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hty Raju Rio Calling (2014)

장르 : 애니메이션

상영시간 : 1시간 39분

연출 : Rajiv Chilaka, Anirban Majumder

시놉시스

Mighty Raju preps for a new adventure in Rio de Janeiro, where he goes toe-to-toe with rival soccer players, faces capoeira fighters and more.

출연진

Kajol
Kajol
Raju

제작진

Rajiv Chilaka
Rajiv Chilaka
Director
Rajiv Chilaka
Rajiv Chilaka
Producer
Darsana Radhakrishnan
Darsana Radhakrishnan
Writer
Anirban Majumder
Anirban Majumder
Director

비슷한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모두가 갈망하는 공중도시와 그들을 위해 존재하는 고철도시로 나누어진 26세기. 고철 더미 속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알리타는 마음 따뜻한 의사 이도의 보살핌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이도는 사이보그인 알리타에게 특별한 과거의 비밀과 영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미스터리한 과거로부터 그녀를 지키고자 한다. 한편 새로운 친구 휴고는 알리타가 위험한 고철도시를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기억을 되찾도록 돕는다. 알리타가 자신의 과거에 다가갈수록 도시를 지배하는 악랄한 세력들이 그녀를 노리며 제거하려고 하는데...
스케어리 스토리: 어둠의 속삭임
마을의 폐가에서 발견한 책 한 권. 책을 펼치는 순간 멈출 수 없는 공포스러운 스토리가 책에 나타나기 시작한다. 태워도, 버려도, 찢어도 멈출 수 없는 죽음의 스토리는 기괴하고 기묘하면서도 끔찍한 판타지 세상을 하나씩 그들에게 선물하는데...
렌델: 어둠의 기사
발라 화학회사는 개발도상국 아이들에게 사용한 백신을 만들어서 향후 10년간 핀란드를 먹여 살릴 사업으로 선전한다. 하지만 부작용에 관한 언론의 의심과 시민의 반대에 부딪힌다. 발라 화학의 쿠리카는 재정지원을 해주길 바라며 신탁회사에 재정 담당자 라모를 만나지만 승인을 받지 못한다. 이에 대한 보복으로 라모는 직장을 잃는다. 이런 라모에게 접근해 발라 화학의 사업 서류 정리를 맡기는데, 라모는 부작용에 관한 파일을 보게 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발라 화학 회장의 아들 로티카는 라모를 찾아가 아내와 딸을 살해한다. 라모는 분노하면 이들에게 복수를 하기 시작하는데...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최고의 사망률을 자랑하는 벨 리브 교도소. 미국 정보국 월러 국장은 태스크 포스 X라는 극비 군사 작전팀을 꾸리기 위해 이곳에 왔다. 그녀는 수감 중인 슈퍼 빌런들을 팀에 합류시키기 위해 사면이나 감형을 조건으로 제시한다. 또한 만약을 대비해 언제라도 이들을 처형할 수 있게 머리에 폭탄도 심어놓는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팀은 두개로 나뉘어 남미의 작은 섬나라 코르토 몰티즈로 향한다. 이들의 임무는 이 섬에 위치한 요툰하임이라는 비밀 연구실에 잠입해 스타피쉬의 흔적을 없애는 것. 각기 다른 해안가에 도착한 두 팀은 상반된 상황을 맞이한다.
글래스
틈틈이 도시의 수호자로 활약하며 지내던 데이빗은 납치범 케빈의 존재를 알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의 비범한 능력을 알아보지만 대결을 마무리 짓기도 전에 엘리 스테이플 박사에 의해 정신병원에 수감된다. 병원에는 두 사람 외에 미스터 글래스도 입원해 있다. 엘리 박사는 이들을 자신이 슈퍼히어로라 믿는 과대망상 환자로 치부한다. 그 와중에 글래스는 자신만의 계획을 실행에 옮긴다. 불행한 히어로 데이빗과 상처 깊은 안티 히어로 케빈의 대결을 부추기고, 슈퍼히어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고자 한다. 그러면서 자신은 배후의 설계자이자 창조자로 남으려 한다.
