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QYq5OqC2dDOoWppo6qsk48xGeL.jpg

Gypsy's Revenge (2018)

장르 : TV 영화,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2시간 0분

연출 : Jesse Vile

시놉시스

The story of the mother and daughter relationship of Dee Dee and Gypsy Rose Blanchard.

출연진

Dee Dee Blanchard
Dee Dee Blanchard
Herself
Gypsy Rose Blanchard
Gypsy Rose Blanchard
Herself

제작진

Jesse Vile
Jesse Vile
Director

비슷한 영화

말하지 못한 이야기: 경쟁에서 전쟁으로
2004년 미시간에서 악명 높은 싸움이 일어난다. NBA 경기 중 선수와 관객 사이에서 벌어진 폭력 사태. 관련된 주요 인물들이 그 사건과 여파에 대해 말한다. 잊히지 않는 그날의 기억을.
아메리칸 머더: 이웃집 살인 사건
섀넌 와츠와 자녀들의 실종, 이후에 벌어진 끔찍한 사건. 임신부 가족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 경찰과 언론, 섀넌이 직접 찍은 날것의 영상을 사용해 제작한 다큐멘터리.
왜 나를 죽였지?
스물네 살의 젊은 여성 크리스털이 살해당한다. 어떻게든 심판을 내려야 한다. SNS를 이용해 살인자를 추적하는 그녀의 가족. 그들에게 정의와 복수의 경계는 어디쯤일까.
테드 번디: 아메리칸 부기맨
Set in a gritty and decadent 1970s America, American Boogeyman follows the elusive and charming killer and the manhunt that brought him to justice involving the detective and the FBI rookie who coined the phrase ‘serial killer’.
아메리칸 크라임
서커스단에서 일하는 부부는 생활이 불편해지자 딸 실비아와 제니를 한 미망인의 집에 몇주간 맡겨두기로 한다. 많은 아이들을 키우며 살고 있는 미망인은 돈이 절실히 필요했고 자매를 맡아주는 댓가로 그의 부모에게 얼마의 돈을 받기로 한다. 자매를 거둔 후 처음에는 자신의 자식들과 같이 잘 대해주었지만 그녀는 정신상태가 온전치 못한 상태였고, 또한 보살피는 댓가의 돈이 늦어지자 자매에게 매질을 하기 시작한다. 한편, 미망인의 첫째딸은 원치않는 임신 사실을 울며 실비아에게 털어놓는다. 하지만 실수로 실비아가 아이 아빠에게 그 말을 전하게 되고, 이에 앙심을 품은 첫째딸은 미망인에게 실비아에 대한 좋지 않은 말을 꾸며내 이른다. 이때부터 미망인은 실비아에게 점점 잔인하게 학대를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것을 지켜보는 그녀의 아이들은 그러한 학대가 나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뿐더러 학대에 동참하는데...
해안의 살인
1999년, 19살의 로시오 바닝크호프가 살해된다. 용의자는 그녀의 어머니와 한때 연인 사이였던 돌로레스 바스케스. 과연 돌로레스가 한 짓일까? 진실은 두 번째 희생자로 인해 밝혀진다.
1999 런던 테러: 네일 보머의 진실
1999년 런던에서 못 폭탄이 터진다. 흑인과 아시아인, 게이를 향한 차별과 증오의 테러. 극우파 범인을 찾아라! 관련자들의 증언과 영상 자료를 통해, 당시의 수사 과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앨라배마 스네이크
The story of Pentecostal minister Glenn Summerford — a man accused of attempting to murder his wife with a rattlesnake in the sleepy town of Scottsboro, Alabama — and the investigation and trial that haunted Southern Appalachia for decades.
클리블랜드 애브덕션
A single mother becomes Ariel Castro's first kidnapping victim, and finds herself trapped in his home with two other women for 11 years.
시티 오브 라이즈
미제로 남아버린 비기와 투팍의 살해 사건. 20년 째 진실을 쫓는 경찰 러셀 풀(조니 뎁)과 기자 잭슨 (포레스트 휘태커)의 이야기!
살인에서 석방까지: 신토이아 브라운
1급 살인으로 종신형을 선고받은 16세 소녀 신토이아 브라운. 그 판결은 정말 정당한 것이었을까. 신토이아의 과거와 정신적 장애, 사법제도에 관한 의문이 제기된다.
Snowtown
Based on true events, 16 year-old Jamie falls in with his mother's new boyfriend and his crowd of self-appointed neighborhood watchmen, a relationship that leads to a spree of torture and murder.
아만다 녹스
화제의 이탈리아 여대생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두 번⁠의 유⁠죄 판⁠결⁠을 선⁠고⁠받⁠은 아⁠만⁠다 녹⁠스. 녹⁠스⁠와 주⁠변 인⁠물⁠의 인⁠터⁠뷰⁠를 통⁠해 사⁠건⁠의 전⁠모⁠를 심⁠도 있⁠게 조⁠명⁠한⁠다.
냉혈한
After a botched robbery results in the brutal murder of a rural family, two drifters elude police, in the end coming to terms with their own mortality and the repercussions of their vile atrocity.
사코 & 반젯티
이탈리아계 미국인 무정부주의자 사코와 반제티 사건을 다룬 영화
팀 폭스캐처
열등감과 편집증이 낳은 비극 – 전미를 뒤흔든 살인사건의 미스터리가 밝혀진다! 레슬링 선수인 마크 슐츠는 형 데이브 슐츠와 함께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거머쥐지만, 국민적 영웅인 형의 후광에 가려 열등감에 얼룩진 삶을 살아간다. 그런 그에게 글로벌 화학기업 듀폰의 상속자 존 듀폰은 자신이 후원하는 팀 ‘폭스캐처’에 합류할 것을 제안하고, 마크는 생애 처음으로 형의 그림자에서 벗어나 존을 아버지처럼 따르며 훈련에 매진한다. 하지만 존의 편집증적인 기이한 행동으로 둘 사이에는 점차 균열이 생기고, 둘의 열등감과 편집증이 뒤얽혀 걷잡을 수 없는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데…
Square One
An investigation into the original 1993 Michael Jackson allegations brought by the Chandler family.
헬터 스켈터
희대의 연쇄살인마라고 일컫는 찰스 맨슨이 살인을 저지르는 모습과 체포 후의 재판과정 등을 담은 TV용 영화
대부로 불린 남자
눈을 감는다. 발설하지 않는다. 사법 기관에 협조하지 않는다. 이탈리아 마피아라면 목숨을 걸고 지키는 침묵의 규율. 1986년 대규모 마피아 공판에서 이 규율은 깨졌다. 끝나지 않는 전쟁을 두고 볼 수 없었던 한 마피아 보스에 의해.
스마일 페이스 킬러
1990년대 후반 미국 중서부 지역에서 젊고 잘생긴 남자 대학생만을 살해하는 연쇄살인범이 등장한다. 연쇄살인범은 살해 현장에 웃는 얼굴을 묘사한 독특한 '스마일' 시그니처를 남겨 자신을 쫓는 경찰을 비웃는다. 연쇄살인범을 향한 공포와 호기심으로 도시가 어둡에 휩싸일 무렵, 평범한 대학생 제이크는 발신자 제한 번호로 소름 끼치는 사진과 함께 의문의 문자를 받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