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RUkUKHmU3aak4HYjFioluJgjf.jpg

Going Our Way (2010)

장르 : 모험,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Miha Hočevar

시놉시스

Film is talking about scouts who spend their free time in nature. Aleks is camping near Soča river together with his friends. Starešina, the scouting leader is taking everything too serious and that cause a lot of problems. And boys are a lot more interested in girls than camp. The movie was filmed in ideal Triglav National Park in Slovenia.

출연진

Jurij Zrnec
Jurij Zrnec
Starešina / Taborovodja
Jana Zupančič
Jana Zupančič
Kuharica Majda
Tadej Koren Šmid
Tadej Koren Šmid
Aleks
Jure Kreft
Jure Kreft
Zaspanc
Matevž Štular
Matevž Štular
Jaka
Gaja Pegan Nahtigal
Gaja Pegan Nahtigal
Maja
Pia Korbar
Pia Korbar
Karmen
Žigan Krajnčan
Žigan Krajnčan
Emil
Uroš Kaurin
Uroš Kaurin
vodnik Peter
Luka Cimprič
Luka Cimprič
vodnik Grega
Ajda Toman
Ajda Toman
Taborovodkinja
Erik Oprešnik
Erik Oprešnik
Janez/Mišica
Teodor Popovič
Teodor Popovič
Pupika
Vili Frahm
Vili Frahm
Martin
Matej Zemljič
Matej Zemljič
Ptičar Marko

제작진

Miha Hočevar
Miha Hočevar
Director
Miha Hočevar
Miha Hočevar
Scenario Writer
Danijel Hočevar
Danijel Hočevar
Producer
Simon Tanšek
Simon Tanšek
Director of Photography
Mitja Vrhovnik Smrekar
Mitja Vrhovnik Smrekar
Music
Miha Hočevar
Miha Hočevar
Writer

