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ZiF79hbhLK1U2Pj9bF67NAKXQR.jpg

Virus:32 (2022)

32 seconds to live or die.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Gustavo Hernández

시놉시스

A virus is unleashed and a chilling massacre runs through the streets of Montevideo.

출연진

Daniel Hendler
Daniel Hendler
Luis
Paula Silva
Paula Silva
Iris
Franco Rilla
Franco Rilla
Javier
Sofía González
Sofía González
Miriam

제작진

Gustavo Hernández
Gustavo Hernández
Director
Gustavo Hernández
Gustavo Hernández
Writer
Sebastian Aloi
Sebastian Aloi
Producer
Ignacio García Cucucovich
Ignacio García Cucucovich
Producer
Ignacio García Cucucovich
Ignacio García Cucucovich
Executive Producer
Matías Tamborenea
Matías Tamborenea
Executive Producer
Federico Capra
Federico Capra
Art Direction
Damián Montes Calabró
Damián Montes Calabró
Sound
Guille Gatti
Guille Gatti
Editor

비슷한 영화

언더 샤크
즐거운 가족여행에서 자신의 실수로 요트에서 떨어져 아버지와 동생을 잃은 클로이는 자신의 탓이라 자책하며 지낸다. 그런 클로이를 안타까워하던 친구 에이미는 그녀에게 심리상담을 권하지만, 남자친구인 아이작과 새엄마인 비키는 심리상담을 받아도 달라지는 건 없다며 그냥 쉴 것을 권한다. 클로이는 새엄마와 남자친구 몰래 상담을 받으러 다니고, 상담사와 얘기하며 그날의 기억이 떠오르는데...
어밴던드
젊은 부부가 갓난 아기를 데리고 외딴 농가로 이사한 후, 그 집의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면서 산후 정신질환을 앓던 주인공의 고군분투가 시작된다.
슬레이어즈
A group of superstar influencers are drawn to a reclusive billionaire's mansion only to find themselves trapped in the lair of an evil vampire. The only way out is to be saved by a famous online gamer and an old school vampire hunter.
바바리안
면접을 위해 디트로이트에 온 여성은 임대주택을 예약하지만 밤늦게 오니, 이중 예약으로, 이미 낯선 이가 있음을 알게 된다. 본의 아니게, 저녁을 보내기로 하지만, 곧 불청객보다 더 두려운 것이 많다는 걸 알게 된다.
Titanic 666
After a mammoth cruise ship sails over the site of the Titanic’s disaster, dark and deadly events start to occur on board. As the ship’s captain investigates the tragic occurrences, it becomes clear that the passengers and crew from the original Titanic have returned.
이블 아이
사악한 마녀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세 쌍둥이 중 막내의 피를 빨아먹는다. 쌍둥이 자매가 동생을 구하기 위해 카리브해에서 온 여자 마법사를 찾아간다. 자매는 마법사의 제안에 따라 소원을 들어주는 신화 속 존재 '바카'를 탄생시킨다. 마법사가 막내를 병들게 한 사악한 마녀임을 알게 된 쌍둥이는 마녀의 허물에 소금을 뿌린다. 불타며 고통 속에 죽어가던 마녀는 쌍둥이 자매에게 질투와 파멸의 저주를 내뱉는다. 소원의 대가로 엄마가 자살한 후, 쌍둥이 자매는 균열 속에 헤어진다. 오랜 시간 후, 레베카는 죽어가는 딸 루나를 구하기 위해 남편 기예르모, 큰 딸 날라와 함께 엄마 호세파가 살고 있는 외딴 시골로 향한다. 레베카는 날라와 호세파에게 루나를 맡기고 치료법을 찾기 위해 기예르모와 함께 떠난다. 그 후 호세파는 날라가 엄마, 아빠와 전화 연락하는 것을 막는다. 그리고 통화를 위해 다락방으로 간 날라의 휴대폰을 빼앗아 부숴버린다. 어두운 밤, 날라는 마녀가 루나의 발목을 물고 피를 빠는 장면을 목격한다. 호세파가 마녀라고 의심한 날라는 동생을 데리고 탈출을 시도하는데...
