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6zSbg9b0JZgbVkZksZHV2nPrb.jpg

Santa's Boots (2018)

장르 : 가족, TV 영화,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20분

연출 : Shawn Tolleson

시놉시스

When Holly returns home for Christmas expecting the same as any other year, she’s blindsided to learn her family’s department store is on the brink of foreclosure. To keep the business going, Holly fills in as Santa’s Helper and meets the surprisingly young and handsome Nick, who has been hired to play Santa at the store this year. Their undeniable chemistry and charisma draw in big crowds, until suddenly, Nick disappears. As Christmas day inches closer, Holly scrambles to find Nick with only one clue – his misplaced black boot.

출연진

Megan Hilty
Megan Hilty
Holly
Noah Mills
Noah Mills
Nick
June Squibb
June Squibb
Grammy
Teryl Rothery
Teryl Rothery
Elaine Montell
Fiona Vroom
Fiona Vroom
Ivy
Andrea Brooks
Andrea Brooks
Jenny
Christian Convery
Christian Convery
Todd
Patricia Isaac
Patricia Isaac
Elle
Roark Critchlow
Roark Critchlow
John Montell
Maddie Phillips
Maddie Phillips
Cara

제작진

Shawn Tolleson
Shawn Tolleson
Director
Shawn Tolleson
Shawn Tolleson
Writer
Shannon Phipps
Shannon Phipps
Writer

