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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울트라스 (2020)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9분

연출 : Francesco Lettieri
각본 : Peppe Fiore, Francesco Lettieri

시놉시스

울트라스 조직에 평생을 바친 리더. 아들뻘인 신참을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는다. 덕분에, 폭력으로 일그러진 지난날을 뒤로하고 삶의 안정을 맛본다. 하지만 조직의 분열이 모두를 뒤흔들기 시작하고, 리더는 어린 신참을 지키기로 한다.

출연진

Aniello Arena
Aniello Arena
Sandro
Ciro Nacca
Ciro Nacca
Angelo
Simone Borrelli
Simone Borrelli
Pechegno
Daniele Vicorito
Daniele Vicorito
Gabbiano
Salvatore Pelliccia
Salvatore Pelliccia
Barabba
Antonia Truppo
Antonia Truppo
Terry
Angelo Caianiello
Angelo Caianiello
Ciro
Giuseppe Cirillo
Giuseppe Cirillo
Chabbum
Grimaldi Teodoro
Grimaldi Teodoro
Ultras Diffidato

제작진

Francesco Lettieri
Francesco Lettieri
Director
Peppe Fiore
Peppe Fiore
Screenplay
Francesco Lettieri
Francesco Lettieri
Screenplay
Adele Gallo
Adele Gallo
Casting
Massimiliano Pacifico
Massimiliano Pacifico
Casting
Andrea Piazza
Andrea Piazza
First Assistant Director
Giordano Esposito
Giordano Esposito
Line Producer
Stefano D'Avella
Stefano D'Avella
Finance
Vincenzo Urselli
Vincenzo Urselli
Sound
Dalia Colli
Dalia Colli
Makeup Department Head
Daniela Tartari
Daniela Tartari
Hair Department Head
Antonella Mignogna
Antonella Mignogna
Costume Design
Marcella Mosca
Marcella Mosca
Production Design
Peppe Fiore
Peppe Fiore
Story
Francesco Lettieri
Francesco Lettieri
Story
Liberato
Liberato
Original Music Composer
Mauro Rodella
Mauro Rodella
Editor
Gianluca Palma
Gianluca Palma
Director of Photography
Giorgio Magliulo
Giorgio Magliulo
Executive Producer
Nicola Giuliano
Nicola Giuliano
Producer
Francesca Cima
Francesca Cima
Producer
Carlotta Calori
Carlotta Calori
Producer
Walter De Majo
Walter De Majo
Unit Manager
Alessandro Elia
Alessandro Elia
Unit Manager
Raffaele Cortile
Raffaele Cortile
Location Manager
Paola Ganzerli
Paola Ganzerli
Production Coordinator
Carla Borrelli
Carla Borrelli
Production Coordinator
Francesco Coppola
Francesco Coppola
Second Assistant Director
Giulia Emiliani
Giulia Emiliani
Second Assistant Director
Mario Ricci
Mario Ricci
Second Assistant Director
Davide De Cubellis
Davide De Cubellis
Storyboard Artist
Salvatore Landi
Salvatore Landi
Camera Operator
Paolo Cafiero
Paolo Cafiero
Assistant Camera
Pietro Comini
Pietro Comini
Camera Operator
Elena Bertelli
Elena Bertelli
Assistant Camera
Federico Allegretta
Federico Allegretta
Digital Imaging Technician
Marco Saveriano
Marco Saveriano
Boom Operator
Andrea Colaiacomo
Andrea Colaiacomo
Boom Operator
Antonio Giannantonio
Antonio Giannantonio
Sound Editor
Francesco Albertelli
Francesco Albertelli
Sound Effects Editor
Mauro Eusepi
Mauro Eusepi
Foley Artist
Marco Labruna
Marco Labruna
Foley Editor
