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kFXzUIsRUQqazHMnlX5gvL1WH.jpg

Elsewhere (2020)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8분

연출 : Hernán Jiménez

시놉시스

A man does everything in his power to keep ownership of a seaside cottage he built with his late wife.

출연진

Aden Young
Aden Young
Bruno
Parker Posey
Parker Posey
Marie
Ken Jeong
Ken Jeong
Felix
Beau Bridges
Beau Bridges
Dad
Jacki Weaver
Jacki Weaver
Mom
Jackie Tohn
Jackie Tohn
Rita Maloney
Scott Hylands
Scott Hylands
Mr. Black
Susan Hogan
Susan Hogan
Mrs. Black
Ray Abruzzo
Ray Abruzzo
Cuco
Kathleen Munroe
Kathleen Munroe
Lydia
Paula Shaw
Paula Shaw
Dora Maloney
Mel Tuck
Mel Tuck
Frank
Andy Thompson
Andy Thompson
Father
Marc Bendavid
Marc Bendavid
Miguel
Candus Churchill
Candus Churchill
Receptionist
Elizabeth Weinstein
Elizabeth Weinstein
Cascade
James Yi
James Yi
Real Estate Agent
C. Ernst Harth
C. Ernst Harth
Sheriff
Ace
Ace
Benjamin

제작진

Hernán Jiménez
Hernán Jiménez
Director
Hernán Jiménez
Hernán Jiménez
Writer
J. Todd Harris
J. Todd Harris
Producer
Hernán Jiménez
Hernán Jiménez
Editor
Chris Cole
Chris Cole
Producer
Shawn Williamson
Shawn Williamson
Executive Producer
Mark Orton
Mark Orton
Music
Glauco Bermudez
Glauco Bermudez
Director of Photography
Paul Joyal
Paul Joyal
Production Design
Carlos Bolbrugge
Carlos Bolbrugge
Art Direction
Kathi Moore
Kathi Moore
Costume Design
Ryan Silva
Ryan Silva
Production Manager
Emanuel Pereira
Emanuel Pereira
Post Production Supervisor
Dale Bredeson
Dale Bredeson
First Assistant Director
Blair Dykes
Blair Dykes
Second Assistant Director
Eric Lamontagne
Eric Lamontagne
Sound Mixer
Madison Penland
Madison Penland
Boom Operator
Kelly Cole
Kelly Cole
Sound Supervisor
Jak Osmond
Jak Osmond
Special Effects Supervisor
Robert Musnicki
Robert Musnicki
Special Effects Coordinator
Randy Lee
Randy Lee
Stunt Coordinator
Vince Laxton
Vince Laxton
Gaffer
Jeffrey Mueller
Jeffrey Mueller
Key Grip
Sara Byblow
Sara Byblow
Assistant Costume Designer
David Grave
David Grave
First Assistant Editor
Aleksander Stirajs
Aleksander Stirajs
Assistant Location Manager
Meagan Carsience
Meagan Carsience
Music Editor
Valerie Biggin
Valerie Biggin
Music Supervisor
Francesca Cammarata
Francesca Cammarata
Music Coordinator
Suze Dunbar
Suze Dunbar
Script Supervisor
Lori Holden
Lori Holden
Production Accountant

