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guJmHeYv6cwTljOZduPJDTweS.jpg

올드 피플 (2022)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41분

연출 : Andy Fetscher

시놉시스

자매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두 자녀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온 여자. 하지만 노인들이 갑자기 살인 행각을 벌이면서 그녀의 귀향은 가족을 지키기 위한 사투로 치닫는다.

출연진

Melika Foroutan
Melika Foroutan
Ella
Stephan Luca
Stephan Luca
Lukas
Bianca Nawrath
Bianca Nawrath
Laura Wagner
Otto Emil Koch
Otto Emil Koch
Noah
Louie Betton
Louie Betton
Alex
Daniela Galbo
Daniela Galbo
Lisa Askonek
Maxine Kazis
Maxine Kazis
Sanna Wagner
Marvin Schulze
Marvin Schulze
Rüdiger
Richard Manualpillai
Richard Manualpillai
Malick
Anna Unterberger
Anna Unterberger
Kim

제작진

Andy Fetscher
Andy Fetscher
Writer
Andy Fetscher
Andy Fetscher
Director
Benjamin Munz
Benjamin Munz
Producer
Florian Schneider
Florian Schneider
Producer
Ralf Noack
Ralf Noack
Director of Photography
Marco Baumhof
Marco Baumhof
Editor
Andy Fetscher
Andy Fetscher
Editor
Till Fuhrmann
Till Fuhrmann
Costume Design
Alex Rubin
Alex Rubin
Sound Mixer