비슷한 영화

산타를 보내드립니다
호기심 많은 어린 소년 피에타리는 산타클로스에 대한 어두운 진실을 알아낸다. 그리고 어느 날, 땅속에 묻혔던 무시무시한 산타클로스의 좀비들이 피에타리의 마을을 습격하면서 크리스마스는 악몽으로 돌변한다. 산타클로스의 전설을 현대적으로 각색한 액션 호러 영화로 2010년 핀란드 최고 흥행작. 영화 제목의 의미를 5분만에 알려주는 라스트 씬을 놓치지 말 것. (2012년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산타 포스를 찾는 모험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자 다시 분주해진 산타 마을. 산타는 1600살 생일을 맞이하여 더욱 더 들뜨고 즐거운 기분이다. 그때 산타의 오랜 친구인 허클버클 영감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산타는 슬픔에 빠진다. 슬픔에 빠진 산타클로스를 달래주기 위해 요정 일라이는 인형이었던 강아지 포스를 진짜 강아지로 만들어 준다. 허클버클 가게가 있는 뉴욕으로 간 산타클로스와 포스는 우연히 교통사고를 당하고 산타클로스는 기억을 잃게 된다. 한편, 새로운 고아원에 맡겨진 퀸은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믿고 있는 작은 소녀. 그녀는 허클버클 가게에서 산타클로스를 보게 되고, 산타에게 소원을 말하게 되는데...
A Flintstones Christmas Carol
Fred is cast as Ebenezer Scrooge in a stage adaption of the classic Christmas story, but is acting a bit stingy in real life.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
고교 1학년 겨울, 스즈미야 하루히가 이끄는 SOS단원들은 전과 다름 없는 평범한 일과를 보내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부실에서 전골 파티를 열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하지만 12월 18일 아침, 평소의 등굣길에서 쿈은 감기에 걸린 같은 반 타니구치와의 대화가 이상하게 어긋나는 것에 위화감을 느끼는데, 교실에 들어가니 독감이 유행이라며 많은 사람이 콜록대고 있었고 자신의 뒷자리의 하루히도 그 중 하나였다. 점심시간, 쿈은 구니키다와 점심을 같이 먹는데 타니구치와 마찬가지로 대화가 잘 되지 않고, 그 때 독감에서 회복됐다는 여학생들이 교실로 들어오는데 그 중 반년 전 나가토 유키와의 전투에 패해 소멸한 후 표면적으로는 캐나다로 전학간 것으로 된 반장 아사쿠라 료코가 분명한 자신의 뒷자리인 스즈미야 하루히의 자리에 앉는 게 아닌가!
아이언맨 3
어벤저스의 일원으로 활약한 뉴욕 사건 이후, 트라우마로 인해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 그가 혼란을 겪는 사이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을 내세운 익스트리미스 집단 AIM이 스타크 저택에 공격을 퍼붓는다. 이 공격으로 그에게 남은 건 망가진 수트 한 벌 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다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세계와 사랑하는 여인을 지켜내야 하는 동시에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한가지 물음의 해답도 찾아야만 한다.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The Star Wars Holiday Special
Luke Skywalker and Han Solo battle evil Imperial forces to help Chewbacca reach his imperiled family on the Wookiee planet - in time for Life Day, their most important day of the year!
폴링 인 러브
뉴욕 교외의 웨스트 체스타의 이른 아침, 맨하탄으로 가는 기차는 통근자들로 만원이다. 이 사람들 틈에 섞인 몰리와 프랭크. 디자이너인 몰리는 일을 잠시 쉬며 병으로 누워 있는 아버지를 간호하기 위해 병원으로 가고, 건축기사인 프랭크는 직장으로 출근하는 길이다. 몰리는 성공에만 집착하는 의사 남편과의 애정없는 생활에 지쳐 있고, 프랭크는 아내와 두 아이를 매우 아끼는 가정적인 남자이다. 크리스마스를 앞둔 어느날 두 사람은 각자 가족에게 줄 선물들을 사갖고 나오던 중 부딪쳐 서로의 선물이 뒤섞인다. 이를 모른 채 두 사람은 헤어진다. 크리스마스날 아침 선물이 뒤바뀐 것을 알게 되고, 며칠 후 기차 안에서 다시 만난다. 두 사람은 항상 같은 기차를 타기로 하고 가끔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그러다가 서로에게 깊이 빠져든다. 어느날 몰리는 프랭크의 가족들이 프랭크를 마중나온 모습을 보고 괴로워하는데 그날 저녁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는다. 이후 몰리는 맨하탄에 갈 일이 없어지고, 프랭크는 몰리를 열심히 찾는다. 두 사람은 각자 아내와 남편에게 자신들이 새로이 발견한 사랑에 대해 고백하는데...
12 데이츠 오브 크리스마스
In an attempt to win back her ex-boyfriend on Christmas Eve, Kate ends up ruining her blind date with Miles, a handsome guy she's been set up with. In a strange twist of fate, Kate is given the chance to re-live Christmas Eve twelve times.
굿 럭 찰리, 잇츠 크리스마스!
중산층인 테디 두칸의 가족은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기 위해 그들의 집이 있는 덴버에서 팜스프링스로 떠난다. 하지만 가족 중 일부만 비행기를 타게 되고 일부는 다음 비행기를 기다리게 되는데... 다음 비행기는 크리스마스 이후에나 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팜스프링스의 할아버지댁에 도착한 가족들 또한 순탄하지 않은 생활을 하게 된다. 험난한 여정이 펼쳐진 테디 두칸의 가족은 계획한대로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까?
