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JQfzfJxF5GJuVXx68eFdWaidr.jpg

루팡 3세 루팡은 지금도 불타고 있는가? (2018)

A 50th anniversary project.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범죄,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27분

연출 : Kazuhiko Kato, Jun Kawagoe

시놉시스

A memorial anime episode to celebrate the 50th anniversary of Monkey Punch's Lupin the Third manga series.

출연진

Kanichi Kurita
Kanichi Kurita
Lupin III
Kiyoshi Kobayashi
Kiyoshi Kobayashi
Daisuke Jigen
Miyuki Sawashiro
Miyuki Sawashiro
Fujiko Mine
Daisuke Namikawa
Daisuke Namikawa
Goemon Ishikawa XIII
Koichi Yamadera
Koichi Yamadera
Kouichi Zenigata

제작진

Kazuhiko Kato
Kazuhiko Kato
Director
Jun Kawagoe
Jun Kawagoe
Director
Satoshi Hirayama
Satoshi Hirayama
Character Designer
Yuji Ohno
Yuji Ohno
Original Music Composer

비슷한 영화

루팡 3세 더 퍼스트
세상의 운명을 바꿀 비밀이 담겨 있는 브레송 다이어리. 어느 날, 다이어리가 전시된 브레송 회고전에 ‘루팡 3세’의 예고장이 날아들고, 다이어리를 노리는 비밀 조직 역시 고고학도 ‘레티시아’를 이용해 이를 가로채려고 하는데… 과연, ‘루팡 3세’는 브레송 다이어리를 손에 넣고 그 안에 숨겨진 비밀을 풀 수 있을까?
루팡 3세 VS 명탐정 코난 THE MOVIE
“콘서트를 중지하라. 그렇지 않으면 에밀리오의 목숨은 없다!” 은행 금고에 보관되어 있는 희귀 보석 ‘체리 사파이어’를 훔치겠다는 예고장이 경찰에 도착한다. 예고장의 장본인 루팡 3세는 추격을 따돌리고 결국 체리사파이어를 손에 넣는데 성공한다. 한편, 세계적 팝스타에게 날아든 의문의 협박편지. 범인을 찾던 코난 일행은 우연히’베스파니아 왕국 사건’ 때 만났던 루팡 3세의 파트너 알마로스가 에밀리오의 보디가드인 것을 보고, 그들이 무언가를 꾸미고 있다는 걸 직감한다. 공연 당일. 코난과 홍장미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게서 체리 사파이어를 둘러싼 무서운 거래가 이루어 진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마침내, 루팡 3세 일당과 조대포 경감, 그리고 경찰들까지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과연, 루팡 3세 일당의 진짜 목적은 무엇이며, 코난은 그 계획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인가?
루팡 3세 미네 후지코의 거짓말
루팡 3세 애니메이션 LUPIN THE ⅢRD 시리즈의 '코이케 타케시' 팀이 맡아 제작하는 LUPIN the Third 시리즈의 네번째 작품으로 2019년 5월 31일(금)에 신주쿠 발트9 등의 극장에서 상영이 결정되었다. 이번 작품에서 루팡은 재킷을 입지 않고 검정색 셔츠와 빨간 넥타이를 차고 나온다. 지겐 역시 얇은 캐주얼 정장에 분홍색 티를 입고 등장. 미네 후지코가 중심이 되는 내용이며, 루팡과 지겐 다이스케는 조연 비중으로 나오고, 고에몽과 제니가타 경부는 나오지 않는다. 전작에 악역이었던 야엘 오쿠자키, 호크가 다시금 등장하여 킬러 양성소가 있다는 떡밥을 던져주었다.
루팡 3세 VS 명탐정 코난
루팡 3세 VS 명탐정 코난의 TV스페셜
루팡 3세 도둑맞은 루팡 모방자는 한 여름의 나비
