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5TJg6iXzPoHJumYIe5CmLdR6r.jpg

Nightbeast (1982)

If you have the guts...IT WANTS THEM!

장르 : 공포, SF

상영시간 : 1시간 21분

연출 : Don Dohler

시놉시스

A creature from outer space crash lands in a small town and starts killing people.

출연진

Tom Griffith
Tom Griffith
Sheriff Cinder
Jamie Zemarel
Jamie Zemarel
Jamie
Karin Kardian
Karin Kardian
Lisa Kent
George Stover
George Stover
Steven Price
Don Leifert
Don Leifert
Drago
Anne Frith
Anne Frith
Ruth Sherman
Eleanor Herman
Eleanor Herman
Mary Jane
Richard Dyszel
Richard Dyszel
Mayor Bert Wicker
Greg Dohler
Greg Dohler
Greg
Kim Pfeiffer
Kim Pfeiffer
Kim
Monica Neff
Monica Neff
Suzie
Glenn Barnes
Glenn Barnes
Glenn
Rose Wolfe
Rose Wolfe
Glenn's Girl
Jerry Schuerholz
Jerry Schuerholz
Hunter
Hank Stuhmer
Hank Stuhmer
Hunter
Fred Gibmeyer
Fred Gibmeyer
Hunter
Richard Ruxton
Richard Ruxton
Governor Embry
Bumb Roberts
Bumb Roberts
Bill Perkins
Don Dohler
Don Dohler
Jimmy Perkins
David W. Donoho
David W. Donoho
Uncle Dave
Rick Ernest
Rick Ernest
Governor's Aide
Richard Geiwitz
Richard Geiwitz
Pete
Larry Reichman
Larry Reichman
Berkeley
Christopher Gummer
Christopher Gummer
Clay / Pool Party Guest / Beast

제작진

Don Dohler
Don Dohler
Director
Don Dohler
Don Dohler
Writer
Don Dohler
Don Dohler
Associate Producer
Don Dohler
Don Dohler
Editor
Richard Geiwitz
Richard Geiwitz
Director of Photography
J.J. Abrams
J.J. Abrams
Original Music Composer
Robert J. Walsh
Robert J. Walsh
Original Music Composer
Dave Ellis
Dave Ellis
Associate Producer
Pete Garey
Pete Garey
Associate Producer
Richard Geiwitz
Richard Geiwitz
Associate Producer
Tom Griffith
Tom Griffith
Associate Producer
Tony Malanowski
Tony Malanowski
Associate Producer
Larry Reichman
Larry Reichman
Associate Producer
George Stover
George Stover
Associate Producer
James Chai
James Chai
Makeup Effects
Larry Schlechter
Larry Schlechter
Makeup Effects
Ernest D. Farino
Ernest D. Farino
Visual Effects
John Dods
John Dods
Makeup Artist

