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tGSfZpUUkRZQ9uWJzHSyngBdS0.jpg

Tangible (2017)

장르 :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9분

연출 : Laura Castillo

시놉시스

Juan is a lonely young man who has lost the sense of his life, decides to go to the city of Ana, his old love, in the hope of finding in him his own reason for being. Ana was led by the routine and the chaos of society. The search for Juano will lead to rediscovering and reinventing the city in which he lives, to find in this eem si, what he thought he would find in Ana.

출연진

제작진

Laura Castillo
Laura Castillo
Director

비슷한 영화

저스티스 리그 vs. 틴 타이탄
로빈이 배트맨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저스티스 리그에서의 미션을 망치자 배트맨은 로빈을 틴 타이탄즈로 보낸다. 한편 트라이곤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을 조종하여 지구를 위협하는데..
목소리의 형태
따분한 게 질색인 아이, 이시다 쇼야. 간디가 어떤 사람인지, 인류의 진화과정이라든지, 알게뭐람. 어느 날 쇼야의 따분함을 앗아갈 전학생이 나타났다. 니시미야 쇼코. 그 아이는 귀가 들리지 않는다고 한다. 쇼야의 짓궂은 장난에도 늘, 생글생글 웃고만 있다. 짜증난다. 그의 괴롭힘에 쇼코는 결국 전학을 갔고, 이시다 쇼야는 외톨이가 되었다. 6년 후, 더 이상 이렇게 살아봐야 의미가 없음을 느낀 쇼야는 마지막으로 쇼코를 찾아간다. 처음으로 전해진 두 사람의 목소리. 두 사람의 만남이 교실을, 학교를, 그리고 쇼야의 인생, 쇼코의 인생을 바꾸기 시작한다.
이 세상의 한구석에
히로시마 출신의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한 평범한 소녀 ‘스즈’는 열여덟 살이 되어 산 너머 동네의 ‘호죠 슈사쿠’와 결혼한다. 평범하고도 따뜻한 가정을 꾸리던 ‘스즈’의 삶에 태평양 전쟁이라고 불리는 전쟁이 들이닥치게 되고, ‘스즈’에게 익숙하고 소중했던 것들이 하나둘 빛을 잃어가는데…
빅 위시
일년에 딱 한번, 산 사람들이 그리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죽은자의 날’ 부모님을 찾고 싶은 ‘코코’도 제단을 만들지만 왜인지 할머니는 ‘코코’가 부모님을 찾지 못하게 한다. 할머니를 이해할 수 없는 ‘코코’는 부모님을 찾기 위해 금지 된 ‘비밀의 성’으로 모험을 떠나고, 그 곳에서 부모님의 비밀을 알고 있는 사악한 교수 ‘몰레트’를 만나는데… 놀랍고 신비로운 모험이 기다리고 있는 죽은자들의 세상! 과연 ‘코코’는 그리운 부모님을 만날 수 있을까?
쿵푸팬더: 두루마리의 비밀
운명의 장난으로 인해 예상 밖의 조합을 이룬 5마리의 동물은 자신들만의 쿵푸 스타일을 합쳐 한 팀을 이루면 완벽한 무기로 활용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피터 래빗
활달한 장난꾸러기 토끼 피터는 예로부터 조상들의 땅이었던 맥그리거(도널 글리슨)의 정원을 되찾기 위해 애쓴다. 맥그리거는 자신의 소유지에서 토끼들을 몰아내려는 한편 이웃집에 사는 동물애호가 베아(로즈번)의 마음도 얻으려 하는데...
Tamayura: Graduation Photo Part 1 - Kizashi
As Fu and her friends begin their third and final year of high school, the photography club gets two new members; freshman Takumi Shindou and sophomore Suzune Maekawa. Thinking about what to do after graduation, Fu decides she wants to pursue a career combining photography and travelling. Afterwards, Fu's family tell Fu about the time she took a picture of her father and first learned about "tamayura" from him. Later, as Chihiro and Tomo pay a visit for the Bamboo Festival, announcing that they plan to study abroad after graduation, Fu is shocked to learn that Riho is planning to leave town. During the festival the next day, as the girls get to see Kanae as part of Sayomi's explorer's club, Fu is approached by Riho, who explains she is going to Tokyo to open a gallery with her friend. Thankful for everything Riho has done for her, Fu promises the carry on her torch in pusuit of a career in photography.
완탕 가게 수호신
한 중국인 가족이 운영하는 완탕가게 옆에 큰 식당이 생기고 옆 식당주인이 악랄한 방법으로 완탕가게를 없애려 하자 수호신이 나타나 도와준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
Cro Minion
Two minions have to babysit a little Neanderthal baby.
Competition
