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xjWWjoR5jQco4gaXFVnWJR9F.jpg

Daisy-Head Mayzie (1995)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상영시간 : 24분

연출 : Tony Collingwood

시놉시스

Daisy-Head Mayzie wakes up one morning to find a daisy has sprouted from the top of her head. Facing her classmates' taunts and her parents' dismay, Mayzie triumphs at last with the hard-won knowledge that love is more important than fame!

출연진

Francesca Smith
Francesca Smith
Mayzie McGrew (voice)
Henry Gibson
Henry Gibson
Cat in the Hat (voice)
Tim Curry
Tim Curry
Finagle (voice)
George Hearn
George Hearn
Mayor (voice)
Lewis Arquette
Lewis Arquette
Principal (voice)
Jonathan Winters
Jonathan Winters
Dr. Eisenbart (voice)
Susan Silo
Susan Silo
Miss Sneetcher (voice)
B. J. Ward
B. J. Ward
Mrs. McGrew (voice)
Paul Eiding
Paul Eiding
Mr. McGrew (voice)
Robert Ridgely
Robert Ridgely
Finch (voice)
Benjamin Smith
Benjamin Smith
Butch (voice)
John Christian Graas
John Christian Graas
Einstein (voice)

제작진

Richard Fawdry
Richard Fawdry
Storyboard Artist
Richard Fawdry
Richard Fawdry
Character Designer
Tony Collingwood
Tony Collingwood
Director
Dr. Seuss
Dr. Seuss
Writer
Buzz Potamkin
Buzz Potamkin
Executive Producer
Christopher O'Hare
Christopher O'Hare
Producer