비슷한 영화

마이 걸
장의사인 아빠 해리와 삼촌 필, 정신이 혼미한 할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베이다는 늘 외롭다. 베이다에게 친구는 어리숙하고 수줍은 토마스 뿐, 아빠 해리는 베이다의 출산으로 아내를 잃은 후 가족들에게 조차 감정적으로 격리된 채 어린 딸이 소녀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느끼지 못한다. 사춘기에 접어든 베이다는 국어선생님에 연정을 품기도 하는데, 이런 베이다에게 또다른 일이 생긴다. 아빠 해리가 미용사 셀리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 것. 베이다는 셀리에게 질투를 느끼고 아빠를 잃은 것 같은 마음에 외로움은 점점 더해 간다. 게다가 토마스 마저 벌에 쏘여 알레르기로 죽자 베이다는 큰 충격을 받는다. 그제서야 해리는 엄마를 잃은 어린 소녀에게 아빠의 사랑이 얼마나 필요했던가를 깨닫고, 그간의 오해를 이해시킨다.
비행기 2: 소방구조대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고속 레이싱 비행기인 더스티는 엔진 고장으로 더 이상 레이싱을 할 수 없게 된다. 하는 수 없이 고향으로 돌아오지만 실수로 화재 사고를 일으키게 되고, 낙후된 장비 때문에 작은 불은 큰 불로 번지고 만다. 결국 고향을 위해 소방 구조대의 길로 뛰어 들게 된 더스티는 베테랑 소방 구조대인 블레이드 레인저의 팀에 합류해 차차 구조대의 일을 익히게 된다. 용감한 동료들과 함께 거대한 불길 속으로 뛰어 들면서 조금씩 성장하는 더스티. 과연 더스티는 진정한 영웅이 될 수 있을까?
매드 매드 대소동
사막의 고속도로를 맹스피드로 달리고 있던 차가 벼랑으로 떨어진다. 현장에 있었던 4대의 차로부터 5명의 남자가 도와주러 내려가지만 숨이 끊어지기 직전의 남자가 '주립공원에 35만달러의 현금이 묻혀있다'는 말을 남기고 직전의 이 말을 들은 이들은 눈색깔이 변하고 숨겨진 돈을 찾기위해 제각기 떠나게 되는데 식품운송사업에 실패한 휫치와 그의 아내. 치과의사와 그의 처, 극작가, 가재도구를 운반하던 사람들이 이들이다. 또한 영국육군중위가 가세하여 이 돈을 먼저 차지하기 위해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나간다.
먹이
남 아프리카로 여행을 온 뉴먼 가족. 아버지인 톰을 제외한 나머지 가족들은 초원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차량이 사자들의 사냥 영역으로 들어가고 당황한 가족들 앞에서 가이드가 처참하게 사냥을 당한다. 사자들은 고립된 가족들을 먹이로 보고 파상적인 공격을 감행한다. 톰은 가족들이 어딘가에서 길을 잃은 것을 알고 지역 사냥꾼을 고용하여 가족들을 구출하기 위하여 길을 나선다. 한편 가족들은 모든 것을 포기한 최후의 순간에, 갑자기 나타난 원주민 사자 사냥꾼의 도움으로 구사일생으로 위기를 모면한다. 하지만 동료를 잃은 사자들의 공격은 더욱 잔인해 지고.......
공포의 휴가길
한 가족이 캘리포니아로 가는 길에 차가 고장 나 오도 가도 못하는 신세가 되어 버린다. 밤이 되자 낯선 모습의 살인자들이 가족들을 중심으로 에워싸기 시작하는데 과연 가족은 이 위기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천대, 소외받는 계층들의 계급을 향한 복수의 관념을 담고 있다.
그리즐리 맨
그리즐리 곰에 관한 전문가이자 애호가인 티모시 트레드웰의 이야기를 그린 다큐드라마이다.
컵
상상력이 풍부한 열 두 살 소년 샘은 다른 컵 스카우트단원들과 함께 숲 속으로 캠핑을 떠난다. 그는 숲 속에서 우연히 무서운 마스크를 쓴 소년을 만나고 어른들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그들은 샘을 무시한다. 다른 소년들로부터 점점 멀어지고 고립된 샘은 끔찍한 운명을 감지한다. 숲 속의 킬러와 그의 조수인 마스크 쓴 소년은 스카우트를 모두 살해할거라는 것을… (2015년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아메리카 와일드
Narrated by Academy Award winner Robert Redford, National Parks Adventure takes audiences on the ultimate off-trail adventure into the nation’s awe-inspiring great outdoors and untamed wilderness. Immersive IMAX 3D cinematography takes viewers soaring over red rock canyons, hurtling up craggy mountain peaks and into other-worldly realms found within America’s most legendary outdoor playgrounds, including Yellowstone, Glacier National Park, Yosemite, and Arches. Celebrate the 100-year anniversary of the national parks with world-class mountaineer Conrad Anker, adventure photographer Max Lowe and artist Rachel Pohl as they hike, climb and explore their way across America’s majestic parks in an action-packed expedition that will inspire the adventurer in us all.
보돔호수 캠핑괴담
노라와 이다는 동급생 아테와 엘리아스를 따라 캠핑에 나선다. 그들이 텐트를 친 장소는 다름 아닌 1960년 네 명의 십대들이 잔인하게 난자당한 보돔호수. 캠핑괴담으로 전해 내려온 이 미제 사건의 실제 장소로 캠핑을 온 그들은 한 명씩 살해당하는데... 흔한 슬래셔 영화의 공식같다고 생각하는 순간 사건은 의외의 방향으로 흘러간다.
미트 더 디들스
Two surfers end up as Yellowstone park rangers and have to stop a former ranger who is out for revenge.
더 라스트 프론티어
1860년대. 제드(빅터 매추어), 가스(제임스 휘트모어), 망고 3명은 모피를 가지고 마을에 가는 도중 인디언에게 습격당한다. 생명은 살아났지만, 팔 것이 없었다. 일행은 샤론 요새의 리단 대위(가이 매디슨)의 척후병이 되었다. 대위가 가스를 포드 요새로 연락을 보내자, 제드는 가스를 염려해서 뒤를 쫓는다. 가스는 부상당해 있었다. 그곳의 지휘는 “시로의 도살자"로 불리는 매스턴 오사(로버트 프레스턴)가 하고 있었다. 대령은 자신의 입신출세를 위해서는 부하도 희생시킨다는 남자로, 제드는 처음부터 대령과 기분이 맞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냉혹한 남편에게 지친 대령의 아내 코리나(앤 밴크로프트)에게 마음이 끌렸다. 대령의 심복의 데커 상사는 그러한 제드를 미워했다. 원주민의 동향을 살피기 위해 대령은 스스로 척후에 나간다. 길안내는 제드. 귀도다. 곰을 잡는 구멍에 떨어진 대령을 제드는 버리고 돌아온다. 대령이 죽으면 무모한 싸움은 피할 수 있었다. 우세한 적과 싸운다는 대령의 작전에 제드는 반대였다. 그러나 코리나는 홀로 남편을 찾으러 나간다. 그도 부득이 동행해 대령을 데리고 돌아온다. 대령은 고집대로 토벌 명령을 내린다. 그러면 전멸이 분명했다. 제드는 병사들에게 말해 출격 중지시킨다. 이것을 안 데커는 그를 심문하고, 둘은 성벽에서 싸우다 데커가 떨어져 사망한다. 대령은 화가 났다. 신변의 위험을 알고 제드는 숲으로 피한다. 싸움은 고전에 또 고전이었다. 부대의 위험을 안 제드는 부대에 합류해 스스로 선두를 맡아 부대를 되돌린다. 도중에 대령은 전사한다. 1개월 뒤, 장교에 임명되어 그는 전원에게 처음으로 호령을 한다. 그 모습을 코리나가 응시하고 있었다.