파리의 거리에서 루팡의 예전 수법을 따라하며 물건을 훔치는 카피캣이 속출한다. 알고 보니 그 모방범죄는 루팡도 잘 아는 한 소녀의 짓이었다. 그 소녀의 어머니는 루팡의 예전 동료인 캣, 그 캣은 예전의 의문의 죽음을 당하고, 그 사이에는 bull's eye라는 보석의 음모가 있다. 예전부터 bull's eye라는 보석을 가진 자는 얼마 못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는 설이 있다. 어느날 루팡은 후지코를 인질로 잡은 한 인물에게 국립박물관에 있는 bull's eye를 훔쳐오라는 협박을 받는다. 사랑하는 후지코를 구하기 위해, bull's eye를 가까스로 훔치지만, 알고보니 그 일 역시 그 보석이 탐난 후지코의 계략이었던 것, 거기에 캣의 딸인 레베카라는 소녀가 끼어들면서 문제가 복잡해진다. 후지코를 인질로 잡은 척 했던 의문의 남자는 루팡이 지금까지 훔쳤던 보물과 명화들을 루팡 콜렉션이라 부르면서 노리고, 후지코를 이용하여 음모를 꾸미는데..........
루팡 3세 살아있는 마술사
Lupin steals an extraordinary gem from a Mediterranean party, only to be interrupted by Pycal, the trickster "magician" who had apparently died fighting Lupin early in his career. Pycal, now armed with real magical abilities, is determined to take revenge.
루팡 3세 루팡은 지금도 불타고 있는가?
A memorial anime episode to celebrate the 50th anniversary of Monkey Punch's Lupin the Third manga series.
루팡 3세 프리즌 오브 더 패스트
한때 루팡과 쌍벽을 이루었다고 하는 "세계적인 의적" 피네건 코르벳. 그의 사형이 집행되는 것을 알게 된 루팡 일행은 피네건을 구출하기 위해 형이 집행되는 도르엔테 왕국에 잠입힌다. 루팡은 난공불락의 감옥 "엘귀유"를 공략하여 무사히 피네건을 훔쳐낼 수 있을 것인가?! 미로같은 감옥에서 복잡하게 얽이는 도둑들의 의도. 그리고 밝혀지는 도르엔테 왕국에 숨겨진 뜻밖의 진실... 루팡과 동료들이 대활약하는 경쾌한 탈옥액션!!
루팡 3세 굿바이 파트너
세계의 운명을 좌우하는 "타임 크리스탈"을 둘러싸고 루팡&고에몽vs지겐의 뜨거운 싸움이 시작된다! 루팡 3세와 공모한 혐의로 제니가타 경부에게 체포영장이 발부된다. 그것을 알게 된 루팡은 TV에 출연해 오보임을 알리나, 오해를 푸는 대신 특별한 다이아몬드「타임 크리스탈」을 훔친다. 그 다이아몬드는 세계정복을 가능하게 만들 슈퍼 양자 컴퓨터, 에밀카를 기동하기 위해 필요한 물건이었다. 루팡은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것에 성공하지만 동료인 지겐 다이스케에게 빼앗기고 만다! 그때, 런던에서 쇼팽 콩쿨 우승 후보자인 소녀, 알리사가 유괴된다. 지겐의 배신, 피아니스트의 실종, 제니가타의 체포...
루팡 3세: 염력진작전
사랑하는 여인 후지코를 위해 보석전시관을 털게 된 루팡은 제니가타 경부 앞에 나타나 자수를 한다. 지겐 다이스케로부터 후지코가 거대조직에 의해 납치감금 되었다는 얘기를 전해들은 루팡은 탈옥을 하게 된다.
지상 최고의 아빠
유명작가가 되기를 꿈꾸지만, 자신의 시 수업조차 듣는 학생이 없어 폐강 위기에 놓인 아빠 렌스와 항상 19금 상상과 변태 짓만 일삼는 문제아 아들 카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단둘이 살고 있는 아빠 렌스와 아들 카일. 카일은 학교 친구들 사이에서 왕따를 당하고, 학교 측에서도 퇴학을 시키고 싶을 정도의 문제아이다. 렌스는 사춘기인 카일이 다른 또래들처럼 행동하길 바라고 올바르게 키우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들의 변태적인 행동은 나날이 심해져 가고 결국 카일은 어처구니없게도 자위행위를 하는 도중 죽게 된다. 이를 처음 발견한 아빠 렌스는 슬픔에 목놓아 울지도 못한 채 아들에 대한 사랑으로 카일의 부끄러운 죽음을 자살로 위장하고, 그럴듯하게 유서까지 작성하는데…
Sex with Love
In Santiago, Chile, the schoolteacher Luisa proposes a debate about sex with the parents of her students with the intention of giving classes about sex education to the youngsters.
미녀와 야수 : 벨의 마법의 세상
