대한 매매 이야기를 하는 도중 우연히 백작은 후터의 부인 엘렌의 사진을 보게된다. "당신 부인의 목이 참 아름답군요"라면서 백작은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후터의 바로 맞은편에 있는 집을 사겠다고 한다. 이날밤 후터는 자신의 방으로 침투해 들어오려는 혼령을 만나게 되고 혼비백산하여 지하실로 내려가게 되는데, 지하실에 놓인 관속에서 죽은 시체와 같이 누워있는 오를록 백작이 눈을 뜨고 후터를 향해 일어선다. 완전히 공포에 사로잡힌 후터는 자신이 성에 갇힌 사실을 인식하고 어떻게든 성을 빠져 나갈 궁리를 한다.
파커
배신자들은 OUT시키고, 가장 비싼 보석을 GET하라! 첫째 자신이 내 건 약속은 잊지 말 것, 둘째 동료에 대한 의리는 지킬 것, 셋째 배신은 복수로 갚아줄 것. 이 세 가지를 절대 원칙으로 삼는 프로범죄자 '파커'는 어느 날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강도단과 함께 놀이공원 털이를 완벽하게 마친다. 돌아오는 길, 함께 한 일당에게 보석 경매장을 터는 건을 제안 받은 '파커'는 깨끗하게 돈을 나눈 후 일에서 손을 떼려고 하지만, 거절당한 일당들은 그의 돈을 강탈하고 목숨까지 위협한다.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난 '파커'는 놈들에게 빼앗긴 돈을 되찾고 그들의 작전까지 뒤엎어버리기 위해 복수의 계획을 세운다. 그러던 중 자신을 도와 단단히 한몫 챙기겠다는 부동산 중개인 '레슬리'를 통해 보석 경매장을 노리는 일당을 찾아낸다. 이후 '파커'는 ‘레슬리’와 함께 배신자들을 쓸어버리고, 놈들이 노리는 다이아몬드까지 차지할 완전범죄를 계획하는데...
더 데블스 도어
공인중개사 '리'와 예술가인 '베라'는 부모님이 돌아 가셨지만 꿋꿋이 살아가는 자매다. 어느 날 '리'는 급매로 나온 집의 계약서를 쓰기 전 직접 집을 둘러보다가 갑작스러운 심장 마비로 세상을 떠난다. 단 하나뿐인 언니의 이 미스터리하고 믿을 수 없는 죽음에 슬퍼하던 '베라'는 언니가 죽기 전 나눴던 통화 내용을 떠올리며 언니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기로 결심한다. 급매로 나온 집에 살았던 여학생과 이야기를 하던 중, 그 집에 귀신이 나타난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그러다 25년 전 한 고등학생이 자살한 사건과 언니의 죽음이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계부
자상하고 따뜻하며 '계부'임에도 불구하고 가족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남자. 겉보기에는 완벽해 보이는, 부동산중개업자인 이 남자에게는 비밀이 있다. 바로 연쇄살인범이라는 것이다. 그는 한 가정을 몰살시키고 새 가족을 얻기 위해 이곳에 온다. 그는 새 가족을 얻지만 자신에게 마음을 열지 않는 딸 때문에 힘이 든다. 하지만 그는 이 상황을 즐긴다. 그에게 '아직 완벽하지 않은 가족'은 완벽하게 만들 의미가 있기 때문이다.
알러뷰 맨
사회적으로도 성공하고 사랑하는 여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피터는 들러리를 서 줄 단 한명의 친구가 없어 급하게 친구 만들기에 돌입하고 마침내 시드니와 급하게 절친이 된다. 그러나 시드니와의 우정이 깊어질 수록 연인 주이와의 관계는 꼬여만 가는데..
