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HqJcxejEcwbw9KZCh4jq3cuSn.jpg

The Georgetown Project (2024)

장르 : 공포, 공포

상영시간 : 0분

연출 : Joshua John Miller, M.A. Fortin
각본 : Joshua John Miller, M.A. Fortin

시놉시스

A troubled actor begins to unravel while filming a supernatural horror movie.

출연진

Russell Crowe
Russell Crowe
Anthony Miller
Ryan Simpkins
Ryan Simpkins
Lee Miller
Chloe Bailey
Chloe Bailey
Blake Holloway
Sam Worthington
Sam Worthington
David Hyde Pierce
David Hyde Pierce
Tracey Bonner
Tracey Bonner
Samantha Mathis
Samantha Mathis
Adam Goldberg
Adam Goldberg

제작진

Joshua John Miller
Joshua John Miller
Director
M.A. Fortin
M.A. Fortin
Director
Joshua John Miller
Joshua John Miller
Screenplay
M.A. Fortin
M.A. Fortin
Screenplay
Kevin Williamson
Kevin Williamson
Producer
Ben Fast
Ben Fast
Producer
Bill Block
Bill Block
Producer
Daniel Landin
Daniel Landin
Cinematography
Michael Perry
Michael Perry
Production Design

비슷한 영화

13 고스트
어둠이 깊게 드리운 거대한 폐차장, 사이러스 일행은 12번째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악령 저그넛을 유인하고 있다. 죽기 전 아홉을 헤치우고 죽은 후 악령으로 부근을 떠돌며 사십여명을 헤친 저그넛을 부르기 위해 몇십톤의 피가 주위에 뿌려지게 되고.. 얼마 후 영매자 레프킨은 강한 살기를 느끼게 된다. 그리고 순식간에 그곳을 지키던 요원들은 보이지 않는 존재에 의해 사지가 절단되며 하나씩 죽어가는데... 자신을 미끼로 봉인 장치에 저그넛을 유인하는 레프킨은 봉인에 성공하지만 이미 거대한 폐차장은 검붉은 피와 비명으로 넘쳐난다. 삼촌 사이러스의 부고를 전해들은 아서는 유산을 남겼다는 말에 의아해 하지만 화재로 아내와 재산을 잃은 처지라 반가움이 더한다. 일행이 행복에 빠져있는 순간, 전기공사 인부를 가장해 저택에 침입한 영매자 레프킨은 아서에게 이곳에 악령이 있으니 모두 피해야 한다고 외치고, 그사이에 변호사는 유유히 사라진다. 지하로 성큼성큼 들어서는 변호사는 정체를 알수 없는 투명한 안경을 꺼내어 쓴다. 그러자 각각의 봉인 장치에 의해 갇힌 끔찍한 모습의 분노한 영혼들이 보이기 시작한다. 태연하게 그들 사이를 지나 자신이 찾아 헤맨 돈가방을 집어드는 순간, 가방의 무게에 의해 고정되어있던 저택의 제어장치는 서서히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그 순간 저택의 모든 출입구는 모양을 바꾸며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다. 갇혀버린 아서 일행에게는 알 수 없는 두려움이 엄습하고... 이때 분노한 영혼들은 하나씩 봉인에서 풀리며 끔찍한 죽음이 닥쳐오게 되는데.
디센트
죽음을 부르는 미로 | 전세계가 놀란 $44,000,000의 충격! | 라이온스 게이트의 새로운 공포가 온다! 친구들과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났던 사라는 갑작스러운 차 사고로 남편과 딸을 모두 잃고 만다. 그리고 1년 후, 아직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한 사라를 위해 친구들은 다시 한자리에 모이고, 6명의 친구들은 동굴 탐사를 떠난다. 하지만 무언가 잘못됐다. 지도에도 없는 낯선 동굴로 들어가게 된 그들은 어둠 저편 괴생물체의 위협을 받게 되고, 사고로 들어왔던 입구마저 막혀 버린다. 완벽한 고립! 이제 할 수 있는 일은 출구를 찾아 위험 속으로 계속 들어가는 것 뿐. 하지만 괴생물체의 공격은 계속되고, 1년 전 감춰져 있던 비밀까지 드러나며 그들은 서로조차 믿지 못하게 되는데..
Bath Bomb
Beware the dangers of bath bombs...
13일의 금요일 5: 새로운 시작
