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ing Impossible (2018)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7분
연출 : Patricia Ortega
시놉시스
A young woman discovers she was submitted to several surgeries to correct her intersexual body as a baby. She has to find her own self outside gender binaries.
그에게 여자란 꽃이거나 사냥감. 남성 우월주의자 다미앵, 여성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깨어나다! 이제 그는 과거의 자신과 닮은 여성 작가에 맞서 존엄성을 지켜야 한다.
본래 캐시 제이는 페미니스트 였으며 원래는 남성인권단체를 비판할 목적으로 그들과 인터뷰했으나, 하지만 캐시 제이의 생각과 달리 남성인권단체가 주장하는 것들이 정말 옳다고 생각하여서 아예 남성인권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게 되었으며 그 과정에서 캐시 제이는 페미니스트를 관두기를 선언했다. 이름의 유래는 역시 1번의 매트릭스의 빨간약에서 따온 개념으로, 캐시 제이가 그간 가지고있던 남성은 항상 권력자의 위치에 있으며 혐오, 차별의 대상이 될 수 없다고 믿어왔던 기존의 페미니스트로써의 신념을 버리고 남성인권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는 의미이다. 당연하지만 미국의 여성인권단체의 각종 항의로 인해서 몇번 극장에서 상영취소가 되기도 하였다.
잘나가는 이혼 전문 변호사이자 바람둥이인 빈스에게 인생은 그저 커다란 경쟁이고 패배는 절대 용납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빈스는 술집에서 친구 애인의 동창인 제인을 만난다. 제인 또한 만만치 않게 승부욕이 강하다. 빈스는 그녀를 이기기 위해 끊임없이 내기를 제안한다. 포기를 모르는 빈스의 승부욕에 두 사람은 점차 만나는 횟수가 잦아지고, 서로에게 점점 끌리는데...
탈레반의 지배하에 있던 카불, 그곳에 파바나(Parvana)의 가족이 힘겹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파바나는 아빠 누룰라(Nurullah)와 함께 문맹자들을 위해 대신 글을 읽어주거나 써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탈레반 군인들이 파바나의 집에 쳐들어와 누룰라를 잡아 감옥에 가둡니다. 이젠 돈벌이는 커녕 집밖에 나가서 음식을 사거나 함부로 돌아다니는 것 조차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결국 머리를 자르는 파바나, 엄마 파트마(Fattema)와 언니 소라야(Soraya), 그리고 어린 남동생 자키(Zaki)를 위해 파바나는 가장 노릇을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거리에서 만나게 된 친구 샤지아(Shauzia). 샤지아 또한 머리를 자르고 남장을 하고 가족의 생활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파바나에게는 목표가 생겼습니다. 어떻게든 돈을 모아 감옥에 가서 아빠를 만나는 것입니다. 파바나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Seven year old Ludovic (Ludo) is transgender and believes god has made a mistake. Assigned male, the film follows her difficult journey to get her family to see what seems obvious to her - that she is a girl.
7살 사샤는 남자로 태어났지만 항상 본인이 여자라는 걸 알고 있었다. 하지만 학교생활에서나 댄스 레슨 그리고 생일파티 등에서 다른 또래 아이들과 같은 취급을 받지 못하자 사샤의 가족은 그 다름이 사회적으로 이해되고 포용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투쟁한다.
Filmed over five years in Kansas City, this documentary follows four transgender kids – beginning at ages 4, 7, 12, and 15 – as they redefine “coming of age.” These kids and their families show us the intimate realities of how gender is re-shaping the family next door in a unique and unprecedented chronicle of growing up transgender in the heartland.
Santa, a peasant woman loyal to the Revolution, is sent to guard Andrés, a gay writer who is under house arrest, considered “ untrustworthy” for his ideas and sexuality by the Cuban authorities. Set in a small village in eastern Cuba during the early 1980s, this poignant political drama depicts an encounter between two deeply thoughtful souls on opposite sides of a profound cultural divide. Both have experienced deep loss, and both know the damaging effects of isolation and oppression. Even so, the cavernous ideological divide separating them — the same one that has separated Cuban friends and kin for over 50 years — has until now seemed insurmountable.
열셋, 운명처럼 우리의 우정은 시작되었다. 열일곱, 우리에게도 첫사랑이 생겼다. 스물, 어른이 된다는 건 이별을 배우는 것이었다. 스물셋, 널 나보다 사랑할 수 없음에 낙담했다. 스물일곱, 너를 그리워했다. 14년간 함께, 또 엇갈리며 닮아갔던 두 소녀의 애틋하고 찬란한 청춘 이야기
Katie Couric travels across the U.S. to talk with scientists, psychologists, activists, authors and families about the complex issue of gender.
