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x5tFeL3UuWa5ITqu6l8uLc7q5.jpg

화이트 화이트 데이 (2019)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9분

연출 : Hlynur Pálmason
각본 : Hlynur Pálmason

시놉시스

아이슬란드의 시골마을, 은퇴한 경찰서장은 2년 전에 교통사고로 죽은 아내의 비밀을 발견하고 분노한다. 한 남자의 내면에 들어 있는 슬픔, 복수, 사랑에 관한 이야기.

출연진

Ingvar E. Sigurðsson
Ingvar E. Sigurðsson
Ingimundur
Ída Mekkín Hlynsdóttir
Ída Mekkín Hlynsdóttir
Salka
Hilmir Snær Guðnason
Hilmir Snær Guðnason
Olgeir
Björn Ingi Hilmarsson
Björn Ingi Hilmarsson
Trausti
Elma Stefanía Ágústsdóttir
Elma Stefanía Ágústsdóttir
Elín
Sara Dögg Ásgeirsdóttir
Sara Dögg Ásgeirsdóttir
Ingimundur's wife
Haraldur Ari Stefánsson
Haraldur Ari Stefánsson
Stefán
Sigurður Sigurjónsson
Sigurður Sigurjónsson
Bjössi
Arnmundur Ernst Björnsson
Arnmundur Ernst Björnsson
Hrafn
Laufey Elíasdóttir
Laufey Elíasdóttir
Ingibjörg
Thor Tulinius
Thor Tulinius
Georg (as Þór Hrafnsson Tulinius)
Sverrir Þór Sverrisson
Sverrir Þór Sverrisson
Sveppi

제작진

Anton Máni Svansson
Anton Máni Svansson
Producer
Julius Krebs Damsbo
Julius Krebs Damsbo
Editor
Lars Halvorsen
Lars Halvorsen
Sound
Hulda Helgadóttir
Hulda Helgadóttir
Production Design
Hlynur Pálmason
Hlynur Pálmason
Director
Hlynur Pálmason
Hlynur Pálmason
Screenplay
Edmund Finnis
Edmund Finnis
Original Music Composer
Guðmundur Arnar Guðmundsson
Guðmundur Arnar Guðmundsson
Executive Producer
Hlynur Pálmason
Hlynur Pálmason
Executive Producer
Ingvar E. Sigurðsson
Ingvar E. Sigurðsson
Executive Producer
Maria von Hausswolff
Maria von Hausswolff
Director of Photography
Árni Jónsson
Árni Jónsson
Art Direction
Nina Grønlund
Nina Grønlund
Costume Design
Katrine Tersgov
Katrine Tersgov
Makeup Artist
Geir Njarðarson
Geir Njarðarson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Emil Morávek
Emil Morávek
Production Manager
Kristinn Guðmundsson
Kristinn Guðmundsson
Assistant Director
Siggi Kjartan
Siggi Kjartan
Assistant Director
DanÍel Imsland
DanÍel Imsland
Graphic Designer
Ari Birgir Ágústsson
Ari Birgir Ágústsson
Property Master
Frosti Fridriksson
Frosti Fridriksson
Set Dresser
Atli Arnarsson
Atli Arnarsson
Boom Operator
Árni Gylfason
Árni Gylfason
Boom Operator
Skuli Helgi Sigurgislason
Skuli Helgi Sigurgislason
Boom Operator
Gustaf Forsberg
Gustaf Forsberg
Foley Recordist
Björn Viktorsson
Björn Viktorsson
Sound Editor
Lars Halvorsen
Lars Halvorsen
Sound Designer
Niklas Skarp
Niklas Skarp
Sound Re-Recording Mixer
Heimir Sverrisson
Heimir Sverrisson
Special Effects Supervisor
Henning Szpiro Eriksen
Henning Szpiro Eriksen
Visual Effects Producer
Elfar Sverrisson
Elfar Sverrisson
Visual Effects Supervisor
Magnus Sort Eidemark
Magnus Sort Eidemark
First Assistant Camera
Elias Branner
Elias Branner
Key Grip
Jesper Rønn Hansen
Jesper Rønn Hansen
Second Assistant Camera
Janne Kokki
Janne Kokki
Gaffer
Helga Joakimsdottir
Helga Joakimsdottir
Costume Assistant
Paweł Juzwuk
Paweł Juzwuk
Music Consultant
Ómar Frans Fransson
Ómar Frans Fransson
Weapons Wrangler
Palmi Gudmundsson
Palmi Gudmundsson
Animal Wrangler
Kristín Traustadóttir
Kristín Traustadóttir
Production Accountant
Helgi Vigfus Valgeirsson
Helgi Vigfus Valgeirsson
Animal Wrangler
Sara Yousefi
Sara Yousefi
Production Accountant
Suvi Korpela
Suvi Korpela
Production Coordinator
Erik Bjerknes
Erik Bjerknes
Foley Artist