Federico Sottini
Federico Sottini
Assistant Editor
Elvira Borriello
Elvira Borriello
Set Decoration
Vincenzo Aquilone
Vincenzo Aquilone
Assistant Production Design
Giorgio Antonini
Giorgio Antonini
Stunt Coordinator
Luca Sardini
Luca Sardini
Gaffer
Aurelio Langella
Aurelio Langella
Key Grip
Rodolfo Migliari
Rodolfo Migliari
VFX Supervisor
Lena Di Gennaro
Lena Di Gennaro
Visual Effects Producer
Sandro Rossi
Sandro Rossi
Sound Mix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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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는 줄리오 안드레오티의 삶을 연대기 순으로 그리거나 각 사건들을 친절하게 설명하지 않는다. 대신 주요 사건들을 간략하게 묘사하고 안드레오티의 모호한 행동들을 더 자세하게 보여주며 그의 복잡한 내면을 포착하려 한다. 영화의 시작과 함께 1978년 좌파혁명단체인 붉은 여단이 이탈리아의 전 총리 알도 모로를 납치해 몸값을 요구했다가 당시 총리였던 줄리오 안드레오티가 이를 거부하자 알도 모로를 살해했다는 정보가 자막으로 등장한다. 그리고 영화는 다음 장면에서 구체적인 맥락을 알려주지 않은 채 암살로 사망하는 사람들을 연속적으로 보여주며 안드레오티의 정치 인생이 피로 얼룩져 있음을 보여준다. 줄리오 안드레오티는 총리와 장관을 여러 번 거친 거물 정치인이다. 그는 정치적 동료들과 함께 작은 방에 모여 앉아 항상 누가 누구의 편인지 대화를 나누며 자신의 정치 권력을 공고히 한다. 그 와중에 안드레오티의 심기를 거스른 것으로 보이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암살을 당한다. 한편 검찰은 안드레오티와 마피아의 연관을 본격적으로 조사하기 시작한다. 즉 안드레오티가 정치적 반대편을 제거하기 위해 마피아와 손을 잡고 암살을 사주해왔다는 것이다. 결국 각각 다른 혐의로 재판들이 열리지만 그는 모든 혐의를 부인하고 증거 부족으로 재판들은 하나둘씩 기각된다.
도그맨
거칠고 폭력적인 남자와 종속적 관계에 얽매여 있는 소심한 남자의 고난을 그린 블랙 코미디. 작은 마을의 애견 미용사인 마르첼로는 함께 어울려 다니는 동네 깡패 시모네를 친구라고 생각하지만, 정작 그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그를 이용할 뿐이다. 잔인하고 폭력적인 시모네는 마르첼로뿐만 아니라 모든 이를 두렵게 만든다. 동네 사람들은 그에 맞서려 하지만, 가장 큰 피해를 본 마르첼로는 정작 시모네의 편을 들고 그를 대신해 감옥까지 간다. 마르첼로는 전형적인 남성성과 거리가 멀다. 그는 작고 연약하며 애견을 돌보는 직업을 갖고 있다. 그가 자신보다 덩치가 큰 개들을 어르며 미용하는 장면과, 그런 개를 다루듯이 시모네를 온 힘을 다해 끌고 와 복수를 위해 가두는 장면의 대비는 웃기지만 슬픈 코미디를 자아낸다. 그러나 짠하기 그지없는 그는 순수한 피해자는 아니다. 그는 돈을 벌기 위해 마약을 조달하고 폭력에 순종하고 아부하면서 부수적인 이득을 바란다. 시각적 부조리를 만들어내는 구도, 황폐한 동네 어귀의 미장센, 거친 회색과 흙빛의 색감, 폭력에 순종적인 남성성에 대한 폐부를 찌르는 해석으로 영화는 독특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배신자
1980년 초, 마약 공급권을 두고 이탈리아 마피아의 신구 패밀리 사이의 갈등이 고조되자 토마소 부세타는 조직생활을 청산하고 가족과 함께 브라질로 떠난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마피아의 신진세력인 콜레오네파가 자신의 동료들과 일가친척의 절반을 살해하고, 팔레르모에 두고 온 두 아들마저 실종됐다는 소식을 듣고 절망한다. 얼마 후, 토마소는 브라질 경찰에 마약 거래 혐의로 체포되고 이탈리아로 송환이 결정되자 이탈리아 사법기관에 마피아의 모든 것을 폭로하려는 위험한 결정을 하기에 이르는데.
언컷 젬스
하워드 래트너는 뉴욕에서 보석상을 하는 유대인이다. 그러나 보석과 장물을 가지고 계속 돌려막기를 하는 탓에 여러 군데에 빚을 지고 있고, 심지어는 친척인 아르노에게까지 빚을 져 아르노의 빚쟁이에게 독촉을 당하는 상황. 어느 날 보스턴 셀틱스 소속 NBA 슈퍼스타 케빈 가넷이 하워드의 보석상에 구경을 오게 된다. 변변찮은 물건들에 가넷이 실망을 하고 돌아가려는 찰나 에티오피아에서 17개월을 걸려 공수한 큼지막한 오팔이 도착한다. 오팔을 본 가넷은 신비한 기운을 느끼고, 이건 신의 계시라며 자신에게 오팔을 팔아달라고 말하지만 하워드는 거절한다. 드마니와 가넷의 계속된 설득 끝에 하워드는 그의 우승반지를 담보로 오팔을 빌려주는데...
변방의 형제들
여기 세 형제가 있다. 마약상 큰형과 법대생 작은형, 감수성이 예민한 막내.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지만, 소외된 외곽 지역에서 옳은 선택을 하기란 쉽지 않다. 이제 형제는 잘못된 선택이 부른 혹독한 현실을 목도한다.