V/H/S/99
A teenager’s home video leads to a series of horrifying revelations.
11th Hour Cleaning
A group of crime scene cleaners struggle to escape a murder house after becoming trapped by an ancient Nordic demon that is hell-bent on driving them insane.
The Christmas Tapes
In this Christmas-Horror Anthology, a family's movie night on Christmas Eve is interrupted by a stranger, insistent on making the next Christmas 'classic' film himself.
Sonríe
헬홀
1987년 폴란드.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을 수사하던 한 경찰관이 외딴 수도원에 잠입해 그곳의 성직자에 대한 어두운 진실을 발견한다.
Terrifier 3
In the aftermath of Terrifier 2, the third installment will continue to follow Sienna and Jonathan as they uncover Art the Clown's background and his connection to their late father.
플레이 데드
법의학을 전공하고 있는 의대생 “클로이”, 그녀는 범죄를 저지른 동생의 증거인멸을 위해 자신의 몸을 일시적으로 죽은 상태로 만들어 영안실에 몰래 잠입한다. 그녀는 증거를 찾던 중, 영안실 검사관의 끔찍한 장기 밀매 사실을 알게 되고, 자신이 살아있다는 사실 또한 검사관에게 발각되게 되는데... 서서히 목을 조여오는 죽음의 그림자를 피해 도망쳐라!
악마의 워크숍
Desperate for a role as a demonologist, struggling actor Clayton contacts Eliza, an expert in devil lore, to help him prepare. As he spends the weekend at her home, Eliza forces Clayton to confront his troubling past, perform dark rituals, and sacrifice a goat. Does she want to help Clayton, seduce him—or destroy him?
파라노말 데드점프
스카이다이빙 팀의 리더 ‘페이슨’은 ‘세라’의 합류로 팀원이 6명이 되자 최고 난이도 점프대형 ‘헥스’를 시도하자고 말한다. ‘헥스’의 저주에 대해 익히 알고 있던 멤버들은 내키지 않지만 그의 완강한 태도에 결국 다같이 헬기에 오른다. 수 천 미터 상공에서 뛰어내린 순간 기적과 같이 ‘헥스’를 성공한 기쁨도 잠시 ‘페이슨’이 공중에서 감쪽같이 사라지고 지상 어디에서도 그의 모습을 찾을 수 없는데…
Deinfluencer
An influential cheerleader finds herself held captive by a masked psychopath with a God complex. She must complete a series of sadistic social media challenges to save her life and the lives of her fellow captives. However, the masked kidnapper has a secret agenda for his most recent victim.
올드 피플
자매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두 자녀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온 여자. 하지만 노인들이 갑자기 살인 행각을 벌이면서 그녀의 귀향은 가족을 지키기 위한 사투로 치닫는다.
아메리칸 대학살
주지사가 불법체류자의 자녀를 체포하라는 행정명령을 내린 후, 구금된 청소년들은 노인들을 돌보는 일을 자원함으로써 기소를 취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노인요양시설에 들어가보니 상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이상한 비밀을 발견하게 된다.
Ang Babaeng Nawawala sa Sarili
She gets entangled with three men who want her: her suitor, her ex-boyfriend and her boss. But there's another one who wants to control and turn her into a sex monster.