비슷한 영화

라이온 킹
혈통을 이어받은 사자가 왕국을 다스리는 아프리카의 프라이드 랜드, 무파사의 아들 심바는 왕좌를 물려받기로 예정되어 있다. 하지만 탐욕스런 무파사의 동생 스카가 자신의 형제를 죽이고, 마치 그 원인이 심바에게 있는 것처럼 분위기를 조장해 그를 왕국에서 쫓아낸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죄책감에 시달리던 심바는 의욕 충만한 친구들 품바와 티몬의 도움으로 희망을 되찾는다. 어느 날 우연히 옛 친구 날라를 만난 심바는 과거를 마주할 용기를 얻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 위대하고도 험난한 도전을 떠나게 되는데...
나타지마동강세
태을진인의 실수로 영주(선) 대신 마환(악)은 이정의 아들 나타로 환생한다. 3년 후, 천겁을 맞고 사라져야 할 운명을 타고난 나타는 마을을 혼란에 빠트려 사람들의 미움을 사게 된다. 세상에 파멸을 가져올 운명을 짊어진 나타의 마지막은 과연…
매직 마스크 레슬러
언젠가는 WWE 스타가 되고 말겠어. 근데 그 꿈이 지금 당장 이루어진다면? 우연히 마법의 가면을 얻은 열한 살 소년이 링에 오른다. 덩치들아 비켜라, 작은 고추 나가신다!
콜 오브 와일드
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루카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해변 마을. 마을 사람들 사이엔 인근에 바다괴물이 산다는 전설이 떠돈다. 실제로 바다에는 루카(제이콥 트렘블레이)를 비롯한 바다괴물 가족들이 산다. 루카의 부모는 루카에게 바다 밖을 경계하라 이르지만, 루카는 기어이 바다 밖 세상으로 향한다. 루카는 육지에선 인간의 모습으로 변하지만 물에 닿으면 바다괴물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바다괴물 친구이자 육지 생활 선배인 알베르토(잭 딜런 그레이저)는 루카에게 두 다리로 걷는 법부터 자유와 일탈의 짜릿함까지 맛보게 한다. 급기야 인간 마을로 들어간 둘은 줄리아(엠마 버만)와 친구가 돼 함께 수영, 사이클, 파스타 빨리 먹기 3종 대회에 참가하는데...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인간과 드래곤이 평화롭게 공존하던 신비의 땅, 쿠만드라 왕국. 악의 세력 드룬이 들이닥치자, 드래곤들은 인간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를 희생하고 사라진다. 500년 후 부활한 드룬이 세상을 공포에 빠뜨리자, 전사 라야는 분열된 쿠만드라를 구하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라야는 험난한 여정을 겪으며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전설 속 드래곤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
심슨 가족: 좋은 놈 바트 놈 로키 놈
아스가르드에서 또다시 쫓겨난 로키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강력한 적, 심슨 가족과 스프링필드 히어로 군단을 맞서야 한다. '장난의 신'이 바트 심슨과 한 팀을 이루어 맞닥뜨리는 이 최고의 크로스오버 사건은, 동시에 마블 세계관의 슈퍼히어로와 악당에 헌정하는 것이기도 하다.
멸종은 싫어!
복슬복슬 도넛 모양의 귀염둥이들, 이름하여 플러멜. 지금은 사라진 플러멜이 둘씩이나 시간여행 꽃을 타고 나타났다. 충격적인 멸종 소식을 접한 두 플러멜이 동족의 생존을 위해 출격한다!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
각종 사고를 치며 게임 속 세상을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는 버려질 위기에 처한 오락기 부품을 구하기 위해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한다. 얼떨결에 올린 동영상으로 순식간에 핵인싸에 등극한 랄프와 툴도 트랙도 없는 스릴만점 슬로터 레이스 게임에 참여하게 된 바넬로피.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엄청난 스케일과 새로운 재미에 흠뻑 빠진 랄프와 바넬로피는 랜섬웨어급 사고로 인터넷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집에 돌아갈 수 있을까?
Scooby-Doo! Mask of the Blue Falcon
The Mega Mondo Pop Cartoon-a-Con in sunny California marks the spot for mystery in this all-new original Scooby-Doo adventure! Herculoids Frankenstein Jr. and Space Ghost are just a few of the celebrated comic book characters headlining at the unconventional convention plus there's a megabucks movie premiere starring Scooby-Doo and Shaggy's all-time favorite super heroes Blue Falcon and Dynomutt! So when the gruesome villain Mr. Hyde unleashes monster bats howling hounds and sinister slime upon the festivities it's time for Mystery Incorporated to follow the clues and set their monster traps. But it's the pizza-snacking super-powered tag team of Shaggy and Scooby-Doo who tap into their inner super hero to prevent the entire event from being smothered in ghoulish green goo! Like right on Dog Wonder!
쿵푸팬더 3
어느 날 우연히, 어린 시절 잃어버렸던 진짜 팬더 아버지를 만난 포는 아버지 리와 함께 팬더들이 어울려 사는 비밀스러운 그 곳, 팬더 마을로 향한다. 자신 못지 않게 여유와 흥 넘치는 팬더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을 제압하며 전세계를 위협하는 악당 카이의 등장으로 포는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도전에 맞닥뜨리게 된다. 놀기 좋아하고, 먹는 게 행복이며, 덤벙대는 게 특기인 팬더 친구들에게 궁극의 쿵푸를 전수해야 하는 것!
장난감이 살아있다
뭔가 특별한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어느 날, 눈물 한방울이 장난감에 떨어진 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타운에서 하나밖에 없는 테이블 축구 게임의 장난감들이 모두 깨어난 것. 캡틴 루닌, 골잡이 라면머리 날도, 쌍둥이 수비수 트윈, 음유시인 아트, 들어본 적 있는 느낌적 느낌 갓지성, 민머리 용병 레드까지.. 그런데 여긴 어디? 테이블 축구 게임기가 아닌 공원 벤치, 롤러코스터 꼭대기, 쓰레기 집합소 등 다양하고 엉뚱한 곳에서 깨어난 장난감들! 이들 앞에는 상상하지 못한 모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공각기동대 어라이즈 보더 : 1 고스트 페인