비슷한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
총각딱지를 떼야 한다는 일념으로 똘똘 뭉쳤었던 좌충우돌 파이 4총사 ‘짐’, ‘케빈’, ‘오즈’, ‘핀치’. 고등학교 졸업 이후, 각자의 생활로 혈기왕성했던 녀석들의 파이가 점점 무기력하고, 시들해지던 어느 날, 인생 최대의 터닝포인트가 찾아왔다. 그것은 바로 동!창!회! 동창회를 위해 하나, 둘씩 모인 오리지널 파이들. 딱딱하게 식은 줄로만 알았던 녀석들의 몸은 다시 뜨거워진다. 광란의 파티가 시작되고, 우정을 가장한 로맨스로 불타오르던 밤, 파이 4총사 앞에 초대받지 않은 반가운 손님이 나타난다. 이제 막 19살 생일을 앞둔 섹시 걸 ‘카라’의 등장에 파이들은 술렁인다. 자신의 순결을 옆집 아저씨 ‘짐’에게 주려고 하는 ‘카라’의 발칙한 도발에 파이들은 전의를 불태우기 시작 하는데…
Abducted
A mixed-up mountain boy kidnaps a pretty college student.
시체스 별장의 공포
스페인 경찰은 살인사건 수사에 단서를 제공할 37시간의 자료를 발견했다고 발표한다. 자료에는 한 가족이 별장에서 휴가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고, 남매는 섬뜩한 도시괴담을 조사한다. 조사 할수록 별장 주변에 알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고, 잔혹의 강도는 점점 커진다. 스타일의 다큐 촬영기법이 활용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리듬감이 탁월. 마지막 반전은 경악할 정도
Full Spead Ahead
A drifter lands a job as an officer in México City's elite motorcycle police unit and gets home with a mate of this unit. The mate is in love with a girl, but he and she are always making jealous to each other. The drifter and the mate get involved themselves in a fight to become the winner of conquering ladies and performing unit acrobatic tricks, interfering with their friendship and profession.
피라냐 3DD
더욱 짜릿하게 돌아왔다! 빅토리아 호수에서 깨어난 3초에 모든 것을 먹어 치우는 피라냐들!! 더욱 난폭해진 그들은 이번에는 막 개장해서 여름을 즐기는 사람들로 가득 찬 워터 파크로 향한다. 무방비 상태에 놓인 사람들은 놈들의 기습에 당하고 다시 한번 흉폭한 파티가 시작되는데……
호스텔 3
판돈이 높은 도박은 불운을 불러온다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총각 파티 도중 섹시한 두 미녀를 따라 멀리 떨어진 곳의 사적인 파티에 참석하게 된네 친구 그러나 자신들이 변태적인 고문 게임의 대상이 됐음을 알고 공포에 질린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부유한 사냥 클럽 멤버들이 벌이는 사상 최대의 가학적인 쇼
데드 캠프 4
겨울 방학을 맞아 스노우모빌링을 하기 위해 길을 떠난 대학생들이 눈폭풍 속에 길을 잃는다. 한참을 헤매던 끝에 버려진 요양소 같은 곳을 찾아내고 일단 그곳에 묵기로 한다. 하지만 그곳은 끔찍한 과거의 잔해가 존재하는 곳으로 아직도 옛 환자의 일부가 숨어 살고 있었는데...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악마 메피스토텔레스에게 영혼을 빼앗기고 기이한 힘을 얻은 자니 블레이즈(니콜라스 케이지). 통제 불가능한 힘을 얻게 된 그는 동유럽 한적한 마을에 숨어 지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수도승 모로가 찾아와 그의 운명을 알려 준다. 악마 로크에게서 세상의 운명을 손에 쥔 소년 대니를 구할 자는 고스트 라이더 밖에 없다는 것. 자신은 영웅이 아니라며 거절하려던 자니는 세상을 구하고 자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최강의 다크 히어로 고스트 라이더가 되어 악마에겐 응징을, 세상에겐 구원을 선사하기로 마음먹는다!
레지던트 이블 5: 최후의 심판
엄브렐라의 치명적인T-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언데드가 지구를 장악한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앨리스’(밀라 요보비치)는 엄브렐라의 비밀기지에서 깨어나고 더욱 강하고 악랄해진 악의 존재들과 마주하게 된다. 도쿄와 뉴욕, 워싱턴, 모스크바 등 전세계를 넘나들며 치열한 사투를 벌이던 ‘앨리스’는 서서히 드러나는 자신의 미스테리한 과거를 알게되고, 이제까지 진실이라 믿었던 모든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혼란에 빠진 앨리스는 최강 언데드와 더욱 막강해진 엄브렐라에 맞서 인류 최대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툴박스 머더 2
의문의 살인 사건으로 동생을 잃은 사만다는 경찰 조사를 받게 되고, 경찰서를 나오는 길에 괴한의 습격을 받고 알 수 없는 공간에 납치된다. 그곳에서 사만다는 수많은 희생자가 고문당하고 살해당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탈출이 불가능해 보이는 그곳에서는 오직 사만다의 의지와 신앙만이 유일한 방법으로 보여지는데…
피니와 퍼브 무비: 2차원을 넘어서
피니와 퍼브, 그리고 페리는 두펀스머츠 박사의 시간 이동 기계를 타고 다른 세계로 이동하게 된다. 이 곳에서 그들은 로봇 기계들과 싸움을 하면서 페리가 비밀의 P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페리를 구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이 모든 상황에는 악마와도 같은 두펀스머츠 박사의 음모와 계략이 숨겨져 있는데... 피니와 퍼브는 무사히 페리를 구하고 현실 세계로 돌아올 수 있을까?
Christian Brothers
When the daughter of a minister gets kidnapped, Christy is called upon to rescue her. Although he manages to save her, he himself gets embroiled in the kidnapper's murder.
디어 한나
세상과 자신을 향한 끓어오르는 분노로 가득 찬 남자 ‘조셉’. 누구 하나 건드리면 터질 것 같은 위태로운 일상을 보내던 그는 어느 날 도망치듯 자선가게에 숨어들고, 점원 ‘한나’의 기도를 통해 고통을 위로 받고 안정을 얻는다. 그녀의 온화한 미소에 폭언으로 답한 조셉이지만, 묘한 매력에 이끌려 다시 자선가게를 찾게 되고, 구제받을 수 없을 것처럼 보이던 마음의 문도 조금씩 열린다. 그러나 한나와 가까워질수록 평온해 보이기만 한 그녀의 삶에도 어두운 비밀이 있음을 알게 되는데
아바타: 물의 길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살아남기 위해 설리 가족이 숲에서 바다로 터전을 옮기면서 겪게 되는 화합의 과정, 그리고 곳곳에서 도사리는 새로운 위협까지 역경 속에서 더 아름답게 펼쳐진다.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3D
1974년에 일어난 첫번째 전기톱 대학살 사건 후, 소이여 가족을 의심한 마을 사람들은 그 집을 태워 소이여 가족 사람들을 모두 죽인다. 몇십년 후, 헤더라는 여성은 자신이 할머니로부터 텍사스의 땅을 물려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헤더는 친구들과 함께 그녀의 뿌리를 찾아 텍사스로 간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이 물려받은 집의 지하에 숨은 공포스러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Killer Image
When Max Oliver learns his photographer brother has been killed, he suspects it was no random murder. And when he finds his brothers' last photos of a powerful senator and a prostitute, Max gets a clear picture of a deadly political cover-up. Seeking to expose his brother's killer, Max enters a murderous game of cat and mouse, stalked by a cold-blooded assassin who has Max dead in his sights.
The Benson Murder Case
A ruthless, crooked stockbroker is murdered at his luxurious country estate, and detective Philo Vance just happens to be there; he decides to find out who killed him.
Killjoy's Psycho Circus
Killjoy, the demon of vengeance, trickster god and killer clown has finally made it to Earth! Along with his gruesome crew Freakshow, Punchy and the sexy/psychotic Batty Boop, Killjoy is free to terrorize mortals in new and excruciating ways.
시체들을 태우라
푸른 바다와 작열하는 태양. 리노와 그의 일당들은 여름을 맞은 지중해에서 250킬로그램의 황금을 훔쳐 준비해 둔 은신처로 몸을 숨겼다. 그렇지만 리노 일당의 완벽한 계획은 예상치 못한 손님들과 경찰들의 등장으로 위협을 받게 된다.
윈드스톰 앤 더 와일드 홀시스
Ostwind and Mika have found a real home at the farm Kaltenbach with Mika's grandmother. In the hustle of running therapy center and due to Mika's fame as a horse-whisperer, she feels that she doesn't have enough freedom and time to ride. After a serious disagreement with her grandmother, Mika secretly sets off for the night in eastern Andalusia, Spain, where she suspects Ostwind's roots are.