추천 영화

다크 클라우드
끔찍한 사고의 여파로 재활을 위해 자발적으로 인공 지능의 대상이 되는 한 여성에 초점을 맞추며, 기계에 의존하는 세계에서 그녀는 모든 기술 발전이 인류의 최선의 관심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걸 알게 된다.
Çakırcalı Mehmet Efe
언휴먼
에반스턴 고등학교에 다니는 에버는 친한 친구 탬라와 함께 체육 교사 로렌조가 감독하는 현장 학습을 위해 스쿨 버스에 탑승한다. 운동선수 대니가 평소처럼 랜들과 스티븐을 괴롭힌 후, 무언가와 충돌한 버스가 방향을 잃고 숲 속에 멈춰선다. 화학 공격을 받고 있다는 라디오 방송이 나오는 가운데 좀비처럼 보이는 낯선 존재가 버스 문을 연 로렌조의 얼굴을 물어뜯는다. 버스에서 탈출한 에버 등은 랜들을 따라 근처 버려진 건물로 대피한다. 에버, 랜들, 스티븐, 탬라, 대니, 제이시, 헌트 7명은 문과 통로를 막고 무기를 찾아 다가올 위험에 대비한다. 얼마 후, 건물 밖에서 캔디스가 잔인하게 살해당하고 라이언이 나타나 다른 학생들은 모두 좀비에게 당했다고 알린다. 좀비 떼의 습격으로 헌트에 이어 대니까지 사라진 후, 랜들은 좀비로 변한 운전사 웨인을 쓰러뜨리고 건물 안에 숨어 있자고 제안한다. 스티븐과 함께 휴대폰을 찾기 위해 버스로 간 에버는 지금 벌어지고 있는 좀비 공격이 꾸며진 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샤크 베이트
한 무리의 젊은이들이 제트스키 두 개를 훔쳐 먼 바다로 나갔다가 자기들끼리 정면 충돌하는 사고를 내게 된다. 몇몇 친구들은 심한 부상을 입게되고 구조를 기대할 수도 없는 상황에서 상어까지 등장하게 되는데...
워헌트
1945년 독일, 2차 세계 대전 중 미군 항공기가 느닷없이 적진에서 추락한다. 항공기 수색 및 구출 작업을 위해 미군 정예 부대가 투입되고 민감한 자료가 들어있다는 소식에 작전은 일급 비밀로 지정된다. 임무를 위해 독일 숲에 들어간 병사들은 계속해서 길을 잃으며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현상들과 마주하는데...
수해촌
어느 날 의문의 상자가 도착했고 저주가 퍼지기 시작했다. 상자의 출처는 '수해촌'이다. 자살 지점인 수해의 숲 안에 마을이 숨겨져 있어 한 번 들어가면 절대 나올 수 없다.
블래스티드: 친구들 vs 외계인
외계인 침공이 총각 파티를 방해하자 소꿉친구 둘이 예전처럼 다시 최강의 레이저 태그 콤비를 이루어 반격에 나선다.
엑소시즘: 신과 퇴마사
멕시코 디오스에서 사역 중이던 미국인 신부 피터는 귀신 들린 마갈리 수녀에 대한 엑소시즘 도중 악령에 홀려 그녀를 탐하는 죄를 짓는다. 18년 후, 피터는 고아들과 소외된 자를 도우며 성인으로 칭송받는다. 어느 날, 원인을 알 수 없는 역병으로 4명의 아이들이 세상을 떠나고 피터는 자신이 지은 과거의 잘못에 대한 하나님의 징벌이라고 자책한다. 피터는 파문을 각오하고 잘못을 고하기 위해 발두치 주교를 찾아가지만, 교황청에서 피터를 주목하고 있다는 말을 들은 후 지원받은 약과 장비를 들고 돌아온다. 그날 밤, 악령 들린 하나님의 아들 예수에 대한 악몽을 꾼 피터는 우리베 교도소장의 전화를 받고 사라가도 코라존 교도소를 방문한다. 마갈리는 악마에 사로잡힌 에스페란자가 피터의 딸이라고 말하며 악령을 쫓아내 달라고 부탁한다. 피터는 에스페란자에 대한 엑소시즘을 위해 최고의 구마 사제인 마이클 신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피터와 마이클 신부는 에스페란자의 육체를 빌려 돌아온 악마 발반에 맞서 구마 의식을 행하는데...
Ouija: Deadly Reunion
As some friends prepare a birthday party in a warehouse, Kay and best friend Noah find a Ouija board in a storage room. They try to contact the spirits of the dead, and strange things begin to happen.
