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tomic Space Bug (1999)
장르 : 액션, 코미디,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0분
연출 : Jonathan M. Parisen
시놉시스
A meteorite carrying a horrifying insect like creature crash lands in a small town in Upstate New York killing off the members of the small town one by one.
뉴욕에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원균이 확산된다.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게 되는데 특히 이 병은 어린이에게 치명적이다. 이 질병은 바퀴벌레에 의해 균이 옮겨진다는 것만 밝혀졌을 뿐 치료약이 없다. 벌레의 확산을 막기 위해 뉴욕 주립대 곤충학 교수인 수잔(미라 소비노)은 흰개미와 사마귀의 합성 유전자로 새로운 종을 만들어낸다. '유다'라는 이름의 이 생물체로 인해 바퀴벌레는 박멸되고 더 이상 희생자는 나오지 않게 된다. 그로부터 3년 뒤 수잔은 동네에서 자신이 만든 유다의 새끼를 발견하고 경악한다. 유다 종은 생식 능력이 없고 수명도 6개월로 제한됐기 때문이다.
미래의 지구는 인류를 종말시키려고 나타난 위협적인 형태의 외계 군단과 전쟁을 벌인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조니 리코(캐스퍼 반 디엔)는 우주함대 사관학교에 진학한 여자 친구 카멘 이바네즈(데니스 리차드)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우주 방위군의 기동 보병에 자원 입대한다. 이때 그를 짝사랑하는 디지 플로레스(디나 마이어)도 자원 입대한다. 조니는 친구 에이스 레비(제이크 부시)와 함께 신병훈련소에서 고된 훈련을 받고, 마침내 힘든 훈련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다음 지구 방위군의 분대장으로 임명된다. 한편, 지구가 P혹성의 외계 군단으로부터 공격을 받아 조니의 고향인 부에노스아이레스가 지도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사태가 발생하게 되는데...
극소로 줄어버린 아이들의 소동을 담은 이야기이다. 작아져버린 사람에 비하여 엄청나게 큰 주위의 물건들을 특수효과로 처리하여 재미를 안겨준다. 이상한 사람으로 불려지던 살린스키 교수는 오랜 실험 끝에 전자 자기 축소기를 발명한다. 그런데 다락방에서 놀던 에이미와 세 친구들은 실수로 아버지의 발명품에 의해 6mm로 줄어든다.
몸이 너무 작아진 이들은 청소하는 사이에 쓰레기와 함께 버려진다. 네 명의 꼬마들은 집으로 오려고 하지만 뒷마당은 이제 무시무시한 정글이 되어버렸다. 이들은 엄청나게 크게 느껴지는 벌, 개와 잔디깍는 기계 등을 피해 천신만고 끝에 집에 온다.
아버지의 식탁에까지 오른 이들은 겨우 아버지의 눈에 발견된다. 그러나 이들을 정상적인 크기로 만들 수 잇는 전자 자기 축소기는 이미 고장이 나버렸다.
신비로운 해골섬의 전설적인 야수 '킹콩', 뉴욕으로 잡혀 온‘킹콩’이 도심 한복판에서 벌이는 숨막히는 액션과 환상적인 로맨스가 펼쳐진다! 새로운 작품에 대한 열정이 넘치던 영화감독 칼 덴햄(잭 블랙)은 거리에서 우연히 발굴한 매력적인 여인 앤 대로우(나오미 왓츠)와 지적인 시나리오 작가 잭 드리스콜(애드리안 브로디)과 함께 영화 촬영을 위해 지도상에도 존재하지 않는 미지의 공간인 해골섬을 찾아 떠난다. 그리고 수억만 년 전의 고대 정글이 고스란히 존재하는 해골섬에서 그들은 전설로만 들어왔던 거대한 킹콩과 맞닥뜨린다. 해골섬의 원주민들에게 붙잡혀 제물로 바쳐진 앤의 아름다움에 매료된 킹콩. 갑자기 섬에 존재하는 잔인한 공룡이 나타나 그녀를 공격하고 킹콩은 공룡과 혈전을 벌이며 그녀를 지켜낸다. 그러나 탐욕스러운 욕망에 사로잡힌 감독 덴햄은 킹콩이 앤에게 마음을 빼앗긴 틈을 타 킹콩을 뉴욕으로 생포해온다. 뉴욕 도심에서 사람들의 구경거리로 전락한 킹콩의 분노는 극에 달하고 야수의 본능을 드러내며 뉴욕 도심을 휩쓸기 시작한다. 인간들은 거대 병력을 동원해 킹콩에게 빗발치는 공격을 퍼붓고 킹콩은 공격을 피해 앤을 데리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으로 올라간다. 빌딩 꼭대기에서 거대한 위용을 드러내며 포효하는 킹콩. 사랑하는 앤을 보호하기 위해 잔인한 인간들에 맞서 처절한 사투를 벌이는데... 과연 거대한 야수 킹콩은 인간과의 대결에서 살아남을 것인가! 수억만 년 동안 잠들어있던 거대한 야수 킹콩의 전설이 드디어 뉴욕 도심을 뒤흔들며 다시 깨어난다!
