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래스티드: 친구들 vs 외계인 (2022)
Bros Before UFOs
장르 : SF, 코미디,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54분
연출 : Martin Sofiedal
시놉시스
외계인 침공이 총각 파티를 방해하자 소꿉친구 둘이 예전처럼 다시 최강의 레이저 태그 콤비를 이루어 반격에 나선다.
잃어버린 후각과 떠나간 연인을 되찾고 싶은 형사. 절박함에 빠진 그녀가 향수 제조자와 손을 잡는다. 이 뜻밖의 조력자는 완벽한 향기를 만들기 위해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
스페인 내전 중에 나치의 실험으로 좀비가 탄생한다. 인육을 탐하는 이 괴물들을 맞닥뜨리면서 몇몇 숙적들은 함께 힘을 합쳐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잘 자, 오피'는 90일간의 임무를 띠고 화성으로 보내졌다가 15년간 살아남은 로버 오퍼튜니티에 관한 감동적인 실화다. 화성에 간 오퍼튜니티의 획기적인 여정, 그리고 수백만 킬로미터 떨어진 곳의 인간들과 로봇 사이에서 피어난 놀라운 유대감을 보여준다.
결혼식에서 축가를 연주하다 신부와 사랑에 빠진 집시 음악가, 피로즈. 결국 결혼식은 엉망이 되고, 신부는 가족들과 대립하게 된다. 이제 그런 신부를 구해줄 수 있는 건 피로즈뿐인데.
야심 넘치는 젊은 여성이 카리스마 넘치는 상사와 상상을 초월하는 거래를 맺는다. 의심이 들어도 어쩔 수 없다. 이미 발을 빼기에는 늦었으니.
도로에 주차된 차량을 관리하며 살아가는 남자. 마약상들이 그와 친구들에게 거리에서 마약을 팔 것을 종용하자, 생계 수단을 지키기 위해 분연히 일어선다.
난 분명 살아있는데 내 심장이 뛰질 않는다고? 쉼 없이 인생을 달려온 중년 남자에게 찾아온 미스터리. 영매는 그가 세상으로 나온 출구, 인간의 기원에 답이 있다는데. 그렇다면 그곳은...
과테말라는 내전을 촉발시킨 자들의 전범 재판으로 시끄럽다. 인류학자인 에르네스토는 실종된 사람들의 신원을 확인하는 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다. 어느 날 그는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을 단서를 발견한다.
산에서 트래킹 중 기묘한 장면을 목격한 루스와 해리. 그날 밤, 두 사람의 연인 관계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감각에 눈을 뜨고 자기 위로를 하는 그녀. 목사 남편은 친구를 부부의 섬으로 초대하고 그는 목사와 아내의 관계를 몰래 훔쳐본다. 시선을 느끼는 그녀는 욕망과 유혹에 갈등하지만 위험해서 더 달콤한 불륜의 경계선을 서서히 넘는데…
Departing for college, Abbie leaves her parents and brother who has autism and is non-verbal. As she explores her independence and sexuality, she's torn between her new life and her love for her brother.
14살 소녀 파르하는 전통을 중시하는 팔레스타인의 시골 마을에서 살고 있다. 파르하는 이사 간 친구를 부러워하며, 자신도 도시로 가서 학교에 다니는 꿈을 꾼다. 아버지는 딸의 소망을 들어주기로 한다. 하지만 전쟁이 터지고 파르하의 소망은 이뤄지지 않는다.
Benny, a college freshman at the University of Akron, Ohio meets and falls for fellow freshman Christopher at a football game. With the support of their families and friends they embark on a new relationship. But a tragic event in the past involving their mothers soon comes to light and threatens to tear them apart.
Abhay Singh runs a syndicate of kidnapping greedy grooms, who demand dowry in Bihar’s Madhopur. He then, forcefully marries them off to the girl, calling it a ‘surprise party’. But when his childhood sweetheart Babli re-enters his life, he must choose between love and his long-term ambitions.
칠레의 독재자 ‘피노체트’ 집권 시기, 독재자 암살에 실패한 ‘마누엘 로드리게스 애국전선’ 소속의 혁명가들이 악명 높은 산티아고 교도소에 수감된다. 독재자 암살의 목표를 굽히지 않은 24명의 혁명가들은 공학 박사인 ‘레온’의 치밀한 계산 아래 지하통로를 통한 탈옥 작전을 세운다. 아무런 탈출 장비도, 방법도 없는 상황에서 그들은 오직 독재 타도와 자유를 위해 하루에 몇 cm씩, 끝없는 전진을 이어간다.
A virus is unleashed and a chilling massacre runs through the streets of Montevideo.
Juan, a secret service agent, approaches Wendy, a young Filipina who works as a maid for a suspicious couple.
유명세에 집착하는 십대들이 인터넷 스타가 되기 위해 영상을 찍고 이것이 인터넷을 통해 전파된다. 어느 덧 세 번째를 맞는 푸티지 호러 프랜차이즈 는 악령에 씌인 비디오 테입에서 언제든 볼 수 있는 동영상으로 진화하였다. 장르 영화 씬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6인의 감독이 참여하여 한층 치밀해진 스토리를 선보이는 는 전작들이 보여줬던 최고 수준의 공포를 또 어떻게 재현해낼지 궁금하게 만든다.
인간이 대부분의 할일을 인공지능에 맡긴 2045년. 과거의 향수를 간직한 알리스의 집도 예외는 아니었다. 어느 날, 로봇들이 반란을 일으키자, 가정용 안드로이드들은 그녀를 보호하려 문을 굳게 잠가 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