제 4차 비핵대전 1년 후인 2027년 전쟁의 상처가 채 아물기도 전, 뉴포트시티에서 자주지뢰를 이용한 원인불명의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쿠사나기는 자신의 상관인 마무로 중령이 죽기 전 그녀에게 남긴 메시지를 듣고 그의 죽음이 단순 살인사건이 아님을 직감한다. 그러던 중 쿠사나기가 연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 되면서 또한 중령의 죽음과 연쇄 살인사건이 깊게 연관되어 있다고 판단한 바트, 아라마키, 토구사와 함께 감춰진 사건의 실마리를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숨겨진 진실을 찾기 위한 운명적인 그들의 첫 만남이 시작된다!
하루
그녀를 만나기 위해, 나는 인간이 되었습니다..! 2030년 근 미래 교토. 아름다운 소녀 ‘쿠루미’는 사랑했던 남자친구 ‘하루’를 불의의 사고로 잃고, 다락방에 틀어박힌 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하루’와 똑같이 닮은 안드로이드 로봇 ‘큐이치’가 ‘쿠루미’를 찾아오고, 마음의 문을 굳게 닫았던 ‘쿠루미’도 서서히 마음을 열기 시작한다. 하지만 행복한 날도 잠시, 새롭게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던 두 사람 앞에 ‘하루’의 친구 ‘료’가 나타나고,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되는데….
도리를 찾아서
니모를 찾고 1년이 흘렀다. 말린, 니모 부자와 그들의 가족 같은 친구 도리는 산호초에서 평온한 일상을 보낸다. 심각한 단기기억상실증으로 과거에 대한 기억이 없는 도리는 어느 날 빠르게 지나가는 가오리떼를 보고 부모에게서 급물살 훈련을 받던 기억을 떠올린다. 캘리포니아 모로베이의 보석이라는 지명을 비롯해 고향과 가족에 관한 기억들도 불쑥 떠오르기 시작한다. 이름도, 모습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지만 부모가 어디선가 자신을 기다리고 있을 거라 생각한 도리는 그들을 찾아 떠나기로 한다.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아픔이 뭔지 아는 말린 부자는 두말없이 도리를 따라나선다.
저스티스 리그: 플래시포인트 패러독스
어린 시절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한 채 살아가고 있는 플래시 (배리 앨런). 그런데 어느 날 자신의 기억은 뒤바뀌고, 죽었던 어머니는 살아계시고, 배트맨은 살인을 저지르는 등 세상이 뒤바뀐 걸 눈치챈다. 무엇보다 자신의 스피드포스가 사라진 걸 알게 되고, 플래시는 리버스 플래시가 과거를 바꾸었다고 생각한다. 이에 플래시가 현재를 바로 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 플래시의 스피드포스로 시간대를 넘나드는 능력 때문에 벌어지는 타임 패러독스를 소재로 한 흥미로운 전개가 일품. 평행 우주의 크라임 신디케이트와 달리, 현실의 히어로들의 성격이나 캐릭터가 달라져 있다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언어의 정원
구두 디자이너를 꿈꾸는 고등학생 다카오는 비오는 날 오전에는 학교 수업을 빼먹고 도심의 정원으로 구두 스케치를 하러 간다. 어느 날 그는 우연히 유키노라는 여인과 정원에서 만나게 된다. 그녀는 그보다 연상으로 보이지만 세상과 동떨어진 듯한 삶을 살고 있는 여인. 나이 차이가 나는 그들의 예상치 못한 우연한 만남은 비가 오는 날이면 그 정원에서 계속 이어진다. 이름도 나이도 알지 못하지만 걷는 법을 잊어버린 그녀를 위해 다카오는 구두를 만들어 주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장마가 끝나갈 무렵 그들 사이에는 뭔가 말하지 못한 것들이 남아 있는데... 과연 다카오는 그의 감정을 행동이나 말로 옮길 수 있을까?
드래곤볼 Z - 신들의 전쟁
프리더, 셀, 그리고 마인부우와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손오공 일행덕분에 지구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몇 년 후,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파괴'를 관장하는 전 우주 최강의 존재 파괴신 비루스가 39년 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고, 또 다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비루스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아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손오공 일행을 찾아가 전설의 전사 초사이야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지구를 파괴시켜 버린다고 위협한다. 손오반, 베지터를 비롯해 모두 비루스의 압도적인 파워에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가운데, 초사이야인 갓으로 변신에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베르세르크 황금시대편 III - 강림
거듭되는 전승으로 승승장구하던 ‘매의 단’의 대장 그리피스는 가츠가 떠난 뒤 공주를 범한 죄로 지하감옥에 갇히고 ‘매의 단’은 역적으로 몰려 떠돌이 신세가 된다. 일년 뒤, 다시 돌아온 가츠는 그리피스의 소식을 듣고 그를 감옥에서 구해낸다. 그러나 오랜 고문으로 이미 재기불능 상태가 돼버린 그리피스. 모든 꿈이 꺾인 그는 현실에 비관하며 목숨을 끊으려 하고 그 순간, 그의 강렬한 야망이 봉인된 ‘고드핸드’를 불러낸다. 신과 인간의 중간 존재인 ‘고드핸드’는 소원을 이루기 위해선 제물이 필요하다 말하고 이에 그리피스는 ‘매의 단’을 바치겠다 말하는데…! 고드핸드 ‘페무토’로 부활한 그리피스와 죽음의 낙인이 찍힌 ‘가츠’의 대결! 모든 이야기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앵그리 버드 더 무비
화가 나면 참지 못하는 분노새 ‘레드’. 생각보다 말과 행동이 앞서는 깐족새 ‘척’. 욱하면 폭발해버리는 폭탄새 ‘밤’. 모두가 행복한 버드 아일랜드에서 어울리지 못하는 앵그리버드 레드, 척, 밤 어느 날, 정체불명의 초록 돼지 ‘피그’가 찾아오고, 평화로운 새계에 수상쩍은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앵그리버드, 이들이 화난 진짜 이유가 밝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