프레이
300년 전 아메리카, 용맹한 전사를 꿈꾸는 원주민 소녀 나루는 갑작스러운 곰의 습격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를 목격하게 된다. 자신보다 강한 상대를 향한 무자비한 사냥을 시작한 프레데터. 최첨단 기술과 무기로 진화된 외계 포식자 프레데터의 위협이 점점 다가오고 나루는 부족을 지키기 위해 자신만의 기지와 무기로 생존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아웃브레이크 호텔
어느 호텔에서 의문의 바이러스가 퍼진다. 감염되면 포악하고 흉측하게 변하면서 결국은 고통스럽게 사망하는 절망적인 공간에서, 주인공들은 처절한 탈출을 시작한다.
피기
내 이름은 사라. 나를 돼지라 부르며 괴롭히던 친구들이 납치당하는 것을 보게 되었다. 작은 마을에서 살인 사건도 벌어졌다. 끔찍한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가 된 것 같다 그렇다면… 신고한다 VS 안 한다
셧 인
죽은 할머니의 오래된 집을 정리하고 떠나려던 '제시카' 앞에 불청객인 마약 중독자 전 남편과 그의 친구 ‘새미’가 들이닥친다. 마약에 취해 과격해 진 남편은 2평 남짓한 창고 안에 그녀를 가둬버리고 떠난 줄 알았던 범죄자 '새미'까지 다시 돌아와 그녀의 유일한 희망인 아이들을 위협하기 시작하는데…
파이어하트
The film explores the world of firefighters in 1920s New York City and tells the story of a 16-year-old girl who will have to become a hero in order to save her city.
엄마
미국의 한 외딴 농장에서 딸 크리스와 단둘이 평온하게 살아오던 아만다. 어느 날, 그녀의 앞에 한국에서 죽은 엄마의 유골이 도착하고 그때부터 정체불명의 현상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쫑긋한 귀, 앙증맞은 꼬리, 그리고... 갑자기 닭발...?! 토끼인 듯 닭인 듯 반반 매력 뉴 히어로 ‘치킨래빗’이 온다! 아버지 ‘피터’왕의 뒤를 이을 위대한 모험왕을 꿈꾸며 자란 ‘치킨래빗’은 온 국민이 지켜보는 왕립 모험가 협회 테스트에서 형편없는 실력으로 웃음거리가 되고 만다. 명예 회복을 위해 아버지가 눈앞에서 놓쳤던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고 싶은 ‘치킨래빗’은 만능집사 거북이 ‘에이브’, 액션마스터 스컹크 ‘메그’와 함께 모험에 나선다. 보물을 찾아 왕좌를 빼앗기 위해 탈옥한 삼촌 ‘라팡’의 공격과 빌런들의 끝없는 방해로 닥친 위기의 순간, ‘치킨래빗’에게 숨겨져 있던 특별한 힘이 깨어나게 되는데... 과연 '치킨래빗’은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왕국을 지킬 수 있을까?
더 리프: 스톡트
After her sister's murder, Nic, her younger sister and two friends seek solace through a Pacific island kayaking adventure. Hours into the trip the women are stalked by a shark and must band together, face their fears and save each other.
아웃핏
시카고에 자리잡은 영국인 양복점 명장이 갱스터들과 엮이면서 겪게 되는 위험한 생존 게임을 다룬 영화
출구는 없다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가족에게 가던 다비는 눈보라 때문에 낯선 이들과 고속도로 휴게소로 대피한다. 주차장의 밴에서 납치된 소녀를 본 다비는 납치범을 찾아 사투를 벌인다.
그림커티
평범한 십 대 소녀와 남동생은 부모님의 히스테리로 생긴 끔찍한 인터넷 밈을 멈춰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