옛날 어느 멋진 성에 왕자님이 살고 있었다. 어느 추운 겨울날, 늙은 여자 거지가 찾아와서 하룻밤만 쉬어가게 해달라고 부탁했지만, 왕자는 매몰차게 거절했다. 순간, 여신으로 변한 거지 여인은, 그에 대한 벌로 왕자와 성 전체에 마법을 걸었고, 마법의 장미꽃이 지기 전까지 야수로 변한 왕자를 진정 사랑하는 여인이 나타나지 않으면, 평생 그 상태로 살아야 한다는 저주를 내렸다. 세월이 흘러 벨리아라는 마을의 아름다운 처녀가 야수의 포로로서 성에 함께 살게 되었다. 시계로 변한 집사장콕스워즈, 촛대 루미에, 미세스팟 등은 벨이 마법을 풀어주길 기다리며 그녀를 환영한다. 하지만 야수가 너무나 무례하게 구는 적이 많아서 벨과 야수는 때때로 크게 싸우곤 하는데...어느 날 저녁 식사를 함께 하게 된 야수와 벨. 야수가 점잖고 공손한 어조로 식사에 초대해 벨은 즐거운 기분으로 초대에 응하게 된다. 그런데, 거실의 큰 촛대인 샨드리라가 자신의 밝은 빛을 뽐내고 싶어서 점점 식탁에 가까이 내려오자, 더위에 짜증이 난 야수는 다른 사람을 전혀 배려하지 않고 추운 겨울 창문을 열어젖힌다. 야수의 무례한 행동에 화가 난 벨은 그를 꾸짖으며 방으로 돌아가 버리고 두 사람은 상대방이 먼저 사과하기 전에는 말도 하지 않겠다며 싸우게 된다. 결국 둘을 사랑하게 하려는 계획은 어긋나고 이제 다시 둘을 친해지게 만들어야 하는데...
Scooby-Doo! in Where's My Mummy?
Scooby-Doo and the Mystery Inc. gang become involved in a supernatural mystery in Egypt.
로빈후드
13세기 영국. 평민 출신이지만 뛰어난 활실력을 가진 로빈 롱스트라이드는 리처드 왕의 용병으로 프랑스 전투에서 대활약을 펼쳐 왕의 신임을 받지만, 전투 중 리처드 왕이 전사한다. 그리고 리처드 왕에 이어 왕위에 오른 존 왕은 폭력적이고 탐욕적인 통치로 오랜 전쟁 후유증을 앓는 영국을 더욱 피폐하게 만든다. 국민들은 가난과 폭정에 시달리고 영국에는 모든 자유가 사라진 것. 한편 전쟁 후 고향으로 돌아온 로빈은 이 모든 참담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유를 위해 왕권에 도전하다 처형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동료들과 함께 부패한 존 왕에 맞서게 되는데...
야! 러그래츠: 무인도 대모험
러그래츠 악동들의 부모님들은 일주일간의 유람선 여행을 떠나기로 한다. 여행을 떠나던 날, 토미의 아빠 스투는 유람선은 예약하지 않은 채 통통배를 빌려 나타난다. 어쩔 수 없이 통통배를 타고 여행을 떠나지만 파도에 배가 뒤집혀 버려 고무보트에 몸을 싣고 무인도에 도착한다. 토미를 필두로 한 `러그래츠` 악동들은 무인도의 정글 속으로 아슬아슬한 모험의 길을 떠나게 되고 그곳에서 탐험가 `쏜베리1 아저씨를 만나게 된다.
명탐정 코난: 14번째 표적
메구레 주죠 경감, 모리 코고로의 별거 중인 아내 에리, 아가사 박사까지 탐정 모리 코고로의 주변 인물들이 하나 둘 공격을 받는다. 사건을 지켜보던 코난은 범인이 트럼프 카드의 숫자 순서를 따라 범행을 저지른다는 사실을 알아채는데...
요수도시
인간들이 사는 인간계와는 다르게 존재하는 마계, 인간계와 마계와의 존재는 서로가 상호 불가침 조약을 맺고, 서로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살아왔다. 이러한 조약은 500년마다 이루어지는데, 이번 해가 500년째로 조약을 준비한다. 하지만 마계의 일부는 이러한 조약을 방해하려 하는데...
코벤트리의 전설
Twins separated at birth, Camryn and Alex meet by chance for the first time on their 21st birthday and discover they're witches with the power to save their homeland of Coventry from the evil that threatens it. But when Camryn leaves Alex to face the darkness alone, will Coventry be doomed? Or will the sisters multiply their magic by standing together?
퍼스트 러브
시골에서 상경하여 대학에 입학한 순진한 청년은, 대도시 부호의 아들과 함께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된다. 청년은 경험 많은 친구의 지시에 따라 걸헌팅에 나섰다가 우연히 미모의 중년 여성을 알게 되어 사랑에 빠진다. 청년은 연모하던 여인이 바로 기숙사 친구의 의붓 어머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친구와 한바탕의 주먹싸움이 오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