추천 영화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1973년 텍사스 트래비스... 지금도 모든 공포는 그곳에 있다! Aug. 18, 1973 ... PM 2:00 : 낯선 소녀와의 만남, 예기치 못한 불행의 시작! 자동차 여행을 하며 텍사스 시골길을 달리던 5명의 젊은 남녀. 정신이 나간 듯 걷고 있는 한 여자를 우연히 만난다. 알 수 없는 말을 중얼거리는 여자를 태워준 일행은 이윽고 '트래비스 카운티'라는 이정표를 지난다. 이정표를 본 여자는 격렬하게 울부짖다가 권총을 꺼내 입에 물고 그대로 방아쇠를 당긴다. PM 2:35 : 괴이한 마을, 괴상한 사람들... 여기는 어디인가? 여자의 시신을 처리하기 위해 마을 안으로 들어간 일행들. 보안관을 만나기 위해 마을 입구의 낡은 주유소에 들르지만 어딘지 모르게 적대적인 주유소 여자의 행동과 음산한 마을 분위기에 알 수 없는 공포를 느낀다. 그들은 주유소 노파가 가르쳐 준 폐허가 된 방앗간에서 보안관이 오기를 기다리지만 시간이 흘러도 보안관은 나타나지 않고... PM 3:20 : 죽음보다 참혹한 공포가 다가온다! 결국 보안관을 직접 찾아 나선 일행. 하지만 죽은 듯 적막한 마을에서 이들이 찾은 것은 망가진 자동차들의 무덤과 알 수 없는 뼛조각들, 그리고 기괴한 남자아이와 폐가에 살고 있는 반신불수의 노인뿐. 그리고 어느새 사라져버린 한 명의 친구. 이제 일행은, 사라진 한명을 찾아 마을을 헤매기 시작하는데... …이 마을에, 무언가가 있다!
에이리언 팩터
A spaceship containing specimens for an intergalactic zoo crashes on Earth near a small backwoods town. The specimens escape, and soon town folk start turning up mutilated.
The Galaxy Invader
An alien is hunted by a gang of drunken hillbillies who saw him crash-land his spaceship.
텍사스 전기톱 학살 2: 공포의 텍사스
불량 청소년들이 텍사스로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던 중 봉고차 한대가 그들의 차를 밀어 붙인다. 장난반 진담반으로 싸움이 시작되고 봉고차에서 사람의 가죽을 쓴 사내가 전기톱을 들고 차를 난도질하고, 친구들을 불에 구워 먹는데....
텍사스 전기톱 학살
여행을 하다 기름이 떨어진 다섯 명의 젊은이가 텍사스 시골집을 방문하게 된다. 문을 여는 순간 인간의 가죽을 얼굴에 뒤집어쓰고 피범벅 된 앞치마를 두른 도살자가 전기톱을 휘두르며 일행들을 무자비하게 살해한다.
House of dead
A boy tries to survive the night, Made in 1978 by three friends. Some parts of this film are lost, about a minute or two, shot on 8mm.
못 말리는 어린양 숀 - 크리스마스 대모험
기발한 상상으로 큰 웃음을 주고 평범한 양이길 거부하는 장난꾸러기 양 숀의 시끌벅적한 일상을 그린 애니메이션