추천 영화

A Glenbrooke Christmas
As Christmas nears, heiress Jessica Morgan seizes what seems like her last chance to experience a relaxed Christmas and heads off to the small town of Glenbrooke, where she meets a handsome fireman.
노팅 힐
윌리엄 태커(휴 그랜트분)는 웨스트 런던의 ‘노팅 힐’에 사는 소심한 남자. 역시 독신의 괴상한 친구 스파이크(리스 아이판스 분)와 함께 살고있는 그는, 노팅힐 시장 한쪽 구석에 위치한 조그마한 여행서적 전문점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그에게는 미래에 대한 포부나 설계는 사치에 불과하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무미건조한 하루를 보내고 있던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영화배우 안나 스콧(줄리아 로버츠 분)이 그의 책방 문을 열고 들어와 책을 사고 나가자 잠깐 동안에 일어난 이 엄청난 사건에 어쩔 줄을 모른다.
티티컷 풍자극
영화 는 메사츄세츠주의 브릿지 워터에 있는 주립 정신병원에 있는 죄수, 교도관, 정신분석가 등의 다양한 삶의 양태를 다루고 있다. 그 주립 정신병원은 정신병원과 감옥의 중간 형태, 즉 정신병으로 인하여 범죄를 저지른 죄수를 수용하고 있다. 영어제목인 '티티컷 폴리스'는 그 병원에서 해마다 정기적으로 열리는 연례공연의 이름이다. 는 와이즈먼이 미국의 병원, 고등학교, 법원 등과 같은 제도화된 기관에서의 사람들의 삶을 다룬 스물 일곱 편의 영화 중 첫 번째 영화이다. 1967년 가을 뉴욕영화제의 “미국에서의 사회적 변화” 프로그램에서 초연 되었던 이 영화는 그 안에 담고 있는 카메라의 시선과 터부시되는 주제에 대한 조심성 없는 접근 때문에 많은 논란을 야기한 바 있다. 그러나 동시에 이 영화는 ‘모자이크 구조’를 지닌 표현적 편집, 다이렉트 시네마에서는 금기시 되었던 비연대기적 서술방식, 퍼포먼스를 사용한 대상에 대한 접근, 이성과 광기, 정상과 비정상에 대한 아이러니의 수사학, 그리고 개인(관객)이 삶의 다른 영역에 대해 사고할 수 있는 열린 방식의 결말 등을 통해서 다큐멘터리의 표현 영역을 확장시킨 관찰적 영화로 기록된 작품이기도 하다. 는 존 그리어슨과 마찬가지로 사회적인 개혁과 시민권 투쟁을 위한 잠재적 정보의 원천으로 다큐멘터리를 보았던 와이즈먼의 정치적 비전과 독자적인 스타일을 가장 ‘요령 없이’ 노골적으로 드러낸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나이브스 아웃: 글래스 어니언
가장 아끼는 친구들을 본인의 사유지인 그리스의 섬으로 초대한 IT계의 억만장자 마일스 브론. 하지만 머지않아 이곳이 마냥 낙원이 아니라는 사실이 드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