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eKn6EMdDGQpESVKKMpjsAiQa12.jpg

빌리 버드 (1962)

The men! The mutiny! The might of the greatest adventure classic of the high seas!

장르 : 드라마,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59분

연출 : Peter Ustinov
각본 : Peter Ustinov, DeWitt Bodeen

시놉시스

Billy is an innocent, naive seaman in the British Navy in 1797. When the ship's sadistic master-at-arms is murdered, Billy is accused and tried.

출연진

Terence Stamp
Terence Stamp
Billy Budd
Robert Ryan
Robert Ryan
John Claggart, Master of Arms
Peter Ustinov
Peter Ustinov
Edwin Fairfax Vere, Post Captain
Melvyn Douglas
Melvyn Douglas
The Dansker, Sailmaker
Paul Rogers
Paul Rogers
Philip Seymour, 1st Lieutenant
John Neville
John Neville
Julian Ratcliffe, 2nd Lieutenant
David McCallum
David McCallum
Steven Wyatt, Gunnery Officer
Ronald Lewis
Ronald Lewis
Enoch Jenkins, Maintopman
Lee Montague
Lee Montague
Squeak, Mr. Claggart's assistant
Thomas Heathcote
Thomas Heathcote
Alan Payne, Maintopman
Ray McAnally
Ray McAnally
William O'Daniel, Maintopman
Robert Brown
Robert Brown
Arnold Talbot, Maintopman
John Meillon
John Meillon
Neil Kincaid, Maintopman
Cyril Luckham
Cyril Luckham
Hallam, Captain of Marines
Niall MacGinnis
Niall MacGinnis
Captain Nathaniel Graveling

제작진

Herman Melville
Herman Melville
Novel
Peter Ustinov
Peter Ustinov
Director
Antony Hopkins
Antony Hopkins
Original Music Composer
Louis O. Coxe
Louis O. Coxe
Theatre Play
Robert H. Chapman
Robert H. Chapman
Theatre Play
Peter Ustinov
Peter Ustinov
Screenplay
DeWitt Bodeen
DeWitt Bodeen
Screenplay
Robert Krasker
Robert Krasker
Director of Photography
Jack Harris
Jack Harris
Editor
Peter Ustinov
Peter Ustinov
Producer
Tom Buchanan
Tom Buchanan
Boom Operator