부유한 펄쉬 부인은 그녀의 한적한 교외 지역의 빌라에서 가든 파티를 연다. 여느 때와 다름 없는 파티였지만 다른 점은 그녀가 불법으로 수입한 비료를 정원에 사용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정원에는 살인 말벌이 다른 곤충의 알에 자신의 알을 낳고 이것은 거대한 괴물로 순식간에 자라난다. 세련된 가든 파티는 생지옥으로 변하고 거대한 킬러 말벌은 부유한 파티 참가자들을 공격한다.
사막에서 무언가에 충격을 받은 소녀가 발견된다. 급파된 수색팀이 발견한 것은 원폭 실험의 결과로 엄청나게 거대해진 개미. 은 1950년대 최고 걸작 SF물 중 하나로 '무모한 과학 실험이 만든 몬스터' 영화의 원형이다
어색한 특수효과 탓에 무서워야할 개미가 인형같아 보이지만 그래도 당시로서는 매우 충격적이었다. 원폭 이후의 시대상을 반영한 이 영화를 적나라한 '안티 커뮤니즘(개미=공산당)'으로 읽는 이도 있다. 1954년 워너 작품 중 최고의 흥행을 기록한 영화이지만 , 등장하는 개미 인형 중 제대로 만들어진 것은 단 두 개 뿐이고 나머지는 움직이지도 않는 것이었다.
마릴린은 속임수를 써서 가짜 부동산이나, 쓸모없는 땅을 비싼 값에 파는 공인중개인이다. 이번에 그녀는 플로리다에 위치한 높지 근처의 땅을 바이어들에게 팔려고 한다. 그러나 늪지 주변에서 거대한 왕개미들이 사람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A giant alien mosquito-type insect is drawn to earth from the CO2 pollution in search of blood. Del, a government agent, loses loved ones to the creature and is on a personal vendetta while the Dr. Kempler is captivated by it and attempts to help the creature cleanse the earth.
Mining engineer Shigeru investigates the disappearance and death of his fellow coworkers when prehistoric nymphs are discovered emerging from the mines. After an attack on the local village, Shigeru heads deeper into the mines only to make a more horrifying discovery in the form a prehistoric flying creature. Soon a second monster appears as the two converge in Fukuoka.
Mutant radioactive bugs attack VJs, Carmen Electra and an island full of MTV contest winners in this tongue-in-cheek tribute to B-movies, monster flicks and even MTV. MTV Original Movies presents Monster Island, a flick with old school effects mixed with hot new celebrities. There’s action, romance and big bugs--now is that something you really want to miss?
The calving of an Arctic iceberg releases a giant praying mantis, trapped in suspended animation since prehistoric times. It first attacks military outposts to eat their occupants, then makes its way to the warmer latitudes of Washington and New York. A paleontologist works together with military units to try to kill it.
조용하고 한가로운 노쓰포트에 어느날 공포의 사건이 일어난다. 개와 고양이 등속이 무참하게 뜯어먹힌 채 발견이 된 것이다. 인텍 연구소의 유전공학자 하버드(Dr. Morgan Hubbard: 테리 트레아스 분)는 이 일을 규명하기 위해 사인조사에 들어가고 이것은 바퀴벌레들의 짓이라는 걸 밝혀낸다.
항상 남루한 복장과 매일 같은 국수로 끼니를 때우는 마사루의 하루 생활은 구차하기 짝이 없지만 전기충격을 받으면 거대한 슈퍼 히어로로 변신, 악당을 물리치는 임무가 주어진다. 이런 슈퍼 히어로의 임무가 끝나면, 그는 바로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일상으로 다시 돌아간다.
타일러는 곤충학자이다. 그런 그가 곤충채집을 하던중, 그가 한번도 본적이 없는 이상한 곤충의 잔유물을 발견하게 된다. 이와 발맞추어 연속되는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마치 흡혈귀에게라도 당한 것처럼 피해자들은 온몸에 흡판자국과 함께 피를 빨려서 죽게 된다. 경찰이 백방으로 수사를 해보지만 실마리는 잡히지를 않고, 타일러는 자신이 발견한 곤충이 거대한 흡혈 진드기라는 사실을 경찰에 알리지만, 경찰은 믿지를 않는다.