라스트 홈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두 남자의 위험한 거래가 시작된다! 가족들을 위해 막일도 마다 않고 성실하게 살아온 청년 ‘데니스 내쉬’ (앤드류 가필드)는 주택 대출금 연체로 단 2분만에 홈리스로 전락한다. 가난했던 아버지를 닮지 않기 위해 밑바닥에서부터 악으로 올라선 냉혈한 부동산 브로커 '릭 카버'(마이클 섀넌)은 그런 데니스의 약점을 모두 간파하고 방황하던 그를 자신의 편으로 끌어 들인다. 릭으로부터 부조리한 시스템을 이용하는 법을 배운 데니스는 뺏기던 자에서 빼앗는 자로 180도 다른 인생을 시작하고 올랜도 전역의 집 1,000채를 매매할 수 있는 일생일대의 빅딜을 손에 쥐게 된다. 그러나 거래를 성사 시키기 위해선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30일 내에 거리로 내쫓아야 하는데!
도시의 난폭자
야망에 찬 신세대의 표본 그래함 크라카우키(Graham Krakowski: 빌 팩스톤 분)는 빠른 승진 덕에 꿈에 그리던 '마이홈'까지 장만한 미국산 오렌지. 그러나 감격할 사이도 없이 나타난 거리의 불자 덕분에 그의 인생까지 사정없이 곤두박질 친다. 흉칙한 몰골에 노골적 밝힘증까지 있는 이 뻔돌이는 평소 자신이 애용(?)하던 집을 돈주고 샀다고 해서 소유권까지 주장하는 그래함을 인정할 수 없다는 희한한 장난과 협박으로 그를 괴롭힌다. 하찮은 부랑자 때문에 온전한 생활을 못하는 것두 억울한판에 놈의 술수로 과대망상적 성격 파탄자로 몰린 그래함은 결국 사랑하는 애인, 직장, 친구들까지 잃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이 도시에 난데없는 연쇄살인 사건의 회오리가 몰아치면서 그는 더이상 망가질래야 망가질 수도 없을 만큼 처참한 신세가 되는데.
더 로스트 와이프 오브 로버트 더스트
Young and wide-eyed, Kathie falls in love with charming yet quirky real estate scion Robert Durst, only to find their marriage turning stranger, darker and more disturbing as time passes.
Clean and Sober
Hotshot real estate salesman Daryl has a bad cocaine habit. After embezzling his company's money, he wakes up next to a girl who overdosed. To hide from the police, he checks into a rehabilitation program guaranteeing anonymity. Under the mentorship of counselor Craig, Daryl accepts that he has a substance abuse problem. As he falls in love with fellow patient Charlie, Daryl begins committing to a newly sober life.
배드 테라피
Married couple Bob and Susan Howard decide to see a marriage counselor named Judy Small, who appears trustworthy but harbors dark and conflicted impulses.
포켓 리스팅
A satirical thriller about L.A.'s real estate roller coaster. Double crosses, adultery, murder, mistaken identity, and revenge ensues when a mysterious power player and his sultry wife hire a disgraced Los Angeles property broker to discreetly market and sell their Malibu villa.
Wilby Wonderful
A day-in-the-life dark comedy concerning a group of islanders, their respective secrets, and one man's plan to kill himself quietly.
An Unexpected Love
An unhappily married housewife and mother of two children seperates from her husband and gets a new job where she developes a mutual attraction to her female boss.
Terror Tract
A real estate agent terrifies a couple with the grim fates of the previous owners of a house they're looking at.
The Little Giant
Prohibition is ending so bootlegger Bugs Ahearn decides to crack California society. He leases a house from down-on-her-luck Ruth and hires her as social secretary. He rescues Polly Cass from a horsefall and goes home to meet her dad who sells him some phony stock certificates. When he learns about this he sends to Chicago for mob help.
어 먼스 오브 선데이스
Frank Mollard, divorced but still attached, can't move on and also can't sell a house in a property boom, much less connect with his teenage son. One night Frank gets a phone call from his mother. Nothing out of the ordinary there – apart from the fact that she died the year before.
임시가족
부동산 투기를 목적으로 공동으로 주택을 구입한 네명의 인물들이 그집에 거주하며 삶의 가치를 깨닫는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
아메리콘스
A broken down collegiate football hero gets a shot at stardom during the eleventh hour of LA's nihilistic sub-prime mortgage b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