Two minions working in a bomb lab get competitive. Short #1 from the 'Minions: 3 Mini-Movie Collection'.
Binky Nelson Unpacified
Little baby needs his pacifier, but loses it during a heist in a museum. What will he do?
너의 이름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가미시라이시 모네)는 어느 날 잠에서 깬 후 자신의 몸이 남자로 바뀐 걸 알게 된다. 같은 시간,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가미키 류노스케) 역시 이 기이한 상황을 겪고 있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서로에게 이어진 끈을 알게 된 둘은 둘만의 규칙을 정하고 점차 상황을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배트맨: 더 킬링 조크
"조커와 자신의 관계를 고민하는 배트맨, 언젠가는 자신이 죽든 조커가 죽든 끝을 볼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조커에게 접근하려 한다. 하지만 조커는 이미 아캄 어사일럼을 탈출한다. 탈출에 성공한 범죄의 왕자 조커는 평범한 사람도 자신처럼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고든 가족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레고 스쿠비-두!: 혼티드 할리우드
The gang find themselves in a tinsel-town twist! While on a VIP tour of the legendary Brickton Studios, Scooby and friends get a first-hand experience of the rumored hauntings when classic movie monsters drop in for a creepy casting call.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
10년 만에 후유키시에서 시작된 [성배전쟁]은 이 전쟁의 3대 가문인 마토 가문의 당주 마토 조켄의 참전으로 인하여 일그러지고, 뒤틀리고, 어긋나 버렸다. 마스터로서 싸움에 가담한 에미야 시로도 부상을 입고 서번트인 세이버마저 잃어버렸지만, 그는 마토 사쿠라를 지키기 위해 싸움에서 물러나지 않는다. 하지만 그녀 또한 마술사의 숙명에 사로잡히는데...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3장 스프링 송
마술사 '마스터'와 영령 '서번트'가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성배전쟁'. 하지만 그 싸움은 일그러져 있었다. 마토 사쿠라는 자신이 저지른 죄와 함께 마키리의 잔으로서 각성하여 깊은 어둠 속에 빠지고 말았다. 그런 사쿠라를 지키겠다고 맹세한 소년, 에미야 시로는 토오사카 린과 함께 사쿠라를 어둠 속에서 구하고 일그러진 '성배전쟁'을 끝내기 위해 자신의 몸을 돌보지 않고 가혹한 싸움에 몸을 던진다. 소년의 소망은 소녀에게 닿을 것인가. 끝을 향해 달려가는 '성배전쟁' 최후의 싸움이 드디어 시작된다.
킹스글레이브: 파이널 판타지 XV
마법왕국 루시스의 힘의 원천인 크리스탈을 빼앗으려는 니플하임 제국의 위협에 시달리고 있었다. 루시스 왕국의 레기스 왕은 킹스글레이브라는 친위대를 창설하여 저항한다. 왕의 힘을 위임받아 사용할 수 있는 닉스 울릭과 그의 동료들은 니플하임의 침공에 맞서 수도인 인섬니아를 지키기 위해 싸운다. 수도가 함락되기 직전 레기스 왕은 굴욕적인 평화협정을 체결하기로 한다. 국왕은 니플하임에 억류되어 있는 테네브라에의 공주 루나프라야를 찾아 왕자인 녹티스에게 데려가기 위해 킹스글레이브를 비밀리에 움직이게 되는데…
라일리의 첫번째 데이트?
어느날 라일리의 집에 왠 남자아이가 찾아온다. 대뜸 "라일리 있나요?"라고 묻는 소년이 왠지 못마땅한 부모들. 아빠는 화를 꾹 눌러참아보지만 녀석의 태도에 화가 치밀어 오른다. 엄마가 라일리의 의중을 떠보는 사이. 아빠의 화는 폭발하기 일보직전. 카운트 3...2...1 "GO BACK TO JAIL!(감옥에 보내버렷!!!)" 라일리의 첫 번째 데이트는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까?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마법 장치의 퍼레이드
어린 시절에 본 마녀 샤이니 샤리오의 쇼에서 마법의 매력에 매료되어 유럽의 전통 있는 마녀 육성 명문교 루나 노바 마법학교에 입학한 앗코. 그러나 아직 빗자루조차 타지 못할 뿐더러 수업에서도 제멋대로 소동만을 일으키고 있다. 그런 앗코와 친구이자 뒷일 감당 전문 롯테, 빈정대길 좋아하는 수시 3명은 벌로써 마녀사냥의 역사를 재현한 퍼레이드에 참가할 수 밖에 없게 된다! 같은 문제아 그룹의 아만다, 콘스탄체, 야스민카 3명과 함께 퍼레이드를 성공시키지 않으면 낙제 결정. 그러나 정해야만 한다면 샤이니 샤리오의 쇼처럼 해피한 퍼레이드를 맘껏 즐기고 싶어!! 거리 전체를 휘말리게 하는 앗코 일행의 마법장치의 퍼레이드의 출발이다!
포켓몬스터 XY 극장판 - 후파 광륜의 초마신
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무엇이든지 소환할 수 있는 링'을 가진 환상의 포켓몬 후파를 만난다. 그때, 데세르시티에서는 엄청난 포켓몬을 봉인한 '굴레의 항아리'에 사악한 기운이 흐르고...! '굴레의 항아리'를 열고 분노의 힘으로 되살아난 '검은 그림자'! 그 그림자의 정체는 바로 '후파'의 본래 모습, 초후파였다! 초후파는 힘을 되찾기 위해 포켓몬계의 최강 파워를 자랑하는 전설의 포켓몬들을 소환하기 시작하고! 지우와 후파 일행은 위기에 빠진 마을을 지키키 위해 이를 대적할 가공할만한 파워의 다른 전설의 포켓몬을 소환해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