정당방위 살인을 경험한 어린 시절의 충격으로 정신 질환을 갖게 되어 살인마로부터 끊임없이 쫓기는 죽음의 공포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청년 토미는 정신병원 수용시설과는 다른 가정적인 분위기의 요양원으로 이송되어 비슷한 처지에 있는 일곱명의 또래들과 함께 지내게 된다. 한적한 숲 속에 위치한 이 요양원에서 우발적인 살인 사건이 일어나 지능이 모자라는 순진한 소년 죠이가 희생되면서 요양원을 중심으로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요양원의 식구들 뿐 만 아니라 근처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벌어지는 가공할 살인 사건을 뒤쫓는 경찰과 토미는 살인마가 이 마을에서 오래전에 죽었다는 제인슨일거라고 추측하지만 문제의 살인마는 연속된 살인사건에도 불구하고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남은 요양원의 간호사 팸과 어린 소년 레지 그리고 토미, 세 사람에 의해 종말을 맞는다. 가면 뒤의 얼굴은 첫 희생자였던 죠이의 아버지 로이로 모든 것이 아들의 죽음에 대한 그의 복수극이었음이 드러난다. 그러나 모든 게 끝나고 병상에 누워있는 토미. 그를 보러 병실로 들어서는 팸. 그녀의 뒤로 제이슨의 가면을 쓴 누군가가 또다시 다가온다.
링 2
류지와 레이코는 우물 속에서 30년전에 죽은 사다코의 시체를 발견하지만, 부검 결과 시체는 죽은지 몇년 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드러난다. 류지 교수의 조교였던 마이는 류지가 죽은 이유를 알아내기 위해 전부인인 레이코가 일하던 곳으로 가고, 그녀가 저주받은 비디오에 대한 취재를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레이코와 그녀의 아들은 이미 사라졌고, 불에 탄 흔적이 남아있는 비디오만 발견된다. 그러는 가운데에서도 저주의 비디오는 계속하여 사람들에게 퍼져나가는데...
링-라센
전편에서 방송국 기자인 아사가와 레이코는 비디오의 저주를 풀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아사가와는 살아남고 다카야마는 죽는다. 다카야마는 비디오를 카피해서 다른 사람에게 주지 않았기 때문이다. 해부학자 안도(사토 코이치)는 대학 동기인 다카야마 류지의 사망소식을 접하고 그의 부검을 한다.
13일의 금요일 3
크리스탈 캠프의 피의 복수가 펼쳐진 후, 2편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여주인공은 결국 공포로 미치게 된다. 몇년 후 6명의 젊은 남녀가 다시 이곳을 찾는다. 괴인에게 겁탈당한 아픔을 치유하려는 여주인공, 마약 상습 커플과 해괴한 장난으로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남자 등이 함께 크리스탈 호수옆에 있는 통나무집에서 여름을 지내고자 한다. 복수의 화신 제이슨은 차례로 한명씩 처참하게 살해하고, 이제 그들의 밤은 공포로 뒤덮히게 된다.
13일의 금요일 4
크리스탈 호수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경찰은 시체를 회수하던 중 반쪽만 가면을 쓰고 숨진 살인범 제이슨의 시체도 발견 병원 시체실로 옮긴다. 그러나 죽지 않은 채 잠시 의식만 잃었던 제이슨은 다시 살아나 시체실 담당 직원과 간호원을 살해한다. 그리고는 복수의 화신이 되어 크리스탈 호수로 돌아온다. 크리스탈 호수에 휴가차 온 자비스 부인(조안 프리만 분)과 딸 트리쉬(킴버리 벅 분), 아들 토미(코리 펠드만 분)는 옆집에 새로운 젊은이들과 즐겁게 생활하던 중 다시 한명의 젊은이 랍(E. 에릭 앤더슨 분)이 나타나면서부터 사고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옆집의 젊은 사만다(주디 아론슨 분)와 폴(알란 헤이스 분), 그리고 랍이 살해 당하지만 트리쉬와 토미는 결사적으로 싸워 정신병자 제이슨을 죽이는데 성공한다. 부상과 엄청난 충격으로 병원에 요양을 하게된 남매, 그러나 누나와 뜨거운 포옹을 하는 토미의 눈빛이 섬뜩하다.
엉클 페커헤드
펑크 밴드가 그들의 첫 번째 투어를 성공시켰을 때, 식인 악마와 로드디가 합류하면서 길 위의 삶은 험난함을 증명합니다.
콥스 파티
어느 비오는 날 밤, 학원제 준비를 위해 학교에 남아있던 사토시와 친구들은 곧 전학가는 마유가 마음에 걸려 쉽사리 정리를 끝마치지 못하고 있었다. 그때 오컬트를 좋아하는 아유미가 '행복한 사치코씨'를 하면 모두가 평생 함께 있을 수 있다는 얘기를 꺼내고 전학가는 마유를 위해 '행복한 사치코씨'를 하게 되는데..
Possessed
Two brothers watch a movie until one of them is possessed.