비슷한 영화

The Suite Life Movie
Cody and Zack are approached to join the Gemini Project, a high-tech research center studying the dynamics between twins. Shockingly, they find themselves interconnected in a whole new way! When one twin experiences something, the other twin feels it too. This newfound revelation helps them see eye to eye for the first time, and it puts them in more danger than they could have imagined.
A Change of Seasons
Marriage takes a sour turn when a middle-aged husband falls for a young and sexy woman. Things get even more complicated when his wife starts a hot affair with a younger lover of her own.
라 리파
미모의 프란체스카는 상류 사회의 남성과 결혼하여 행복한 삶을 꿈꾸지만 어느날 갑작스런 남편의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게다가 그녀는 남편이 자기 몰래 무리하게 사업을 벌여 엄청난 빛까지 남겼음을 알게 된다. 그러나 그녀는 희망을 잃지 않고 가기의 물건을 처분해 빛을 갚는다. 그뒤 본격적으로 생활전선에 뛰어들기 시작한 프란체스카. 그런데 그녀를 고용한 사장이 자신을 성적으로 희롱하려 하자 모욕감을 참지 못하고 그 일을 그만둔다. 직장을 잃은 프란체스카는 하는 수 없이 남편의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은 그녀의 육체뿐이었다. 이에 환멸을 느낀 프란체스카는 자신이 부자가 될 수 있는 게임을 고안하기에 이른다. 그것은 표면적으로는 자신을 상품으로 내걸고 하는 복권 추첨의 형태였으나 사실은 그 추첨이 불법임을 이용하여 합법적으로 복권에 걸려진 거액을 챙기기 위한 것이다. 추첨을 앞둔 어느날 익명의 제보를 받고 검찰이 조사에 착수하자 프란체스카는 복권에 걸린 돈은 자신과 딸을 도우려는 사람들이 내놓은 자선금이라고 진술한다. 결국 그녀는 합법적으로 미래를 보장해줄 수 있는 돈을 얻었고 대부분 남편 친구였던 복권 매입자들은 육욕에 눈먼 거액을 친구의 아름다운 미망인에게 희사한 셈이 된 것이다.
너무 밝히는 소녀 알마
"너무 밝히는 게 죄인가요?" 호르몬 분비가 절정에 이른 사춘기 소녀 ‘알마’는 해보고 싶은 게 너무나도 많다. ‘알마’가 짝사랑하는 학교 최고 킹카 ‘아르투르’와는 친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고, 머리 끝까지 차오른 성적 판타지를 해소하기 위해 ‘쎄끈남’과의 폰팅에 빠졌다가 엄마에게 들키는 굴욕을 당하기도 한다. 게다가 파티에서 마주친 ‘아르투르’와 벌어진 야릇한 해프닝(?)으로 학교에서 ‘색녀 알마’로 불리며 왕따를 당하고 마는데…알마를 변태 취급하며 폰팅 전화비를 청구하는 엄마와 자신을 본체만체 하는 절친들… “아~ 이 답답한 촌구석을 떠버릴 거야!
위대한 비밀
<2012>의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계승을 앞둔 잉글랜드를 배경으로 한 정치 스릴러. 여왕의 연인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작품의 진짜 작가라는 '에드워드 드 비어(Edward De Vere) 음모론' 이야기
My Babysitter's a Vampire
Geeky 14-year old Ethan is left to babysit his younger sister, Jane, with his best friend Benny but after Ethan inadvertently puts Jane in harm's way, his parents hire a professional babysitter, the beautiful yet mysterious 17-year-old Sarah who, unbeknownst to them, is actually a fledgling vampire.
아이스맨
불우한 환경에서 자라온 리처드 쿠클린스키는 마피아와 연결된 영상업체에서 일하던 중 당시 마피아 두목 로이가 쿠클린스키의 표정이나 행동에서 잃을게 없는 듯한 차가운 느낌을 받아 그를 눈 여겨 보다가 임무를 제안한다. 완벽하게 첫 살인 임무를 성공한 그는 마피아와 함께 살인청부업에 몸담게 된다. 쿠클린스키는 점차 자신만의 노하우로 살인을 일삼지만 가족을 끔직하게 아끼고 생각하기에 가족에게 철저하게 비밀로 하며 이중생활을 하게 된다. 어느 날 마피아의 룰을 어긴 쿠글린스키는 마피아로부터 제외를 당하고, 가족의 생계를 위해 일을 그만 둘 수 없던 그는 본인이 직접 일을 찾아 다닌다. 하지만 쿠클린스키의 입지는 점점 좁혀지고, 결국 위태로운 상황까지 오게 되는데...
