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iYwyAv9PgCKdBQypx23o8LEjgm.jpg

셧 인 (2022)

감금 72시간 째, 아이들을 지키고 싶다면 무슨 수를 쓰더라도 실패없이 탈출해야 한다!

장르 : 스릴러, 공포,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D. J. Caruso
각본 : Melanie Toast

시놉시스

죽은 할머니의 오래된 집을 정리하고 떠나려던 '제시카' 앞에 불청객인 마약 중독자 전 남편과 그의 친구 ‘새미’가 들이닥친다. 마약에 취해 과격해 진 남편은 2평 남짓한 창고 안에 그녀를 가둬버리고 떠난 줄 알았던 범죄자 '새미'까지 다시 돌아와 그녀의 유일한 희망인 아이들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출연진

Rainey Qualley
Rainey Qualley
Jessica
Vincent Gallo
Vincent Gallo
Sammy
Jake Horowitz
Jake Horowitz
Rob
Luciana VanDette
Luciana VanDette
Lainey

제작진

Melanie Toast
Melanie Toast
Screenplay
Dallas Sonnier
Dallas Sonnier
Producer
Amanda Presmyk
Amanda Presmyk
Producer
Ben Shapiro
Ben Shapiro
Executive Producer
Jeremy Danial Boreing
Jeremy Danial Boreing
Executive Producer
Caleb Robinson
Caleb Robinson
Executive Producer
D. J. Caruso
D. J. Caruso
Director
Akis Konstantakopoulos
Akis Konstantakopoulos
Director of Photography
Mike Schanzlin
Mike Schanzlin
Original Music Composer
Mike Griffin
Mike Griffin
Original Music Composer
Kristine N. Haag
Kristine N. Haag
Costume Design
Jennie Harris
Jennie Harris
Set Decoration Buyer
Karen Baker Landers
Karen Baker Landers
Supervising Sound Editor
Peter Staubli
Peter Staubli
Sound Re-Recording Mixer
Peter Staubli
Peter Staubli
Sound Designer
Jasen Nannini
Jasen Nannini
Visual Effects Producer
Jacob A. Miller
Jacob A. Miller
Production Assistant
David Guglielmo
David Guglielmo
Casting