배트맨: 더 킬링 조크
"조커와 자신의 관계를 고민하는 배트맨, 언젠가는 자신이 죽든 조커가 죽든 끝을 볼 것이라고 생각하고 이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조커에게 접근하려 한다. 하지만 조커는 이미 아캄 어사일럼을 탈출한다. 탈출에 성공한 범죄의 왕자 조커는 평범한 사람도 자신처럼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고든 가족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앤트맨과 와스프
캡틴 아메리카의 요청으로 독일까지 가서 아이언맨 일행과 싸우고 돌아온 스콧은 어느 날 이상한 꿈을 꾼다. 그가 행크 핌 박사와 호프에게 꿈 이야기를 들려주자, 호프는 미지의 양자 영역에 갇혀버린 엄마 재닛의 메시지라는 것을 확신하게 된다. 행크 핌 박사는 자신의 비밀 연구소에서 그동안 개발해왔던 양자 터널과 탐색기를 이용해 1대 와스프 재닛의 구출작전을 펼치려 하지만, 시공간의 개념이 사라진 양자 영역으로 들어갈 수 있는 기술을 훔쳐 달아난 고스트 고스트가 나타나면서 일이 꼬여간다.
틴 타이탄스: 유다의 계약
Tara Markov is a girl who has power over earth and stone; she is also more than she seems. Is the newest Teen Titan an ally or a threat? And what are the mercenary Deathstroke's plans for the Titans?
배트맨과 할리 퀸
애니메이션의 전설 브루스 팀이 만든 이야기가 새로운 DC 유니버스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했다. S.T.A.R.연구실은 악명높은 듀오 포이즌 아이비와 일명 플로로닉 맨으로 불리는 제이슨 우드루의 침입으로 인해 비밀 문서를 도난당하고, 곧 범죄와 카오스가 펼쳐지게 된다. 어둠의 기사 배트맨과 나이트윙이 사건을 맡게 되지만, 그들은 어떤 와일드카드의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된다: 바로 할리 퀸! 얼마 전 아캄 정신병원에서 풀려나 슈퍼빌런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삶에 적응중인 그녀는 다시 코스튬을 입고 재치있는 입담을 발휘하게 된다. 케빈 콘로이, 멜리사 라우쉬, 로렌 레스터가 멋진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이 속도감 넘치는 추격으로 가득한 액션 어드벤쳐 속 악당 소탕에 동참하자. 배트맨마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저스티스 리그 다크
메트로폴리스와 고담 시티 곳곳에서 착한 시민들이 악독한 범죄를 저지르기 시작하자, 저스티스 리그는 초자연적인 이유를 의심한다 – 마법! 배트맨이 이 초자연적인 힘에 저항할 수 있는 한 남자, 존 콘스탄틴의 도움을 구하면서 모든 것이 시작된다. 평소엔 오만한 외톨이인 콘스탄틴조차 곧 이 어두운 힘들을 이기기 위해서는 자타나, 데드맨, 에트리건 더 데몬 뿐만 아니라 그가 소환하기엔 꺼려지는 와일드카드의 신비로운 팀워크가 필요하다고 깨닫게 된다.
어 마디아 패밀리 퓨너럴
A joyous family reunion becomes a hilarious nightmare as Madea and the crew travel to backwoods Georgia, where they find themselves unexpectedly planning a funeral that might unveil unpleasant family secrets.
배트맨 vs 투페이스
휴고 스트레인지 박사는 누구에게나 선과 악이 함께 있다고 믿고 있으며, 자신이 개발한 일명 “악마 추출기”를 범죄자들에게 사용하면 선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며 기계를 발명한다. 이 기계를 고담시에서 제일 유명한 조커, 펭귄, 리들러 등에게 사용하게 되는데…
스페이스 치킨: 마법 부적의 비밀