반란의 계곡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요세미티 산맥은 한 해 30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는 미국의 대표적인 국립공원이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큰 암석인 앨카피탄과 3,000미터가 넘는 암벽이 즐비한 이곳은 동시에 미국 등반가들의 성지이기도 하다. 1950년대부터 지금까지 무허가로 암벽을 오르는 등반가들은 한가로이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느긋한 휴가를 즐기려는 중산층 시민들과 경찰당국에겐 늘 눈엣가시였으며 아직도 그렇다. 50년대에 처음 이곳에 둥지를 튼 최초의 등반가들은 소비주의에 매몰된 사회에 반항하는 비트족이자 등반을 통해 대항문화공동체를 이뤄나간 반체제주의자들이었으며, 이런 전통은 아직도 후배 등반가들을 통해 지속되고 있다. 아카이브 영상을 발랄하고 자유자재로 편집한 장면들은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요세미티에서 베이스점프 중 사망해 많은 등반가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전설적 등반가 딘 포터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마지막 영화이기도 하다. [2016년 울주세계산악영화제]
그리즐리
북미 국립공원 숲속에서 야영하던 여성 둘이 영화에서 가장 먼저 곰에게 습격당하는데 일행 하나는 눈앞에서 곰의 공격으로 처참하게 찢겨지고 다른 여성은 달아나 산속 빈 창고로 숨어 문을 잠그지만, 이게 오히려 자충수가 되어 쫓아온 곰이 문을 가볍게 부수고 그 여성도 공격으로 죽게된다. 다음 날, 곰이 먹다 남긴 여자들의 시체가 발견되어 산림 감시원이 식인 곰이 나타난 걸로 파악하고 시장에게 공원을 폐쇄하고 곰부터 잡자고 건의하지만 마침, 시기가 산악관광객이 많이 오는 시기라 그건 안된 다고 거부당한다. 하지만 그러다 여성 산림감시원도 죽고 다른 남성 감시원은 산림 망루에서 감시하다가 곰이 갑자기 나타나 망루를 부숴댈 때 다급하게 무전으로 도움 요청하며 총을 쏘았지만 무너지는 망루와 같이 추락해 즉사한다. 무전을 듣고 주인공과 사냥꾼들이 서둘러 왔을 때는, 곰은 흔적도 없었고 죽은 감시원 시체나 확인했을 뿐. 그럼에도 여전히 관광객이 넘치게 오던 이 산악공원에 사람이 많은 야영장까지 밤중에 나타나서는 텐트에 있는 또 한 여성을 습격하게 된다. 비명을 듣고 몰려든 사람들 앞에서 여자는 처참하게 공격을 당하고 겁에 질린 사람들은 충격 속에 달아난다. 그제 서야 방송 취재진이 몰려들면서 안전 문제를 성토하고 시장이 자칫하면 시장자리에서 물러나 위기에 처하자 비로소 시장은 사냥꾼들을 고용하고 산림감시원 대장인 주인공이 곰 사냥꾼 및 곰 관련 동물학자와 같이 곰을 잡고자 나서는데......
Gone, But Not Forgotten
Questions about the identity of an amnesiac threaten his romance with the park ranger who rescued him.
Frog Dreaming
American boy Cody lives in Australia with his guardian, Gaza. Cody is very imaginative, inventive and inquisitive. He comes accross some strange events happening in Devil's Knob national park associated with an aboriginal myth about "frog dreamings". Cody tries to investigate...
포퓰레이션 제로
다큐멘터리 감독 줄리안은 익명의 제보자로부터 5년 전 떠들썩했던 ‘옐로스톤 살인사건’에 관련된 제보를 받는다. 청년 셋을 죽인 범인인 드웨인이 법의 사각지대를 이용해 기소되지 않고 풀려났다는 것. 줄리안은 사건의 진실을 찾아 피해자의 유가족과 당시 사건에 관여했던 이들을 만나 인터뷰를 시작한다. 사건의 진실에 근접할수록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단서를 알아내고 마침내 드웨인과 마주한 줄리안은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는데...
Redwood
A couple hiking out in the woods, disturb a nest of vampires.
Don't Go in the Woods
Four backpackers decide to take a hike in the mountains of Utah. But within the woods lurks a killer. But who...or what...is it? The lazy local sheriff blames bears. But the escalating body count seems to point to a human killer. Ignoring the warning signs, our campers remain lost in the woods...alone...awaiting their fate.
Night Claws
A small town is being terrorized by a killer Bigfoot. One that is blood thirsty, vicious and kills without warning and without discrimination. A scientist by the name of Sarah Evan shows up to help the town's sheriff and his deputy girlfriend Roberta hunt this thing down and put an end to the killings. At the same time, Hunter Crawford is a thug-like character who along with his two henchmen, is hunting the creature himself, for his own personal gain and he does not care who he has to go through to accomplish his goal.
언브랜디드
네 명의 친구들이 인생을 바꾸는 숭고한 모험을 시작한다. 그들은 장엄한 그랜드캐년, 옐로우스톤, 글레이셔 국립공원을 포함해 멕시코 국경에서부터 캐나다의 국경까지 미국 서부의 자연을 탐험한다. (2016년 제13회 서울환경영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