풋루즈
1984년에 나왔던 원작은 잊어라! 새로운 버전으로 돌아온 는 훨씬 신나고 재미있다! 대도시 소년 렌 멕코막(케니 워말드)은 조용한 시골 마을로 이사 온 뒤, 마을 목사가 시끄러운 음악과 춤을 금지한 것을 알게된다. 렌이 이 규칙을 어기기 시작하면서 모든 것이 변한다. 마을은 활력에 넘치고, 렌은 목사의 반항적인 딸, 아리엘(줄리엔 허프)과 사랑에 빠지는데… 평론가들과 관객들이 입을 모아 말하는 의 중독성있는 리듬과 분위기! *알렌다 위트, 피플
내 남자 사용법
네 명의 여자들이 사랑을 시작한다.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 남자들, 알 수 없는 남자들의 속내를 궁금해하던 여자들은 연애 코치 스티븐 하비의 책 ‘내 남자 사용법’의 안내에 따라 남자들을 다루기 시작한다. 남자들의 심리를 분석하고 탐색하며 밀당과 주도권 쟁탈 등 책을 이용해 남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려는 여자들. 그러나 결국 남자들이 그 비밀을 알게 되고, 반격을 도모한 남자들이 맞서면서 고도의 심리전이 시작되는데…
플라이트
완벽한 비행실력 빼고는 모든 것이 엉망진창인 파일럿 휘태커. 어느 화창한 가을날, 그는 정원 102명, 올랜도-애틀란타 행 사우스젯 227 항공기 조종석에 앉는다. 그러나 이륙 10여분 후 강한 난기류에 이어 기체 결함이 발생하고 사우스젯 227기는 속수무책으로 지상을 향해 곤두박질친다. 엔진 마저 고장난 상황! 파일럿 휘태커는 뛰어난 기지를 발휘해 연속으로 기체를 뒤집어 활공하며 기적적으로 비행기를 비상착륙 시킨다. 100% 사망의 위기에서 95% 승객의 목숨을 살려내며 하루 아침에 영웅이 된 휘태커. 하지만 하나의 진실이 그를 인생 최대의 딜레마에 빠지게 한다.
올드보이
광고회사 간부였던 '조 두셋'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게 납치, 이유도 모른 채 20년째 감금된다. 자신을 이렇게 만든 자들에 대한 복수로 지옥 같은 나날을 견디던 그는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고 복수를 위해 놈을 찾아 나선다. 그러던 어느 날 범인은 그에게 거래를 제안하고, '조 두셋'은 사랑하는 딸을 찾고 놈을 없앨 수 있는 위험한 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셀러브리티 섹스 테이프
찌질한 녀석들의 포르노 제작 도전기! 떼돈 벌고, 총각딱지 떼고! 이보다 황홀할 수는 없다! 여자친구 ‘킴’과 4년째 키스 이상의 진도를 나가지 못하는 숫총각 ‘로스’, 잘나가는 녀석들의 숙제셔틀 ‘앤디’, 영어를 못하는 동양인 ‘관호’, 두꺼운 안경에 자폐증 증세가 있는 ‘마커스’, 그리고 포르노사이트 관리 아르바이트를 하는 ‘덕’! 교내 게임 동호회 회원들이자 룸메이트인 이들은 한 파티에서 우연히 한 물간 여배우 ‘멜로니 아담스’와 ‘앤디’의 섹스장면을 촬영해 인터넷에 올리게 된다. 하지만 재미로 올렸던 동영상이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멜로니 아담스’를 스타덤에 올려놓자, 왕년의 여배우들로부터 홍보용 포르노를 촬영하자는 요청이 빗발치는데…
잭애스 3.5
잭애스의 악동들이 집에서 절대 따라 해서는 안 되는 엄청난, 그리고 바보 같은 스턴트들 가지고 이번에 완전히 새로운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나타났다. 왜냐구? 너무 많은 걸로도 충분하지가 않으니까! 스티브 오의 악어거북과의 초근접 만남, 크리스 폰티우스의 딱따구리, 프레스턴 레이시의 인간 볼링 공, 그리고 스턴 건 림보까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잭애스 멤버들의 짖궂은 장난, 바보 같은 짓, 아수라장의 총집합을 놓치지 마라. 게다가 잭애스 촬영팀과 함께 무대 뒤로 가서 세트장의 편집증 환자같은 일상도 들여다보고, 계획대로 전개되지는 않았지만 나름대로 우스꽝스러운 일을 만든 아이디어들의 모음, 그리고 드디어 조니 녹스빌에게 성공시킨 무대 뒤 장난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옥보단 3D