추천 영화

해리건 씨의 전화기
한 소년과 노령의 억만장자가 책을 통해, 그다음엔 첫 아이폰을 통해 우정을 쌓는다. 그런데 노신사가 세상을 떠난 후에도 둘 사이를 잇는 미스터리한 끈은 끊어지지 않는다.
그림커티
평범한 십 대 소녀와 남동생은 부모님의 히스테리로 생긴 끔찍한 인터넷 밈을 멈춰야만 한다.
런 스윗하트 런
싱글 맘(엘라 벌린스카)이 고객과의 식사로 시작한 저녁 이후 극악무도하고 어떤 방법으로도 제지할 수 없는 폭행범(필로우 애스백)에게 쫓기는 끔찍한 다크 스릴러다.
The Chalk Line
After a couple finds a traumatized child of unknown origins, wife Paula must decipher the girl's strange behaviors to unlock her identity and dark past.
WWE WrestleMania Backlash 2022
I Quit Match for SD Women's Title: Flair vs Rousey. Cody Rhodes vs Seth Rollins. Mcintire, RK-Bro vs Reigns, Usos. Edge vs AJ Styles. Lashley vs Omos. Corbin vs Moss.
브리지 홀로우의 저주
동네의 핼러윈 장식에 생명을 불어넣은 악령. 덕분에 사방이 난장판이 되자, 핼러윈을 싫어하는 아빠가 마지못해 10대 딸과 팀을 이룬다.
내 베프의 퇴마 의식
1988년을 배경으로 하는 어두운 분위기의 코미디 호러 스릴러다. 10대 절친 애비(엘시 피셔)와 그레첸(어마이아 밀러)은 그레첸의 몸에 빙의된 저세상 악마를 몰아내기 위해 애쓴다.
블랙아웃: 사라진 기억
기억을 잃은 채 멕시코 병원에서 깨어난 남자.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자기가 카르텔에 쫓기는 신세임을 알게 된다. 어떻게든 진실을 밝혀라, 최대한 빨리.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가 제작되고, 뉴요커 작가의 완벽하게 쌓아올린 삶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이제 고등학교 시절의 끔찍한 사건을 마주해야만 한다.
루
반려견과 함께 조용히 살아가던 퉁명스러운 성격의 여인. 폭풍우 속에 이웃의 어린 딸이 납치되자 구조에 나서, 사나운 자연과 어두운 과거에 맞서 격렬한 싸움을 시작한다.
옆자리 괴물군
말썽을 일으켜 학교에 나오지 않는 하루에게 과제물을 전해주러 간 시즈쿠. 그런 시즈쿠를, 하루는 유일한 친구로 인정한다. 오로지 공부에만 전념하여 성공하겠다는 일념의 시즈쿠는 하루를 알게 되면서 변화한다. 괴물이 아니라 독특한 개성을 가진 다양한 사람의 다양한 세계를 알게 된다.
헬홀
1987년 폴란드.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을 수사하던 한 경찰관이 외딴 수도원에 잠입해 그곳의 성직자에 대한 어두운 진실을 발견한다.
그 남자, 좋은 간호사
과도한 업무로 지친 중환자실 간호사. 다행히 새로 온 동료가 직장과 집에서 힘이 되어주고 있다. 하지만 한 환자가 의문사를 당하면서 좋은 사람인 줄 알았던 동료 간호사가 달리 보이기 시작하는데.
헬프
Sarah seems to have found her calling working in a Liverpool care home where she has a special talent for connecting with the residents. Then, in March 2020, the Coronavirus pandemic hits.
일주일간 친구
일주일이면 모든 기억이 리셋 되어 버리는 ‘후지미야’ 모든 친구관계를 단절한 채 자발적 외톨이로 교내 생활을 이어가던 그녀의 앞에 일주일마다 똑 같은 고백을 하는 끈질긴 녀석, ‘하세’가 등장한다. 굳게 닫힌 ‘후지미야’의 일상에 변화가 생기려던 그때, ‘후지미야’의 오랜 친구 ‘하지메’가 그녀 앞에 나타나고 깨질 듯 아프게 머리를 헤집는 기억들이 되살아 나기 시작하는데… ‘후지미야’의 기억 너머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과연 ‘하세’는 ‘후지미야’와 일주일간 친구가 될 수 있을까?
늑대소녀와 흑왕자
교내 그룹은 첫 학기에 이미 결정되는 것!. 우리의 에리카(니카이도 후미) 역시 첫 학기에 자신에 말을 처음 걸어준 센 언니들과 그룹이 되면서 거짓말은 시작되었다. 모두들 남자친구와의 경험을 자랑스레 늘어놓는 그 무리에서, 뒤 쳐질 수 없었던 에리카는 가상의 남자친구와의 일들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나는 OO 했어'라는 말에 '그쯤이야 뭐...'라며 잔득 거짓말을 해놓은 상태. 어느날 화장실에 친구들이 자신의 말에 의구심을 품는다는 것을 알아버린 에리카는 베스트 프렌드 산다(카도와키 무기)와 함께 잘생긴 어느 남학생을 무턱대고 도촬해 버리고 그를 자신의 남자친구라 거짓말을 늘어놓게 된다. 하지만 그가 8반의 킹카 사타(야마자키 켄토)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자신의 거짓말 인생에 큰 위기를 맞게 되는 에리카. 그순간 '자신의 멍뭉이'가 되는 조건으로 에리카의 거짓말에 사타가 합류하기로 하면서 위기는 일단락된다. 사타라는 양치기 왕자님이 점점 좋아지는 에리카. 그녀의 늑대소녀 이야기는 해피엔딩이 될 수 있을까?
불릿 프루프
마약조직 보스를 상대로 강도행각을 벌인 아마추어 초짜 도둑은 어쩌다 보스의 아내를 납치하는 꼴이 되어버린다. 그는 돈을 갖고 튀는 일과, 보스의 아내를 돕기 위해 우회하는 일 사이에서 괴로워한다. 하지만 일단, 이 레이싱에서 빠져나가는 길만이 살길. 그 후는 나중에 생각하자!
Wrobiony
Dominik (Piotr Adamczyk), a PhD student at the University of Wrocław, specializing in the history of art, is sent to Porto Ercole by order of a professor (Torsten Voges) to collect material about the most mysterious period of Caravaggio's life. When he meets Silvia (Alessandra Mastronardi) and the local priest Paolo (Luca Calvani), he unexpectedly becomes part of a criminal intrigue, step by step discovering the carefully hidden secret of an inconspicuous town. It turns out that the world of art that Dominik has known so far is not what it might seem...
할로윈 엔드
4년 전 또 한번 할로윈의 악몽을 겪은 뒤 조용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로리 스트로드’와 손녀 ‘앨리슨’. 어느 날 ‘앨리슨’은 베이비시터 살인자로 낙인 찍힌 ‘코리’와 만나게 되고 이 둘은 급격히 가까워진다. 하지만 ‘코리’에게서 ‘마이클 마이어스’와 같은 어두운 면모를 발견한 ‘로리 스트로드’는 그에게 ‘앨리슨’과 멀어지라고 경고한다. 이후 해든필드에 끔찍한 살인 사건이 벌어지면서 ‘마이클 마이어스’가 돌아왔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고 ‘로리 스트로드’는 이제 그와의 악연을 끊어내려 하는데…
제7의 환자
이 영화는, 자신의 새 책을 위한 연구의 일환으로 스프링밸리 정신병원의 중증 정신 질환자와 위험한 환자 6명을 선별하여 인터뷰를 진행하는 유명한 정신과의사 마커스 박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마커스 박사가 환자 하나 하나를 인터뷰하면서 그들이 저지른 공포가 하나씩 펼쳐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마커스 박사는 곧 그들 모두를 묶는 한 명의 환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바로 제7의 환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