포스터 및 배경

/8iYwyAv9PgCKdBQypx23o8LEjgm.jpg

추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공룡들의 터전이었던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공룡들은 섬을 벗어나 세상 밖으로 출몰한다. 지상에 함께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 생명체인 공룡의 등장으로 인류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 인간들. 지구의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의 최후의 사투가 펼쳐진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쫑긋한 귀, 앙증맞은 꼬리, 그리고... 갑자기 닭발...?! 토끼인 듯 닭인 듯 반반 매력 뉴 히어로 ‘치킨래빗’이 온다! 아버지 ‘피터’왕의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치킨래빗’은 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험가 협회 테스트에서 형편없는 실력으로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명예 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눈앞에서 놓쳤던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고 싶은 ‘치킨래빗’은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와 함께 모험에 나선다. 보물을 찾아 왕좌를 빼앗기 위해 탈옥한 삼촌 ‘라팡’의 공격과 빌런들의 끝없는 방해로 닥친 위기의 순간, ‘치킨래빗’에게 숨겨져 있던 특별한 힘이 깨어나게 되는데... 과연 '치킨래빗’은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
슈퍼 후?
프랑스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 6주 연속 TOP10 기록! 끝이 보이지 않는 긴 무명 생활 끝에 운 좋게 히어로 무비 <배드맨>의 주인공 역에 캐스팅된 조금은 모자라지만 착한 배우 ‘세드릭’. 신나게 코스튬까지 맞추고 촬영장으로 향하던 중, ‘세드릭’은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하고 만다.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세드릭’은 수트를 입은 자기 모습을 보고는 진짜 슈퍼 히어로로 착각하게 되는데… 교통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은 무명 배우! 의식을 되찾았더니 슈퍼 히어로가 되어 있다?
친구에서 사랑으로
파얄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라지브. 진실한 척하던 그의 잔인한 거짓말은 자아발견의 여정으로 이어지고, 그 과정에서 뜻밖의 로맨스도 피어난다.
탑건: 매버릭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관으로 발탁된다. 그의 명성을 모르던 팀원들은 매버릭의 지시를 무시하지만 실전을 방불케 하는 상공 훈련에서 눈으로 봐도 믿기 힘든 전설적인 조종 실력에 모두가 압도된다. 매버릭의 지휘 아래 견고한 팀워크를 쌓아가던 팀원들에게 국경을 뛰어넘는 위험한 임무가 주어지자 매버릭은 자신이 가르친 동료들과 함께 마지막이 될지 모를 하늘 위 비행에 나서는데...
미니언즈 2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올 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돌아온다!
포룸
새해 전날 밤, LA 몽시뇰 호텔에서 첫근무를 하게 된 괴짜 벨보이 테드는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최악의 밤을 맞이한다. 허니문 스위트룸에 투숙한 마녀들의 부활의식에 야릇한 제물로 걸려드는가 하면, 얼음 배달차 들른 룸 404호의 악당 지그프리드는 아내의 정부라고 오해를 한다. 5백 달러를 받고 돌봐주기로 한 룸 309호 갱스터 부부의 꼬마 악동들은 시끌벅적한 소란을 벌이며 방 한 칸을 홀라당 날려버린다. 마지막 펜트하우스 특실 룸에는 할리우드 최고의 코미디언 체스터 러쉬와 그의 친구들이 벌이는 잔인한 내기에 엉겁결에 끼어들게 된 테드는 피할 수 없는 희생양이 될 판이 된다.
드래곤볼 슈퍼: 슈퍼 히어로
레드리본군은 손오공의 손에 절멸했다. 그러나 레드리본군의 정신을 계속해서 이어받고 있던 몇몇 사람들이 궁극의 인조인간 감마1과 감마2를 만들었다. 이들 두 인조인간은 자신을 ‘슈퍼 히어로즈’라 부른다. 이들이 피콜로와 손오반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 레드리본군의 새로운 목표는 무엇인가?
그레이 맨
그 누구도 실체를 몰라 그레이 맨으로 불리는 CIA의 암살 전문 요원이우연히 CIA의 어두운 비밀을 발견한다. 이런 그의 목에 현상금을 건 소시오패스 기질의 전직 요원. 세계 곳곳을 배경으로 두 사람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이 펼쳐진다.
토르: 러브 앤 썬더
이너피스를 위해 자아 찾기 여정을 떠난 천둥의 신 토르. 그러나 우주의 모든 신들을 몰살하려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으로 토르의 안식년 계획은 산산조각 나 버린다. 토르는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전 여자친구 제인과 재회하게 되고, 그녀가 묠니르를 휘두르는 마이티 토르가 되어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제 팀 토르는 고르의 복수에 얽힌 미스터리를 밝히고 더 큰 전쟁을 막기 위한 전 우주적 스케일의 모험을 시작하는데...
데이/뎀
성소수자(LGBTQIA+)인 10대 한 무리가 이에 관한 치료를 받기 위해 한적한 시골 마을에 있는 캠프에 왔다가  살인마 Owen Whistler 를 만난다는 이야기다.
Viruman
An intrepid and good-hearted son fights to make his arrogant father pay the price for his sins, which includes his mother's death, and save his brothers from the man's grip.
블랙폰
한 소년이 대낮에 마스크를 쓴 남자에게 납치당한다. 소리가 새 나가지 않는 방음 지하실에 갇힌 소년. 그런데 전화벨이 울리기 시작한다. 발신자는 납치 살인범의 이전 희생자들.
프레이
300년 전 아메리카, 용맹한 전사를 꿈꾸는 원주민 소녀 나루는 갑작스러운 곰의 습격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를 목격하게 된다.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향한 무자비한 사냥을 시작한 프레데터. 최첨단 기술과 무기로 진화된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의 위협이 점점 다가오고 나루는 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만의 기지와 무기로 생존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스파인 오브 나이트
사악한 어둠의 마법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화권의 영웅들이 한데 뭉친다. 폭력이 난무하는 로토스코픽 판타지 애니메이션. 랠프 박시, 프랭크 프라제타 같은 작가들의 컬트 고전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70년대 판타지 장르처럼 진보적이며 대담하고 모든 한계를 뛰어넘는다.
테러 온 더 프레리
A pioneering family fights back against a gang of vicious outlaws that is terrorizing them on their newly-built farm on the plains of Montana.
낫 오케이
야심 찬 젊은 여성(조이 도이치)이 치명적인 공격의 생존자로 가장하면서 수많은 팔로워와 명성을 얻는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온라인상의 유명세에는 끔찍한 대가가 따른단 것을 배우게 된다.
파라다이스 하이웨이
감옥에 갇힌 동생의 목숨값을 위해 불법 화물을 밀반입하던 베테랑 트럭 드라이버 '샐리'(줄리엣 비노쉬) 갱단에게서 마지막 화물로 떠맡은 여자아이가 갑자기 의뢰인을 총으로 죽이면서 '샐리'는 일생일대의 기로에 서게 된다. 한편 이 사건을 추적하던 50년 차 FBI '게릭'(모건 프리먼)은 예상보다 더 거대한 범죄의 실체를 포착하는데…
주(咒)
6년 전 종교적 금기를 깨고서 저주받은 여인. 이제, 자신의 행동이 초래한 결과로부터 딸을 지켜내야만 한다.
더 패신저
각자의 목적을 위해 카풀 여행을 시작한 세 명의 승객 . 지름길로 향한 숲길에서 한 여성과 교통사고가 발생한다. 사고로 쓰러진 여성을 간호하며 병원으로 이송하자는 여행객들. 운전자인 블라스코는 함께 가는 것을 극구 만류하지만 결국 동행하게 되고 그녀 곁에 앉아있던 사람들은 무섭게 변해가는데… 과연 그들은 무사히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