만사 태평하고 철이 없지만 축구 실력만은 최고인 ‘치키’는 축구 선수 형을 항상 자랑스러워 하는 동생 ‘럭키’와 단둘이 산다. “마법 부적을 가져오면 원하는 소원을 들어주겠다”는 문어 외계인 ‘옥토퍼스’의 전화 한 통. “자신을 탐탁치 않게 여기는 여자친구 ‘산드라’의 엄마 ‘피오나’를 데려가라”며 장난치는 ‘치키’. 장난 전화가 현실이 되버린 피오나의 생일 날, 치키는 피오나를 되찾기 위해 전설의 마법 부적을 찾으러 간다. 은하계를 지배할 야심을 품고 있던 옥토퍼스는 부적을 손에 넣자, 지구 정복 작전을 실행한다. 치키와 럭키, 꼬꼬 형제는 지구의 운명을 짊어지고 옥토퍼스를 막으러 나서는데… 상상초월 꼬꼬들의 지구 구출 대작전이 시작된다!
슈퍼맨의 죽음
거대한 괴물이 지구에 도착했을 때 난폭한 행동이 시작되고 저스티스 리그에게 신속히 이를 막으라고 요청한다. 그러나 수퍼맨 만이 괴물에 대항 할 수 있다는 것이 곧 명백해진다.
레인 오브 더 슈퍼맨
슈퍼맨의 죽음을 계기로, 세계는 여전히 괴수 둠스데이와의 치명적인 싸움에 이어 강철의 사나이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다. 하지만, 그의 몸이 안치되자마자, 네 명의 슈퍼맨 방패의 새로운 운반자들이 맨틀을 차지하기 위해 앞으로 나왔다. 크립톤의 마지막 아들, 슈퍼보이, 스틸, 그리고 사이보그 슈퍼맨은 모두 세계 최고의 챔피언이 남긴 공백을 메우려 한다. 한편, 슈퍼맨의 죽음은 또한 지구가 취약하다는 것을 우주에 알렸다. 이 새로운 슈퍼맨들과 나머지 영웅들이 그들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까?
틴 타이탄 GO! 투 더 무비
배트맨의 조수였던 로빈, 몸의 반이 기계인 사이보그, 어떠한 동물로도 변신 가능한 녹색 소년 비스트 보이, 외계에서 온 소녀 스타파이어, 마지막으로 붉은 마왕 트라이곤의 딸 레이븐이 팀을 만들어 시티를 지키는 이야기
코드 8
근 미래, 인류의 4%뿐인 초능력자 ‘특수 인간’의 능력이 통제 받는 세상. 인간들은 그들을 범죄자로 취급하며 감시와 탄압을 일삼는다. 죽음으로 내모는 인간들의 악랄함에 ‘특수 인간’은 살아남기 위해 목숨을 건 최후의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데…
원더 우먼 1984
사랑의 힘으로 시련을 딛고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거듭난 원더 우먼 다이애나 프린스는 고고학자로서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다이애나의 마음 한편엔 세상을 떠난 연인 스티브 트레버의 빈자리가 여전하다. 그녀의 주변이 어수선해지기 시작한 건 동료 바바라가 관리 중이던 고대 유물을 수상한 석유 부자 맥스 로드에게 맡기고서부터.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대가로 그들에게서 가장 소중한 것을 앗아가는 빌런이 세상을 어지럽히기 시작하고, 다이애나의 앞엔 거짓말처럼 죽었던 스티브가 나타나는데...
건즈 아킴보
낮엔 평범한 직장인, 밤엔 키보드 워리어 마일즈. 손가락 한번 잘못 놀렸다가 살인 미션을 받아버렸다. 목숨을 걸고 싸우는 신개념 게임 스키즘. 자고 일어나니 양손에는 권총이 박히고 게임에 강제 접속이 되어버리면서 전 세계인들의 관람이 시작된다. 설상가상 그의 상대는 오억전오억승을 자랑하는 이 구역의 미친X 킬링 플레이어 닉스. 누구 하나 죽을 때까지 끝나지 않는 이 지독한 게임 과연 마일즈는 살아남을 수 있을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어벤져스 멤버들과 타노스와의 대접전을 마친 뒤, 지난 5년 동안 사라졌던 사람들이 동시에 돌아왔다. 아이언맨이 떠난 채 한동안 지구를 구할 히어로가 공석인 상황을 수습할 히어로는 현재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뿐이다. 친구들과의 유럽 현장학습 도중 닉 퓨리의 부름을 받게 된 피터는 미스테리오라는 정체 모를 히어로와 힘을 합쳐 엘리멘탈이라는 괴생명체를 무찔러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그런데 피터는 지구를 구하는 일보다 MJ에게 멋지게 고백할 계획이 우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