해롤드와 쿠마 3: 크리스마스 대작전
홀리데이가 다시 돌아왔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다 타버리게 되면서 사이가 멀어졌던 해롤드와 쿠마가 다시 뭉치게 된다. 해롤드는 무서운 장인어른께 진실을 말하기보다는 대신할 크리스마스 트리를 찾아 쿠마와 함께 홀리데이 어드벤처로 빠져들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도중에 노래, 댄스,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정신을 알게 되고, 죽음에서 살아 돌아온 신화적 존재(닐 패트릭 해리슨)를 만나게 된다.
쿵푸팬더 – 동지축제
겨울 축제 준비가 시작되면서 포는 드래곤 용사로서의 의무와 가족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고민에 빠진다
아더 크리스마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 는 미션아래,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배, 그리고 160만 요정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 되는데…
가디언즈
크리스마스 이브 착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가져다 주는 산타클로스 ‘놀스’, 부활절이면 색색깔의 달걀을 곳곳에 숨겨놓는 부활절 토끼 ‘버니’, 밤 사이 빠진 이를 가져가는 대신 동전을 남겨두는 이빨요정 ‘투스’ 그리고 동화 같은 환상적인 꿈을 선사하는 잠의 요정 ‘샌드맨’ 전세계 모든 아이들의 꿈과 희망, 상상력을 지켜주는 이들은 ‘가디언즈’라 불린다. 하지만 두려움을 심어주는 악몽의 신 ‘피치’가 깨어나자 이들은 모든 것을 잃을 최대의 위기를 맞게 된다. 그리고 그에 맞서기 위한 새로운 가디언으로 무엇이든 얼리고 눈을 내리는 능력을 지닌 ‘잭 프로스트’가 선택되고, 놀스, 버니, 투스, 샌드맨, 그리고 잭 프로스트 다섯 명의 가디언즈는 막강한 힘으로 전세계를 지배하려는 ‘피치’에 맞서 최후의 대결에 나서는데…
아이스 에이지: 매머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시즌, 시드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던 중 매니가 가장 아끼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깨버린다. 화가 난 매니로부터 산타의 악동 명단에 올라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지 못할 것이라는 말을 들은 시드는, 명단에서 이름을 지우기로 결심하고는 악동 형제 에디와 크래쉬를 이끌고 산타를 찾아서 북극으로 향한다. 한편, 귀여운 외동딸 복숭아가 시드와 동행했음을 뒤늦게 알게 된 매니와 엘리 부부도 디에고와 함께 길을 나선다. 우여곡절 끝에 시드 일행과 매니 일행은 북극에 도착하지만, 사소한 소동으로 산타가 준비한 선물과 썰매를 모두 망쳐버린다. 이에 2시간 뒤면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해 빙하기 동물들은 힘을 모으는데…
어 프린세스 포 크리스마스
After her sister and brother-in-law's tragic deaths, an American woman who is the guardian for her young niece and nephew is invited to a royal European castle for Christmas by her late brother-in-law's father, the Duke of Castlebury. Feeling out of place as a commoner, she is determined to give her family a merry Christmas and surprises herself when she falls for a handsome prince.
드래곤 길들이기: 나이트 퓨리의 선물
매년 찾아오는 스노글랙토그 축제를 앞둔 '버크섬'의 바이킹 마을, 하지만 갑자기 모든 드래곤이 일순간 어디론가 날아가버린다. 마을 주민들은 드래곤들 없이 축제를 준비한다. 한편, 히컵은 혼자서는 날수 없는 '투슬리스'를 위해 스스로 날수 있는 보형물을 만들어 선물하였지만, '투슬리스' 또한 날개를 달자마자 또한 하늘로 날아가버린다. 히컵은 마을에 남아있던 피시레그스의 드래곤과 함께 '투슬리스'를 찾아 떠나고 마침내 도착한 곳에서 놀라운 광경을 목격한다.
Beethoven's Christmas Adventure
A Christmas elf accidentally takes off in Santa's sleigh, crash lands in a small town, and loses the magic toy bag. Beethoven must rescue the elf, recover the bag from greedy crooks, and return the sleigh to Santa in time to save Christmas.
The Smurfs: A Christmas Carol
When Grouchy Smurf behaves badly to everyone and refuses to celebrate Christmas, the Smurfs of Christmas Past, Present and Future teach him to appreciate Christmas.
필스
브루스 로버트슨은 오직 돈과 진급에만 관심이 있다. 그는 예의 없고 거칠고 악랄하며 술과 여자에 빠져 인생을 허비하는 한마디로 쓰레기지만 사건 해결에 탁월한 경찰이기도 하다. 어느 날, 동양인 유학생이 길거리에서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브루스는 이 사건을 해결하고 승진을 하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운다. 자신의 계획대로 사건을 맡게 된 브루스는 자신만의 비열한 방식대로 사건을 해결해 가던 중 아만다라는 신참형사가 등장하면서 순조로워 보였던 수사는 꼬여만 가기 시작하는데...
Merry Christmas, Drake & Josh
Step brothers Drake and Josh must give a foster family the best Christmas ever or face years in jail for a Christmas party gone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