나의 피부로
마약 공급 혐의로 이탈리아 군경찰에 체포된 청년. 경찰서와 구치소, 법원을 오가던 그는 어쩌다 병원에 실려 온 것일까. 누구도 말하지 못한 폭력의 실체가 드러난다.
마틴 에덴
20세기 중반 이탈리아 나폴리. 주먹 하나만큼은 최고인 선박 노동자 ‘마틴 에덴’은 상류층 여자 ‘엘레나’를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오직 그녀처럼 생각하고 말하기 위해 굶주린 듯 탐독하고, 그는 들끓는 열정에 이끌려 작가가 되기로 결심한다. 두 사람이 함께 하기 위한 새로운 길을 만들기 위해 ‘마틴 에덴’은 홀로 펜 하나로 세상과 맞서기 시작하는데…
지그라 불린 사나이
좀도둑에게 비상한 초능력이 생겼다. 어둠의 세계를 호령하는 괴수, 혹은 사랑하는 여인이 고대하던 강철 영웅. 과연 그는 어떤 미래를 선택할 것인가?
그렇게 살지 마라
1995년, 비토리오와 세자레는 둘도 없이 친한 친구이다. 둘은 폭력과 술과 마약에 깊이 빠진 삶을 살고 있지만, 어느 순간 비토리오는 조금 다른 삶을 꿈꾸기 시작한다. 피에르 파올로 파졸리니의 와 마틴 스콜세지의 에 바치는 헌사.
딥 레드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읽어낼 줄 아는 한 영매가 사람들이 많은 광장에서 살인자의 생각을 읽어낸다. 그러나 영매는 곧 살해되고 만다. 영국인 재즈 피아니스트 마크 데일리(데이빗 헤밍스)는 그 살인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신문기자 자나 브레지(다리아 니콜로디)와 함께 사건의 비밀을 캐기 시작한다. 새로운 살인자들로부터 사건을 풀어내는 실마리를 얻어나가는 동안에도 사건의 열쇠를 쥔 사람들이 한 명씩 살해당한다. 살인자가 그 실마리에 따라 새로운 살인을 저지르는 것이다. 마커스는 살인자가 자기 주위에 있음을 느끼고 주변을 조사해 나가는데...
나의 집으로
한때 잘나가는 광고인이었다가 직장과 집 모두를 잃은 남자. 우연히 전에 살던 집 열쇠를 발견하곤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는다. 행복을 되찾기 위한 스토킹이 시작되고, 단란한 가정이 점차 그의 광기에 휩싸인다.
두 교황
2005년 교황 요한 바오로 2세의 죽음으로 가톨릭 추기경들은 콘클라베를 위해 바티칸으로 모인다. 세번의 투표 끝에 보수적인 입장에서 가톨릭 신앙을 추구하는 강경파 라칭거가 교황 직위를 얻게 된다. 하지만 재임 기간 중 성직자들이 재단 소년들을 괴롭히고 바티칸의 기밀 유서가 유출되는 등 전무후무한 교회 스캔들에 휩싸인 라칭거는 자진해서 교황직을 내려놓고자 한다. 비슷한 시기, 스스로가 가진 마음의 짐 때문에 추기경직을 사퇴하려는 베르고글리오가 라칭거를 찾는다.
조커
홀어머니와 사는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지만 그의 삶은 좌절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광대 아르바이트는 그에게 모욕을 가져다주기 일쑤고, 긴장하면 웃음을 통제할 수 없는 신경병 증세는 그를 더욱 고립시킨다. 정부 예산 긴축으로 인해 정신과 약물을 지원하던 공공의료 서비스마저 없어져 버린 어느 날, 아서는 지하철에서 시비를 걸어온 증권사 직원들에게 얻어맞던 와중에 동료가 건네준 권총으로 그들을 쏴 버리고 만다. 군중들은 지배계급에 대한 저항의 아이콘이 된 그를 추종하기 시작하며 광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거리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하는데...
기생충
전원 백수로 살 길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 가족. 장남 기우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시켜 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 사장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기업의 CEO인 박 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와 가정부 문광이 기우를 맞이한다. 큰 문제 없이 박 사장의 딸 다혜의 과외를 시작한 기우.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는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자유의 바람이 불던 1969년 할리우드, 잊혀져 가는 액션스타 릭 달튼과 그의 스턴트 배우 겸 매니저인 클리프 부스는 과거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새로운 스타들에 밀려 큰 성과를 거두진 못한다. 어느 날 릭의 옆집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로만 폴란스키 감독과 배우 샤론 테이트 부부가 이사 오자 릭은 새로운 기회가 생길 수도 있다고 기뻐하지만 인사조차 나누지 못한다. 형편상 더 이상 함께 일할 수 없게 된 릭과 클리프는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하고 릭의 집에서 술을 거나하게 마시던 중 뜻하지 않은 낯선 방문객을 맞이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