이 흡혈 진드기는 마리화나의 성장촉진제로 쓰이는 스테로이드가 실수로 벼룩 알에 떨어지면서 비정상적으로 커진 벼룩이 피를 가진 동물에게 무차별 공격을 하는 것이었다. 타일러와 그의 친구들은 흡혈 진드기에게 쫓기지만 용기와 재치를 발휘하여 헤쳐나간다.
인적이 드문 한 스키 리조트에 올림픽 대회의 훈련을 위해 선수들이 온다. 그곳에서 그들은 전직 올림픽 대표 선수였던 대시빌을 만나게 되고 대시빌은 훈련을 도와준다. 한편, 애프릴 썸머 박사가 이끄는 과학자들이 인근의 한 실험실에서 극비의 실험을 하던 중 자이언트 거미가 실험실을 탈출하게 되고 사람들이 희생되기 시작한다. 대시빌과 프랭크는 거미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려 하지만 역부족이다. 거미는 몹시 빠를 뿐 아니라 엄청난 힘을 지닐 수 있도록 유전자 변형이 이뤄졌기 때문이다. 실험실의 부대가 동원되어 거미의 생포작전에 들어감과 동시에 대시빌과 애프릴은 생존자들을 구하기 위해 목숨을 전 투쟁에 나서는데... 영화의 주인공으로는 , 등에 출연했던 바네사 윌리엄스와 의 패트릭 멀둔이 박사와 전직 올림픽 스키 선수로 나와 호흡을 맞추며 자이언트 거미와 사투를 벌인다. 연출은 캐나다 출신으로 을 통해 아보리아즈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수상을 한 티버 타칵스가 맡았다. (전설속으로님 제공)
어느 조용한 여름 밤, 중서부 숲속 늪지대에 외계에서 날아온 우주선이 추락한다. 숲속에 사는 수많은 모기떼들은 외계인의 시체에서 나오는 낯선 피를 향해 정신없이 달려드는데. 사고 현장으로부터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한 관광비는 바로 주립 공원. 직원인 레인저 헨드릭스(Ranger Tony: 존 르네올드 분)는 모기떼를 쫓느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늘 인력 보충을 상부에 요청해온 그에게 오늘은 새로운 직원이 부임하는 날. 새 직장인 주립공원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인물은 메간(Megan: 레이첼 로이셀 분)이라는 20대 초반의 젊은 여성이다. 그녀는 남자친구 레이(Ray: 팀 러브레이스 분)와 함께 첫 출근을 위해 고속도로를 달리다 뭔가 거대한 생물체와 충돌을 한다. 차는 망가졌고 곤충처럼 생긴 거대한 생명체 또한 죽어버렸지만 그 정체는 알 수가 없다. 한편, 유성을 연구하기 위해 공군에게 파견된 과학자 파크 박사(Parks: 론 애쉬톤 분)는 사고로 발이 묶은 레이와 메간을 발견하고 이들을 공원까지 데려다주는데 이들이 도착하자 공원은 이미 대학살의 현장이다. 그곳에는 레인저 헨드릭스가 유일하게 생존해 있는데, 이들 네사람은 공포감에 사로잡힌 채 방금 주인을 잃은 듯한 이동버스 안으로 피신한다. 대학살의 주범은 다름 아닌 외계인의 피를 빨아먹고 거대하게 변한 모기떼. 이제 무사히 도시로 돌아가는 것만이 이들의 목표, 그러나 이들의 버스를 노리는 두 명의 강도가 나타나고 한바탕의 격투가 벌어진다. 강도들을 물리친 일행은 곧 닥쳐올 위험을 피해 출발하지만 만 배나 거대해진 살인모기떼가 이내 이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이동버스는 망가지고, 강도 중 겨우 살아남은 얼과 합류한 일행은 가까스로 숲을 향해 달아난다. 숲속의 한 농가로 들어온 일행은 잠시 숨을 돌리지만 모기떼들은 곧 농가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An impotent husband with a fanatical desire to father children, forces his wife to undergo a dangerous experiment. This results in the birth of a multitude of monstrous THINGS.
Geneticist seeks to make a name for herself by saving the planet from disease by using eons-old antibodies, harvested from enlarged six legged creatures. The creatures don't like being big and escape. Send for help.
Giant scorpions wreck havoc after being released due to volcanic activ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