비슷한 영화

1941
1941년 12월 7일, 일본 제국주의 함대(the Imperial Japanese Fleet)가 진주만(Pearl Harbor)의 해군기지를 기습한다. 그로 인해 미국은 제2차 세계대전에 휘말리게 된다. 미국 시민들은 이에 충격과 분노를 느끼게 되고 서해안 지역에서는 캘리포니아주가 일본의 제2의 공격 목표란 소문이 떠돌면서 시민들이 공포에 시달리게 된다. 조셉 스틸웰 장군(Major General Joseph W. Stilwell)은 제3육군부대 사령관으로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방위 책임자다. 육군과 해군, 대공 포대는 작전에 돌입하고 민간 방위체제도 활동을 개시한다. 남북전쟁 이후 최초로 미국 시민들은 언제 어디서 어떤 규모로 공격해 올 지 모르는 적을 상대로 조국을 지키기 위해 전투에 임하게 된다.
신참 경찰
경찰학교 졸업 후 막 파리로 배치를 받은 신참경찰 앙트완은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로 부풀어있다. 한편 알코올 중독으로 휴직했다가 복직한 캐롤린 역시 다시는 술을 마시지 않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캐롤린의 부하로 일하게 된 앙트완은 어느 날 은행 강도 사건을 맡는다.
프리시디오
어스틴(Jay Austin: 마크 하몬 분)과 컬드웰 중령(Lt. Colonel Alan Caldwell: 숀 코넬리 분)은 과거 어스틴이 헌병시절 일으킨 구타사건으로 불편한 관계에 있는 가운데 여헌병 살해 사건을 헌병과 경찰이 합동 수사를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어스틴이 중령의 딸 다나(Donna: 멕 라이언 분)와 사랑에 빠지자 둘 사이의 대립은 더욱 심해진다.
아미스타드
칠흑 같이 어두운 밤, 흑인들의 지도자격인 신케이는 쇠고랑을 푸는 데 성공하고 아미스타드 선상의 반란을 주도한다. 잔혹한 학살극이 벌어지고 흑인들은 아프리카로 데려다 줄 두 명의 백인 선원만을 살려둔다. 하지만 결국 그들에게 속아 아프리카가 아닌 미국의 코네티컷주에 상륙한다. 흑인 노예들에게는 이미 살인자라는 무거운 죄목이 내려져 있는 상태이다. 그리고 이들에 대한 재판이 진행됨에 따라 자유를 위한 싸움의 긴 여정이 펼쳐지는데...
레인메이커
법대를 갓 졸업한, 아직 변호사 자격증도 없는 신출내기 변호사 루디 이야기
Love Lies Bleeding
A struggling young couple stumbles upon a cache of dirty money after a shootout in their apartment building.
빅 히트
경찰 기록 사무국장 톰 던컨이 자살을 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톰 던컨의 자살 사건을 맡게 된 젊은 경사 데이브(Dave Bannion: 글렌 포드 분)는 톰의 미망인을 찾아가 그의 자살 경위에 대해 조사한다. 그녀는 남편이 평소 건강이 안 좋았고 최근에 들어 특히 건강 상태를 걱정하는 것 같았다고 얘기한다. 결국 경찰은 톰 던컨의 사건을 자살이라고 매듭짓는다. 그러던 어느 날, 톰의 애인이었다고 하면서 루시 채프먼(Lucy Chapman: 도로시 그린 분)이라는 여자가 데이브에게 전화를 걸어온다. 그녀는 톰이 건강했으며 부인과 이혼을 하려고 했었다는 새로운 사실을 데이브에게 알려준다. 그러나 며칠 뒤 이 여인은 변사체로 발견되고 데이브는 뭔가 음모가 있다고 생각하게 된다.
성
미하엘 하네케의 숨겨진 영화 중 하나다. 카프카의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등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마을 사람들의 싸늘한 시선이 영화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여인과의 섹스에서 탈출구를 찾던 카프카의 세계관 역시 하네케의 해석에서 명징하게 구현된다. (2013년 제14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박 박스
베스트셀러 추리소설인 데이비드 노튼은 사람들의 생과 사를 조종하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다. 만일 그의 소설 세계가 진실이 된다면 어떻게 될까? 컨퍼런스에 참가하기 위해 마조르카에 도착한 데이비드. 모든 게 평온해 보였지만 그의 약혼녀가 갑자기 호텔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시작으로 그 주변의 모든 이들이 자살하기 시작하는데...
보이즈 온 더 사이드
뉴욕에 나와 생활하다 에이즈에 걸려 고향 애리조나로 낙향하려는 로빈은여행 동반자를 구하는 광고를 낸다. LA로 가길 꿈꾸는 밤무대 가수 제인이 우연히 광고를 보고 함께 자동차 여행을 떠난다. 성격이 괄괄한 로빈 은 지나치게 깔끔을 떠는 제인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로빈의 적극적인 권유에 못이겨 여행 파트너가 되어준 것. 둘은 가는 도중에 제인의 친구 할리의 집에 들리지만 할리의 애인 때문에 집안은 온통 쑥대밭이다. 침착하고 대범한 로빈 덕분에 발광하는 남자를 의자에 묶어둔 채 세 여자는 함께 길을 떠난다. 그러나 제인과 로빈은 할리가 원치 않은 임신을 했고 설상가상으로 수배자가 돼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Mortuary
A family moves to a small town in California where they plan on starting a new life while running a long-abandoned funeral home. The locals fear the place, which is suspected to be on haunted ground.
노라 모란의 원죄
Nora Moran, a young woman with a difficult and tragic past, is sentenced to die for a murder that she did not commit. She could easily reveal the truth and save her own life, if only it would not damage the lives, careers and reputations of those whom she loves.
Obsession
Hélène and Aldo Giovanni are a circus trapeze double act and a couple. Aldo is temporarily replaced by former-partner Alexandre when the former is injured. The two get into a fight and the following day Alexandre is discovered dead. Hélène suspects her husband is responsible for the murder.
대뇌분열
4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무자막 초현실 고어 호러물. 난해하고 불쾌한 작품으로 명성이 높다
Dark Reprieve
Two people Matt and Kate wake up in a closed down prison. They have no idea how they got there, or why they are there. In the prison they encounter several terrors as they look for an exit.
Soft Target
Two police detectives must protect a beautiful call girl from mob hitmen and a crooked cop.
Logan's War: Bound by Honor
Chuck Norris stars as martial arts extraordinaire Jake Fallon, who, after the death of his brother and sister-in-law, adopts (and trains) his orphaned nephew. Logan (Eddie Cibrian, TV's Invasion). After fifteen years of careful instruction, Logan is determined to avenge his parents Death... And, he'll need Uncle Jake's help to do it.
Hornblower: Mutiny
Hornblower and his comrades come under the command of a revered but mentally unstable captain and are forced to mutiny in order to save their ship, the HMS Renown.
Hired Gun
A hit man turns against his former boss after witnessing a nuclear weapon being smuggled into the US.
노 웨이 아웃
해군 소령 톰 패럴(케빈 코스트너)은 파티에서 매력적인 여성 수잔 앳월(숀 영)을 만나 서로 열정적인 만남을 가진다. 그러나 톰은 자신의 상관인 국방장관 데이빗 브라이스(진 헥크먼)도 수잔과 밀회를 즐긴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수잔에게 애인이 생겼음을 데이빗 또한 알게되어 수잔과 다투다가 사고로 수잔이 죽게된다. 그 사건 조사를 지휘하게 된 톰은 데이빗 측에서 유령인물을 내세우라는 명령을 받는 가운데 CIA에서도 그 사건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추천 영화