Voyage to Agatis
Isabell and Rafael are going on holiday. On their trip, they pick up young Lisa, who is completely unaware of Rafael’s violent vein, and of his passion for humbling others.
No Return
A video store crew close up for the evening and finish with their last customers.
Kill Game
In Grace Arbor the answers are never clear. Who is underneath the mask? This is the story of a group of high school kids - all popular, good looking, "most likely to succeed" types - who amuse themselves by pulling pranks on unsuspecting students and teachers. At their core lies a cruelty and shallowness which comes with the territory of privilege. One night, a prank goes horribly wrong, a teenager is killed, and the gang covers it up as a drowning accident but five years later, their lives are turned upside down when a local is killed by a serial killer wearing a haunting Marilyn Monroe mask. Soon, the gang are killed one by one in manners mirroring the pranks they pulled in high school. Is it revenge? Is it karma?
Rock 'n' Roll Frankenstein
The movie follows Bernie, a record producer who persuades his nephew Frankie to create a new rock star that will help Bernie overcome his work related ennui. Iggy, the burnt out roadie pillages the graves of various celebrities such as Buddy Holly, Jimi Hendrix, and Sid Vicious, using the head of Elvis Presley to top things off.
Dracula, Prisoner of Frankenstein
Dr. Frankenstein and his assistant Morpho are killed just as they bring their creation to life. The monster is taken by Cagliostro and he now controls the monster and plans to have it mate and create the perfect master race!
The Friend
A boy kills his friend and is haunted by the memory of him, until one day...
The Loop
A man gets stuck in a time loop after waking up.
데드 캠프
웨스트 버지니아, 그린브리어 백카운티(Greenbrier Backcountry). 중요한 면접에 참석하기 위하여 정체되는 고속도로를 피해 산 속 지름길로 들어선 의대생 크리스. 낯선 길을 달리던 중, 도로에 세워진 캠핑카와 충돌하고 만다. 바닥에 놓여진 철조망에 타이어가 터진 이 차는 숲 속으로 캠핑 온 여섯 명의 대학생들의 것. 인적이 드문 산에 고립된 그들. 크리스와 몇 명의 사람들은 외부와 연락할 전화를 찾아보려 숲 속을 헤매던 중, 시체 냄새와 기괴한 사냥 도구로 가득한 오두막을 발견한다. 한편, 차에 남아있던 두 친구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살인마에게 잔혹하게 살해 당하고 만다. 남은 사람들은 잔인한 살인마, 마운틴 맨이 자신들의 목숨을 노리고 있음을 깨닫게 되는데.
7 Minutes in Hell
A game of seven minutes in heaven turns deadly when two teens are attacked by a monster in the clo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