An intimate and unflinching look at life in Iran, seen through the lens of those living at its fringes, 'Be Like Others' is a provocative look at a generation of young Iranian men choosing to undergo sex change surgery.
In this highly anticipated update of the influential and widely acclaimed Tough Guise, pioneering anti-violence educator and cultural theorist Jackson Katz argues that the ongoing epidemic of men's violence in America is rooted in our inability as a society to move beyond outmoded ideals of manhood.
마초남으로 변신한 내털리. 그런데 터프한 입담이 점점 말랑말랑해진다. 농담 따먹기로 시작해서 잠자리의 동의를 얘기하고, 실연을 털어놓다가 촉촉해진 상남자의 운명은?
서로 다른 인생의 시기에 놓여 있는 세 명의 여성들에 관한 이야기. 밀물과 썰물처럼 오가는 시간에 따라, 왔다가 떠나는 사랑에 따라, 그들의 자아 찾기 여행은 계속된다. 여덟 살 메이는 언니 징이 밴드의 아코디언 연주자 디에고와 키스하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하면서 첫사랑의 쓴 맛을 본다. 다른 시공간에서는 릴리가 알츠하이머 병과 젊은 날의 덧없는 기억과 투쟁한다. HIV 바이러스에 감염된 릴리의 오랜 친구 옌이 자신의 삶을 포기한 채 망연자실하고 있을 때, 혼란에 빠져있던 십대 소녀 디에고는 점점 커지는 가슴을 동여맨다. 영화제 소개글. 2008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 공식 초청작. 2007년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최고의 퀴어 영화에게 수여되는 ‘테디상’을 수상한 를 감독한 제로 추의 최신작이며, 아시아 퀴어 영화가 세계적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지금의 경향을 두드러지게 한 작품 중 한 편이기도 하다. 영화는 징, 디에고, 메이, 릴리라는 네 명의 레즈비언의 삶을 옴니버스 형식으로 엮으면서 이들이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찾아가는 과정을 따라간다. 첫 번째 에피소드. 시각장애인인 징은 여덟 살 난 동생 메이를 돌보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디에고를 만나 사랑에 빠지지만, 메이 역시 디에고를 좋아하게 되면서 자매 사이의 오해와 갈등은 심해진다. 두 번째 에피소드. 애인 오션과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게이 친구인 옌과 위장결혼을 한 릴리. 나이를 먹어 오션은 세상을 떠난 지 오래지만 알츠하이머로 투병 중인 릴리는 오션이 살아 돌아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세 번째 에피소드. 시간은 또 다시 거슬러 올라가 디에고의 어린 시절. 젊은 날의 릴리가 어린 디에고와 우연히 만나게 된다. 시적인 영상미와 고전적인 멜로드라마가 잘 어울리는 작품이다.
Five transgender women share their prison experiences. Interviews with attorneys, doctors, and other experts are also included.
A teenage tomboy, tired of being bossed around by her strict guardian, impersonates a man so she can have more fun. She quickly discovers that being the opposite sex isn’t as easy as she had hoped for. What ensues is a gender-bending comedy decades ahead of its time.
When Sebastian meets Andreas for the first time, he knows they belong together. While Sebastian defies gender norms — flouting convention in his androgynous fluidity — straight-identifying Andreas becomes unable to accept his attraction to another man, as their relationship progresses. Struggling with his identity, Sebastian becomes increasingly determined to become “Ellie,” even if it means walking away from Andreas.
A young woman discovers a seed that can make women act like men and men act like women. She decides to take one, then slips one to her maid and another to her fiancé. The fun begins.
식당 주방은 과도한 업무와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사람들의 엄청난 스트레스로 터질 듯한 긴장감이 꽉 차 있는 곳이다. 영역 구분이 엄격하고 서열이 낮은 사람은 부당한 대우를 감내한다. 하지만 유명 주방장의 익숙한 독불장군 행세를 보는 것도 이제 한계에 다다랐다. 여성들이 주방의 지휘권을 잡기 시작하면서, 한 때 관행으로 여겨졌던 노동 환경은 젊은 세대에게는 더이상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주방 문화’의 규칙이 다시 쓰여지고 있다. 영화는 관객을 주방 안으로 끌어들여, 보이지 않는 장벽을 깬 선구자들을 소개한다.
After learning she only has three months to live, Morgan flips her conservative protected life upside down. That is where she meets Jordan, a purse snatching cross dresser artist, who takes her on adventure of a life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