맨발 공원
폴과 코리는 결혼식을 끝내고 시내의 호텔에서 5일 내내 나오지도 않고 신혼을 보낸다. 결혼한지 6일이 되는 날, 변호사 폴은 회사로 출근을 하고 코리는 그들이 이제부터 살게 될 새 아파트로 향한다. 그들이 살게 될 집은 아파트의 맨 윗층. 전화선을 연결해주러 온 전화국의 남자, 결혼 선물을 배달해 주러 온 백화점 배달원, 그리고 새 신랑 폴까지 엘리베이터가 없는 이 건물의 맨 윗층까지 올라오느라 고생을 한다.새 아파트에서 신혼 6일째 밤을 보내는 코리와 폴. 그들은 고장난 히터 때문에 양말에 모자까지 쓰고 자야할 상황에 놓이게 된다. 그때 다락방에 살고 있는 빅터란 사람이 찾아와 문이 잠겼다며 코리네 방의 창을 통해 집에 들어간다. 코리는 새 이웃을 만난 걸 기뻐하며 그에게 자신의 어머니 에델을 소개시켜 주고자 한다. 며칠 후, 코리와 폴, 에델은 빅터의 저녁 식사에 초대되어 함께 시간을 보내는데...
지상에서 영원으로
제2차 세계대전 직전 하와이에 전입온 이등병 프로이스는 권투 미들급 챔피언이었다. 하지만 그는 경기도중 상대가 눈을 멀어 다시는 권투를 하지 않으려고 하나, 중대장은 그를 시합에 뛰게 하려고 안달이다. 그런 프로이스를 이해하는 상사인 워든은 몰래 중대장의 부인 카렌과 밀회를 즐기고 있었다. 또한 프로이스와 친했던 안젤로가 영창 담당하사인 마지오에게 미움을 받아 죽자 그와 격투를 벌여 마지오는 죽고, 프로이스는 중상을 입어 술집에서 사귄 엘머의 집으로 피신하게 된다. 그때 라디오에서는 일본의 진주만 공습을 방송하고 군인들의 소집 명령을 내린다. 프로이스는 엘머의 만류를 뿌리치고 기지로 돌아갈 것을 결심한다. 아픈 몸으로 비틀대면서 가던 프로이스는 경비병에 의해 오인 사격을 받아 죽고 만다.
엘머 갠트리
앨머 갠트리는 1917년 신학교에서 물의를 일으켜 퇴학당한 후 주정뱅이생활을 한다. 어느 날 군중집회 광고를 본 앨머는 부흥사 샤론의 미모에 반해, 군중집회 주최를 하느라 지친 그녀를 위로하는 방법으로 마음을 사로잡는다. 한때 신학생이었던 출신성분을 살려, 앨머는 자신이 술과 여자에 쩔어 살던 탕아라고 고백하여 순박한 시골사람들인 신도들과 샤론을 감동시킨다. 자신이 간증과 설교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된 앨머는 박력 있는 설교로 신도들의 인기를 끌고, 샤론과의 애정행각도 발전한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군중집회는 샤론을 초청한 기독교 근본주의자 베비트와 개신교 신앙의 순수성을 지키고 싶어 하는 부흥회 반대파간의 논쟁 끝에 공업도시인 제니스 시에서 교회의 재정후원을 받으며 열리게 된다.
셔터 아일랜드
보스턴 셔터아일랜드의 정신병원은 중범죄를 저지른 정신병자를 격리하는 병동으로 탈출 자체가 불가능하다. 하지만 자식 셋을 죽인 혐의를 받고 있는 여인이 이상한 쪽지만을 남긴 채 감쪽같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연방보안관 테디 다니엘스(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수사를 위해 동료 척(마크 러팔로)과 함께 셔터아일랜드로 향한다. 테디는 수사를 위해 의사, 간호사, 병원관계자 등을 심문하지만 수사는 전혀 진척되지 않는다. 설상가상 폭풍이 불어 닥쳐 테디와 척은 섬에 고립되게 되고, 그들에게 점점 괴이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