뛰어난 재주와 매력적인 외모, 호방한 성격의 미앙생은 에로 지상주의를 꿈꾸지만, 사실은 제대로 기 한번 못 펴본 고개 숙인 남자. 지고지순한 옥향의 매력에 첫눈에 반해 결혼을 하지만, 부족한 물건 탓에 굴욕적인 첫날 밤을 보내고 점점 무기력해진다. 그러던 어느 날, 술과 여자로 가득한 지상최대의 낙원에 가게 된 미앙생은 음기충만 절세미인들을 만나 매일 밤 황홀경에 빠져든다. 하지만 화려한 몸놀림과 현란한 테크닉의 그녀들을 상대하기에는 자신의 물건이 턱없이 작다는 걸 깨닫고 자책에 빠진 미앙생. 이윽고 음양통달의 고수를 찾아가 특단의 비책을 마련하기로 결심한다. 바로 자신의 물건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 마침내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막강한 파워의 거물이 되어 나타난 미앙생은 날이 갈수록 쾌락의 절정에 빠져들고, 그의 부인 옥향은 점점 잊혀져만 가는데… 과연, 미앙생은 이대로 황홀한 밤을 지배하는 천하제일 고수가 될 수 있을까?
라디오 레벨
학교에서 주목받지 못하고 소심한 성격인 10대 소녀가 라디오 DJ를 하면서 적극적인 성격으로 변해간다는 내용
호리드 헨리: 더 무비
헨리는 또 다시 숙제 제출을 못하자, 뜻밖의 의문스러운 일련의 사건들을 우연히 발생시키게 된다. 옆 집 짜증나는 여자애, 변덕쟁이 마가렛과 예상 밖의 동맹을 맺고, 부패한 장학사들을 따돌리고, 사악한 교장 선생님을 무너뜨리고, 재능 콘서트에서 우승하고, 그의 최고의 적수에게 맞선다. 매 괴상한 짓이 갈수록 미친 짓이 되어가며 헨리는 늘 싫다고 했던 학교를 이해가 안되게 살리려고 노력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슈퍼노바 지구 탈출기
허세작렬 우주 영웅 ‘스콜치’와 BASA의 소심한 천재 기술자 ‘게리’는 어느 날 어둠의 별(지구)에서 사라진 외계인들을 구출하라는 임파서블한 미션을 받게 된다. 그 동안 사라진 외계인들은 탈출 불가능한 감옥 ‘51 구역’에서 구글, 애플, 페이스북 등 지상 최고의 발명품들을 만들어 내며 고향 별로 돌아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황! 하지만 ‘스콜치’는 외계인들을 구출하기도 전에 지구인들에게 납치되고, 설상가상 ‘스콜치’를 구하기 위해 온 ‘게리’마저 ‘51 구역’ 외계인 납치 주동자 ‘쉥커 장군’에게 잡히고 마는데…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
지각변동을 늘 예의주시하고 있던 지질학자 트레버(브랜든 프레이저)는 수년 전 실종된 형의 오래된 상자 속에서 우연히 이라는 고서를 발견하게 된다. 책 속에 남겨진 암호가 지구 속 세상의 비밀을 밝힐 중요한 단서라고 여긴 트레버는 조카 션(조쉬 허처슨)과 함께 암호를 해독해가며 불과 얼음으로 뒤덮인 땅 아이슬란드로 향한다. 고서에 명시된 대로 찾아간 산장에서 미모의 산악가이드 한나(애니타 브리엠)의 도움을 받아 사화산 분화구에 오르지만 급작스런 기후 변화로 동굴에 갇히게 된다. 그 곳에서 그들은 지구 중심 세계로 통하는 빅 홀로 빠지게 되는데…
제이. 에드가
존 에드거 후버의 삶에 대한 전기영화, 사후 30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부분이 베일에 쌓인 인물이다. 최초로 FBI를 만들고 죽을 때까지 무려 48년간을 종신국장으로 재임한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이지만 게이로서의 이면적 삶을 엿볼 수 있다.
몬테 카를로
고교 졸업반 그레이스(셀레나 고메즈)는 절친 엠마(케이티 캐시디)와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파리 여행 경비를 모은다. 그런데 졸업식날 저녁, 엄마와 새아빠는 그레이스와 의붓 언니 멕(레이튼 미스터)의 파리 여행 비용을 지불했다고 발표한다. 그레이스는 서먹서먹한 사이인 멕과의 여행이 달갑지 않고, 멕도 철부지들과의 동행이 반갑지 않기는 마찬가지. 파리에서 형편없는 투어 패키지에 허둥대던 이들은 비를 피하러 특급 호텔에 들어갔다가, 그레이스를 영국 상속녀 코델리아(셀레나 고메즈)와 착각하는 사람들 덕분에 호화로운 룸에서 머문다. 다음날, 파파라치를 피해 코델리아의 리무진에 오른 이들은 몬테 카를로에 도착하여 꿈만 같은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코델리아가 나타나면서 위기일발의 상황을 맞이하는데...

추천 영화

가버려라, 2020년
미치도록 지겨웠다. 이대로 보내기는 억울하다. 1년간 울적했으니, 이제 한번 웃어나 볼까. 《블랙 미러》 제작자들이 준비한 사상 최고의 황당한 논평. 잘 가라, 2020년.
아웃사이드 더 와이어
가까운 미래 치열한 접전 지역. 드론 조종사가 원치 않게 이곳에 파견된다. 그의 지휘관은 기밀 속 존재인 사이보그. 둘은 함께 핵 공격을 막는 위험한 임무에 뛰어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